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티안 영화, 쉔 보라색, 음과 웬, Zou Yan 소개.

티안 영화, 쉔 보라색, 음과 웬, Zou Yan 소개.

논밭 (기원전 370 년경-기원전 29 1 년) 은 광범위해서 "천구청" 이라고 불린다. 제나라 (이 산둥 린쯔) 사람. 전국 시대의 사상가이자 철학자. 논영화는 제나라의 린쯔도교의 중견력이다. 역사적으로 그는 말재주가 이렇게 좋아서 "벼슬을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전국 시대에는 백가쟁명이 매우 활발하였다. 제나라에서는 제위왕의 아버지 제환공부터 도성 린쯔 (현재 산둥 린쯔북) 의 직하에 공설이 설립되어 각지의 학자, 관광객 및 기타 재능 있는 사람들을 끌어들여 토론, 강의, 저술을 했다. 그들의 지위는 노정 아래 있고, 또한 일제히 보호와 존경을 받기 때문에, 강의에 초청된 사람을' 선생님' 이라고 부른다. 논치는 당시' 하희씨' 중의 하나였다. 장주는' 천하편' 에서 그를 모묵, 새미, 신도, 관음과 동일시했다. 당시 논영화가 있던 하학궁의 건립은 사실상 제나라의 참정 의정의 참모단이었다. 그들은 제왕을 구하기 위해 각자 책을 쓰고, "혼란을 다스리는 일" 에 대해 이야기했다. 제왕은 그들을 매우 중시한다. 심도 이하에서 매일 그들을 "의사" 라고 부르며, 그들을 위해 큰길을 열고, "청당 저택" 으로 그들을 총애하며, "왕공 하객을 천하에 두루 보면 천하를 지혜롭게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조건이 매우 후하다. 당시 특정 환경에서 백가쟁명, 번영 학술을 추진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하희학파는 다른 나라에 비해 큰 역할을 했다. 동시에 제나라의 명성도 강화했다. 당시 각국은 제나라를 열심히 다스리고 상병을 대접하는 나라로 여겼다. 강의의 유파 중에서 황 () 노양 () 유파가 우세하여 가장 많은 중시와 환영을 받았다. 황파와 수구파는 봉건지주 계급이 정치를 토론하고 정책을 집행하는 중요한 파벌이다. 그것은 도교의 일부 사상 자료를 개조하고 흡수하였으며, 전설의 황제와 노모를 창시자로 삼았다. 그래서' 황로파' 라고도 불린다. 제위왕의 개혁은 어떤 의미에서 이 학파의 지도하에 진행되었다. 당시 논영화, 송석, 은문, 원환 (또는 안원), 개자 (또는 개자) 가 각각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각각 소장을 취하였다. 그 중에서도 논영화는 논변, 특히 의론을 잘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를 "Taguchi 영화" 라고 부릅니다.

심도, 조인, 원학도가는 도가로부터 분리된 법가 대표 인물이다. 제선왕과 왕기민은 일찍이 하희를 유학했고, 하학궁에서 여러 해 동안 강의하였다. 많은 학생들이 그 기간 동안 오랫동안 강의를 해 왔기 때문에 법가 사상이 제나라에 퍼지는 데 도움이 되었다.

은문 (기원전 360 년경-기원전 280 년경) 은 제나라 사람이다. 전국 시대의 유명한 철학자. 송석석과 함께 하희에 소속된 도가 학파. 그들의 사상은 조화롭여 후세 유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은문은 제선왕 때 하희에 살았는데, 하희학파의 대표 인물이다. 그는 당시 유명한 학자로 송석, 펑몽, 논치와 함께 이름을 올렸고, 그의 동창은 공손룡이었다. 공손룡은 당시 유명한 고수로 언변이 좋았다. 백마비 말' 은 대표적인 논점으로, 그는 궤변으로 유명하다. 은문의 이론은 당시 공손룡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

조연 (기원전 340 ~ 260 년경, 일명 기원전 305 ~ 240 년) 도 시를 쓴다. 전국 말기에는 제나라 인민의 묘지가 장구 () 시앙 () 의 장진 () 에 있다고 한다. 전국시대에 제나라 유명 학파 하희설은 백가쟁명의 중요한 무대였다. 조연은 하학궁의 유명한 학자이다. 그는 학식이 풍부해서 "한담하다". 시마 키안 은 \ "사기 \" 에서 그를 하희 제자의 우두머리로 등재하고, "연연의 술은 크고 웅 \" 이 조, 위, 연 등 제후국을 연해 각국 군주의 예우를 받았다고 말했다.

조연은 전국 시대의 음양가를 창업했는데, 그 주요 사상은' 오덕총설' 과' 대큐슈' 였다. 그는 춘추전국시대에 유행했던 오행학설을 사회의 변천, 조대의 흥망과 연계시켜' 오덕상' 의 역사관을 제시했다. 그는 전체 물질 세계가 금, 나무, 물, 불, 흙으로 이루어져 있고, 사물의 발전 변화는 오행의 상호 작용과 오행의 공존을 통해 이뤄진다고 생각한다. 인류 사회 역사의 왕조가 바뀌는 것은 자연계처럼 객관적으로 존재한다. 예로부터 인류 사회는 오덕이 옮겨가는 순서대로 순환해 왔다. 모든 왕조에는 하나의 미덕이 있고, 모든 미덕에는 그것의 성쇠가 있다. 전성기에는 그에 상응하는 왕조가 흥성했다. 내려가면 이 왕조는 멸망할 것이다. 인류 사회의 역사적 변천은 오행이 상생상극하는 법칙을 따르고 있다. 이 이론은 진나라와 한 사회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우주공간을 아는 방면에서 조연은' 대큐슈' 학설을 창설했다. 바다 근처는 광대한 우주에 대한 그의 연상을 불러일으켰다. 추연은 유교가 말하는 중국이 세계의 81 분의 1 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중국은 지현을 신주라고 부른다. 적현 신주는 큐슈를 가지고 있는데, 유분인데, 중국 밖에는 적현 신주와 같은 큐슈가 있고, 각 주는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각 주는 모두 자신의 큐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언어와 풍속도 다르다. 세계 지리에 대한 이 추론적 가설은 당시와 나중에 사람들의 지리적 시야를 넓히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