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사람을 파멸시키는 것은 결코 돈이 아니라 너 자신이다!

사람을 파멸시키는 것은 결코 돈이 아니라 너 자신이다!

돈이 사람을 잃게 하는 것은, 그가 진정으로 가지고 있지 않은 것 이상이다. 돈이 사람들에게 주는 것은 사람이 타고난 냉정함과 무게가 아니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돈은 깊은 사람을 더 심오하게 하고, 피상적인 사람은 더 얕게 한다.

하나

아마도 우리가 이 바쁘고 시끄러운 세상을 떠나려 할 때, 당신은 천장을 마주하고 자신에게 이런 질문을 할 것입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기쁨은 무엇입니까?

첫사랑의 부드러움인가요?

사업이 발달했을 때 전망하는 자랑인가요?

이것은 신혼의 밤입니까? 그것이 1 등이 되었을 때?

하지만 당신은 마틴 처럼 되지 않을 거 야, 넌? 모스의 대답, 영국 최대 선물회사의 종신회장인 모스는 임종 전에 "나 18 살에 1 파운드를 벌었던 순간이었다" 고 대답했다. -응? ""

당신은 아마 이렇게 대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임종 시에 그랜드트를 남기는 것이 두렵기 때문입니다. "악명?" 네가 돈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의 삶에서, 당신은 돈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돈이 전부다. 적어도 반은 옳다. (서양속담, 돈속담)

이 세상의 모든 것 때문에, 돈이 모든 것을 교환할 수 있을 것 같습니까? "만능 도구?" 가장 되돌릴 수 없는 때를 포함해서요.

둘;이;2

돈? "전 능한가?" 왜냐하면 사람들은 보편적인 의미를 부여했기 때문입니다.

돈은 천평이다. 너는 이 천평에서 한 사람의 성공, 한 회사와 브랜드의 가치, 한 나라의 국력을 가늠할 수 있다. 즉, 인생, 사회, 심지어 국가의 가치는 적어도 절반은 돈으로 측정할 수 있는데, 그들은? "돈의 가치?" , 그리고 상대, 변증 법적.

몇 년 전,' 하나도 빼놓을 수 없다' 라는 영화가 수많은 중국인들을 감동시켰다. 그날, 나는 아이치예위를 한 번 뒤져서 다시 한 번 보았다. 칠흑 같은 집에 앉아 갑자기 교육에 관한 이 영화에서 장이머우 감독이 실제로 돈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위민지는 먼저 촌장을 쫓아다니며 50 위안의 대강비를 요구했다. 나중에 그녀는 한 학생이 현체학교에 가서 훈련하는 것을 막았다. 그녀가 걱정하는 것은 학생이 없으면 그녀는 50 위안을 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현에 가서 장을 찾아갔는데, 그 50 원이 누렇게 될까 봐 두려웠다.

고 선생님은 손가락도 잡을 수 없는 분필을 버리기 아쉬워하지만 손톱으로 칠판에 계속 글을 쓴다. 코카콜라를 본 적이 없는 20 여 명의 학생들이 번갈아 가며 한 캔을 마십니까? "비싸요?" 코크스 ...

만약 50 원이 있다면, 50 원, 50 원, 50 원이 있을 것이고, 하나, 둘, 많은 분필이 있다면, 하나, 둘, 많은 캔 코카콜라가 있다면, 위민지와 그녀의 학생들의 어색함은 없을 것이다. 물론 그때는 장이머우 스타일의 따뜻함과 은은한 슬픔이 없었을 것이다.

하지만 현실에서, 당신은 그런 깊은 슬픔을 원합니까, 아니면 평범한 부를 원합니까? 술집에 9 원짜리 돈을 넣어 공을기가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 * * * * * * * * * * * * * * * * * * * * *. 이런 * * *, 우리 모두는 이해할 수 있지만, 단지 말하고 싶지 않다.

셋;삼;3

이가성 70 생일, 손님이 그에게 물었다: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소망은 무엇입니까? 이가성이 작은 소리로 손님에게 말했다: 작은 식당을 개업해서 하루 종일 분주하다. 밤에 문을 닫은 후 아내와 이불 속에 숨어서 돈을 세었다.

게스트들은 웃었고, 이가성도 웃었다. 웃음은 중간에 두 개의 세계인가? "오독?" 완전히 낫기 어려울 것 같다. 며칠 전 마윈 회사가 미국에 상장되었다. 그는 비슷한 말을 한 것 같다. 사실 아는 사람이 별로 없다.

돈을 즐기지 않은 사람은 돈의 아름다움과 악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다. 조설근이 파락귀족의 아들이 아니라면, 그는 어디로 가서 호화롭고 장려한 대관원을 찾을 것인가? 장 다이 (Zhang Dai) 가 황당무계한 젊음을 경험하지 않았다면, 그의 "서호 꿈" 은 잊을 수없는 한숨을 가졌습니까?

-응? "돈주머니가 가득 찼을 수록 영혼이 허전한가?" 분명히, 신맛이 나는 가식성이 발산되었다.

돈이 사람을 잃게 하는 것은, 그가 진정으로 가지고 있지 않은 것 이상이다. 돈이 사람들에게 주는 것은 사람이 타고난 냉정함과 무게가 아니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돈은 깊은 사람을 더 심오하게 하고, 피상적인 사람은 더 얕게 한다. 돈은 한 사람의 일생을 바꿀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람은 돈의 색깔을 바꿀 수 있다.

돈을 상대와 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평생 돈 때문에 걱정할 것이다. 돈을 친구로 여기는 사람들은 돈이 주는 행복과 평온을 얻는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돈의 노예가 되거나 돈을 노예로 여기는 사람은 돈과 함께 앉을 수 없다.

옛노래 한 곡은 이렇게 불렀다. "계림에 가고 싶어요. 계림에 가고 싶은데 시간이 있으면 돈이 없어요. 나는 계림에 가고 싶다. 계림에 가고 싶은데 돈이 있을 때 시간이 없어요. -응? ""

하지만 이런 가사는 사실 불완전하다. 돈은 편안함, 의료, 서비스를 바꿔서 간접적으로 시간을 교환할 수 있다. 한 기자가 프랑스 여성 디자이너 샤넬에게 돈에 대해 물었다. 샤넬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나를 독립하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응? ""

나는 돈이 사랑을 바꿀 수 있는지 절대적으로 확실하지 않다. 그러나 돈은 적어도 천하에 연인이 먹고, 먹고, 자고, 자는 평온한 생활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예로부터 지금까지 우리가 목격한 사랑의 비극은 적어도 절반 이상이 돈의 궁핍 때문이었다.

생각에 관해서는 돈과 상관없는 것 같은데 돈이 없으면 어떻게 생겼을까요? 내가 어렸을 때, 집에는 노란 선의 논어 한 권이 있었다. 그것은 내가 본 첫 번째 고서인데, 그 안의 한 구절이 중국 문인 2000 년에 영향을 미쳤다. \ "한 바가지 음식, 한 바가지 음료, 뒷골목에서 사람들은 차마 걱정할 수 없고, 바꾸지 않으면 재미가 돌아온다. 현재, 돌아와! -응? ""

청빈악도에 안착하고 문인의 정서. 하지만 질문하는 것을 좋아하고 도도한 얼굴로 결국 굶어 죽었다고 한다.

안후이의 즐거움과 가난은 필연적인 관계가 있는가? 만약 네가 돈이 있다면, 안회도 필요 없단 말이냐? "그 걱정?" 그냥. "행복하세요?" 좋아요?

배고픈 사상가는 결국 자신의 위만 생각할 수 있다.

다섯;오;5

헤겔은 자신의 저서에서 인간 본성에는 편협한 생리적 이익을 희생하여 자신의 생리적 이익을 초월하는 목표와 원칙을 추구하는 정신이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헤겔은 사람을 일종의 것으로 이해했다. "정신의 전달자?" 그의 독특한 존엄성은 그의 내면의 몸부림이 생리나 자연의 제한을 받는 정도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그의 이론은 상업 사회에서 사람과 돈의 윤리적 관계를 설명할 수 있다.

돈은 버는 데 쓰이고, 동시에 돈도 지불하는 데 쓰인다. (서양속담, 돈속담)

한 사람이 가진 돈이 많아짐에 따라, 그가 얻은 돈에서 얻은 기쁨은 심리적으로나 생리적으로도 점차 줄어들어 결국 제로가 되고, 그가 주는 것에서 얻은 기쁨과 성취감은 점점 더 커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이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기업가들이 자선, NGO 등 공익사업에 투신하는 이유이다. 금전윤리는 본질적으로 자기 가치의 정체성을 촉진하는 과정이다. 현대인의 생활은 돈과 경쟁하고, 타협하고, 심지어 평등하며, 결국 상대방을 기쁘게 하는 과정이다.

이런 의미에서 돈에 대한 사람의 태도는 사실 생활에 대한 그의 태도와 인생에 대한 태도의 투사이다. 모든 인류 이야기에서 사람을 파멸로 인도하는 것은 돈이 아니라 그 자신의 행동이다. 돈이 인간의 비극에서 연기하는 역할은 결코 주동적이지 않고 수동적이다. 이 문장 좋아하세요? 좋아하면 나누세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