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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방송에서 아무도 무너지지 않으면 어떡하지?

네가 나를 오가야 비로소 상호 작용이라고 할 수 있다. 아나운서로서 생방송 주제와 콘텐츠를 표현하면서 댓글을 읽고 사용자와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생방송 방에서 혼자 혼잣말을 하면, 사용자의 댓글이 제때에 응답하지 않으면, 사용자가 소외감을 느끼게 되어 사용자의 수요가 충족되지 않아 생방송을 빼앗길 수 있다.

생방송 초기 운영 단계에서는 온라인 상호 작용을 하는 사람이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모두에게 답장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악의적인 논평이 있다면 참을성 있게 설명하고 인내심 있는 아나운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생방송이 많은 후기에는 실시간 상호 작용이 생방송 주제와 관련된 질문을 선택해 응답할 수 있다.

둘째, 현장 상호 작용 주제를 만듭니다

사실 생방송 상호 작용은 단순한 문답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아나운서가 생중계할 수 있는 화제를 만드는 관건이기도 하다.

사용자들을 위한 대화형 생방송 장면을 만들었습니다. 이 장면에는 더 많은 교류의 욕망과 방향이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생활 장면을 만드는 것: 방학 동안 당신 집에는 어떤 재미있는 것이 있습니까? 이 생방송 장면에는 공유할 수 있는 것이 많다. 사용자에게도 자신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더 강한 상호 작용 감정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셋째, 사용자가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안내합니다.

생방송 상호 작용에서, 사용자의 주의를 유도하는 것은 모든 생방송에 삽입해야 하는 부분이다.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을 클릭하도록 안내할 때 유혹을 설정하여 사용자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에게 이 계정이 앞으로 생중계될 내용, 즉 생중계가 사용자에게 어떤 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는지 알려 줍니다. 또는 얼마나 많은 관심, 추첨 등.

넷째, 많이 감사드립니다

생방송 상호 작용에서 여러분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면 사용자들의 호감도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예의바른 아나운서는 새로운 사용자가 생방송에 들어갈 때 더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특히 초보자 앵커들에게는 생방송의 인기가 중요하다. 당신의 팬들은 모두 행인으로부터 한 걸음 한 걸음 옮겨왔기 때문입니다.

만약 행인의 인맥이 좋지 않다면, 너는 그들을 자신의 철분으로 바꾸기가 어려울 것이다. 생방송으로 화물을 가져가려고 하는데 팬 점성이 부족해 벨트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의 관찰과 데이터 피드백에 따르면, 많은 친구들이 생방송을 하는데, 사실 상품을 가지고 생중계하는 구호를 겨냥한 것이다. 하지만 생중계실에서 물건을 가져가려면 앞서 말했듯이 행인을 자신의 팬으로 키워야 한다. 사실, 많은 작은 파트너들은 이 변화가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하지만 당신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섯째, 추첨 링크를 설정하겠습니다

추첨은 생방송 간 활동도를 빠르게 높이는 방법이다. 현장 추첨을 설정할 때 다음 방법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1) 추첨을 시작합니다.

생방송으로 첫 추첨 준비를 시작하다. 이런 방식은 생방송의 인기를 빠르게 높여 생방송에 들어가는 사용자들의 체류 시간을 더 길게 할 수 있다.

(2) 시간별 추첨

개상 시간을 고정 시간으로 설정하다. 시간추첨 전에 추첨 상품을 미리 보고 유혹을 설정하여 더 많은 사용자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공시 시간은 너무 이르면 안 되며, 구체적인 추첨 시간은 개장 전 15-20 분 전에 생중계할 수 있어, 사용자가 너무 일찍 생방송을 떠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3) 추첨을 좋아해요

생방송 짱 수가 일정 수량에 도달하면 추첨을 한다. 이런 추첨은 사용자를 끌어들여 자발적으로 우리에게 찬사를 줄 수 있다. 생방송의 활약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품을 통해 많은 팬들을 수확할 수 있다.

하지만 위챗 생방송의 실제 인기와 결합해 설정한 호평기준이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생방송을 보는 사용자들은 당신이 그들을 속이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여섯째, 객관식 질문을 많이 한다

즉, 생방송에서 상호 작용 질문을 할 때는 객관식 질문을 최대한 사용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그립니다.

이런 현장 상호 작용 방식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간단한 예를 들어보죠.

앵커 질문:

1 .. 여름에는 어떤 브랜드의 자외선 차단제를 즐겨 쓰나요?

2. 여름에는 모두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합니다. 그럼 당신은 XX 또는 xx 자외선 차단을 좋아합니까? Xx 를 좋아하는 버클 1, XX 를 좋아하는 버클 2.

첫 번째 질문 방식이라면 사용자들은 많은 답을 갖게 될 것이며, 가장 필요한 정보를 제때에 추출하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질문명언) 그리고 일부 사용자들은 타자가 번거롭고 상호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 상호 작용 방식은 이미 너에게 옵션을 제공했으니, 너는 그 중 하나만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이 방법은 사용자의 정확한 요구를 더 직접적으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사용자가 한 번 공제하면 두 번 공제하는 것이 더 편리할 것이다.

따라서 생방송 문제를 설정할 때 객관식 질문을 더 많이 설정하여 생방송 주제와 관련된 내용을 이식 옵션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생방송 상호 작용의 기교이다. 생중계를 잘하려면 이런 기술을 익히는 것 외에도 생중계 전 조작, 대본 디자인, 생중계 시 언어안내, 생중계 후 팬 유지 관리 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다. 이제 다들 알겠어요? 필요한 경우 큐브에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