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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K 라인은 어떻게 분석합니까? 주식을 어떻게 분석합니까?
일본에서 시작된 K 라인 차트는 당시 일본 쌀시 상인들이 쌀시세와 가격 변동을 기록하는 차트로, 이후 정교하고 독특한 작도 방법으로 주식시장과 선물시장에 도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이런 차트 분석 방법은 중국과 동남아 전역에서 특히 유행하고 있다. 이렇게 그린 도표는 촛불처럼 보이는데, 이 촛불들은 흑백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음양선 그래프라고도 합니다. K 라인 차트를 통해 일별 또는 주기적인 시장 실적을 완벽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한동안 거래한 후 주가는 차트에 특수한 지역이나 형태를 형성하여 형태마다 다른 의미를 나타냈다. 우리는 이러한 형태의 변화에서 규칙적인 것을 발견할 수 있다. K 라인 그래프의 형태는 반전 형태, 배열 형태, 격차 및 추세 라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작도법은 우선 당일이나 일정 기간의 최고가와 최저가를 찾아내 수직으로 일직선으로 연결한다. 그런 다음 당일 또는 일정 기간 동안의 개장가와 종가를 찾아 이 두 가격을 좁고 긴 직사각형 기둥으로 연결합니다. 당일 또는 일정 기간 동안 종가가 개장가격보다 높으면 (즉, 낮은 개장가), 우리는 빨간색으로 표시하거나 기둥에 비워 두고' 양선' 이라고 부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당일 또는 일정 기간 동안 종가가 개장가보다 낮으면 (즉, 개장가격이 높고 종가가 낮은 경우), 우리는 녹색으로 표시하거나 기둥을 검은색으로 칠하는 것이 바로' 음선' 이다. 둘째, 우세는 시장의 실제 변화를 전면적으로 관찰할 수 있다. K 라인 차트에서 우리는 주가 (또는 시장) 의 추세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시장 시세의 변동도 이해할 수 있다. 셋째, 단점 (1) 그리기 방법은 매우 복잡하며, 많은 추세 차트 중 가장 만들기 어렵다. (2) 음양선 변화가 많아 초보자가 분석에 어려움이 많아 히스토그램처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지 않다. 4. 분석의 의미' 음양선' 의 변화가 많기 때문에' 음양선' 과' 양선' 은 크기가 다른 변화가 많기 때문에 그 분석의 의미에 대해 특별히 이야기할 필요가 있다. 음양선' 의 분석적 의미를 논의하기 전에, 먼저 양선의 각 부분의 이름을 알아보자. 우리는 양현을 예로 들었다. 최고가와 종가 사이의 부분을' 상영' 이라고 하고, 개장가격과 종가 사이의 부분을' 실체' 라고 하며, 개장가격과 최저가 사이의 부분을' 하영' 이라고 한다. 단일 kloc 에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일반적인 상황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긴 붉은 선이나 대양선. 이 그림은 최고가는 종가와 같고 최저가는 개장가와 같다는 것을 보여준다. 위아래에 그림자 선이 없다. 개장부터 바이어가 적극적으로 공격하여 중간에 매매 쌍방의 싸움이 있을 수도 있지만 바이어는 파장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바이어는 항상 우세를 점하여, 파장할 때까지 가격이 계속 오르게 한다. 강세를 대표하여 반등하고, 주식시장이 고조되고, 바이어가 몰려들고, 무한가격으로 매입하다. 주식을 보유한 사람은 구매력이 강하여 석매하여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한다. 2. 검은선이나 대음선은 최고가가 개장가격과 같고 최저가격이 종가와 같다는 것을 나타낸다. 위아래에 그림자 선이 없다. 처음부터 판매자가 우세했다. 주식시장이 저조한 상황에 처해 있다. 주식을 보유한 사람들은 가격 제한 없이 주식을 내던져 공황을 일으킨다. 시장이 한쪽으로 넘어지면서 가격이 종장까지 하락하면서 강세 하락을 보이고 있다. 3. 먼저 넘어진 후 오른다. 이것은 그림자 선이 있는 빨간색 솔리드입니다. 최고가는 종가와 같다. 개장 후 판매 가격이 충분하여 가격이 떨어졌다. 그러나 구매자의 저가의 지지로 판매자는 좌절을 당했고, 가격은 개장가를 초과하여 파장할 때까지 상승하여 최고가로 장을 마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격명언) 일반적으로 먼저 넘어진 후 오르는 구도로 바이어의 힘이 더 크지만 실체 부분과 영화선의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매매 쌍방의 힘 대비도 다르다. 실선 부분이 그림자 선보다 길다. 가격이 많이 떨어지지 않은 것은 바이어의 지지를 받아서 가격이 올랐다. 개장가격을 타파한 후 대폭 상승하여 바이어의 실력이 매우 크다. 실체 부분은 영화선과 같고, 매매 쌍방은 싸움이 치열하지만, 전반적으로 바이어가 우세하여 구매자에게 유리하다. 실선 부분이 섀도우 라인보다 짧습니다. 싼값에 매매 쌍방은 치열한 쟁탈을 벌였다. 구매자의 지지가 있으면 가격이 점차 상승할 것이다. 그러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위쪽 실체 부분이 작다는 것은 구매자의 우세가 그리 크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판매자가 다음날 전력으로 반격한다면 바이어의 실체는 쉽게 함락될 수 있다. 4. 하락 저항 이것은 영화선이 달린 검은색 실체로, 개장가격이 가장 높다. 시장이 개장하자 판매자의 힘이 특히 세서 가격이 떨어졌지만 저가 때 구매자의 지지를 받았다. 뒷시장이 반등할 수도 있다. 솔리드 부분과 해치 길이가 다르거나 세 가지 경우 (1) 솔리드 부분의 투압이 해치보다 클 수 있습니다. 열자마자 크게 할인됩니다. 낮은 지점에서 구매자와 판매자는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이며, 영화선 부분이 짧아 구매자가 가격을 많이 올리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주며, 전반적으로 판매자의 우세는 더 크다. (2) 실체 부분과 영화선 등 길이는 판매자가 가격을 낮추면 구매자의 저항력도 커지고 있지만 판매자가 여전히 우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솔리드 부분은 섀도우 라인보다 짧습니다. 판매자가 줄곧 가격을 낮추다. 저가에 구매자는 완강한 저항과 조직 반격을 만나 점차 가격을 올렸다. 결국 흑봉에서 거래가 성사되었지만 판매자가 아주 작은 우세를 차지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뒷시장은 바이어가 전력으로 반격하여 작은 검은 실체를 모두 잡아먹을 가능성이 높다. 5. 상승의 저항은 선이 달린 붉은 실체이다. 개장가격은 최저가격이다. 처음에는 구매자가 강세를 보였고, 가격이 줄곧 올랐지만, 고가에 판매자의 압력이 주가 상승을 막았다. 매매 쌍방의 싸움으로 바이어가 약간 한 수 앞섰다. 구체적인 경우 솔리드 및 그림자 선의 길이를 관찰해야 합니다. 붉은 실체가 하행선보다 길다는 것은 구매자가 고가에 저항에 부딪혔고, 일부 여러 마리의 이익이 종결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바이어는 여전히 시장의 주도력이며, 후시장은 계속 강세를 보이고 있다. 실체는 영화선만큼 길어서 바이어가 가격을 올렸지만 판매자의 압력도 커지고 있다. 쌍방의 싸움의 결과는 구매자가 우세함에도 불구하고 판매자가 가격을 반으로 밀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분명히 그것의 우세는 크지 않다. 요소가 해치보다 짧습니다. 고가에 구매자는 판매자의 압력과 판매자의 전면 반격에 대한 엄중한 시험을 받았다. 대부분의 단기 투자자들이 잇달아 이익을 얻어 매듭을 지었는데, 이날 전투가 끝난 후 판매자는 이미 대부분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했다. 구매자의 작은 보루 중 하나가 곧 도태될 것이다. 만약 이 KK 선이 고가 지역에 나타난다면, 뒷시장은 하락할 것이다. 6. 먼저 오르락내리락하다. 이것은 그림자가 있는 검은색 솔리드입니다. 종가는 최저가격이다. 시장이 개장하자마자 바이어는 판매자와 전쟁을 벌였다. 바이어가 우세를 점하여 가격이 줄곧 올랐다. 그러나 고가 매압 저항의 경우 판매자가 힘을 모아 반격하자 바이어들이 잇달아 철수했다. 마지막으로 가격이 가장 낮을 때, 판매자는 우세를 점하고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여 구매자를' 잠김' 의 곤경에 빠뜨렸다. 또 다른 세 가지 구체적인 상황이 있다: (1) 판매자가 특히 심해서 형세가 판매자에게 유리하다. (2) 검은 실체는 영화선과 같고 구매자는 가격을 인상한다. 그러나 판매자는 더 강하고 더 적극적이다. 판매자가 우세하다. (3) 검은색 솔리드는 그림자 선보다 짧습니다. 판매자는 가격을 낮추지만 우세는 적다. 만약 내일 구매자가 입장하면 바이어 세력이 다시 반격할 수 있으며, 검은 실체가 체포될 가능성이 높다. 7. 반전 탐측형 이것은 붉은 실체로, 위쪽과 아래쪽에 모두 해치가 있다. 개장 후 가격이 떨어졌다. 바이어가 지지할 때 쌍방이 싸우자 바이어가 강세를 보이면서 줄곧 가격을 올렸다. 파장하기 전에 일부 바이어들은 이윤을 얻어 마감해 최고가로 파장했다. 이것은 역방향 신호입니다. 급등 후에 나타나면 고위진탕을 뜻한다. 거래량이 크게 증가하면 뒷시장이 하락할 수 있다. 폭락 후에 나타나면 뒷시장이 반등할 수 있다.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아래, 위, 아래,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아래 붉은 실체보다 긴 음영 선 부분이 구매자의 실력이 좌절되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나눌 수도 있다. 붉은 실체가 그림자 부분보다 길다는 것은 좌절에도 불구하고 구매자가 여전히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2) 하행선이 영화보다 긴 붉은 실체도 나눌 수 있다. 붉은 실체가 하행선보다 긴 부분은 구매자가 좌절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주동적인 위치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림자 부분은 빨간색 실체보다 길어서 바이어가 테스트가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8. 위에서 아래로 그림자 선이 있는 검은색 솔리드입니다. 거래 과정에서 시장이 개장된 후 주가는 때때로 상류를 위해 힘쓴다. 판매자의 실력이 향상됨에 따라 바이어가 고가를 쫓고 싶지 않아 판매자가 점차 주동적이고 주가가 반전되었다. 개장가로 거래한 후 주가가 하락했다. 구매자가 저가로 지탱할 때, 매판 가스가 강해져서 최저가로 파장하지 않을 것이다. 때때로 주가의 전반부는 개장가보다 낮고, 후반부 매입의 의지가 높아지고, 주가는 다시 개장가보다 높다. 파장하기 전에 판매자가 이득을 보고 개장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파장했다. 반전 유혹이기도 하다. 만약 그것이 폭락 후에 나타난다면, 그것은 낮은 수준의 인수와 시장이 반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급등 후에 나타난다면, 뒷시장이 하락할 수도 있다. 9. 십자형 이것은 상하선만 있고 실체가 없는 그래픽입니다. 개장가 즉 종가 () 는 거래에서 주가가 개장가 () 보다 높거나 낮지만, 종가 () 는 개장가 () 와 같다.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의 균등하게 일치합니다. 그 중: 윗선이 길수록 투압이 무거워진다. 영화선이 길수록 구매자가 강해진다. 위, 아래, 아래, 아래, 위, 아래, 아래, 위, 아래, 아래, 위, 아래, 고가나 저가에서는 반전을 의미한다. 10.' ㅋ' 도형은 빈 승선이라고도 하며 개장가격은 종가와 같다. 이날 모든 거래는 개장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거래가 성사돼 이날 최저가 (즉 개장가격) 로 마감돼 구매자가 강세를 보였지만 판매자가 더욱 강해져 구매자가 더 오를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반적으로 판매자가 약간 우세하다. 예를 들어 고가 지역에서는 시장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T 자형, 다승선이라고도 합니다. 개장가격은 종가와 같습니다. 이날 거래는 개장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마감했고, 이날 최고가 (즉 개장가격) 로 마감했습니다. 판매자는 강하지만 바이어는 더 강하고 형세는 바이어에게 유리하다. 예를 들어 저가 구역에서는 시장이 따뜻해질 것이다. 1 1.' 하나' 라는 숫자는 예사롭지 않다. 즉 개장가격, 종가, 최고가격, 최저가격이 같은 가격에 있다. 다만 거래가 매우 썰렁해 보이는데, 하루 종일 거래할 때는 가격이 하나밖에 없다. 냉문주가 이런 상황은 비교적 발생하기 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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