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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업제국의 경험을 체험하다

공업제국은 설날 이후 발표된 새로운 모의 상업 게임이다. 게임의 내용은 그의 이름과 같다. 이것은 좀 더 현실적이고 전문적인 일이다. Yeyoushu209 1 온라인 게임 체험을 한번 보세요.

산업 제국의 경험을 경험하다.

첫째, 이 게임에는 자동 운송이 있습니다. 차량 설정 페이지에는 버튼이 있습니다. 왼쪽은 발차, 오른쪽은 승객 수, 자동발차 제어입니다. 먼저 간격 시간과 적재량을 설정합니다. 출발 시간 최소 간격은 1 시간이고 최대 간격은 99999 시간입니다. 설치 후 자동 발차 버튼을 켜고 발차를 클릭하세요. 처음 출발한 후, 여기에 업스트림 제품의 생산 속도와 차의 적재 능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힌트가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핸드폰에 있는 계산기로 직접 계산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둘째, 이 게임은 체인 게임입니다. 많은 업종에서 다른 업종의 지원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물 과수원과 농장은 생산 효율을 높이기 위해 목장과 닭장의 비료가 필요하고, 제철소는 제철을 위해 광산과 석탄이 필요하다. 또한 한 공장에서 여러 가지 제품을 동시에 생산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과수원, 농장, 닭장, 목장을 제외한 다른 제품의 생산성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새로 발견된 광산과 벌목장도 다른 제품의 생산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처음에 나는 원료 공장만이 속도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예를 들면 농장 닭장, 공장, 낙농 공장, 도살장 등 속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이상하게도 포도밭은 동시에 올리브를 심어도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으니 스스로 시도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저는 겨우 9 급입니다. 많은 건물들이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천천히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제지 공장과 벌목장에 관해서는, 나는 임시로 벌목장과 제지 공장을 지었다. 벌목은 통나무와 목재를 동시에 생산하고, 종이는 벌목에서 통나무로 들어간다. 사실, 제지 공장에서는 목재에 대한 수요가 매우 낮기 때문에 벌목장 하나가 목재와 종이의 생산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목재에 관해서는 원자재를 사는 것은 매우 결손이다.

나는 양식장을 하나만 지었기 때문에 후기에 원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야채 같은 건 정말 돈 안 벌어요. 너무 싸요. 그래서 한 개만 남기고 창고에 던져서 2W 에 팔았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야채명언)

유제품 공장은 크고, 탈지유와 치즈는 모두 돈을 많이 벌기 때문에, 나는 앞서 말했다. 생육을 위주로 하지 마라. 부산물이 왕도이다.

셋째, 닭장과 목장에 관해서는 목장이 정말 유리한 도구이다. 닭장은 닭, 계란, 비료를 생산할 수 있고, 계란과 비료의 생산 속도는 닭의 수에 따라 높아질 것이다. 따라서 닭이 전체 가치에 도달할 때까지 닭을 팔거나 도살장으로 보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값이 가득 차면 자동 운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닭의 생산 속도에 따라 도살장으로 운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카트 한 대의 하중은 300 입니다.

마찬가지로 목장도 마찬가지다. 먼저 소를 죽이고 팔지 마라. 젖소는 비싸지만 생산량이 느려서 목장의 젖소와 돼지는 모두 살이 쪄서 닭장보다 훨씬 빠르고 훨씬 빠르다. 닭장의 장점은 계란이 젖보다 빠르다는 것이다. 그런데 왜 목장이 유리인가? 가장 먼저 업그레이드된 건물은 목장이기 때문에 젖소 수를 300 마리에서 800 마리로 폭등할 수 있어 이때 닭장 6544 를 마주하고 있다.

동지들, 우선 부산물을 급하게 생산하지 말고, 먼저 가축을 가득 채워라. 또한 생육을 위주로 한다면 손해를 볼 것이다. 가축의 생산 속도가 너무 느리기 때문이다. 나는 각 목장이 한 종류의 가축에 집중하여 그 가축의 부산물과 비료를 생산한 다음, 나머지 가축의 성장 속도에 따라 도살장에 보낼 것을 건의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축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주문만 한 번에 수동으로 시작해야 하는 것도 현실이다. 현실에서는 장기 파트너, 자영업자가 아닌 한, 그들은 통일된 수량과 가격에 따라 끊임없이 자신의 제품을 보낼 것이기 때문이다. 게임에는 협력업체가 없고 자영만 있기 때문에 가격이 필요 없고 직접 자동배송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서는 가격이 다르고 수량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수동으로 선별해야 합니다. 사실은 그렇지 않다. 주문은 실제로 일종의 장기 현물 거래이다. 선물을 아는 사람이나 진짜 장사를 하는 사람은 이것이 현실 생산 경영의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다섯째, 뛰어내리는 문제에 대해 많은 게임이 이렇다. 전체 화면 모드가 튀어나온다. 일반적으로 패치가 나오기 전에 게임 옵션에 창문을 설정한 후 튀어나오는 현상이 훨씬 적고, 때로는 자동 보관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적시에 수동으로 보관하는 좋은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들어갈 수 없으면 여기를 보세요. (게임이 중간에 튀어나온다)

여섯째, 많은 사람들이 네가 게임에 들어갈 수 없다고 말한다. 나는 네가 PhysX 라는 소프트웨어를 빠뜨렸다고 생각한다. 이 물건은 매우 징그럽다. 일부 버전은 지원되고 일부 버전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너의 코카인은 이미 죽임을 당했을 것이다.

일곱째, 마지막이기도 하다. 이 게임에 싫어하는 점이 있다면 글자가 너무 작아서 눈이 피곤하다. 사실 이것은 아주 좋은 게임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steam 에서 40 점을 받는다고 생각한다. 결국 이 게임은 너무 현실적이어서 복잡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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