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무림의 전설' 배후: 제니가 주인공만 연기하고 싶어, 천야오 싫어하고 못생겼고, 모래유출이 거의 교체될 뻔했다.

무림의 전설' 배후: 제니가 주인공만 연기하고 싶어, 천야오 싫어하고 못생겼고, 모래유출이 거의 교체될 뻔했다.

2006 년 6 월 2 일, 65438, 시트콤' 무림의 전설' 이 탄생해 독특한 신무협 바람이 빠르게 불기 시작했다.

열흘째 시청률은 9.49% 로 동시방송의 개연극 1 위에 올랐다.

"이봐, 형제, 오랜만이야, 어디야?" 라는 말이 거리 곳곳에 퍼졌다.

대사가 유행어가 되어 많은 장면이 이모티콘으로 만들어졌다.

무림외전' 은 이미 중국 시트콤의 절정 중 하나가 되었다.

이 저비용, 소규모 시트콤은 10 여 년 동안 우리에게 너무 많은 기쁨과 감동을 주었다.

하지만 촬영을 시작할 때 감독은' 실패자 연맹' 이라고 말했고, 전혀 낙관적이지 않았다!

시나리오 작가 부의 신은 무림의 전설을 쓸 때 철두철미한 실패자였다.

영재신, 본명 진만녕, 1975, 상해인. 그는 어려서부터 매우 총명하다. 15 세, 화동공대 경영대학원에서 국제금융을 공부합니다.

19 살 때, 많은 사람들이 아직 집에 있었지만, 그는 이미 월수입이 65438+ 만이었다.

총명한 두뇌로 재신령은 선물이 부자가 되는 길을 찾아 쉽게 백만장자가 되었다.

그는 재물을 탐한다고 자칭하여 자신에게' 재물신 닝'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러나, 너무 재물을 탐내서, 그는 곧 선물에 반했다.

당시 정주녹두 사건으로 그는 300 여만 위안의 세뱃돈을 잃었다.

이번 타격이 있은 후, 차라리 재물신이 상인을 버리고 그의 문학 생활을 시작했다.

재신령은 원래 문장 쓰는 재능이 없었고, 초등학교 때 작문도 자주 합격하지 못했다.

수능, 40 점, 그는 단지 9 점만 시험했다.

1997 부터 재신령은 중국 1 세대 네티즌이 됐다. 우연한 경험으로 그는 문장 쓰기를 좋아하게 되었다.

곧 그는 인터넷에 문장 쓰기를 시도했다.

경기',' 양년의 여름' 등 단편 소설은 바로 그때 출판된 것이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다 불이났다.

재신녕은 많은 팬들을 거두어 문학 사이트' 반얀 좡' 의 운영감독이 되었다.

루김보, 우삼, 유백미, 애니 보배와 함께 최고가 됐다.

유백미의 건의에 따라 재신녕은 작가로 전업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도시 남녀' 와' 건강 급행열차' 를 썼고 감독인 상경을 알게 되었다.

2002 년 상경이' 취사반 이야기' 를 막 마쳤을 때, 그는 다음 드라마의 주제를 매우 걱정했다.

그는 재부의 신령님에게 가서 하소연했다. "실내극 비용은 낮지만, 더 이상 놀 수 있는 꽃은 없다. 내가 뭘 더 찍을 수 있을까? "

재신은 차라리 웃으며 말했다. "누가 꽃을 찍을 수 없다고 했지? 너는 꽃을 쓰지 않았다! 사극 해볼까? "

재신예녕은 무협 소설과 영화를 보고 자랐는데, 각종 영웅들을 그는 모두 알고 있다.

고 말했다: "희극이 무엇을 뒤엎는 것이 가장 즐겁고, 여름처럼 키가 큰 키는 희극을 풍자로 삼을 수 있다."

하나는 쓰고 싶고, 하나는 찍고 싶다. 무림 외전의 프로젝트는 이미 정해졌다.

상경은 영재신의 재능을 매우 높이 평가한다.

특히 그의 상상력이 정말 특이하다고 생각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영재신은 40 부의' 무림외전' 을 썼다.

나중에 재물신 나리께서 집을 사느니, 300 만 위안의 주택 융자금을 갚아야 한다.

감독은 상경에게 영재신에게 계속 글을 쓰라고 말했다.

그래서 재신녕은 평곡제작진과 직접 도킹했고, 다음 40 회는 재신녕 작가와 촬영이었다.

시간이 너무 긴장돼 종종 다음 날 촬영을 했는데, 이날 밤 대본은 아직 다 쓰지 못했다.

매일 재물신은 오히려 부진할 것이다. 그는 유일한 작가이다.

한 회, 곽부용은 여수재에게 절망적인 순간이 있는지 물었고, 여수재는 말했다.

\ "한 번 전에. 나는 극단이 그들이 극본을 쓰는 것을 돕겠다고 약속했다 ... 나는 한 글자도 쓸 수 없다. 내가 그쪽이 급할수록, 내가 이쪽에서 쓰는 것이 느려지고, 머리는 팔보죽처럼 ... 한마디 쓸 때마다 관자놀이는 미친 듯이 뛰고 뒤통수 구름은 조금도 힘을 쓰지 못한다. 나는 울고 싶지만 여전히 울 수 없다. 나중에, 나는 신경성 경련이라는 근원에 빠졌다. "

이것이 바로 재신령의 진실한 심리이다.

마지막 20 회, 재신령은 쓸 수 없었고 제작진은 한 달 동안 일을 중단해야 했다.

재물의 신령님은 여전히 쓸 수 없어서 사방으로 도움을 청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그는 친구 유백미이를 찾았다. "10 회 써 주세요!"

유 바이 메이 는 말했다: "소란을 피우지 마라, 빨리 써라! 클릭합니다

자조에서 77 회에서 소품 배우 시절 연기한 포수는' 글씨를 쓸 줄 모른다' 는 해음이라고 불렸다.

재물의 신령님은 무협 팬이기 때문이다. (김용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다.) (서양속담, 돈속담)

극 중 주요 인물들은 모두 무협 소설에서 원형을 찾을 수 있다.

동상우-용문여관에 옥석을 박다.

백전시당의 원형은' 삼협오의' 에서' 백옥당' 과' 전시' 의 조합이다. 사실, 한 이름은 이미 백전시당의 역할이 도둑이자 성인이라는 것을 암시했다.

신조협객 중의 곽부용-곽부.

이 큰 입-'가문의 두 자랑' 의 이 큰 입.

여경후-초류향의 전설은 은은한 기다림을 남겼다.

《신조협객》의 주화.

계무명-형무명, 다정한 검객, 무정한 남자.

그 중에서도 닝부의 신이 쓴 곽부용은 백의수사, 의협심이 없다.

하지만 천야오 큰 입을 보면 차라리 재물신이 짜증이 난다. \ "이 구오 히비스커스 라 는 내가 쓴 것이 아니다! 입이 이렇게 크니, 사람을 바꿔라! "

그리고 곽부용에 대한 그의 상상력.

그러나 감독 상경이 말했다. "멋진 연예계를 원하면 돈을 내요?"

한마디로, 차라리 재물신이 순순히 입을 다물었다.

즐겁지는 않지만 돈이 없어도 어쩔 수 없다.

상경은 그를 위로하며 말했다. "그녀는 북전을 졸업했고 연기는 그런대로 괜찮다. 그리고 그녀는 싸다, 한 회 재능 1000 원. "

당시, 단지 영재신이 천야오 못생겼다고 생각한 것은 아니었다.

천야오 많은 제작진을 달리게 된 것은 모두 그녀의 큰 입 때문이었다. 제작진은 그녀를 용갑으로 만들고 싶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무림전설' 면접 전에 그녀는 이번에 안 되면 의상 디자인을 배우러 갈 예정이다. "이 길이 안 되면 다른 길로 가겠다."

예기치 않게' 무림외전' 이 천야오 한 발을 붉히고 가장 큰 승자가 될 줄은 몰랐다.

이후 곽부용 캐릭터로 천야오' 잠복' 감독 강비에 의해 선발돼 최핑에 출연했다.

나중에 천야오 역시 여주인공이 되었다.

무림의 전설' 방송 10 년 후 진요는 웨이보를 썼다. "10 년 일몽무림, 감촉이 발동됐다."

제니가 즉시 대답했다: "나는 여전히 강과 호수 몽상가이다. 클릭합니다

예산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무림전설' 의 주연은 모두 용갑의 용갑이다.

이 말은 확실하다.

추악하고 촌스러운 야니는 올해 34 세로 이미 용갑 10 년 넘게 뛰어다녔다.

그러나 그녀는 조금도 달갑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녀의 마음속에는 항상 주인공의 꿈이 있었기 때문이다.

나중에 제니가 상경 감독의' 건강급행열차' 에 카메오를 할 기회가 생기자 상경은 제니의 희극적 재능을 발견하였다.

2005 년, 감독상경은 드라마' 무림의 전설' 을 촬영할 계획이며 대본을 가지고 제니를 찾았다.

제니도 어떤 연극이든 직접 물었다. "라오상, 주인공이야?" "

상경이 말했다: "네."

제니가 말했다: "주인공이 되다니 정말 좋다, 그가 어떤 연극을 하든."

이런 식으로, Yanny 는 아동 Xiangyu 가되었습니다.

제니가 제작진에 합류했을 때 이것이 희극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때 그녀는 방금 이혼하여 매우 억압적이었다.

"나는 인생의 큰 전환을 겪었지만 큰 코미디를 연기했다. 이것은 마치 내 인생인 것 같다. 무엇이 아프고 행복할까? 네가 가장 고통스러울 때, 신이 너에게 희극을 하라고 하셨는데, 너는 그래도 연기를 해야 한다. "

최근 1 년 동안 야니는 제작진에서' 이중생활' 을 하고 있다.

낮에는 동복여관의 여장장으로 웃으며 욕하며 멋진' 도둑질' 과 달콤한 연애를 하고 있다.

밤이 되자 그녀는 혼자 방에서 실의를 느꼈고, 가끔 일곱 살 된 딸 웬웬이 그녀의 반에 가 보았다.

딸이 떠날 때마다 제니가 더욱 슬퍼졌다.

제니가 이런 고통을 겪고 있다.

어느 날, 부의 신이 갑자기 한숨을 쉬었다. "세상에! 너는 올해 열 살이 된 것 같다. "

모든 노력이 보답을 받았고, 얀니는 큰 기구가 늦게 완성될 때까지 기다렸다.

얀니는 매력적이고 사려 깊은 마담인' 상옥' 으로 유명하다.

"세상에!"

"예쁘다, 예쁘다"

섬서성어는 신속하게 전국을 휩쓸고 관중들의 추종을 받았다.

제니와 천야오 들과는 달리, 그 당시 27 세의 사채는 정말 멋있었다.

모래 유출은 처음에' 무림외전' 의 주인공으로 여겨졌다.

상경은 사류' 캐스팅권' 을 주고 어떤 캐릭터를 좋아하는지 묻자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였는지 물었다.

모래유출이 백전시당을 선택했다.

"무림의 전설" 은 캐스팅에서 부팅까지 반년 간격으로 진행되었다.

Ningfai 신은 Shayou 에게 심리적 준비를 잘 하라고 말했고, Shayou 는 간단하게 승낙했다.

반년 동안 모래유출은 줄곧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신병을 기다리며 자신의 몸에 대한 관리를 소홀히 했다.

영재신이 다시 모래유출을 보았을 때, 그는 자신이 날씬하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이미 공이 되었다.

얼굴이 더 둥글어지고, 가벼운 기공의 대가인 백전시당보다는' 백만터우' 에 더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히려 재물신은 어쩔 수 없이, 고구파심으로 모래유출을 권했다. "너는 배역을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너는 여수재를 어떻게 생각하니? 수재가 뚱뚱해도 상관없다. " 。

모래유출은 백전시당을 좋아하고, 백전시당을 연기하는 데는 상의할 여지가 없다.

마지막으로, 감독은 여전히 ​​그것을 보상하기 위해 존경합니다. 그는 사유에게 말했다. "백전시당을 연기하고 싶으면 연기하세요. 하지만 살을 빼야 해요." 。

사랑하는 백전시당을 연기하기 위해 모래유출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이어트' 로 바쁘다.

매일 달리기를 하고 주임은 식당에 너무 많은 음식을 주지 말라고 특별히 당부했다.

당시 제작진 전체가 모래유출이 다이어트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모래유출이 식당에 막 줄을 섰을 때마다 모두들 모래유출에게 말했다. 살을 빼라, 너의 얼굴이 또 뚱뚱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스승은 또한 그에게 "백전시당은 뚱뚱해서는 안 된다! 클릭합니다

누군가에게 밥 한 숟가락을 주고 반숟가락만 주세요.

한번은 제작진에서 요리를 하다가 이모가 숟가락을 떨며 미트볼 한 개만 넘겼다.

그리고 사류는 접시를 들고 그녀의 이모가 장초에게 미트볼 한 숟가락을 주는 것을 보았다.

모래유출은 장초에게 직접 물었다: 네 그릇에 왜 미트볼이 여덟 개 있니?

장초가 직접 모래유출을 비판했다: 감독이 너를 많이 먹지 못하게 하는 것이지, 우리가 아니다!

모래 넘침 좋은 일이 많아 마침내 살이 빠졌다.

세심한 친구들은' 백전시당' 이 뒤로 갈수록 날씬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백전시당' 이라는 캐릭터도 그 외에는 아무도 대체할 수 없는 고전적인 이미지가 됐다.

무림의 전설' 촬영 당시 많은 배우들이 즉흥적으로 창작한 고전적인 장면이 있었다.

평곡 샤오홍이 등장한 그 회에서 이입이 말했다. "저는 그의 팬입니다!" ""

백전시당이 말했다. "팬? 넌 아직도 썩은 대나무야! "

이 대사는 모래 넘치는 자신이 추가한 것이다.

그래서 무림의 전설적인 팬들은 모두 목욕 패라고 불린다.

모래 넘치는 고통스러운 다이어트와는 달리' 이입' 강초는 체중을 늘려야 한다.

강초가 제작진에 도착했을 때, 감독상경 감독은 "강초, 위가 안 좋아, 밥 먹어야지, 이입이 너보다 뚱뚱해" 라고 보았다.

이입입은 동복여관의 주방장으로, 이미지상 제일 좋아하는 게 틀림없어요.

그래서 장초는 식사당 양을 늘리고 식후에 침대에 누워 있어야 한다.

당시 장초는 2 층 창가에서 닭다리를 먹으면서 아래층에서 땀이 흐르는 모래유출을 보고 있었다. 그는 또한 의도적으로 모래 유출을 물었다: "너 피곤하니? 클릭합니다

이 입이라는 캐릭터가 너무 성공적이어서 그의 사업을 제한하고 한때 무극 촬영의 국면에 직면했기 때문이다. 다행히' 용릉동 귀취등' 에서 왕뚱이라는 캐릭터가 강초로 기억되고 있다.

여수재' 를 위해 캐스팅할 때 여은태가 우선이다.

왜냐하면 그는 철두철미한 학패이기 때문이다.

여은태는 후극에서 공부하여 매년 장학금을 받는다. 졸업 후 전원 1 위 성적으로 대학원에 합격했다.

2002 년 영국 옥스퍼드대 전액 장학금을 받아 교환생으로 영국에 가서 셰익스피어 연극을 한 학기 공부했다.

귀국한 후 나는 박사 시험에 합격했다.

나는 여전히 그에게' 무림외전' 을 해 달라고 부탁했다. "여수재는 박학한 인물로 논어와 시경을 숙독한다."

여은태는 즉시 장별로 논어와 시경을 암송했다.

나중에 전부' 논어' 를 외울까 봐, 유은태는 이 두터운' 논어' 를 찾아 43 만 자, 글자 하나하나를 읽었다.

하지만 제작진에 들어가니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전극에서 유일하게 사용된' 논어' 내용은 바로 그 말이다: 자, 한 번 말했다.

사실 이것은 감독의 본의이다.

감독은 나중에 자랑스럽게 그의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 봐라, 이것이 바로 역차이고, 재능이 넘치지만 실의에 빠진 여수재 역을 연기하는 것이 딱 알맞다.

다른 주연배우들과는 달리' 무림전설' 이 핫한 후 그는 길을 걷다가 아는 사람이 없었다.

무림외전' 이 한창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동안, 그는 한번은 컴퓨터 도시에 가서 컴퓨터를 수리한 적이 있다. 그때 그와 천야오 극 중 화장 사진은 모두 컴퓨터에 있었다.

당장 많은 드라마 팬들이 둘러앉아 사진이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하지만 아무도 그를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사진 속의 그 사람만 있었습니다.

한번은 먼 집 아저씨 댁에 세배를 하러 간 적이 있다. 그들의 집은 마침' 무림외전' 을 보고 있었지만, 그가 안에 있는 남자 주인공이라는 것을 전혀 모르고 그를 데리고 함께 보았다.

그해 촬영을 마치고 은퇴했다. 그는 촬영을 계속하지 않고 집에서 공부에 전념했다.

"연극은 한평생 연기할 수 있지만, 가장 좋은 학습 시간은 지금이다."

여은태는 이 말을 너에게 찾아온 대본에 남겨두고 소매를 휘두르며 중극 공연과 감독 쌍박사를 받았다.

상경은' 무림외전' 대본을 영화제에게 보여줬는데, 영화제는 중국 시트콤의 원조로' 우리 집' 과' 마언니' 를 촬영했다.

당시 영다의 평가는' 무슨 귀신이냐' 였다. 이건 쓸데없는 소리 아닌가요?

영달뿐 아니라 당시 아무도 이 연극을 잘 보지 못했다.

사람들이 잘 보지 못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바로 이 극본이 너무' 천마천행' 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하나는 웃기고, 전복하고, 터무니없는, 이른바 강호 이야기지만, 때려죽이지 않은 무협 호정이다.

둘째, 분명히 고장극인데' 셰익스피어' 의 영어 대사와 단체로 광장춤을 추는 다리도 산재 해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무림외전' 은 분명히 강호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이야기를 작은 여관에 설치하였다. 성인을 훔쳐 종업원이 되고, 여협이 종업원이 되는 것은 불합리하다.

하지만 상경과 작가가 우거지상을 하고 있을 때,' 큰 머리' 가 드디어 얼굴을 맞대고 왔다. 그는 바로 하오, 베이징 연합영화업의 사장이다.

극본을 보고 작가와 감독의 생각을 듣고' 불합리하다' 고 생각하지 않았다.

반대로, 나는 이것이 코미디 역사상 대담한 돌파구와 시도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당시 하오 (Hao) 의 얼라이언스 영화 산업은 설립 된 지 3 년도 채 안되어 가족 배경이 강하지 않았지만 하오 (Hao) 는 한 쌍의 밝은 눈을 가지고 있었고, 이 드라마를 마음에 들어 이를 악물고 654.38+00 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무림의 전설' 의 탄생이다.

하지만 10 만 편의 연극을 찍는 것은 물에 1 원을 던지는 것처럼 파도를 뒤집을 수 없다.

감독이 그에게 더 많은 투자를 하라고 했을 때, 하오는 말했다. "네가 돈을 원하면 써라." 。

이 가운데 드라마에서 양혜란 역을 맡은 배우가 바로 리그 영화업계가 계약한 배우다.

투자자는 이 연극을 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한 배우도 좋아하지 않아 공연 중간에 포기하고 또 다른 연극을 받았다.

이것은 Qixia 마을의 "xing 포수", 공식 말로 가득합니다.

촬영이 반쯤 진행되었을 때, 감독 범명과 상경은 "상도, 나는 더 이상 시트콤을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나는 큰 드라마를 연기할 것이다. "

감독은 상경이 동의했는데, 원래 그를 죽이겠다고 했다.

팬 밍 (fan Ming) 은 말했다: "그것을 살려라. 속편이 있으면 큰 드라마가 없으면 다시 찍을게요. "

그래서 나는 줄거리를 포수로 바꿔 십리점에 갔다.

어느 날 현장에서 진요는 상경에게 물었다. "감독님, 우리 연극이 불날까요?" "

감독은 상경이 "네" 라고 말했다.

여은태가 물었다. "얼마나 더울까요?"

상경은 "양리위가 다시 우주로 갈 때 이 드라마의 시디를 외계인에게 가져다 줄 것이다" 고 말했다.

외계인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드라마는 국민 코미디가 되었다.

재방송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8. 가장 가난한 선원이 되다.

2004 년' 무림의 전설' 이 본격적으로 촬영됐다. 제작진은 산 위에 지어져 사방에' 요무인' 이 있다. 사람마다 다른 오락 선택이 없어 대본을 연구할 수밖에 없다.

산에서 연극은 매일 전압 부족, 정전 문제에 직면해야 하기 때문이다.

때때로 박수를 치면 제작진이 전기가 들어오지 않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이 시간이 지나면 서둘러 대본을 궁리하고, 부르자마자 서둘러 촬영을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 연극에서 뽑은 주요 배우들은 모두 거물급은 아니지만, 공연에 대한 모든 사람들의 태도는 모두 진지하고 끝까지 진지하다.

모든 사람은 매우 진지하다. 모든 사람이 말하는 대사, 어떤 동작, 촬영 시 어떤 표정을 짓는지, 모두가 미리 한 번 한다.

창작 과정에서 누가 어떤 새로운 사상과 새로운 관점을 가지고 있는지, 제때에 제기하고, 연마하고, 다시 연마한다.

모두들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시간 낭비도 두려워하지 않고, 모두 이 연극을 열심히 하고 있다.

밥 먹는 장면을 촬영할 때 배우들은 정말 밥을 먹고 있어 시간을 절약하고 밥 먹는 소품에 돈을 쓸 필요가 없다.

그래서 음식을 뺏는 장면에서 이렇게 진실할 수 있다. 하루 종일 촬영을 했더니 배우들은 틀림없이 배가 고팠을 것이다.

이것도 알뜰히 계산하는 것이다.

제작진은 단 한 편의 공연도 감당할 수 없었고, 단연도 그렇게 몇 명이었다.

인정받는 것을 피하기 위해 백전시당의 말로 그들은 "옷을 갈아입고 자리를 바꿨다" 고 말했다.

극 중 거지 샤오미는' 무림외전' 부감독 장청이 연기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서, 그는 직접 출전했다.

주연 동상우, 뒤집어 뒤집어라. 그것들은 양복이다.

제니와 샤류 각 에피소드의 출연료는 2,000 위안에 불과하다.

하지만 당시 돈을 아끼기 위해 제작진은 무술 코치도 살 수 없었다. 모두 배우와 스태프들이 모여 동작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보시는 것도 간단하고 거친 동작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 연극에 영향을 주지 않았고, 심지어 안의 무술 동작도 모방되었다.

이 제작진은 가난하지만 고전을 창조했다. 그들은 정말 가난해서 연기만 남았다. .....

손에 움푹 들어간 곳을 들고, 채소에는 기름 한 방울도 없다.

무림외전' 은 80 대 이후뿐만 아니라 90 대 이후에도 본다. 지금 00 대 이후에도 보면 이미 시대에 뒤떨어진 드라마가 됐다.

무림외전' 이 이미 방송되었을 때 15 감독이 "네 15, 괜찮으세요?" 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

한 소녀가 그녀의 가장 진실한 느낌을 말했다.

"과장님, 전 괜찮아요. 나는 유머 감각이 있는 여자로 성장했고 많은 방언을 할 줄 안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고 도박에 빠지지 않는 것을 배웠다. 나는 아직도 스스로에게 무림의 전설이 나에게 무엇을 가져왔는지 묻고 있다. 이건 내 인생이야. 지금 내 모든 긍정적인 것은 무림 12 세에 주는 것이다. 무림 밖에 계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

유아의 여관 주인 동상우, 천하대적 백전시당, 야심만만하지만 야망이 없는 여수재, 강호를 뚫고 싶지만 진짜 능력이 없는 작은 과일, 큰 입, 싱 수두, 얀 샤오육.

모든 캐릭터는 그렇게 생동감 있고 매혹적이다.

인물 간의 사랑, 우정, 본연의 이야기, 각종 낯설고, 변화, 농담, 재미, 괴로움, 쾌락을 포함한다 ...

인간의 따뜻함을 음미하고, 본연의 애정과 사랑을 체험하며, 성장 과정의 신맛과 쓴맛을 목격하다.

여기에는 살육은 없지만 인생의 괴로움, 씁쓸함, 애환이 곳곳에 펼쳐져 있어 진정한 강호를 보여준다.

진정한 협의는 무공의 높낮이가 아니라 마음의 성숙이다.

언제 보아도 모순이 없고 인생 경력이 늘어남에 따라 볼 때마다 다른 것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고급 극, 전복, 풍자이다. 어렸을 때 피상적인 농담만 읽을 수 있었다. 자라서, 나는 그가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인 방식으로 우리에게 인생의 철학을 알려주었다는 것을 안다.

너는 어느 줄을 가장 좋아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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