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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생이 꼭 읽어야 할 명작 요약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나>, <로빈슨 크루소>, <걸리버 여행기>, <별과 샘물>, <황혼에 꺾은 아침 꽃>, <서유기>, <물호전> , "낙타향자" ""연예인의 전기"와 "어린시절"

"서유기" 소개

"서유기"는 가경 시대에 제작되었습니다. 16세기 중국 명나라(1522-1566 AD), 이제 400년이 넘었습니다. 예의 이름은 Ruzhong이고 Sheyang Jushi라고도 알려진 작가 Wu Chengen의 "서유기"는 Wu Chengen의 중년에 초안으로 작성되었으며 나중에 다듬어졌습니다. 그는 당승의 불경을 중심으로 한 설화를 손오공의 천벌담으로 바꾸어 전대에 축적되어 민중들 사이에 유포되었던 문학작품과 설화를 바탕으로 예술 창작을 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지구.

손오공은 책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이미지다. '천국의 재앙'은 자유를 사랑하고 저항하는 용기를 지닌 그의 정신을 강조하고, '서구불경'은 악을 근절하고 근절하려는 그의 정신을 표현합니다. Sun Wukong은 천궁에서 소란을 일으키지 못하고 500년 동안 오행산 아래에서 억압을 받다가 당승에 의해 풀려나서 그와 함께 서쪽으로 갔다. 그는 더 이상 반역자가 아닌, 머리에 꽉 조이는 띠와 호랑이 가죽 치마를 입고 악의 세계를 구원하기 위해 헌신하는 영웅이다. 수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끈기와 굴하지 않고 상황에 적응하는 것이 악마를 진압하는 손오공의 주요 특징입니다.

'서유기'에 등장하는 환상의 세계와 신화 속의 인물들은 대부분 실생활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면서도 작가와 사람들의 좋은 염원이 마법의 형태로 반영된 경우가 대부분이다. 81난이, 72변신, 다양한 신과 악마의 능력은 환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다양하고 다채로운 보물은 분명히 사람들이 자연을 정복하거나 적을 물리치기 위해 상상하는 것입니다. "서유기"는 낭만주의의 기본적인 예술적 특징을 구성합니다.

'서유기'는 선량한 조롱과 신랄한 풍자, 신랄한 비판을 예술적으로 결합해 많은 장을 유머로 가득 채우고 심오한 이념적 내용과 작가의 뚜렷한 애증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구구팔십일난』에 담긴 41편의 단편소설 역시 승려와 신, 부처와 악마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통해 파도가 일렁이는 방식으로 표현된다. 투쟁으로 가득 찬 수많은 환상적 플롯 속에서 그들은 악의 세력에 저항하고 자연과 어려움에 대한 승리를 요구하는 광범위한 대중의 낙관적 정신을 의미있게 구현하고 봉건 시대의 사회적 현실을 비참하게 반영합니다.

동성신주의 아오라이국(Aolai Kingdom)에는 화과산(Huaguo Mountain)이 있는데, 산 꼭대기에 있는 돌이 원숭이를 낳았다. 돌원숭이는 스승에게 가르침을 구했고 손오공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그는 72가지 변신을 배웠고 한 번의 공중제비로 수십만 마일을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을 "원숭이 왕"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Dinghai Divine Needle을 훔쳐서 Ruyi Golden Cudgel로 바꾸었는데, 크거나 작을 수 있으며 무게는 13,500kg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생사록에서 원숭이 속의 이름을 삭제하기 위해 지하 세계로갔습니다. 옥황제는 그를 체포하기 위해 군대를 보내고 싶었지만 태백금흥은 Sun Wukong을 상위 영역으로 소환하여 Bi Mawen이 될 것을 제안했습니다. 손오공은 팔마원이 말을 다스리는 하급 관리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알고 천문을 떠나 화과산으로 돌아가 자신을 '원숭이 왕'이라고 불렀습니다. 옥황상제는 손오공을 잡기 위해 천상의 병사들과 장군들을 보냈습니다. 원숭이 왕은 거대 신령신과 나타를 연속으로 물리쳤습니다. Sun Wukong은 다시 복숭아 정원을 관리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는 몰래 복숭아를 먹고, 태후의 복숭아 잔치를 방해하고, 태상노군(泰老君)의 금약을 훔쳐 궁궐에서 도망쳤다. 옥황상제는 그를 다시 붙잡기 위해 천군을 보냈다. Sun Wukong과 Erlang Shen은 승자도 패자도 없이 도박 싸움을 벌였습니다. Taishang Laojun은 숨겨진 무기로 Sun Wukong을 공격했고 원숭이 왕은 체포되었습니다. 칼과 도끼로 잘려지고, 불과 번개에 맞고, 연금술로에서 훈련을 받은 후에도 Sun Wukong은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다. 옥황상제는 여래불을 초청하여 오행산 아래에서 손오공을 진압하도록 했습니다.

여래께서는 불경 수집가를 찾기 위해 관음보살을 동방으로 보내시고, 서천에 오셔서 불경을 모아 모든 중생을 설득하셨다. 관음은 진현장(陳玄張)에게 진정한 경전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가도록 계몽시켰습니다. 당태종(唐宗宗)은 삼장법사를 자신의 동생으로 인정하고 그에게 대장경이라는 칭호를 주었다. Tang Sanzang은 서쪽으로 여행하여 오행산에서 Sun Wukong을 구출했습니다. Sun Wukong은 Guanyin의 타이트한 밴드에 배치되었습니다. Tang Monk가 타이트한 밴드 주문을 외우자마자 Wukong은 참을 수 없는 두통을 느꼈습니다. 두 명의 스승과 견습생이 서쪽으로 여행하여 영주천에서 백룡을 붙잡았고, 백룡은 당승의 산으로 변했습니다. Gaolaozhuang에서 Zhu Wuneng Bajie는 Tang Monk의 두 번째 제자가되었고 Liusha River에서는 Sha Wujing이 정복되었으며 Monk Sha는 Tang Monk의 세 번째 제자가되었습니다. 네 스승과 제자들은 경전을 찾기 위해 산과 강을 건너 서쪽으로 여행했습니다.

관음보살은 당승과 그 제자들의 도교적 심성을 시험하고자 리산노모, 보현, 문수리와 함께 미인으로 변신하여 4인을 사위로 영입하였다. 스님과 다른 세 사람은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오직 바지에만이 보살에 의해 나무에 매달렸습니다. Wansou Mountain의 Wuzhuang Temple에서 Sun Wukong과 다른 사람들은 인삼 열매를 훔치고 선녀들을 쓰러뜨렸습니다. 이에 대한 보상으로 Sun Wukong은 관음에게 꿀을 사용하여 선녀를 되살리도록 초대했습니다. 백골귀는 세 번이나 변해 당승을 잡으려 했으나 오공은 이를 모두 간파했다. 당승은 진품을 구별하지 못하고 팔계의 비방을 듣고 오공을 몰아냈으나 황의의 요괴에게 붙잡혔다.

Bajie와 Sha Seng은 노란 옷을 입은 괴물을 물리치지 못하고 Sha Seng을 붙잡았고 Tang Seng은 호랑이로 변했습니다. Bai Longma의 설득에 따라 Bajie는 Sun Wukong에게 악마를 제압하기 위해 Huaguo Mountain으로갔습니다. 네 명의 스승과 제자들은 서쪽으로 여행을 계속했습니다. 무지왕국의 왕은 사자신에 의해 우물에 밀려 익사했습니다. 왕의 유령은 당승에게 자신을 구해 달라고 간청했고, 팔계는 왕을 부활시키기 위해 태상 노군에게 황금 비약을 구했습니다. 우귀왕의 아들 홍해아(洪海絲)는 불운동을 지키며 당승의 살을 먹고 싶어 했다. Wukong은 Red Boy의 Samadhi True Fire에 저항할 수 없었기 때문에 Bodhisattva를 초대하여 악마를 제압했습니다. 보살은 붉은 소년을 제압하고 그를 착한 소년으로 만들었습니다. 서량국의 왕은 당승을 남편으로 삼고 싶어 하며, 오공과 다른 사람들은 통행권을 얻을 만큼 똑똑하여 서쪽으로 여행하기로 결심하지만, 당승은 비파 동굴에서 독한 적 전갈에게 붙잡힌다. 오공은 플레이아데스 성관을 초대했는데, 플레이아데스 성관은 이중 볏 수탉으로 변했고, 괴물은 진정한 모습으로 나타났다. 곧 당승은 오공이 다시 강도를 죽였기 때문에 강도를 다시 몰아냈습니다. 여섯 귀 달린 원숭이 정령은 기회를 이용하여 오공으로 변신하고 관문의 짐을 훔친 다음 작은 악마를 당승, 팔계, 사승으로 변신시켜 서쪽으로 가서 경전을 속이려고 합니다. 참 오공과 거짓 오공은 하늘에서 땅으로 죽었습니다. 보살, 옥황상제, 지장보살 등은 뇌음사 여래 부처님이 되어서야 진실을 말씀하셨습니다. 원숭이 정령은 오공에게 맞아 죽었습니다.

네 명의 스승과 견습생은 예전처럼 화해하고 힘을 합쳐 서쪽으로 달려갔다. 화염산에서는 철부채 공주 바나나부채에게 불을 꺼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철범공주는 자신의 아이 홍하이얼을 나자산에 소년으로 키우게 한 오공에게 화를 내며 빌려주기를 거부했다. 철선공주와 우마왕과 몇 차례의 지혜로운 전투 끝에 오공은 천상의 무기의 힘을 사용하여 세 마리의 괴물을 제압하고 불을 진압했습니다. 비구왕은 흰 사슴으로 변신한 왕자에게 속아 1,111명의 아이들의 심장과 간을 이용해 약을 만들고 싶어 했고, 오공은 아기들을 구하고 악령과 싸웠다. 생일 소년이 흰 사슴을 되찾으러 왔습니다. 멸망왕은 1만 명의 승려를 죽이겠다고 맹세했고, 손오공은 왕의 첩과 문무장관들의 머리카락을 모두 깎아 왕이 마음을 바꾸어 선을 행하고 멸망프랑스를 진프랑스로 바꾸겠다고 맹세했습니다. . Tianzhu의 나라에서 Tang Monk는 Moon Palace의 다섯 토끼로 변신한 가짜 공주가 던진 화려한 공에 맞았습니다. 그는 진실을 간파한 Wukong을 그의 배우자로 영입하고 Taiyin Star와 힘을 합쳤습니다. 옥토끼를 잡아 도시 외곽의 후부사에 살고 있던 진짜 공주를 구출해 주시기를 주님.

모든 어려움 끝에 네 명의 스승과 제자들은 부처님께 경의를 표하기 위해 마침내 영산 성지에 도착했지만 두 스님, 안오와 카이에게 어떠한 개인 정보도 보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그들은 오직 무말경만을 얻었습니다. 당나라 승려와 견습생들은 뇌음사로 돌아와 당왕에게 선물로 자색 금그릇을 바쳐 인간의 일을 하게 되었고, 비로소 참된 경전을 얻어 고국으로 돌아갔습니다. 뜻밖에도 99번과 81번의 고난 중 하나가 아직 없어졌습니다. 통천강에서는 늙은 거북이에 의해 네 사람이 강에 던져졌고, 경전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당 삼장 등은 불경을 당나라 수도 장안으로 돌려보내고, 실체는 영산으로 돌려받았다. 대장경은 백단공덕불, 오공은 승전불, 팔계는 정단대사, 사승은 금나한, 백룡마가는 팔천룡으로 승격되었습니다.

'수호전' 내용에 대하여: (저자 밍시내안)

이 책은 중국 산둥성 량산에서 송강이 이끄는 108명의 모임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북송 말기.

구지룡시진은 소화산의 수장 주오 외 3명과 친분을 쌓았고, 정부의 매와 개들의 신고를 받고 지방정부에서는 이들을 잡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다. 무력한 시진은 자신의 장원을 불태우고 타국으로 도망갔고, 그곳에서 하급장교 루다를 만났다. 두 사람은 식당에서 술을 마시다가 노래하는 소녀의 울음소리를 듣고 아버지와 딸이 관시에서 동네 불량배 정투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Luda는 관대하게 돈을 기부하고 아버지와 딸을 고향으로 돌려 보냈습니다. 그는 또한 Zhen Guanxi를 찾아 세 번의 펀치로 때려 죽였습니다. 그 후 그는 직장을 그만두고 도망쳤는데, 우연히 이미 정착한 가수의 아버지를 만나 그를 집으로 데려가 숨겼고, 나중에 그는 승려가 되기 위해 그를 '지신'이라고 불렀습니다. . Lu Zhishen은 불교 규칙을 견딜 수 없었고 너무 자주 술을 마시고 문과 다이아몬드를 깨뜨 렸습니다. 사원의 장로들은 그를 돌보는 책임을 맡은 목사로 도쿄의 Daixiangoku 사원에 소개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채소밭. 이 기간 동안 그는 깡패 집단을 정복했습니다.

노지심은 우연히 도쿄에서 80만 제국군의 교관인 임총을 만났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큰 매력을 느끼게 됐다. 유력 관료인 고태위의 아들인 고야네이는 임총의 아내의 미모를 탐하고, 임총이 백호전으로 "칼을 가져왔다"고 거짓 비난을 하여 그를 모함하려고 계획하여 창저우로 보내져 죽이려고 했습니다. 가는 길에 린총. 다행스럽게도 Lu Zhishen은 그를 비밀리에 호위하여 위험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Lin Chong은 Cangzhou로 보내진 후 더 이상 견딜 수 없어 자신의 손으로 적을 죽이고 양산으로갔습니다.

양산 근처에서 정의를 수호하는 일을 맡은 조개(趙秀)가 있었는데, 채경의 사위이자 대명현(大命縣)의 양지(梁志)가 양지를 호위하라고 보낸 사실을 알게 됐다. 오용(吳永)이 설계한 루안 형제와 관료 7명이 황리강에서 생일 카드를 훔쳐 량산(梁山)으로 도망갔다. Yang Zhi는 생일 계획을 잃어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돌아갈 수 없었기 때문에 Lu Zhishen에 합류하여 Erlong Mountain을 점령했습니다.

산둥성 윈청시에 후바오이송강이 있다. 그에게는 Yan Poxi라는 별채가 있었습니다. 이 남자는 바람을 피우고 있었는데, 송강이 '강한 남자'와 거래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온갖 방법으로 그를 위협했다. 분노한 Song Jiang은 Yan Poxi를 죽이고 Xiaoxuanfengchai 마을로 도망쳐 Wu Song을 만났습니다. 그 후 오송은 징양강에서 호랑이를 죽여 한동안 유명세를 얻었고, 우연히 양구군수로 임명됐다. 그의 형수 판금련은 우송의 위엄을 존경하며 그녀와 성관계를 갖고 싶어했지만 우송은 거절했다. 나중에 오송이 출장을 떠난 동안 진련은 서문청과 불륜을 저지르고 오다를 독살해 죽였다. 오송이 돌아온 후 자신의 상황을 알게 된 그는 형의 복수를 위해 서문청과 판금련을 죽였다. 그 후 그는 주도적으로 현정부에 항복하고 맹주(孟州)로 보내져 사은(私恩)을 만나 술에 ​​취해 강문신(江文信)을 구타하고 화가 나서 장두견(張聲廣)의 가족을 살해한 뒤 이룡산(母龍山)으로 이주해 정착했다. 송강(宋江)은 청풍촌(淸峰村)의 지도자인 화룡(淮隆)에 머물다가 어떤 이유로 억류되어 강주(江州)로 보내졌는데, 어느 날 술에 취해 '반시'를 써서 사형을 선고받았다. 처형장을 강탈한 양산형제들에 의해 송씨는 집으로 돌아가자고 했으나, 나는 계속해서 위험에 부딪히게 되었고 마침내 양산으로 갔다.

이후 주자장을 세 차례 공격한 뒤 채금을 구출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해 량산은 큰 인기를 끌게 됐다. 그런 다음 그들은 Taohuashan, Erlongshan 및 Liangshan이 만나 Shuibo로 돌아 왔습니다. 나중에 조개는 불행하게도 화살에 맞아 죽고, 육군은 우여곡절 끝에 양산으로 갔는데, 반란군은 증두성을 격파하고 황실의 공격을 격퇴했다. 결국 총서기는 108명의 지도자를 갖게 되었고, 그들은 "36천강과 72디사"의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양산 반군이 싸울수록 점점 더 용기가 커지는 상황에 대비하여 조정은 전략을 바꾸고 그들을 달래기 위해 사람들을 파견했습니다. 그러므로 송강 등의 절충사상에 따라 양산은 모두 모집을 받아들여 조송군으로 재편성되었다. 통치자는 또한 "빌린 칼로 사람을 죽인다"는 전략을 채택하고 양산 영웅들에게 요를 정복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몇 번의 전투 끝에 마침내 승리를 거두고 강남으로 가서 방라를 정복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팡라(Fang La)는 패배했고 반군 역시 막대한 피해를 입었으며, 188명의 영웅이 죽고, 불구가 되고, 미끄러지고, 숨었고, 그 중 27명만이 남았습니다. 그러나 살아남은 이들도 계속되는 불행을 피할 수는 없었다. 양산 반군이 홀로 있는 것을 보고 통치자들은 관리와 기사를 수여받은 직후 송강 등을 독살했습니다. 송강과 육군이는 각각 약주와 수은에 중독되어 죽었고 리귀는 끌려가서 함께 묻혔습니다. 송강이 죽을 때 오용과 화룡도 요아와에서 목을 매어 죽었습니다. 격렬한 농민 봉기는 이런 식으로 진압되었습니다.

<아침저녁 꽃 따기> 소개

이 책은 1926년 루쉰이 쓴 회고 수필 10편을 모아놓은 책이다. 처음 5개의 기사는 베이징에서 작성되었고, 마지막 5개의 기사는 샤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처음에는 "Revisiting Old Events"라는 제목으로 격월간 잡지 "Wangyuan"에 게재되었습니다. 1927년 7월 루쉰이 광저우에서 다시 편집하여 "소서"와 "추문"을 추가하여 "황혼에 꺾은 아침꽃"으로 이름을 바꾸고 1928년 9월 베이징 웨이밍 출판사에서 처음 출판했습니다. 저자가 편집한 "이름 없는 새 컬렉션" 중 하나입니다. 1929년 2월에 재인쇄됨. 1932년 9월, 제3판은 Shanghai Beixin Book Company에서 재배열되어 출판되었습니다. 책 표지는 도원경(Tao Yuanqing)이 그렸습니다. 이 10편의 수필은 『기억의 기억』(삼현문집·자동선집집 및 서문)으로, 루쉰의 어린 시절부터 청년기에 이르기까지의 생애와 경험을 비교적 완전하게 기록하고, 청나라 말기의 사건과 조선 후기의 사건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민국초기 생활사진은 루쉰의 초기 사상과 삶, 그리고 당시 사회를 연구하는데 중요한 예술자료이다. 심오하고 의미 있는 문체로 쓰여진 이 장들은 현대 중국 산문의 고전 작품입니다.

이 책의 번역과 관련하여 루쉰은 1934년 4월 11일 마스다에게 보낸 편지에서 “<황혼에 꺾은 아침꽃>”에 출판지가 있다면 번역하면 좋을 것 같다고 썼다. 하지만 중국의 풍습이나 사소한 내용이 너무 많아 주석이 너무 많으면 읽기가 지루해질 수 있다”고 마스다 와타루에게 보낸 편지에서 언급했다. 1934년 12월 2일. 마스다 와타루와 사토 하루오가 『루쉰 선선』을 공동 번역할 때 "후지노 씨"라는 글이 딱 하나 있는데, 그것을 보충하려면 번역해 주십시오. "판아이농"이라고 했습니다. 잘 안 쓰여 있으니 그냥 놔두는 게 좋다."

"백차오 정원에서 산웨이 서점까지", "후지노 씨", "판애농 씨" 등 책 속의 이 장들은, 중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되었습니다.

<아침 저녁에 꽃을 꺾다> 목차:

소인독·고양이·랏아장과 산해24효도 그림 다섯 번의 무상 만남

바이차오 정원에서 산웨이 서점에서 아버지의 병에 대한 간략한 설명 후지노 선생님이 판애농에게 보낸 포스트스크립트

"낙타 향자" 소개

소설 '낙타의 모습'은 중국 현대의 유명 작가 라오서(Lao She)가 1899년부터 1966년까지 쓴 걸작이다. 원래 이름이 Shu Qingchun이었던 Lao She는 Sheyu라는 예의를 받았습니다. 만주족. 그는 베이징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베이징의 하층민들의 생활환경에서 성장했다. 1924년 라오서(Lao She)는 영국으로 건너가 샹텐(Xiangtian)에서 중국어 교사로 일했고, 그곳에서 1929년까지 일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많은 서유럽 문학 고전을 읽고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노장철학』, 『조자월』, 『두 말』 등의 초기 작품들은 유머 속에 아이러니를 담고 있는데, 이는 영국 작가 디킨스의 문체에 상당히 가깝지만 때로는 과장된 면이 있다. 조금 너무 많아서 거의 glib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라오서에게 그의 초기 창작물은 붓놀림 연습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으며, 1930년대에 들어 그의 창작물은 점차 성숙해졌고, 마침내 1936년에 그의 대표작인 『낙타향자』를 발표하게 된다.

'낙타향자'는 중국 베이핑의 옛 도시에서 인력거 운전사인 향자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Xiangzi는 시골에서 왔고 점점 쇠퇴하고 쇠퇴하는 시골로 인해 그는 살아남을 수 없게되었고 정직한 노동으로 새로운 삶을 창조하기 위해 도시로 왔습니다. 그는 다양한 직업을 시도해 보았고 마침내 인력거를 끌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직업 선택은 Xiangzi가 땅을 떠났지만 그의 사고 방식은 여전히 ​​농부의 사고 방식임을 보여줍니다. 그는 개인 노동에 익숙하면서도 동시에 땅만큼 든든한 자동차를 갈망한다. 자동차를 구입하고 독립운동가가 된 "이것이 그의 소원이고, 희망이고, 심지어 종교이기도 하다." 시는 3년의 고군분투 끝에 Xiangzi에게 자신의 소원을 실현할 기회를 준 것 같았지만, 그보다 적은 돈으로 자동차를 샀다. 반년이 넘도록 노력했지만 Xiangzi는 여전히 자동차 소유에 대한 꿈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비록 그는 자신의 추구에 대해 의심하고 여러 번 흔들렸지만 여전히 자신을 일으키고 다시 노력했습니다. 항자는 강인한 성격과 완고한 태도로 삶에 맞서 싸우는 것이 소설의 주요 줄거리라고 할 수 있다. 투쟁의 끝은 Xiangzi의 실패로 끝났습니다. 그는 마침내 자신의 차를 소유하려는 꿈을 실현하지 못했습니다. 이 소설의 심오한 사실성은 향자의 열악한 생활 환경으로 인한 물질적 결핍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삶의 이상이 파괴된 후 향자의 정신적 타락을 묘사하고 있다는 점에 있다. "그는 마음이 없고, 그의 마음은 남들에게 빼앗겼습니다." 이렇듯 열심히 일하고 착한 시골 청년이 걸어다니는 시체처럼 백수 부랑자로 변했습니다.

향자의 비극은 그가 살고 있는 사회생활환경의 산물이다. 소설은 항자를 둘러싼 인물과 대인관계의 묘사를 통해 그 암울한 사회의 삶을 진정으로 보여주며, 군벌, 간첩, 자동차 공장 주인의 추악한 면모는 물론, 항자를 그물로 쫓는 탄압과 탄압을 보여주고 있다. 그들에 의해 짜여진 지배. 억압받는 관계의 변형된 반영. 소설은 향자와 훈우 사이의 본능적 욕망과 약간의 상호 애착을 피하지 않지만, 동시에 그런 남녀 관계마저도 금전적 이해관계에 바탕을 두고 있음을 깊이 있게 묘사하고 있다. 그래서 Huniu는 항상 돈을 자신의 손에 보관합니다. "돈은 당신의 손에 있고 권력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Huniu와 Xiangzi의 결합은 의심 할 여지없이 Xiangzi의 비극을 더욱 악화 시켰습니다.

'낙타향자'는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5·4운동 이후 신문학은 지식인과 농민의 삶을 잘 묘사한 반면, 도시 빈민을 묘사한 작품은 거의 없었다. 노서(Lao She)의 등장은 이러한 상황을 깨뜨렸고, 그는 도시 빈민의 삶을 다룬 다수의 작품, 특히 소설 『낙타향자』를 통해 새로운 문학의 지평을 넓혔고, 새로운 문학 발전에 특별한 공헌을 했다.

'낙타향자'는 1936년 잡지 '우주풍'에 처음 출판됐다. 1955년 1월 인민문학출판사에서 새 단행본을 출판하고 일부 수정을 하고 23장을 삭제했다. 이전 버전. 24장의 후반부와 전체. 1980년대 인민문학출판사에서 간행된 『라오서전』은 1982년에 원래의 모습을 복원한 것이다.

샹즈의 고향은 시골이다. 열여덟 살 때 부모님이 돌아가시자 그는 생계를 위해 북경으로 갔다. 시골 소년의 힘과 우둔함, 성실함을 바탕으로 그는 음식을 대가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마침내 수레를 끄는 것이 가장 수익성이 높은 직업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는 새 렌트카를 뽑았을 때 돈을 모아 자신의 차를 사기로 결심했습니다.

향자는 담배, 술, 도박을 하지 않고 검소하게 살았고, 마침내 3년 만에 힘들게 번 돈 100위안을 모아 새 차를 샀다. 그는 삶이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끼는 것 같았고, 점점 더 많은 에너지로 수레를 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군벌들은 베이징 외곽에서 난전을 벌였고, 군인들은 곳곳으로 사람과 차량을 체포했습니다. 어느 날, 향자는 2위안을 더 벌기 위해 마을 밖으로 나가 운 좋게 손님을 모았습니다. 뜻밖에도 도중에 그와 그의 마차는 십여 명의 군인들에게 포로가 되었습니다. 막사에서는 병사들의 짐을 나르고, 물을 끓여서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매일 물을 나르기도 했다. 그는 자신의 노력으로 얻은 차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꼈습니다. 나중에 병사들이 패하자 항자는 어둠 속에서 막사에서 몰래 돌아왔고, 병사들이 퇴각할 때 남겨둔 낙타 세 마리를 잡아 35위안에 팔았다. "낙타향자"라는 별명.

Xiangzi는 집이 없어 Liu Siye의 상사가 운영하는 자동차 공장에 살고 있습니다. Liu Siye는 60대 이상의 자동차를 보유한 자동차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의 딸 Huniu가 공장 관리를 돕고 있습니다. 후니우(Huniu)는 호랑이 같은 머리와 남자 같은 강인한 머리를 가진 30대 늙은이이다. 류씨는 외부를 담당하고 후니우는 내부를 담당했다. 아버지와 딸은 런허와 창고를 쇠통처럼 관리했다. 그녀는 자동차를 특별히 좋아하며 평소에는 한가하게 있기를 원하지 않고 차를 청소하고, 펌프질을 하고, 비옷을 입히고, 기름칠을 하고... 즐겁게 일합니다. 따라서 때로는 Xiangzi가 Liu Siye의 차를 끌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Liu Siye는 여전히 그가 공장에서 살도록 허용했습니다. 어느 날 밤, Huniu는 그에게 술을 권유한 다음 밤새도록 Xiangzi와 함께 잤습니다. Xiangzi가 잠에서 깨어난 후, 그는 매우 우울하여 그녀를 피하려고 최선을 다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옛 고객인 Cao 씨가 그에게 매달 지불금을 달라고 요청했을 때, Xiangzi는 기쁜 마음으로 Cao의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뜻밖의 후뉴는 바지 허리띠에 베개를 집어넣고 배를 내민 채 샹즈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말하며 샹즈와 결혼하겠다고 위협했다. Xiangzi는 그녀에게 순종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조씨의 사회주의적 발언은 형사들의 주목을 끌었고, 그는 멀리 도망쳐야 했다. 그는 Xiangzi에게 집에 가서 편지를 전달하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결과 Xiangzi는 Sun 형사에게 모든 저축을 갈취했고 자동차 구입 계획은 다시 파산했습니다. Xiangzi는 창고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Liu Si는 딸이 악당과 교제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어 딸에게 선택을 강요했습니다. Huniu는 Xiangzi를 선택하겠다고 고집했고 Liu Si는 즉시 Huniu와 사이가 틀어져 Xiangzi를 쫓아냈습니다. Huniu는 Xiangzi에게 Liu Si에게 항복을 요청했지만 거절했습니다. 그래서 Huniu는 집을 빌리고 가마를 빌리고 Xiangzi와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개인 돈을 사용하여 Xiangzi의 이웃 Er Qiangzi의 차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곧 후니우는 진짜 임신을 하게 됐다. 그녀는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수레를 끄는 듯 보였지만, 과로로 병에 걸리고 후니우의 저축을 모두 써버렸다. Erqiangzi의 딸 Xiaofuzi도 집안일을 돕습니다. Huniu는 난산으로 사망했습니다. Huniu의 장례식을 준비하기 위해 Xiangzi는 차를 팔았습니다. Xiao Fuzi는 Xiangzi에 대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Xiangzi도 그녀를 매우 좋아하지만 그녀의 두 남동생과 술취한 아버지를 양육하는 책임을 질 수는 없습니다. 그는 Xiao Fuzi에게 "내가 결혼하면 꼭 당신과 결혼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른 자동차 공장을 찾아 차를 끌러갔습니다. 조씨는 피난을 갔다가 돌아오자 향자에게 월세를 달라고 부탁하고 샤오푸자를 데리고 와서 함께 살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Xiao Fuzi는 매음굴에 팔려가 나중에 자살했습니다. Xiangzi는 거리에서 정신을 잃고 마침내 완전히 쓰러졌습니다. 그는 먹고 마시고 매춘을 하고, 도박을 하고, 게으르고 미끄러워졌으며, 심지어 친구들을 배반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조씨 집에 돌아오지 않았고, 결혼식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잡일을 하며 생계를 유지했고, 향자는 최후를 맞이했다.

'별이 있는 샘물' 소개

작가 Bing Xin, 본명은 Xie Wanying입니다.

'별들'은 164편의 짧은 시로 구성된 시집이다. Bing Xin은 평생 동안 "사랑의 철학"을 믿었습니다. 그녀는 "사랑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라고 믿었습니다. '스타즈'에서 그녀는 끊임없이 사랑의 찬송가를 불렀다. 그녀가 가장 열정적으로 칭찬하는 것은 모성애다. Bing Xin은 부모님을 사랑하는 것 외에도 형제애도 소중히 여깁니다. 그녀는 세 남동생을 사랑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쓴 "To Little Readers. Newsletter 13"이라는 에세이에서 자신의 세 남동생을 세 명의 밝은 별에 비유했습니다. 빙신은 모성애, 인간애,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을 찬양하는 동시에 자연, 특히 어린 시절 익숙했던 바다를 찬양합니다. 자연을 찬양하고,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을 찬양하고, 모성애를 찬양하는 것이 Bing Xin의 평생 창조의 영원한 주제가 되었습니다.

'샘물'은 '별'의 별집으로, 182편의 짧은 시로 구성되어 있다. '아침신문'에도 처음 게재됐지만 '샘물'은 '별들'보다 3개월 늦게 나왔다.

'Spring Water'에서 Bing Xin은 여전히 ​​모성애를 찬양하고, 가족애를 찬양하고,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을 찬양하고, 자연을 찬양하고 있지만, 그녀는 더 많은 공간을 사용하여 자신과 자신의 고민과 고뇌를 암시적으로 표현합니다. 젊은 지식인 세대.

그녀는 부드럽고 약간 슬픈 어조를 사용하여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동시에 삶의 의미를 탐구하고 세상의 본질을 이해하려는 열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로빈슨 크루소' 소개

영국의 젊은 로빈슨은 어릴 때부터 항해를 좋아해 세 번이나 집을 떠나 남미 전역을 여행했다. 어느 날 그는 세계 일주를 하겠다는 원대한 야망을 품고 가족과 작별하고 대서양과 태평양을 건너고, 스릴 넘치는 항해 중에 수많은 위험을 겪게 되었고, 이후 배 전체가 태평양에서 사망하고, 탑승자 전원이 사망하게 됩니다. 배는 바다 밑바닥에 묻혔고, 그 사람만이 기적을 이룰 수 있었고, 혼자서 무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절망의 틈에서 삶의 깨달음을 얻었다. 강인한 성격의 로빈슨은 28년 동안 섬에서 독립적으로 살았다. 그는 외딴섬에서 일하며 살았고, 황무지를 개간하고, 가축을 기르고, 쌀과 밀을 생산했으며, 해마다 외로움을 동반하며 평범한 사람들이 극복하기 어려운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성경은 그의 영적인 버팀목이 되었습니다. 그는 놀라운 인내와 끈질긴 노동으로 집을 짓고, 곡식을 수확하고, 염소를 길들이고, 동물 가죽으로 옷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맹수들과 지혜롭게 싸웠고, 인간의 살을 먹는 야만인들과도 싸웠습니다. 나중에 그는 원주민을 구출하고 그를 "프라이데이"라고 부르며 하인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는 남다른 인내와 용기로 상상할 수 없는 고난을 이겨내고, 열심히 일하는 손길로 스스로 생존의 터전을 마련했습니다.

28년이 되어서야 영국 선박이 섬 근처에 도착했습니다. 로빈슨은 영국으로 돌아오기 전에 선장이 반항적인 선원들을 진압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이때 그의 부모는 모두 사망했습니다. 로빈슨은 브라질 재산의 모든 혜택을 되찾고 그 중 일부를 그를 도운 사람들에게주었습니다.

서론

'로빈슨 크루소'의 작가 디포(1660~1731)는 영국 소설과 신문문학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다. 영국 성공회를 반대하는 개신교 집안에서 태어난 그의 아버지는 사업가였고 그도 사업가였다. 그의 기사는 후속 저널 기사와 신문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으며 연설로 인해 여러 번 체포되었습니다. 데포는 59세가 되어서야 소설을 쓰기 시작했는데, 이는 소설가의 뛰어난 재능을 보여준다. "로빈슨 크루소"는 1719년에 출판된 디포의 첫 번째 문학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그의 인생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유명한 소설이기도 합니다. 소설의 주인공 로빈슨 크루소는 상대적으로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안락한 가정생활을 과감히 버리고 항해의 꿈을 이루기 위해 기꺼이 파도와 함께하고자 했다. 그는 런던, 아프리카, 브라질로 항해하던 중 해적에게 납치되어 노예로 일했지만 마침내 위험에서 벗어났습니다. 아프리카로 항해하던 중 큰 폭풍을 만나 배 전체가 파손되고, 로빈슨만 살아남아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다. 황량하고 외로운 무인도에서 로빈슨은 위험을 무릅쓰고 과감하게 창조하려는 개척 정신으로 홀로 여러 어려움에 맞서 싸웠고, 마침내 자유를 되찾았다. 자재가 턱없이 부족한 무인도에 로빈슨은 자신의 손으로 살 집을 짓고 레바를 에워싸고 옷과 식기, 기타 생필품을 직접 만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포로 생활에서 야생 동물을 키우고 직접 많은 작물을 심었습니다. 마침내 그는 원래 황폐했던 섬을 아름답고 풍요로운 곳으로 건설하였고, 어려움에 휩싸이지 않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았습니다. 이 작품에서 저자는 어려움을 극복하려는 로빈슨의 끈질긴 의지와 인내를 열렬히 칭찬한다. 그는 용감하고 불굴의 모험가일 뿐만 아니라 노동과 삶을 사랑하는 실천가이기도 하다. 로빈슨의 이야기는 노동과 인간과 자연 사이의 투쟁 정신을 찬양합니다. 이는 우리에게 야망과 인내, 창조할 용기가 있는 한 놀라운 일을 해낼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소설 『로빈슨 크루소』는 출간된 후 독자들의 큰 사랑과 환영을 받았으며, 곧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어린 시절'은 고르키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자전적 소설 3부작 중 첫 번째 부분입니다(나머지 두 부분은 "세계에서"입니다. 내 대학'). Alyosha(Gorky의 별명)의 3세부터 10세까지의 어린 시절을 알려줍니다. 소설은 '나'가 어머니와 함께 할아버지와 함께 살게 되는 것으로 시작하여 할아버지가 '나'에게 '인간계'로 가서 생계를 꾸려나가자고 하는 것으로 끝난다. 1870년대와 1980년대 러시아. 할아버지는 가정용 염색 가게를 열었지만 가업이 쇠퇴하면서 인색하고 탐욕스럽고 오만하고 잔인해졌습니다. 종종 할머니와 아이들을 심하게 때리고, 일꾼들을 무자비하게 착취했습니다. 한번은 알렉세이가 천 조각을 더럽혔다는 이유로 구타를 당해 사망했습니다.

젊은 Alyosha도 나뭇 가지로 의식을 잃었습니다. 그는 몰래 사채업자를 만들고, 조력자들에게 물건을 훔치도록 부추기기도 했다. 두 삼촌 역시 거칠고 이기적인 속물들이었습니다. 그들은 집안의 재산을 둘러싸고 하루 종일 다투고 아내들을 미치게 학대했습니다. 잔인함과 증오로 가득 찬 가정에서 어린 알료샤는 세상의 고통과 추악함을 너무 일찍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끔찍한 환경에도 따뜻함과 빛이 있다. 이것은 할머니로 대표되는 다른 사람들의 또 다른 삶이다. 우리 할머니는 착하고 친절하고 똑똑하고 유능하고, 삶을 사랑하고, 모든 사람에게 관대하고, 성자처럼 마음이 넓습니다. 그녀는 Alyosha의 예민하고 외로운 마음을 비추는 등불과 같았습니다. 그녀는 종종 Alyosha에게 가난한 사람들과 약한 사람들을 불쌍히 여기고 정의와 빛을 찬양하는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어둠 속에 숨어 잠들어 있는 것 같던 그녀가 나타나자마자 나를 깨워 밝은 곳으로 인도해 주었는데... 세상을 향한 그녀의 사심 없는 사랑이 나를 풍요롭게 하고 대처할 수 있는 힘을 준다. 그 밖에도 낙관적이고 단순한 꼬마 집시, 꼿꼿한 노년 노동자 그레고리, 과학에 헌신하는 지적인 '좋은 것들'도 있다. 알료샤의 힘과 지원으로 그는 용기와 자신감을 유지했다. 어둡고 더러운 환경에서 살다가 점차 강하고 용감하며 올바르고 사랑이 많은 사람으로 성장했습니다.

자전적 소설인 '어린 시절'은 작가의 무거운 어린 시절 과거를 이야기한다. 자신이 경험하고 마음속에 아픈 기억을 남긴 사람과 사물, 그 '납만큼 무거운 추악한 스캔들'에 대해 작가는 여유롭게 묘사할 수 없기 때문에 소설의 전체적인 어조는 진지하고 낮다. 그러나 반면에 소설은 어린이의 시선으로 묘사되어 비극적인 장면에 순수함과 순수함을 더해주며, 슬프지만 읽기에 너무 무겁지 않아 어둠 속에서도 읽을 수 있게 만든다. 악 속에서 선함을 보고, 무자비함 속에서 인류의 빛을 보고, 비극적인 분위기 속에서 비극적인 운명을 이겨내는 사람들의 위대한 힘을 느껴보세요.

러시아의 위대한 작가 막심 고리키(Maxim Gorky, 1868~1936)의 원래 이름은 알렉세이 막시모비치 피시코프(Alexei Maximovich Pishkov)였습니다. 1868년 3월 28일 볼가강 유역의 니즈니노브고로드(현 고르키)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목수이고 그의 어머니는 염색소 주인의 딸이다. 4세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외할아버지 댁에서 어머니와 함께 지냈다. 고르키는 9살 때 교외의 초등학교에 다니면서 누더기를 줍는 일을 하며 어렵게 자랐습니다. 이 학교는 그가 다녔던 유일한 학교였고, 그는 그 학교에 2년 동안만 다녔습니다. 고리키는 11세에 '인간계'로 가서 혼자 생계를 유지했다. 하층사회가 그의 진짜 대학이 됐다.

고르키는 독서를 좋아해 독학으로 많은 책을 읽었다. 기나긴 방랑 생활과 고된 경험은 고르키의 지평을 넓히고 의지를 단련했으며 풍부한 지식과 자료를 축적하고 강한 열망을 가지고 문학 창작에 참여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1892년 9월, 그는 처음으로 "막심 고리키"라는 필명으로 첫 소설 "마카르 추드라"를 출판하고 문학 창작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어린 시절"은 1913년에 출판된 고리키의 유명한 자서전 3부작의 첫 번째 부분입니다. 고리키의 예술창작이 성숙기의 작품이다. 이 책은 1870년대 러시아 국민들이 살았던 사회적 환경과 속물들의 저속하고 추악한 환경 속에서 의롭고 착한 아이로 성장한 주인공 알료샤의 삶의 한 단면을 담고 있다.

알료샤 피시코프는 3세 때 아버지를 잃은 후 어머니와 할머니를 따라 할아버지 댁으로 갔다. 카실린 할아버지는 파산 위기에 처한 작은 염색 가게 주인입니다. 그는 저속하고 탐욕스럽습니다. 그의 두 삼촌인 미하일과 야코프는 둘 다 거칠고 이기적인 속물입니다. "할아버지 집은 사람들 사이에 타오르는 증오의 안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어른들도 증오에 중독되어 있고, 심지어 아이들도 그것에 열성적으로 참여합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러시아 소부르주아 가족입니다." 고리키는 작품 서두에 다음과 같이 적었습니다. "때때로 나조차도 그런 일이 일어났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때가 있다. 반박하고 부정하고 싶은 일들이 많다. 왜냐하면 그 '멍청이 가족'의 어두운 삶에는 잔인한 일들이 있기 때문이다. 너무 많아요." 알료샤는 이 "끔찍한 장면들로 가득 찬 숨막히는 작은 세상"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알료샤는 이 어두운 스캔들과 사람들의 영혼을 잠식하는 사악한 세력에 압도당하지 않고, 오히려 강하고 용감하며 올바르고 친절한 사람으로 성장했습니다.

실제로는 어둠의 세력 외에도 알료샤에게 힘과 지지를 준 친절하고 정직한 사람들이 많아 그가 빛을 볼 수 있게 하고, 어둠은 결국 지나가고 미래는 빛의 것이라고 믿게 해주기 때문이다.

작품 속에서 알료샤에게 가장 크고 가장 깊은 영향을 준 사람은 할머니였다. 할머니의 이미지는 러시아 문학은 물론 세계 문학에서도 가장 영광스럽고 인간적이며 예술적으로 매력적인 이미지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농노의 딸이고 어렸을 때 거지로 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