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리그 오브 레전드 신화 장비는 언제 출시되나요?

리그 오브 레전드 신화 장비는 언제 출시되나요?

현재 신화 장비는 미국 서버의 테스트 서버에 로그인되어 테스트 중이며, 새로운 시즌에는 새로운 신화 장비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 시즌은 기본적으로 종료됩니다. 드디어 기본적으로 12월쯤이면 새로운 신화장비가 정식으로 전국 서버에 로그인되어 여러분을 만나실 수 있을 테니 너무 불안해하실 필요는 없고 천천히 기다리시면 됩니다. 먼저 신화 장비의 속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신화 장비는 무엇인가요

궁수의 신화 장비

Gust

금화 3400개

+55 공격력

+20% 공격 속도

+20% 치명타 확률

활성화 - 영적 바람 폭발: 대상 방향으로 질주하여 획득 대상 위치 근처의 체력이 가장 낮은 적은 화염 폭탄 3개를 발사합니다(영웅을 먼저 공격합니다). 총 105~300(레벨 1~18)(+30% 추가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체력이 낮은 대상에게는 최대 50%의 추가 피해를 주며, 대상의 체력이 30%일 때 최대치에 도달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신화 지속 효과: 기타 모든 전설적인 장비 +3% 이동 속도

사이렌 슬레이어

탱크 파괴자

3400 금화

공격력 +60

공격 속도 +25%

치명타 확률 +20%

스레딩 작살: 세 번째마다 일반 공격이 강화되어 80~120(레벨 1~18)(+30% 추가 공격력)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신화 지속 효과: 다른 모든 전설적인 장비의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영원한 방패 활

생명을 구하는 유물

금화 3400개

공격력 +50

+ 15% 공격 속도

+20% 치명타 확률

+12% 생명력 도난

구세주 블레이드: 적중 시 체력이 30으로 떨어집니다. % 미만의 피해를 입으면 체력 값이 150-650(레벨 1-18)인 보호막을 얻게 되며 이는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추가로 8초 동안 생명력을 20% 훔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신화 지속 효과: 다른 모든 전설적인 장비 +8 방어구 +8 마법 저항력.

탱크 신화 장비

태양불꽃 아이기스

데미지 누적

금화 3200

HP +450

p>

방어력 +30

마법 저항력 +30

스킬 가속 +15

희생: 매초 근처 적을 목표로 삼습니다. 20-40(레벨) 1-18) (+1% 추가 체력) 마법 피해(미니언과 몬스터에 대해 50% 증가) 이 효과가 적 영웅이나 에픽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스택을 제공하여 이후 희생의 피해량이 5초 동안 12% 증가합니다(최대 6회 중첩).

철이 뜨거울 때 공격: 최대 중첩 시 일반 공격이 주위에 폭발을 일으키고 근처 적들을 불태우고 3초 희생 효과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신화 지속 효과: 기타 모든 전설적인 장비 +5 스킬 가속

서리불꽃 건틀릿

적군 속도 저하

금화 3200개

p>

건강 +350

방어력 +50

마법 저항력 +30

스킬 가속 +15

희생: 매초 주변 적에게 20~40(레벨 1~18)(+## H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미니언과 몬스터에 대해 50% 증가).

프로스트파이어: 일반 공격 A 서리 밭이 생성되어 적의 속도가 1.5초 동안 30%(+보너스 체력 1000당 4%)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신화 지속 효과: 다른 모든 전설적인 장비는 체력 +100 및 크기 +7.5%입니다.

광전사 갑옷

먼저

금화 3200개

건강 +350

방어력 +30

p>

마법 저항력 +50

스킬 가속 +15

활성 - 추격: 적 영웅이나 적 방어 타워를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75% 증가하며 4초 동안 지속됩니다.

적에게 접근하면(또는 4초 후) 충격파가 방출되어 주변 적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75%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희생: 매초 주변 적에게 20~40(레벨 1~18)(+1% 추가 체력)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미니언과 몬스터의 경우 50% 증가).

신화 지속 효과: 기타 모든 전설적인 장비 +5 인성 및 느린 저항

물리 암살자 신화 장비

드락사의 황혼검

팀 전투 킬러

금화 3200개

공격력 +55

방어구 관통력 +18

스킬 가속 +25

황혼: 기본 공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50~150(레벨 1~18)(+30% 추가 공격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0.25초 동안 99% 느려집니다(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피해를 준 영웅이 3초 이내에 죽으면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1.5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됩니다.

신화 지속 효과: 다른 모든 전설적인 장비 +5 스킬 가속.

스타 이클립스

결투

금화 3200개

공격력 +55

방어구 관통력 +18

p>

올마이티 라이프스틸 +10%

문 스트라이크: 1.5초 이내에 영웅에게 2가지 일반 공격이나 스킬을 적중시키면 16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체력의 %를 제공하며 30%의 이동 속도와 150(+80% 추가 공격력)(원거리 영웅의 경우 100 + (60 추가 공격력) 체력)을 2초 동안 제공합니다. 냉각 시간(원거리 영웅의 경우 12초)

신화 지속 효과: 다른 모든 전설적인 장비의 방어구 관통력 +5%

추적자의 발톱

암살

금화 3200개

공격력 +65

갑옷 관통력 +21

기술 가속 +10

액티브 - 그림자 자르기: 대상 적에게 관통하여 100~200(레벨 1~18)(+45%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방어력을 30% 감소시킵니다(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신화. 패시브: 기타 모든 전설 장비 +6 방어구 관통력

합법적인 신화 장비(마나 값 포함)

랜드리의 고통

탱크 킬러

p >

골드 3,400

주문력 +80

마나 +600

스킬 가속 +25

고통: 당신의 것 주문은 적을 불태워 4초 동안 ***60(+10% 주문력)(+4% 현재 최대 체력)의 지속적인 마법 피해를 입히고 매초마다 마법 저항력을 5%씩 파괴합니다(최대).

신화 지속 효과: 기타 모든 전설 장비 +5 스킬 가속

루덴의 교반

폭발 피해

금화 3400개

주문력 +80

마나 +600

스킬 가속 +10

주문 관통력 +10 투명

에코 : 스킬이 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대상과 주변 적 3명에게 100(+15% 주문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간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신화 지속 효과: 기타 모든 전설적인 장비 +5 주문 관통력

영원한 서리

적의 속도를 늦추세요

금화 3400개

주문력 +80

체력 +200

마나 +600

활성화 - 뼈를 관통하는 충격: 원뿔 원뿔 안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원뿔 중앙에 있는 적들은 100(+30% 주문력)의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65%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신화 지속 효과: 기타 모든 전설적인 장비 주문력 +15

합법적인 신화 장비(마나 없음)

사술 기술 로켓 허리띠

p>

이동성

금화 3200개

주문력 +80

건강 +250

스킬 가속 +15

p>

액티브 - 화염 폭탄: 대상 방향으로 질주하고 원형 화염 폭탄을 발사하여 250~350(레벨 1~18)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런 다음 영웅을 향해 이동할 때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75% 증가합니다. [4]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신화 지속 효과: 기타 모든 전설적인 장비 +5 주문 관통력

Ashamuk's Folly

주문 뱀파이어

주문력 +80

스킬 가속 +15

체력 +150

전능한 생명력 흡수 +10%

부패: 3% 처리 영웅과 싸울 때 초당 추가 피해(최대 15%)가 증가합니다. 이 효과가 최대치에 도달하면 추가 피해가 모두 고정 피해로 전환됩니다.

신화 지속 효과: 기타 모든 전설 장비 +5 주문 관통력

한밤의 사신

팀 전투 킬러

금화 3200개

주문력 +80

건강 +250

스킬 가속 +15

끝없는 수확: 150~250(레벨)의 적 영웅에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1-18)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각 영웅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신화 지속 효과: 기타 모든 전설적인 장비 +5 스킬 가속

물리적 전사 신화 장비

힘의 3단계

p>

폭발 피해

금화 3,333개

공격력 +33

공격 속도 +33%

건강 +200

스킬 가속 +15

신속한 일격: 일반 공격을 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만큼 증가하고 기본 공격력의 5%가 증가합니다. 추가 기본 공격력은 최대 6회까지 중첩 가능합니다.

커스 블레이드: 스킬 시전 후 다음 일반 공격 시 (기본 공격력의 200%)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신화 지속 효과: 기타 모든 전설적인 장비 +15% 공격 속도

피에 굶주린 전투 도끼

결투

3300 금화

공격력 +45

체력 값 +400

스킬 가속 +15

기본 체력 회복 +150%

p>

p>

액티브 - 피에 굶주린 베기: 링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총 공격력의 110%) 물리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영웅 하나당 (총 공격력의 20%) HP + 잃은 HP의 12%를 회복합니다. (쿨타임 15초, 스킬 신속성에 영향을 받음)

투쟁 의지: 체력 5% 손실마다 공격력 1% 추가 획득(체력 75% 손실 시 최대 공격력 15% 증가)

p>

신화 패시브: 기타 모든 전설 장비 +3 스킬 가속 +5 공격력

걸어다니는 밧줄

적의 속도를 늦추세요

금화 3300개

공격력 +50

공격 속도 +20%

체력 +300

스킬 가속 +10

액티브 - 신속한 채찍: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링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공격력의 110%) 물리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60% 감소시킵니다. 2초 이내에 둔화 효과가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신화 지속 효과: 다른 모든 전설적인 아이템의 이동 속도가 3% 증가합니다.

Holy Devourer

탱크 파괴자

금화 3300개

공격력 +40

체력 +400

스킬 가속 +25

저주 칼날: 스킬 시전 후, 다음 일반 공격은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쿨타임 1.5초, 최소 피해량은 기본 공격력의 150%)

피스트: 저주의 칼날 효과가 영웅에게 적중하면 피해량의 60%에 해당하는 치유 효과를 얻습니다.

신화 지속 효과: 기타 모든 전설 장비 +100 체력

소프트 보조 신화 장비

슈리야의 전쟁 노래

팀 이동성

p>

금화 2,600개

체력 +300

스킬 가속 +25

이동 속도 +10%

활성 - 영감: 당신과 근처 아군에게 40%의 추가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이 속도는 4초 이내에 감소하며, 영웅에 대한 다음 3회의 일반 공격이나 스킬은 60~100(레벨 1~18)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신화 지속 효과: 다른 모든 전설적인 장비의 이동 속도가 3% 증가합니다.

철의 태양 상자

생명을 구하는 유물

금화 2600개

체력 +150

스킬 가속 +25

마법 저항력 +30

방어력 +30

활성화 - 간섭: 근처 아군에게 260-430(1-18 우호적 레벨)을 제공합니다. 체력 보호막은 2.5초에 걸쳐 계속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스틸 오라: 근처 아군에게 +5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신화 지속 효과: 다른 모든 전설적인 장비는 강철 정신의 효과를 +2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으로 얻습니다.

문 스톤 재탄생

지속적인 치유

2600 금화

+150 체력

+25 스킬 가속

기본 마나 회복 +100%

활력의 급증: 일반 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하여 전투 중인 영웅에게 영향을 미칠 때 가장 부상당한 근처 아군을 30-60(1-60) 치료합니다. 18) 레벨) 체력(재사용 대기시간 2초). 영웅과 싸울 때마다 1초마다 치유 효과가 25%(최대 100%) 증가합니다.

신화 지속 효과: 다른 모든 전설적인 장비 +5 스킬 가속.

새로운 전설 장비

생명 탐구자

금화 3,000개

공격력 +45

+20 % 치명타 확률

갑옷 관통력 +18

프로페셔널 킬러: 피해를 입혀 적의 체력이 5% 미만으로 감소하면 대상은 즉시 사망합니다. 죽이면 금화 25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나볼리 스위프트 블레이드

금화 3400개

공격력 +60

치명타 확률 +20%

+30 스킬 가속

Light Strike: 기본 공격이 치명타 적중 시 궁극기가 아닌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자연의 힘

금화 2900개

체력 +350

마법 저항력 +55

+ 7 % 이동 속도

리듬 오브 아이오니아: 스킬로 피해를 입으면 5초 동안 +6 보너스 이동 속도와 +4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최대 5회 중첩, 각 고유 스킬은 1층으로 제한됨).

정령 뱀 송곳니

금화 2,800개

공격력 +60

갑옷 관통력 +18

부서짐 쉴더(Shielder): 쉴드에 300%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시야의 집중

금화 3000개

주문력 +100

집중 사격: 850 이상의 거리에서 스킬 사용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개되며 영웅에게 주는 피해가 6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우주의 힘

금화 3000개

주문력 +60

건강 +200

+ 30 스킬 가속

주문 춤: 피해를 주는 스킬을 사용하면 4초 동안 10(+## 스킬 가속)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악마의 포옹

금화 3000개

주문력 +80

건강 +400

지속 효과 - 아자카나의 시선 : 스킬을 사용하여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면 4초 동안 1초마다 대상 최대 체력의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고문당하는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고문받는 추가 영웅 수의 5배) 증가합니다.

세리다의 분노

금화 3000개

공격력 +50

방어구 관통력 +30%

+ 스킬 가속 20

원한: 공격 스킬로 인해 대상의 속도가 1초 동안 30% 느려집니다.

은색 레깅스

금화 3000개

공격력 +35

건강 +200

마법 저항력 +35

활성화 - 수성: 모든 부정적인 요소 제거 효과를 제어하고 +40% 강인함을 얻습니다. 3초 동안 저항이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생화학 펑크 체인소드

금화 2,700개

공격력 +45

체력 +200

스킬 가속 +15

저주: 적 영웅에게 입힌 물리 피해는 40%의 심각한 부상 효과를 동반하며 2초 동안 지속됩니다. 대상의 HP가 50% 미만일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 효과가 60%로 증가한다.

생명공학 훈증 소독기

금화 2100개

주문력 +45

기술 가속 +15

+ 100 % 기본 마나 회복

사악한 저주: 적 영웅에게 입힌 물리 피해에는 40%의 심각한 부상 효과가 동반되며, 이는 2초간 지속됩니다. 적 영웅의 움직임을 제한하면 크리티컬 데미지 효과가 60%까지 증가합니다.

흐르는 물 지팡이

금화 2,100개

주문력 +60

치유 및 보호막 힘 +15%

기본 마나 재생 +150%

격류: 아군을 치유하거나 보호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와 ##-##(레벨 1-18) 주문력이 15% 증가합니다.

고대 룬석

금화 1000개

구매하려면 레벨 13이 필요합니다.

제어: 이 장비에는 구매한 제어 와드를 최대 3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익스탈 비전: 투명 가드 20개를 배치하면 이 장비가 익스탈 가드 스톤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익스탈 가드 스톤

고대 룬 스톤에서 업그레이드됨

스킬 가속 +25

제어: 구매한 제어 와드는 최대 3개입니다. 이 장비에 저장됩니다.

익스탈 비전: 투명 가드와 컨트롤 가드 제한이 +1됩니다.

익스탈 수호석 업그레이드 버전

금화 2,100개

스킬 가속 +40

이동 속도 +10%

제어: 이 장비에는 구매한 제어 와드를 최대 3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익스탈 비전: 투명 가드와 컨트롤 가드 제한이 +1됩니다.

전설 장비 업데이트

Endless Blade

금화 3400개

공격력 +80

+20% 치명타 확률

무한 정밀도: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할 때마다 치명타 피해가 8% 추가로 증가합니다.

구인수의 맹렬한 검

금화 3200개

공격 속도 +50%

치명타 확률 +20%

Guinsoo's Exile: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할 때마다 일반 공격이 4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지만 더 이상 치명타를 발생시킬 수 없습니다.

구인수의 혼돈: 세 번째 일반 공격마다 두 가지 기본 공격 특수 효과가 발동됩니다.

도미니크 경의 인사말

금화 3,000개

공격력 +30

치명타 확률 +20%

갑옷 관통력 +30%

자이언트 킬러: 자신보다 최대 체력이 더 큰 영웅에게 최대 2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체력 차이가 2000일 때 최대 보너스에 도달)

p>

에센스 낫

금화 2900개

공격력 +40

치명타 확률 +20%

+20 스킬 가속

저주 블레이드: 스킬 시전 후 다음 일반 공격이 (100% 기본 공격력) (+40% 추가 공격력)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의 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유령의 춤

금화 2900개

공격 속도 +40%

치명타 확률 +20%

이동 속도 +7%

그림자 왈츠: 기본 공격을 하면 유령 상태가 되고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7% 추가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 5회 시 섀도우 왈츠의 공격 속도가 40% 추가로 증가합니다.

가고일 스톤 플레이트 아머

금화 3,300개

방어력 +60

마법 저항력 +60

+ 스킬 가속 15

활성 - 바위: 2.5초 안에 사라지는 100(+100% 추가 체력) 체력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볼더 파워: 영웅에게 피해를 입으면 6초간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3%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가능, 적 1명당 1회 제한) 영웅) ).

활기찬 갑옷

금화 2900개

체력 +450

마법 저항력 +40

기술 +10 가속

결단: 받는 모든 치유량이 25% 증가하고 보호막이 15% 증가합니다.

심연 가면

금화 2700개

HP +350

마법 저항력 +60

피해: 제한 적 영웅이 움직이면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4초 동안 25% 감소합니다.

서리의 심장

금화 2,700개

방어력 +80

마나 +400

기술 +20 가속

겨울의 포옹: 근처 적 유닛의 공격 속도를 15% 감소시킵니다.

Rock Solid: 기본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최대 (총 체력 1000당 7포인트)까지 감소시키지만 기본 공격 피해의 4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랜든의 징조

금화 2,700개

체력 +250

방어력 +80

+ 신속 기술 10개

액티브: 주변 적 ##의 속도를 잠시 늦추고 4초 동안 기본 공격 피해량을 10%, 치명타 피해량을 20%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Rock Solid: 기본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최대 (총 체력 1000당 7포인트) 감소시키지만 기본 공격 피해의 40%를 초과할 수는 없습니다.

거대 히드라

금화 3300개

공격력 +30

체력 +550

타이탄의 힘: (전체 체력의 1.5%) 추가 공격력 획득

가르기: 기본 공격은 대상에게 5(+1.5% 추가 체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원뿔 내의 적들을 공격합니다. 40(추가 체력의 3%)의 추가 물리 피해.

탐욕의 히드라

금화 3300개

공격력 +65

스킬 가속 +20

+ 15% 물리적 흡혈

탐욕스러운 심장: 물리적 흡혈 효과는 실제 피해에도 적용됩니다.

쪼개기: 일반 공격으로 주변의 다른 적에게 최대(전체 공격력의 60%)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주는 최소 피해는 전체 공격력의 12%입니다)

>

블랙 커터

금화 3300개

공격력 +40

건강 +300

기술 가속 +35

p>

눈물: 적 영웅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면 방어력이 6초 동안 4% 감소합니다(최대 24% 감소).

크러쉬 : 완전히 찢겨진 적에게 일반 공격과 스킬을 사용하면 잃은 체력의 5%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힌다. (2%는 지속 피해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Strak의 도전 건틀릿

금화 3100개

공격력 +50

체력 값 +400

분노 :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적 영웅으로부터 피해를 받으면 6초 이내에 체력(전체 체력의 3%)을 회복합니다. 각 고유 영웅은 이 효과를 최대 5회까지 중첩하고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구세주의 검: 체력이 30% 미만으로 감소하는 피해를 받으면 8초 동안 체력 200 + 각 분노 레벨(전체 체력의 7.5%)로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죽음의 춤

금화 3100개

공격력 +50

방어력 +40

스킬 가속 +15

잊힌 고통: 받은 물리 피해의 35%(원격 피해의 15%)가 3초 이내에 지속적으로 감소합니다.

경멸: 처치에 참여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고, 남은 시간 동안 잊혀진 고통 피해가 (전체 체력의 20%) 지속적인 치유로 전환됩니다.

지혜의 최후 검

금화 3100개

공격력 +40

공격 속도 +40%

+ 40 마법 저항

귀신: 일반 공격이 적중 시 15~80(레벨 1~18)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몰락한 왕의 검

금화 2900개

공격력 +40

이동 속도 +30%

+15% Life Steal

Destructive Edge: 일반 공격은 대상 현재 체력의 10%(원거리 영웅의 경우 8%)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추가 피해는 최대 60입니다.)

폐허의 흡수: 영웅을 기본 공격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의 25%를 빼앗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Kike's Aggregation

금화 2,400개

건강 +300

방어구 +30

p>

HP +250

스킬 가속 +20

활성 - 전도체: 동료를 지정합니다. (쿨타임 60초)

중합: 적 유닛에게 이동 제한 효과 적용 시, 다음 4초 동안 동료의 일반 공격 및 스킬이 적에게 25~50(레벨 1~18)을 유발합니다. .(전체 체력의 +1.25%) 추가 마법 피해, 기본 공격이나 스킬당 적 하나당 한 번만 유효합니다.

영웅은 동시에 하나의 Zeke 집합으로만 연결될 수 있습니다.

기사의 맹세

금화 2,300개

체력 +400

기본 체력 회복 +200%

+ 스킬 가속 10

활성 - 맹세의 수호자: 뛰어난 동맹을 지정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맹세: 뛰어난 아군 근처에 있을 때 받는 피해의 15%가 자신에게 전달됩니다. 체력이 50% 미만인 경우 향해 이동할 때 35를 얻습니다. %추가 이동 속도.

영웅은 동시에 하나의 기사의 맹세에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체력이 30% 미만으로 떨어지면 피해 이전이 중지됩니다.

미카엘의 축복

금화 2,100개

치유량 및 보호막 강도 +30%

건강 +200

p>

스킬 가속 +15

기본 마나 재생 +150%

활성화 - 수은 ​​선물: 아군 영웅의 부정적인 제어 효과를 모두 제거하고 치유량 ##-을 추가합니다. ## 체력 값(레벨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