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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년 잉어에 관한 문제는 루위에게 물어보세요
2002년 루위의 약속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당시는 네트워크 기술이 발달하지 않았고 남아있는 영상도 거의 없었습니다.
거의 하루 이틀 검색했는데 아무도 못찾았는데 방송사에서만 정보가 나오는거로 추정됩니다. 그런데 어느 정도 유용할 수 있는 텍스트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2002년 6월 15일 오후, 봉황 중국어 채널에서는 '루위와의 데이트: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를 방송 중이었고,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부터 하늘까지 배경 음악과 함께 화면이 천천히 움직였습니다. 베이징의 한 고풍스러운 바에서. 여기서 여성 작가 Li Ying은 Phoenix TV의 중국 채널 진행자 Lu Yu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Li Ying은 카메라를 향해 자신의 이야기를 천천히 들려줍니다.
벌써 서른아홉이 된 리잉은 여전히 눈길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여성이다. 대화를 나누는 동안 리잉의 조용한 얼굴은 씁쓸한 표정을 몇 번이나 멈춰 눈을 닦았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자신의 이야기를 매우 강력하게 들려주었습니다. 비록 그 이야기가 그 세월 동안 그녀의 삶을 실제로 보여주지는 않았지만, 그녀의 이야기에서 그녀의 영혼이 입은 손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부상은 Gu Cheng과의 관계에서 비롯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녀에 대한 사람들의 오랜 오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물론 일반인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다.)
1980년대 가장 유행했던 것은 현대시였다. 시 읽기를 좋아하고 시인을 숭배하는 사람들, 특히 시에 열광하는 젊은 세대가 그랬다. 감정. Gu Cheng은 베이징 출신이며 한때 Shu Ting과 함께 전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젊은 시인으로 평가되었습니다. 1987년에 그는 유럽과 미국 국가를 방문하도록 초청받았습니다. 1988년 뉴질랜드로 건너가 오클랜드대학교 아시아언어학과 연구원으로 취직했다. 그는 와이헤케 섬에서 37년의 인생 여정을 마치고, 슬픈 사랑의 비극을 남겼습니다. 그것은 이미 90년대 초반의 이야기였습니다. 1970년대에 태어난 우리들에게는 구청의 시가 낯설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시인의 조기 사망으로 인해 대부분의 20대 젊은이들은 와이헤케 섬에서 일어났던 끔찍한 이야기는커녕 구쳉이 누구인지 더 이상 알지 못합니다.
구청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낀 적이 있다면 그가 시와 정신을 대변했기 때문이다. 우리가 그의 이름을 기억하는 것은 그의 극단적인 행동 때문이 아니라 우리를 감동시킨 그의 순수한 시 때문이다. 시인의 짧은 생애 동안 그는 "사랑은 부자연스럽고 사랑은 결코 자연스러운 것이 아니다"라고 믿었고, 시인의 죽음은 바로 그의 사랑 때문이라고 그는 믿었다. 가장 끔찍한 일." 끔찍해서 죽음보다 더 소중한 것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시인의 마음에는 생명보다 소중한 것이 사랑입니다."
1979년, 구쳉과 셰예는 기차에서 만났고, 온화하고 조용하며 재능 있는 셰예와 사랑에 빠졌다. 결혼 후 두 사람은 베이징에서 같은 생활권에 살았고 같은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1988년에 Gu Cheng은 뉴질랜드의 Waiheke 섬으로 가서 살았고 Xie Ye도 그를 따라갔습니다. 그들에게는 Xiaomu'er라는 뚱뚱한 아들이 있습니다. 인생에서 Gu Cheng은 영어를 할 수 없고 시만 쓸 수 있습니다. 구청은 자신이 현실 세계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살았다. 그는 '자연의 메아리'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모든 것, 생명, 사람에게는 각자의 꿈이 있습니다.
모든 꿈은 세상이다.
......
저에게도 꿈이 있습니다. 그것은 멀고 분명한 꿈입니다. 그것은 단지 세상이 아니라, 세상보다 높은 천국입니다.
......
가능하다면 어둠 속에서 행복하게 길을 잃겠습니다.
구청은 아름다운 꿈과 낭만적인 감정을 지닌 재능 있는 시인이다. 1990년 7월, 문학을 사랑했던 리잉은 구쳉과 그의 아내의 초대를 받아 당시 연인이었던 시인 유잔추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와이헤커 섬에 발을 디딘 순간부터 와이헤커 섬에 왔습니다. 그녀는 자신과 Gu Cheng, Xie Ye가 함께하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그녀는 감탄하는 눈으로 Gu Cheng을 바라보다가 무의식적으로 Gu Cheng과 Xie Ye의 삶에 개입했습니다. 당시를 회상하면서 리잉은 당시 자신이 최면 상태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먼저 생각하고 격식을 중시하지 않는 성격이라 셰예에게 늘 죄책감을 느낀다.
시예는 구쳉과 결혼한 후 구쳉의 레미(구쳉이 그녀를 이렇게 부르기를 좋아한다)가 되었고, 그의 눈이 되고, 그의 손이 되고, 그의 발이 되었다. Gu Cheng의 옷은 물론 양말까지 Xie Ye가 치워야 했습니다.
Gu Cheng은 또한 그의 마지막 자서전 소설 "Ying'er"에서 "Lei,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와 그의 아내 사이의 침대에서 Gu Cheng은 Gu Cheng이 어떤 사람인지를 알았습니다. 그 사람이 레미를 배신했다고? 그는 현실 세계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Remi와 Ying'er를 위해 집을 지을 예정이었습니다. Ying'er에게 Remi도 그녀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Gu Cheng은 자신의 딸의 왕국에 살고 있습니다.
두 여자의 관계는 남자가 있고 조화롭게 살 수 있습니다. Gu Cheng이 레미와 함께 산 작은 상자에 담긴 물건조차도 그를 매우 비쌉니다. 정말 슬프네요. Xie Ye가 어떻게 그렇게 관대할 수 있나요? 그녀는 왜 그 사실을 알자마자 떠나지 않았는가? Xie Ye의 기분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부러지고 피가 나는 상처가 있습니다. 내가 가장 이해할 수 없는 것은 Xie Ye가 Gu Cheng을 사랑하지 않는가? 많은 사람들의 생각에는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그 사람을 완전히 소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Xie Ye는 Gu Cheng과 Ying'er의 관계를 알고 한때 Gu Cheng에게 "Ying'er가 임신했을 수도 있으니 내가 그녀를 도와줄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구청은 한 생애에 아내와 잉얼의 두 삶을 사랑했다고 말했다. 아마도 남자들은 오랫동안 아내와 첩을 갖는 꿈을 꾸어 왔을 것입니다. 그러나 정상적인 상황에서 여성은 그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레이, 너와 함께 있는 건 너무 감정적이어서 나는 악마를 떠나고 있다. 나 자신과 함께 있는 것은 마치 악마와 함께 있는 것과 같다." 그러나 구쳉은 잉어를 자신의 삶으로 여겼습니다.
1991년 10월, 구청은 강의를 위해 셰예를 독일로 데려갔다. 떠나기 전, 세예와 리잉은 해변을 산책하며 "우리가 떠난 뒤 너도 나갈 수 있다! 우리 셋 다 이렇게 살 수는 없다. 물론 리잉도 괴로웠으니까"라고 말했다. 그녀는 뉴질랜드인 John의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1993년에 Gu Cheng은 Waiheke 섬으로 돌아와서 Li Ying이 실종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남자로서 이 현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습니다. Yiren은 "Yingzi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은 그녀의 삶이기 때문에 그녀는 당신을 떠나고 싶어합니다. "라고 말했지만 Gu Cheng은 여전히 광기의 상태에 빠져 방황했고 그는 곧 죽을 것임을 알았습니다.
시예도 이때 구청을 떠나고 싶을 수도 있어 시인을 더욱 자극한다. Gu Cheng은 아내의 침대에 다른 여자를 두는 것이 정당했지만 Ying'er는 그의 아내는 물론이고 다른 남자와 함께 있을 수 없었습니다! 게다가 시인은 생명보다 사랑을 더 중요하게 여깁니다. 시인은 아내와 애인 두 명을 잃었습니다. 그에게는 히스테리적인 분노와 손에 든 도끼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1993년 10월 8일, 시인은 도끼를 들고 아내를 향해 휘둘렀습니다. 피. Gu Cheng도 목을 매었습니다.
비극이 일어났습니다. 범인은 누구입니까? 잉거요? 셰예요? 아니면 시인 구쳉? 잉어는 죽지 않았지만 그 슬픈 과거 사건은 나무의 나이테처럼 그녀의 몸에 새겨져 있어 몇 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습니다...
구쳉에게 그리고 Xie Ye, 세 사람 모두 Li Ying에게는 모두 비극입니다. 이야기 속 두 주인공인 Gu Cheng과 Xie Ye는 더 이상 이 세상에 없지만 그녀도 살아 있을 수 있습니다. Gu Cheng이 아내를 죽이고 목을 매어 자살한 이후의 비극이라고 합니다. 구쳉과 그의 아내가 죽은 후 리잉은 오랫동안 고통 속에 살았습니다. 그녀는 와이헤케 섬에서 일어난 일이 현실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었지만 그녀는 자신이 섬에서 살았던 시간이 단지 동화에 불과했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그것은 아름다운 동화는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은둔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이는 삶의 한 형태일 뿐이며, 사실 그것은 자신과 마주하는 것으로부터의 탈출 방식이다.
1994년 시인 유잔추는 시드니로 가서 리잉을 다시 만났다. Li Ying은 이야기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기 시작했고 Liu Zhanqiu도 동시에 "The Disaster of Destiny"라는 짧은 기사를 썼습니다. 신문에 게재되었습니다. Li Ying은 처음으로 이야기를 검토 한 후 "Waiheke Island"를 썼습니다. 이 내용은 자신의 관점에서 작성되었으므로 출판 후 증거가 없으며 그녀가 그랬다고 생각하여 대중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자기 자신에게 말을 걸고 있어요. 리잉은 다시 사람들의 시야에서 사라졌다. 그러나 다시 등장한 그녀는 이번에 'Love Yi Meier'를 런칭하고 발매 기념 이벤트에 참여했다. 마침내 그녀는 용감하게 일어나 일어난 이야기를 마주했습니다. 그제서야 그녀는 진정으로 영혼의 블랙홀에서 벗어나 올바른 삶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리잉은 자신이 감정적인 사람이라 살면서 많은 감정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녀가 가장 감사하는 것은 많은 일이 있었지만 여전히 시인 Liu Zhanqiu가 그녀 곁에 있다는 것입니다.
리잉은 지금 소중한 인연이 있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힘든 일을 겪은 이 여성이 영원히 이런 행복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생존자는 헛되이 살고 죽은 자는 사라졌다!" 비극이 일어났고, 이는 누구도 바꿀 수 없는 사실입니다. 영자로서 그녀 역시 비극적인 인물이므로 이렇게 자신을 묻어서는 안 된다.
처음 『잉어』를 읽었을 때 이해가 안 돼서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이 책을 다시 읽어도 여전히 마음이 무겁다. 옳든 그르든 명확한 마음으로 대화에 대해 언급하지 마십시오. 한 친구는 나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레미는 천국에서 오고, 잉어는 세상에서 오고, 구쳉은 지옥에서 옵니다. 같은 시간과 공간에서 슬픈 궤적으로 부딪히는 것이 운명이다.
"인생은 흠뻑 젖어 있다. 생각해보면 한 페이지 한 페이지가 인생보다 길다." 구청은 마지막 자서전 소설 '인생은 책을 펴는 것'에서 이렇게 썼다. 책도 산문도 모두 훌륭하지만 '인생'이라는 책은 정말 실패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