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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의 시는 누가 썼나요?

'흰 자작나무'는 러시아의 유명한 시인 예세닌의 서정시이다. 이 시는 자작나무를 중심 이미지로 삼아 그 아름다움을 다양한 각도에서 묘사하고 있습니다. 몸 전체는 눈꽃, 눈 자수 레이스, 흰색 술로 덮여 있으며 아침 노을에 반짝이고 은빛 서리로 덮여 있으며 가늘고 우아하며 일종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시 속 자작나무는 색깔의 변화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아름다움도 가득합니다. 자작나무는 너무나 고귀하고 키가 커서 고상한 인격의 상징입니다. 이 시를 읽으면 시적 발상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향과 자연을 사랑하는 시인의 마음도 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예세닌(1895~1925) 소련의 러시아 시인. 랴잔 지방의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1904년부터 1912년까지 그는 초등학교와 선교 사범학교를 다녔고 시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1912년 모스크바로 건너가 인쇄소에서 서기와 교정자로 일했으며, 민간대학에서도 강의를 듣고 문학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1915년에 그는 상트페테르부르크로 가서 유명한 시인 Blok과 Kliuev를 만났습니다. 1916년 초에 그의 첫 시집 "Grave Sweeping Day"가 출판되었습니다. 그는 같은 해에 군대에 징집되어 1년 후에 은퇴하고 결혼했습니다. 2월혁명과 10월혁명기에 시인은 『변모』, 『약속의 땅』, 『요단강의 비둘기』, 『하늘의 북치는 자』 등의 유명한 시를 써서 혁명에 대한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였다. 서정적 인 방법.

첫 번째 섹션에는 항상 자작나무의 특징에 대한 글이 적혀 있습니다. 완전히 하얀 자작나무의 이미지를 표현하려면 '은빛 서리'와 '눈송이'를 사용하세요. "Tu"라는 단어는 자작나무 줄기에 있는 미세한 흰색 껍질을 정확하게 표현하고, "Phi"라는 단어는 자작나무를 의인화하여 자작나무의 순백색에 대한 사랑을 나타내며 자작나무의 고귀함을 강조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자작나무의 가지와 잎에 대해 씁니다. 자작나무가 눈꽃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아직 완전히 떨어지지 않은 나뭇잎은 부드러운 눈으로 덮이고, 자작나무를 '눈'으로 장식한 것처럼 '복숭아' 하얀 나무 꼭대기가 보라색 가지를 돋보이게 한다. 자수 레이스". 푹신한 눈 가지가 피어난 꽃송이와 술처럼 아름답습니다. 이 문장은 "밤새 봄바람이 불어와 수천 그루의 배나무가 꽃을 피웠다"라는 첸쉔(Cen Shen)의 유명한 말이 생각난다.

세 번째 섹션에서 저자는 늘 자작나무의 조용하고 역동적인 기질이 지닌 아름다움에 대해 글을 쓴다. "Silence"는 "hazy"로 수정되어 백자작나무의 섬세하고 고상한 정신을 묘사하는 작가의 방식입니다. 평범한. "화려한 황금빛 빛"이 그 화려함을 더해줍니다. 율리(yuli)와 빛나다(shining)라는 두 동사는 특별한 역동성을 잃지 않고 조용히 서 있는 자작나무를 강조합니다.

마지막 연에서 시인은 아침놀에 비친 백화나무를 의인화하여 아침놀이 생성되는 과정을 더욱 정확하고 섬세하게 묘사하고 있다. 아침 노을 아래 백자작나무는 '붉고 담백하며 특히 매혹적'이라는 의미를 지닌 백자작나무의 아름다움을 강조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이 시의 처음 두 연은 백작화의 외적 이미지를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고, 마지막 두 연은 백작화의 내면적 기질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작가는 백화의 이미지와 기질을 부각시키기 위해 정면에서나 측면에서나 여러 측면과 각도에서 묘사하며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시는 4행 1연 형식으로 각 연마다 짝수 운율을 이루고 있으며, 시 전체가 운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치 경쾌한 세레나데를 부른다. 또한, 대사들 사이에는 백화를 향한 작가의 진심 어린 사랑과 칭찬, 감탄이 담겨 있어 이 즐거운 감정을 조금 더 깊게 만든다.

백자작나무는 러시아의 국목으로 내한성이 있고 은백색이며 우아하다. 그래서 자작나무에 대한 시인의 찬미에는 민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 담겨 있다. 조국! 『내 창가에는 자작나무가 있다』를 읽으면 밤낮으로 뗄래야 뗄 수 없는 시인과 자작나무의 친밀한 관계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