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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오서 다섯 작품의 스타일

평소 실험정신으로 알려져 온 린자오화 감독이 이번에는 경극, 쿵푸, 명계, 삼각관계에서 라오서의 리얼리즘 스타일을 완벽하게 유지했다. 결혼은 모두 그것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5개의 완전히 독립적인 드라마 작품이 같은 무대에서 선보였지만, 5개의 세트를 사용하는 대신 독특하고 중립적인 공간을 연출했으며, 주요 소품은 단순하고 단순한 대나무 커튼, 테이블, 의자를 사용하여 5개의 요소를 서로 관련 없는 단편소설 형태로 만들었다. 완전하고 통일된 작품으로 강렬한 드라마적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린자오화는 "이 연극의 아이디어는 라오서의 아들 슈이(Shu Yi)에게서 나왔는데, 이 연극은 시나리오 작가 왕샹더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다. 나는 옛 베이징에 대해 아는 바가 거의 없고, 배우들은 '그것이 나온다' 리허설을 통해 배운 점을 언급하며, 극에 출연한 류페이치, 레이커성, 쑨닝이 모두 베이징 출신이라고 소개했다. 린자오화는 라오서의 현실적인 이야기와 방대한 심리 묘사를 무대 액션으로 바꾸는 것이 리허설에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제작진은 '블랙 유머'와 '부조리' 기법을 추가해 작품 전체에 독특한 강렬함을 선사했다. 극적인 긴장감은 유머의 대가이자 비극의 대가인 라오쉬의 특성을 완벽하게 반영합니다. 그는 "이 작품의 백미는 참신한 연출기법이 아니라 라오서 선생님의 막강한 문학력이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