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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스트 시의 걸작

이미지주의 시인들은 대부분 상징시의 창작을 경험했기 때문에 이론계에서는 이미지즘을 상징주의의 한 분야로 보는 사람들도 있다. 사실 이미지주의와 상징주의 시 사이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크다. 이미지주의자들은 추측을 통해 이미지 뒤에 숨은 은유적 힌트와 상징적 의미를 찾는 상징주의적 요구에 만족하지 않고, 표현과 사고 사이의 신비한 관계를 찾는 데 만족하지 않습니다. 순간적으로 표현. 설교, 추상적 서정 및 추론 없이 감정을 억제하기 위해 생생한 이미지의 사용을 옹호합니다. 그러므로 이미지주의 시는 짧고 간결하며 생생하다. 시에는 하나의 이미지만 있거나 여러 개의 이미지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징주의도 이미지를 사용하고, 둘 다 이미지를 '객관적 대응물'로 간주하지만, 상징주의는 이미지를 상징으로 취급하고 연상, 암시, 은유에 주목하여 이미지를 번역이 필요한 일종의 언어로 만듭니다. . 비밀번호. 이미지스트들은 "상징에서 현실 세계로 옮겨갔고" 시의 이미지 자체, 즉 그 구체성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감정과 생각이 이미지에 합쳐져 순간적으로 생각하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나타나도록 하세요.

발달 기원

이미지주의 시는 1909년부터 1917년까지 영국과 미국의 일부 시인들에 의해 시작되고 실천된 문학 운동이다. 당시 서구 세계의 한 지점. "역서", "장자", "시서", "이사"에서 "문신 초용"과 당나라의 "사빈"과 당송시까지 이미지 이론이 경험했습니다. 이론과 실제 과정의 오랜 발전.

미국 시인 에즈라 파운드, 에이미 로웰, 영국 시인 토머스 흄, 리처드 올딩턴으로 대표되는 20세기 초반 작가와 평론가 집단. 프랑스 상징주의의 영향과 풍부함, 함축성, 생생함을 바탕으로 중국 고전시의 이미지에서 추상적인 설교에 반대하고 시대에 뒤떨어진 주제와 표현 형식에 반대하는 시적 운동이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