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양리핑은 음식과 음료, 화장실을 남자 보조원에게 맡기며 '라파예트'처럼 살아가고 있는데 왜 이렇게 된 걸까요?

양리핑은 음식과 음료, 화장실을 남자 보조원에게 맡기며 '라파예트'처럼 살아가고 있는데 왜 이렇게 된 걸까요?

양리핑은 음식, 음료, 화장실 등을 남자 보조원에게 맡기며 늙은 부처처럼 살고 있다. 5센티미터의 손톱. 5cm의 손톱이 당신의 삶에 얼마나 불편을 가져올지 스스로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일상을 돌보기 위해 남자 조수를 고용했다. 양립핑이 왜 여자 조수를 고용하지 않았는지는 알 수 없다. 공작선녀 양리핑

양리핑은 운남 산에서 태어났다. 산에서 나온 공작선녀처럼 양리핑도 생생한 공작춤을 전국에 알렸다. 그녀는 춘절 갈라에 출연해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양리핑의 공작춤은 시각적인 향연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내에서 해외로 진출한 댄서는 거의 없는데, 양리핑도 그 중 한 명이다. 그녀는 한때 무용계에서 세 가지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녀는 개인 댄스 파티를 개최한 최초의 무용수이자, 최초의 해외 진출 무용수이자, 대만에서 공연한 최초의 본토 무용수였습니다.

춤에 있어서 양리핑은 재능과 의지를 겸비한 보기 드문 댄서 중 한 명이다. 그녀는 아무런 춤 기초도 없이 가무단에 발탁되어 중앙민족가무단에 입단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에 의지했다. 그리고 그녀는 거의 평생을 춤에 바쳤습니다.

그녀의 춤은 순수하고 부드러우며 독특하고 영적인 느낌을 준다. 그녀의 춤을 보는 것은 사람들을 운남의 산에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하고 자연과 긴밀한 대화를 나눌 수 있게 해줍니다. 동남아시아의 관객들은 양리핑을 춤의 신이라고 부르는 반면, 우리나라에서는 양리핑을 '마녀'라고 부르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그녀의 춤사위는 우아하고 전혀 늙어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60세가 넘은 나이인데도 여전히 매우 우아합니다.

양리핑은 이제 라파예트처럼 살고 있다고 하기보다는, 강렬한 아우라를 지닌 요정처럼 살기 위해 절대적인 자기수양과 강한 예술 정신에 의지한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다. 그녀는 어디를 가든지 집에 꽃을 심는 것이 자연과 더 가까워지기 때문에 고집합니다.

양립핑의 춤에서는 언제나 인간과 자연의 조화와 단결이 표현된다. 그녀는 깊은 산과 푸른 바다에서 영감을 찾고 끊임없이 삶을 다듬고 창조하기를 갈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의 춤은 언제나 사람들에게 영묘하고 감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진정한 예술가는 항상 평범한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지 못합니다. 양리핑은 춤을 추구하기 위해 자신의 삶을 포기했습니다. 그러나 세상의 눈으로 볼 때, 그녀의 모든 행동은 상당히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논란의 양리핑

양리핑은 한때 자신의 SNS에 훠궈를 먹는 영상을 올렸는데, 해당 영상 댓글 1위에는 '여자의 가장 큰 실패는 가정이 없는 것, 자신의 아이를 갖는 것." , 소위 자기 자신으로 산다는 것은 모두 거짓입니다." 실제로 인간으로서 양립핑의 연기 중 상당수는 세상과 양립할 수 없다.

그녀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주식을 거의 먹지 않으며, 매일 소량의 과일과 쇠고기만 먹고, 저녁도 거의 먹지 않는다. 꽃만 먹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그녀는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평생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공작의 섬세함을 보여주기 위해 일년 내내 5cm 길이의 손톱을 유지하고 집안일을 거의 하지 않습니다.

양립핑은 허리를 더 부드럽고 날씬하게 만들기 위해 갈비뼈 두 개를 제거했다는 소문도 돌았다. 이 소문은 터무니없지만, 양리핑에 붙어 있는 한 아무리 터무니없어도 논리적이 되는 것 같다. 양립핑은 사람들이 보기에 너무나 논란이 많고 일탈적인 인물이다.

양리핑에 대한 화제와 논란이 그 어느 때보다 적었다. 아마도 그녀와 같은 여자는 사람들의 혀를 먹고 살 운명을 타고난 것 같습니다. 이 세상의 90%의 사람들은 생활 필수품을 중심으로 돌아다녀야 하지만 양리핑은 자신만의 독특한 길을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세상의 족쇄와 편견을 없애고 싶어 대중에게 이해받지 못할 운명이다.

양리핑의 두 번의 결혼

양리핑은 중앙민족가무합주에 있을 때 한때 짧은 결혼 생활을 했으나 알 수 없는 이유로 이 결혼은 짧은 기간만 지속되고 끝났다. 이후 양리평은 부유한 사업가 유춘경을 만나 서로를 알게 되었고 행복하게 결혼의 궁궐에 들어갔다.

처음에는 결혼 생활이 매우 행복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양리핑의 속은 침묵했다. Liu 아버지와 어머니 Liu는 손자를 갖고 싶어했기 때문에 Yang Liping은 검진을 위해 병원에갔습니다. 이에 의사는 양립핑처럼 1년 내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이 아이를 갖고 싶다면 미리 체중을 늘려 태아가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양리핑에게 살이 찌는 것은 더 이상 우아한 몸매가 아니며 더 이상 가볍게 춤을 출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양립평에게 그녀를 죽이는 것보다 더 고통스러운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양립평은 큰 고통을 안고 유춘칭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양리핑 같은 여자는 결혼할 운명이 아니다. 양리핑은 라파예트처럼 살고 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이 나이에 그녀는 이미 노부인으로 보인다. 매일 광장에서 식료품을 사고, 요리하고, 춤을 추지만 지루하지만 꽤 행복합니다. 양리핑은 남들과 다를 운명이다. 그녀는 여전히 춤의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다. 그녀는 춘제 갈라 무대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견습생을 데려오겠다고 고집했다.

평생 싸워온 무대에서 여전히 싸우고 있는 내 삶은 끝이 없고 내 투쟁은 끝이 없다. 양립평의 예술과 무용에 대한 헌신에 비하면 양립평은 인생의 바보와 같다. 최근 몇 년 동안 양리핑은 손톱 길이가 5cm에 달해 무엇을 해도 온갖 불편을 겪었다.

그러나 그녀는 공작춤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손톱 자르기를 꺼려 남성 보조원을 고용해 일상을 돌봤다. Yang Liping은 나이가 들수록 이동이 점점 더 불편해지며 종종 휠체어에 앉아 보조원에게 자신을 밀어 달라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지금 기술이 이렇게 발전했는데 왜 양리핑이 매니큐어를 사용하지 않고 이러한 불편을 감수했느냐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Yang Liping만이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실제 예술가들은 자신에 대한 요구 사항이 거의 엄격하고 작품에 어떤 결점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양리핑의 댄스 의상은 모두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 특별 맞춤 제작됐다. 양리핑은 수만 개의 공작새 깃털을 사용한 공작춤 의상을 입었다고 한다. 양립핑은 자신의 몸매라인을 보여주기 위해 과감하게 바디페인팅을 활용했다. 공작의 민첩함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일부러 공작을 옆에 두고 공작의 일거수일투족을 관찰했다.

예술에 대해 그토록 끈질기고 진지한 사람, 자연과 가까워지는 것을 옹호하는 사람은 자신 안에 거짓된 것을 결코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손톱을 보호하기 위해 거의 손톱을 만지지 않는 삶을 살았다. 그녀의 손톱은 하얗고 투명하며, 손톱 하나하나의 모양이 완벽하게 다듬어져 있어 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네일을 볼 때마다 편집자의 마음속에는 충격은커녕 깊은 의심이 늘 남아있다. 손톱이 이렇게 긴데, 양리핑은 배변 후 엉덩이를 어떻게 닦나요? 남자 비서가 이런 일을 하게 놔둘 수는 없겠죠? 많은 사람들은 왜 여성 보조자를 고용하지 않는지 궁금해합니다. 여성 보조자가 더 배려하고 세심해야 한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양립핑의 일상을 돌보면서 남자 조수는 다른 문제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인가? 이러한 질문에 대해서는 Yang Liping 본인만이 답변해야 합니다.

그러나 양리핑은 자신을 전혀 돌볼 수 없는 귀족이 되지 않고 여가 시간에는 꽃과 풀을 가꾸고 차를 끓이고 새를 키우기도 했다. 그녀는 평생 남들만큼 열심히 일하지는 않았지만 예술을 추구하며 금욕적인 삶을 살아왔다. 곰곰이 생각해보면 양리핑에게는 돈이 너무 많아서 매일 밥도 제대로 못 먹는 게 쉽지 않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요정의 세계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꽃을 먹고 이슬을 마십니다. 공작춤의 후계자는 없다

양리핑에게는 견습생이 많지만 공작춤에서 양리핑만큼의 성과를 이룬 사람은 없다.

어린 시절 Yang Liping은 조카인 Xiao Caiqi를 견습생으로 삼아 어렸을 때부터 그녀를 후계자로 훈련했습니다. Xiao Caiqi는 실제로 처음에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춘절 갈라 무대에서 즉시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그녀는 춤을 포기하고 연예계로 전향했고, 양립핑은 다른 후계자를 찾을 수밖에 없었다.

우여곡절 끝에 양립평은 소재기의 사촌인 작은 흰토끼를 찾았지만, 작은 흰토끼는 여전히 혼자 설 수 없다. 후계자를 찾지 못한 채 양립평은 계속해서 금욕적인 삶을 살아갈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그녀가 어떤 생활을 하든 상관하지 않고 그녀가 깊이 사랑하는 댄스 경력을 계속할 수 있는 한 그것은 그녀에게 가장 큰 위안이다. 결론

자신의 삶을 어떻게 사는지는 모든 사람의 자유이자 선택이다. 이 세속적인 세상에서 양리핑은 늘 엉뚱하게 행동한다. 하지만 양리핑의 정신계에서는 그녀는 누구보다 편안하고 자유롭게 살아간다. 그녀는 앉아서 흐르는 물과 떨어지는 꽃을 지켜보는 삶의 방관자라고 말한 적이 있다. 그녀가 영원히 춤을 출 수 있는 한 그녀는 영원히 젊을 것이다.

모든 사람은 이 세상에 올 때 자신만의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자의 세계관과 가치관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은 다른 삶의 방식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어떻게 살아야 할지 스스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세상적인 관점에 지나치게 관심을 갖고 규칙을 고수하며 결국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방식으로 인생을 보낼 수 밖에 없습니다.

양리핑의 존재는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인생을 보낼 수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