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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에서의 고대 성문화의 발전
고대 중국의 성 문제에 대한 논의와 실천(현대 의학 범주에 분류된 '성학'에 해당)을 요약한 것을 중국 전통 성의학이라고 합니다. 초기 문헌 기록에 따르면, 고대 중국에서는 성의학을 대부분 '질'이라고 불렀고, 『한서·이문지』에서는 이러한 유형의 문헌을 총칭하여 '방종'이라고 불렀다. 서기 928년, 일본의 탄바 야수라이(坐波康伯)가 중국 당나라 이전에 한의학 저서 『의신처방』을 편찬하고 편찬하여 『방내』로 분류하였다. 『의신처방』 관련 문헌에는 『방중서』라는 용어가 등장하는데, 그 내용은 대부분 성행위를 가리킨다. 현대에서는 대부분 고대 중국의 성과학을 가리킨다. 현대에는 '성교학', '집커튼학' 등 좀 더 품위 있는 명칭도 있다.
역사상 중국의 한족 조상들도 세계의 다른 민족들과 마찬가지로 성에 대한 신비감 때문에 성(性)을 숭배했습니다. 춘추전국시대를 거치면서 경제발전으로 인해 귀족과 민간인의 차별이 더욱 심화되었고, 성생활에 대한 자유화와 함께 성생활에 대한 이야기가 자유롭게 이루어지게 되었다. 귀족들의 입맛에 맞는 사치를 누리며 소녀들(공식 창녀의 전신)과의 성관계, 매춘부 양육, 성인 남성과의 성관계 등 방탕하게 살았습니다. 『시경』과 같은 시기의 다른 책들에도 사람들 사이의 남녀 간의 자유로운 성교에 대한 아름다운 이야기가 많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고대 중국의 방중서(興中書)가 탄생했고, 기본적으로 진나라 말기와 한나라 초에 형성됐다. 중국 후난성 마왕퇴한묘에서 출토된 의서(전표)를 통해 방중서가 당시 음양오행사상, 천인대응론을 채택하여 남자와 여자의 성생활은 하늘의 도에 부합됩니다. 동시에 본질, 기, 정신에 대한 도교의 견해를 흡수하여 인체에 대한 본질, 기, 정신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또한 성행위에 빠지면 신체에 해롭다는 의사의 관찰을 통해 금욕과 건강 보존에 대한 생각을 제시했습니다.
서한 왕조와 동한 왕조 동안 중국 왕들은 정치적 안정을 추구하고 새로운 사회 경제적 상황의 요구에 적응하기 위해 국가 통치에 유교를 채택했습니다. 동시에 고대 인도에서 유래한 불교도 중국에 전래되기 시작했다. 춘추전국시대에 유래하여 마술적 연금술을 바탕으로 발전한 도교사상도 동한말기에 정식으로 확립되었다. 이 시기의 성적인 관습은 여전히 매우 개방적이었고, "남자와 여자는 주고 받기는 하지만 친밀하지 않다"는 유교적 규율은 아직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방종서 역시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고 궁중의 마술적 연금술과 도교의 불멸의 기술에도 성수련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한서·의문지』는 수집된 관련 문헌을 『방중』이라는 제목으로 4대 의학(의학경, 경방, 방중, 불멸)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러어의 기본』 개념을 내세운다. Fang Zhongshu의 원칙은 "자제"입니다. 예를 들어, 동한 왕조의 과학자 장형(Zhang Heng)은 "같은 목소리로 노래하다"에서 부부가 성적인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방에서 그림책을 읽는 방법을 설명하면서 부부의 좋은 놀이를 묘사했습니다. .
중국의 당나라는 한나라에서 당나라에 이르기까지 고대 중국 봉건사회의 전성기였다. 왕조는 바뀌었지만 성적인 관습은 여전히 열려 있었다. 이 시기 방중서 발전의 가장 큰 특징은 게훙(池洪), 도홍정(桂洪jing), 손사미오(孫simiao) 등 많은 유명 도사들이 방중서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는 점이다. 그러나 한대 이전의 방중문학과 이 시기에 전해지는 방중문학을 비교해 보면, 방중서의 발전은 대부분 성생활에 대한 보다 세심한 관찰과 보다 풍부한 성행위에 국한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조화로운 성생활은 기를 소중히 여기고 심기를 기르는 것에서 음양의 수확을 강조하고 정신과 두뇌를 회복시키는 것에서 건강을 증진하고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는 원래의 이해로 진화했습니다. 많은 특정 질병을 치료하고 심지어 사람들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불멸을 달성하고 불멸을 달성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증거가 부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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