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Java 인터페이스에 대해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Java 인터페이스에 대해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a c

"인터페이스" 키워드는 추상 개념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킵니다. 우리는 이것을 "순수한" 추상 클래스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작성자는 클래스의 기본 형식(메서드 이름, 인수 목록 및 반환 유형)을 지정할 수 있지만 메서드 본문은 지정할 수 없습니다. 인터페이스에는 기본 데이터 유형의 데이터 멤버도 포함되어 있지만 기본적으로 정적이며 최종입니다. 인터페이스는 양식만 제공하고 구현 세부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이 자체적으로 설명합니다. "이제 나를 구현하는 모든 클래스는 나와 같아야 합니다." 따라서 특정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모든 코드는 해당 인터페이스에서 어떤 메서드가 호출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바로 그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클래스 간 "프로토콜"을 설정하기 위해 인터페이스를 자주 사용합니다. 일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에서는 인터페이스와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는 "프로토콜"이라는 키워드를 사용합니다.

인터페이스를 생성하려면 class 대신 인터페이스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클래스와 유사하게 공용 키워드를 인터페이스 키워드 앞에 추가하거나(그러나 인터페이스만 동일한 이름의 파일에 정의됨) 이를 생략하여 "친숙한"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정 인터페이스(또는 인터페이스 집합)를 준수하는 클래스를 생성하려면 Implements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우리가 말하는 것은 "인터페이스의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입니다. 이 외에도 나머지 작업은 상속과 매우 유사합니다. 다음은 악기 예제의 개략도입니다.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후 표준 방식으로 확장할 수 있는 공통 클래스를 얻습니다.

인터페이스의 메소드 선언을 "public"으로 명시적으로 정의하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명시적으로 정의되지 않은 경우에도 기본적으로 공개로 설정됩니다. 따라서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때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public으로 정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친화적"으로 설정되고 상속 중에 메서드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됩니다. Java 컴파일러에서는 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