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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화의 대표작과 감상

중국화의 대표작과 감상은 다음과 같다.

우창석은 매화를 좋아해 그의 그림에 자주 매화를 사용하는데, 그 중에는 흑매화, 홍매화, 청매화 등이 있다. 그의 붓놀림은 매끄럽고 흥미진진하다. 수선화는 그의 순수하고 냉담한 성격을 강조하기 위해 그의 그림에 자주 등장합니다. 화가는 그림을 그릴 때 두껍거나 연한 잉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전서 붓놀림을 사용하여 그림을 강렬하고 단순하며 강력하게 만듭니다.

'불로장생도'는 우창석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그는 필기체를 사용하여 피상적이면서도 성급하지 않고 수직적이고 리드미컬한 바위를 그렸고, 기암의 기품과 서투른 매력을 더 잘 보여주었다. 수선화는 붓질을 사용하여 매끄럽고 방향은 같으나 딱딱하지 않습니다. 둘을 비교하면 수선화는 좀 더 영묘하고 느슨하며 우아하고 상큼하며, 요정 같은 우아함과 함께 매화의 단순함과 함께 그림의 제목을 드러내며 더 나은 삶에 대한 작가의 감정과 갈망을 표현합니다. .

사자 허샹닝, 1946년, 비단에 채색, 63cmx49cm, 허샹닝 미술관 소장

허샹닝(1878-1972), 여성, No. Shuangqing Louzhu 출신 광둥성 난하이(南海). 1908년에 그녀는 도쿄 혼고 여자 미술 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는 중앙인민정부 위원,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석,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부주석, 화교사무위원회 주임 등을 역임했다.

중국예술가협회 제2대 회장. 이 사진에는 수컷 사자 한 마리가 완만한 경사면에 누워 있는데, 꿈속에서 방해를 받아 깨어난 듯, 앞다리 두 개를 올리지 않은 채 고개를 들고 앞을 바라보고 있다. 발톱이 땅에 박혀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 누워 있는 사자는 연약함의 기미가 없을 뿐만 아니라, 이 그림이 여자가 그린 그림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위엄이 넘칩니다. 화가 He Xiangning은 Liao Zhongkai의 아내였습니다. 처음 그림을 배웠을 때 그녀는 일본 도쿄의 혼고 여자 미술 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이 작품에서는 사자의 크기가 거대하고 양감이 강하다. 얼굴의 특징을 꼼꼼하게 조각하고 구조에 따라 톤도 정확해 서양화의 흔적이 뚜렷이 드러난다. . 이것이 바로 사실적인 표현기법이라 할 만하다. 당시 사람들에게 상쾌한 느낌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인에게 영감을 주는 요구에도 부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