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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신양의 경험

황신양은 절강성 창난현의 아름다운 산과 맑은 물이 있는 작은 산촌에서 태어났다. 그의 조상들은 대대로 도교를 독실하게 믿었다. 열두 살 때 부모님의 동의를 받아 그 지역의 유명한 동화사에서 승려가 되었고, 젊은 도사가 되었습니다. 그는 승려의 삶의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도교 경전을 열심히 공부했으며, 한때는 도경의 나무 상자에 정기적인 서예와 서예를 사용하여 깔끔하게 복사한 적이 있습니다.

1981년, 황신양은 스승을 따라 전국을 여행하고 베이징을 통과했다. 당시 백운사 주지는 지혜와 아름다운 용모를 지닌 이 젊은 도사를 반해 마음에 품고 싶었다. 그는 그의 후계자가 되기를 원했지만 그의 동료 주인은 이를 꺼려 포기해야 했습니다. 이듬해 백운관 옛 주지와 중국도교협회장이 절강에 가서 황신양 스승을 거듭 설득한 뒤 황신양을 백운관으로 데려왔다.

백운관은 병원을 감독하고 엄격한 개혁을 실시합니다.

1983년 황신양은 백운관에 와서 오랫동안 머물면서 도교의 가르침을 더욱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오랫동안 광도교의 가르침을 연구하고 보급하는데 헌신한 공로와 뛰어난 업적으로 인해 고 공로자, 집사, 추천사로 선출되었으며, 이사, 부사무총장, 부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중국 도교협회 소속.

중국 전역의 도교 사원의 수장은 일반적으로 감독자 또는 주지스라고 불립니다. 감독자나 주재자는 일반적으로 도교 승려에 의해 선출되며 임기는 3년이며 재선될 수 있습니다. 1986년, 아직 30대였던 황신양이 백운사 주인으로 선출되었다. 그는 백융사 감리 재임 기간 동안 엄격한 개혁을 단행하고 백융사의 전통 도교 집사 직함을 복원했으며 백융사 민주 관리 단체를 설립하여 인민의 집단적 지혜와 노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강화했습니다. 백융사 관리, 도교 방문객 수용, 노동 자립, 사원 수리, 도교 가르침의 조직 및 강화 및 기타 여러 측면의 업무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한 명의 승려를 다스리느니 차라리 천 명의 군인을 다스리는 것이 낫다고 농담하는 사람도 있었다. 백운사 관장인 황신양은 60명이 넘는 도사들을 관장했는데, 그 우여곡절을 짐작할 수 있다.

신도 관리가 '가족 문제'이고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다면 백운사 주변 환경을 관리하고 백운사와 각계와의 관계를 조정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고 할 수 있다. .

1988년 이전에는 백운사 문 주변에 점쟁이, 거지, 노점이 닥쳐와 질서가 매우 어지러웠고, 종교 물품의 불법 판매가 매우 심각했습니다. 백운관은 수도 베이징에 위치해 있으며 당과 정부의 소재지이기도 하다. 이런 일이 벌어지면 필연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텔레비전과 라디오 방송국은 이러한 상황을 여러 번 폭로했고, 현지 공안국과 경찰서가 개입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결국 아침에 상황을 바로잡았다가 오후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백운관 주변의 환경, 안전 및 질서 문제와 관련하여 공안국은 전투가 없으면 도시 관리 여단의 통제를 받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도시 관리 여단은 면허 없이 운영되는 일을 관리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공상국은 거지들을 민정국에서 관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민사국은 음식을 구걸하고 점을 치는 사람들은 경찰 보호소의 통제를 받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한 황신양은 제9차 CPPCC 베이징위원회 2차 회의에서 백운사 주변 환경을 개선해 달라는 제안을 내놨다. 제안이 제출된 후 많은 당사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Xicheng 지방 정부 Yuetan Subdistrict Office, 경찰서 및 도시 관리 사무실은 법 집행을 강화하기 위해 Baiyunguan 입구에 보안 부스를 설치했습니다. . 백운관 입구의 무질서, 불법 매점, 보행자 얽힘 현상이 마침내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백운사 주변의 질서를 개선하는 것은 황신양이 백운사 감찰관으로 취임한 이후 진행한 개혁과 구조 조정의 한 예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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