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귀신 키우기와 사람 잡아먹기' 시리즈 전체를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귀신 키우기와 사람 잡아먹기' 시리즈 전체를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사이코' 웨스트엔드 커크는 서스펜스의 대가가 만든 고전 작품으로 20세기 가장 무서운 영화로 여러 차례 평가받았다. 내부 화장실 살인 장면은 이후 수많은 영화에서 모방됐다. 감독은 빠른 편집과 정확한 카메라 위치를 사용하여 현실적이고 잔혹한 효과를 만들어내며 단 30초 만에 35개의 장면을 잘라냈습니다. 사진 역사상 고전적인 렌즈로 불립니다. 당시 영화가 개봉하고 화장실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자 관객들은 큰 소리를 지르거나 극장 밖으로 뛰쳐나갔고 일부는 겁에 질려 죽기까지 했다. 물론 1960년대였으니 지금 생각하면 비웃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하지만 오래된 영화는 오래된 영화이고, 이 영화의 기술력은 오늘날의 영화와 맞먹는다. 지금 봐도 여전히 텐션이나 플롯 디자인이 너무 좋아서 여전히 즐겁다는 생각이 듭니다. <샤이닝 큐브릭 1980> <샤이닝>을 보고 많은 분들이 “전혀 무섭지 않다”고 말씀하실 거예요. 네, 특별히 무서운 장면은 없습니다. 현대 공포 영화를 너무 많이 본 우리에게 <샤이닝>은 식은 죽 먹기입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좋은 것 같지? 나뿐만 아니라 세상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다. 현대 공포영화의 원조로 불리며, 목록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 공포는 분위기에 있습니다. 겸손한 신사가 유령들에게 천천히 고문을 당하다가 마침내 미쳐서 도끼를 들고 아내와 아들을 죽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후속 영화에서 거의 패턴이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시각적 공포가 아닌 심리적 공포를 탁월하게 활용하여 승리를 거두었다. 2시간짜리 영화 속 분위기의 사전 조성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긴 호텔 복도, 거대한 숲의 미로, 사진들이 화려하고 아름답기 때문이다. 그러나 또한 사람들을 느끼게 하는 기묘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음향 효과도 걸작입니다(Ku의 영화 음악은 항상 저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정말 고전적인 공포 영화 사운드 트랙이며, 으스스한 사운드는 가장 무서운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 마음속의 추억. 양들의 침묵 조나단 데미(Jonathan Demme) 1991 이름처럼 우아하고 소름끼치는 가장 예술적인 공포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예술성은 범죄의 예술과 살인의 예술을 가리킨다. 물론 이 생각은 다소 반동적이다. 어떻게 살인이 예술이 될 수 있는가? 그야말로 반인간적이다~! 물론, 나는 그 안에 있는 높은 IQ 변태만을 목표로 삼고 있다. 숨막히는 분위기와 더불어 영화는 독특하고 심오한 사회적 명제를 섬세하게 풀어낸다. 경찰이 살인자 한 명을 잡기 위해 다른 살인자에게 도움을 청해야 한다는 사실 자체가 강한 부조리와 아이러니를 안겨준다. 영화의 제목은 더욱 시사적이다. 성경은 모든 생물이 양이고 하나님이 목자라고 말한다. 사회는 누구에게나 마찬가지입니다. 침묵 뒤에는 언제나 우리 각자의 마음속에 공포와 위기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영화는 미국 사회의 만성질환을 깊이 반영한다. 범죄율이 매우 높은 미국에서 친절하고 순진한 사람들은 저항할 수 없고, 도움을 구할 길이 없으며, 잔혹함에 두려움으로 가득 차 있다. 특히 유순하고 친절하며 연약한 여성 피해자들은 오랫동안 침묵의 양처럼 무기력하게 자신들을 악에 의해 학살당하고 잡아먹히도록 내버려두었습니다. 사람들의 일상에 드리워진 그림자 같은 것을 포착한 데미는 구체적이고 생생한 과장으로 스릴 넘치는 범죄 스릴러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그리고 이 영화의 포스터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세기의 사악한 폭풍의 대가 스티븐 킹의 고전 작품. 눈보라가 작은 섬을 외부 세계와 완전히 단절시켰습니다. 폭설 속에서 섬에 나타난 신비한 남자는 전능하며 계속 말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대로." "예, 떠나겠습니다." 시청은 바람과 눈의 포효는 견딜 수 있을지 모르지만, 이 수수께끼의 남자가 가져오는 점차 커져가는 공포는 견딜 수 없습니다. 실제로 한 쌍의 사악한 손이 세기의 폭풍보다 더 끔찍한 재앙을 일으켰습니다. 유령선/유령선/겁에 질린 베링해협. 멀고 차갑고 손길이 닿지 않은 곳. 1962년 이탈리아의 호화 여객선 안토니아 그라카(Antonia Graca)호가 이 바다 지역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물 위의 궁전 같은 이 대형 선박에는 수백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과 손님이 새벽까지 춤을 출 수 있는 라이브 밴드가 있으며, 사람들이 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형 수영장이 있으며 수석 셰프가 직접 지휘합니다. 밤낮으로 직원들이 가장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준비합니다. 바다 위를 떠다니는 여행은 외부 세계의 간섭 없이 마치 아름다운 꿈과 같습니다. 그러나 눈 깜짝할 사이에 빙산과 바다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2002. 비행기가 알래스카 해안의 바다 위를 날고 있었는데 조종사는 보트가 아래 물 위에 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배의 비밀을 밝히는 데 그의 관심이 집중됐다. Sean Murphy는 구조선의 선장이고 Maureen Epps는 구조팀의 리더입니다. 그들은 구조 업계 최고의 팀을 이끌고 있으며, 그들의 임무는 버려진 배에 탑승하여 항해를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고용주가 지불하는 대가로 배를 해안으로 다시 가져옵니다. 이번에 그들은 신비한 배를 발견한 남자, 캐나다 공군 조종사 잭 프리먼에게 고용됩니다. 그 배는 40년 전에 사라진 안토니아호였다. 바다의 법칙에 따르면, 공해에서 발견된 모든 선박은 발견한 사람의 소유입니다. 단, 운이 좋고 능숙하여 발견하여 해안으로 다시 견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호화 여객선은 구조대에게 큰 자산이다. 그것은 그들이 그것에 대해 무엇이든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Sean은 "Arctic Warrior"의 승무원, 그의 첫 번째 동료 Greer, 기술자 Dodge, Mendel 및 Santos, Moraine을 이탈리아 정기선에 태웠습니다. 배는 더 이상 예전의 모습이 아닙니다. 자연. 시간으로 인한 흔적, 이상한 것들 외에도 더 많은 영화를 보려면 영화 애호가 토론 그룹: 6688953을 주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