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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레댄스의 기본동작
아다지오 [의미][아다루오]
아다지오. 원래 뜻은 '천천히, 평화롭게' 입니다. 이탈리아, 미국, 소련의 교사들이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핸들바 또는 교실 수업 중 중앙에서 이루어지는 일부 조합 - 제어 능력을 훈련하기 위해 느리고 우아하며 일관된 움직임으로 구성됨 균형과 안정성, 다리와 발, 팔과 몸통의 조화로운 조화, 우아한 춤 자세.
② 고전 5부 파 드 되의 두 번째 부분은 서정적인 성격을 띠는 경우가 많으며, 여성 파트너가 남성 파트너의 지지를 받아 느린 동작을 수행하며 우아하고 우아한 라인과 균형 잡힌 균형 잡힌 동작을 보여줍니다. 또는 남성 파트너의 지원 없이는 완료할 수 없는 복잡한 동작과 댄스 자세를 완성합니다.
아라베스크[프랑스어][아라베스크]
춤의 기본자세 중 하나. 이름은 무어식 나뭇잎 모양의 연속 패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춤자세는 한쪽 다리는 쪼그려 앉거나 똑바로 서서 다른 쪽 다리는 지지다리와 직각으로 뒤로 뻗고 팔은 조화로운 자세로 손끝부터 발끝까지 최대한 길게 일직선을 이룬다. 발가락. 발끝으로 할 수도 있고, 날거나(점프) 회전할 때에도 변함없이 유지될 수 있으며, 이는 클래식 발레에서 가장 아름다운 춤 자세 중 하나입니다.
체케디 시스템:
첫 번째 아라베스크 - 한쪽 다리는 똑바로 세우고 다른 쪽 다리는 뒤로 곧게 펴고 지지 다리와 직각을 이루며 상체를 약간 앞으로 기울이고 몸을 구부립니다. 가슴과 허리를 뒤로 젖히고, 등을 곧게 펴고, 어깨와 어깨가 같은 직선을 유지하도록 하세요. 어깨를 비틀거나 엉덩이를 올리지 말고, 상체를 앞으로 향하게 유지하며, 어깨를 굽히지 마십시오. 지지하는 다리와 같은 쪽의 한쪽 팔은 앞으로 뻗고, 다른 쪽 팔은 뒤로 뻗어 팔뚝보다 약간 낮은 뒷다리 위에 양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합니다. 앞으로 쭉 뻗은 팔을 바라보고, 손가락 끝을 눈 사이 중간 지점의 연장선에 댄다.
② 두 번째 아라베스크 - 첫 번째 아라베스크와 동일하지만 두 팔이 위치를 바꾸고 지지 다리와 같은 쪽 팔은 뒤로 가고 다른 팔은 머리를 약간 앞으로 뻗습니다. 올려서 약간 청중을 향합니다.
③세 번째 아라베스크 - 첫 번째 아라베스크와 동일하지만 두 팔을 앞으로 곧게 들고 지지 다리와 같은 쪽 팔을 약간 높이며 손가락 끝을 눈 사이 지점에 위치시킵니다. 코드.
IV네 번째 아라베스크 - 첫 번째 아라베스크와 동일하지만 대신 청중에 더 가까운 다리를 지지 다리로 사용하고 하프 스쿼트를 세게 펴고 상체를 청중을 향해 대각선으로 향하게 합니다. ; 올린 다리와 같은 쪽 팔은 앞으로 뻗고, 다른 쪽 팔은 뒤로 당기며, 두 팔은 약간 구부립니다.
⑤ 다섯 번째 아라베스크는 세 번째 아라베스크와 비슷하지만 관객에게서 멀리 있는 팔을 다른 쪽 팔보다 높이 들고 대신 관객에게 더 가까운 지지 다리를 사용하여 반 쪼그려 앉는다. 상체는 관객을 대각선으로 향하게 한다. 네 번째, 다섯 번째 아라베스크에서는 왼쪽 다리를 받침다리로 하면 상체가 무대 오른쪽 앞을 향하고, 오른쪽 다리를 받침다리로 하면 상체가 무대 왼쪽을 향하게 한다. .
프랑스 학파:
① 오픈 아라베스크 크루아즈 - 청중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다리는 수직으로 지지되고, 반대쪽 다리는 지지 다리에 직각으로 뒤로 뻗고, 위쪽은 몸 앞으로 약간 기대고 한쪽 팔을 지지 다리와 같은 쪽 앞으로 들어 올리고 다른 쪽 팔은 뒤쪽 다리와 평행하게 뻗습니다. 무대 공연 중에 다양한 제스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②Crossed Arabesque (Arabesque Croise) - 위와 동일하되 지지다리와 같은 쪽 팔은 앞으로 들고 반대쪽 팔은 뒤로 하여 지지다리로 사용합니다. .스트레칭.
러시안 스쿨:
① 첫 번째 아라베스크 - 관객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두 다리는 수직으로 지지하고, 반대쪽 다리는 뒤로 곧게 펴서 지지하는 다리와 직각을 이룬다. (또는 (보다 큰, 직각) 상체를 몸 앞으로 낮추고 힘차게 펴고, 지지 다리의 같은 쪽 팔을 앞으로 뻗고, 다른 쪽 팔은 손바닥이 향하도록 옆으로 벌립니다. 아래에.
② 두 번째 아라베스크 - 첫 번째 아라베스크와 동일하지만 지지하는 다리와 같은 쪽 팔은 최대한 뒤로 빼고, 다른 쪽 팔은 앞으로 뻗고, 머리는 반대쪽으로 돌린다. 청중, 등은 약간 직선입니다.
③세 번째 아라베스크 - 관객 가까이에 있는 다리는 곧게 서서 반대쪽 다리를 받치고 뒤로 90도 들어 올린다. 상체를 앞으로 기울이고 지지하는 다리의 같은 쪽 2개의 봉오리를 뒤로 펴고, 반대쪽 팔은 앞으로 쭉 뻗습니다.
IV네 번째 아라베스크 - 세 번째 아라베스크와 동일하지만 대신 지지 다리와 같은 쪽 팔을 앞으로 뻗고 다른 팔은 몸통 뒤로 뻗은 뒤 등을 앞으로 밀어 곧게 펴기 , 허리를 비틀고 상체를 청중으로부터 25° 돌립니다. , 고개를 청중 쪽으로 돌렸다.
태도 [법] [태도]
원래 뜻은 자세입니다. 발레의 기본 댄스 자세 중 하나. 지지 다리는 똑바로 세우거나 약간 쪼그리고 앉거나 발끝 또는 반 발끝으로 서있을 수 있으며, 다른 쪽 다리는 앞으로 또는 뒤로 구부려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무용가 카를로 브라치스가 고대 로마 상업의 신인 머큐리의 조각상인 조반니 데 볼로냐의 작품을 참고하여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배우의 몸통과 관객 사이의 각도에 따라 교차형, 직선형, 45도 Atidide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Alance [프렌치] [Balance]
스윙스텝. 왈츠처럼 손가락을 사용하여 무게 중심을 교대로 바꾸며 한 발에서 다른 발로 스윙합니다. 오른발을 앞에 두고 다섯 번째 자세로 서세요. 반 스쿼트, 오른쪽 발을 옆으로 닦아주는 동시에 왼쪽 다리를 가볍게 점프하세요. 오른발을 땅에 착지하고 반 스쿼트와 동시에 발을 뒤로 옮깁니다. , 그리고 머리와 상체를 오른쪽으로 기울입니다. 그런 다음 왼발은 발가락 뒷부분의 땅에 닿고, 오른쪽 다리는 앞쪽으로 살짝 들어 올려 상체를 곧게 유지합니다. 곧바로 오른발이 땅 앞으로 착지해 하프 스쿼트를 했고, 동시에 왼발은 쉬르 쿠데피가 되어 상체가 기울어졌다. 그런 다음 왼쪽으로 대칭 이동을 합니다. 팔의 움직임을 추가하면 좌우로 휘두르는 움직임이 더욱 뚜렷해집니다.
Developpe[Fa][Dei Floppe]
원래 뜻은 '늘리다'이다. 기본 액션 이름. 액션 레그는 5번째 위치에서 빨아들인다. 발가락을 지지다리를 따라 미끄러뜨린 뒤 무릎까지 들어 올려 천천히 앞으로, 옆으로, 뒤로 열어 공중의 특정 열린 위치까지 제어한 뒤 공중에서 멈추도록 제어한다.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한 후 5개 지점으로 내려갑니다. 바레 운동에서는 다리가 어떤 각도에서든 멈출 수 있고 일정 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균형 감각을 훈련하는 데 사용됩니다. 핸들을 떠날 때 크로즈, 에페이스 또는 아라베스크와 같은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두 스팬은 수평을 유지하고 배우가 향하는 방향과 직각을 유지해야 합니다. 체키디 시스템에서는 액션 레그를 펴고 다리를 앞으로 빨면 발가락이 늘어나서 지지하는 다리의 무릎 안쪽을 가리키게 되는데, 러시안 스쿨에서는 포인트가 앞이나 뒤에 위치하게 됩니다. 무릎.
Fouette[푸에트]
원래 뜻은 채찍질(whiplash)이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한쪽 다리를 들어올리고 공중에서 빠른 원을 그리며 회전합니다. 지지 다리 앞이나 뒤로 지나갈 수도 있고, 몸통을 축으로 사용해 한 방향에서 다른 방향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크고 작은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작은 Fuweite는 앞뒤로 흔들리고 땅에서 반 발끝으로 서 있거나 점프로 할 수 있습니다. 발가락 (releve) 또는 차례대로 수행하십시오. 1880년대 이탈리아 무용수 레니아니(Lenianni)가 창작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14개만 제작됐으나 이후 32개로 확대됐다. 호주의 Rowena Jacquesson은 1940년 멜버른에서 121개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Glissade [프랑스어][Glissade]
슬라이드. 한 발은 다섯 번째 위치에서 시작하여 지정된 방향으로 미끄러지고, 다른 발도 같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미끄러지는 발의 뒤꿈치가 뒤로 들어간 발의 뒤꿈치보다 먼저 지면에 닿아야 합니다. 종종 다른 작업을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5자세 하프 스쿼트에서는 액션 다리를 옆이나 앞, 뒤로 밀어 지면을 닦고 살짝 점프한 뒤 무게 중심을 액션 다리로 옮기고 하프 스쿼트를 한 후 반대쪽 다리를 쭉 뻗는다. 바닥을 닦아 5자세 하프 스쿼트 자세를 취합니다. 시작과 끝의 발 위치와 미끄러지는 방향에 따라 앞, 뒤, 뒤, 앞, 앞, 뒤의 6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발을 바꾸거나 바꾸지 않고도 할 수 있습니다. 발가락으로 설 수 있습니다.
피루엣 [프랑스어] [피루엣]
제자리에서 회전하세요. 한쪽 발을 발끝으로 또는 반발끝으로 서고, 이것을 지렛대 삼아 완전한 회전을 합니다. 그 힘은 스쿼트와 팔 움직임의 조화에서 나오며, 이는 배우에게 균형이 필요합니다. 이동하는 동안 지지하는 다리의 발을 지면에 가깝게 눌러 지지 면적을 늘리고 신체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스타트 방법"은 몸이나 어깨의 경련이 아닌 양팔의 힘에 의존합니다. 팔을 벌려 리드하고 다른 팔을 연결하여 회전하는 동안 특정 지점에 힘을 고정합니다. 지지하는 다리의 뒤꿈치가 지면에 닿을 때까지 바깥쪽 또는 안쪽으로 여러 번 회전할 수 있습니다. 안쪽으로 돌릴 때 액션 다리는 일반적으로 지지 다리 앞쪽에 최대 5개 위치까지 연결되고, 바깥쪽으로 돌릴 때는 지지 다리 뒤에 연결됩니다. 액션 레그는 서 르 쿠드피드(sur le cou-de-pied)로 올려야 한다고 주장하는 반면, 이탈리아 학교는 종아리보다 다리를 높게 올려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랜드 -), 한쪽 다리를 사용하여 그랜드 더블 자세로 들어 올리고 바깥쪽으로 회전합니다. 몸을 돌릴 때마다 지지하는 다리가 발끝으로 쪼그리고 앉습니다. 일련의 회전을 통해 액션 레그는 두 번째 위치에서 sur le cou-de-pied까지 점차적으로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
Tour en l' air[Tour en l'air]
Tour en l' air.
하프 스쿼트에서 바로 점프하고, 동시에 한두 번 돌아서 앞발과 뒷발로 자세를 바꾸고, 5자세 하프 스쿼트에 도달합니다. 머리는 특정 지점을 바라보도록 고정되어야 한다. 더블 자세나 한쪽 다리가 땅에 닿는 등 다양한 자세로 끝낼 수도 있고 여러 차례 공중 회전을 연속해서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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