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Apple이 Intel 칩을 버리면 성능이 저하되나요?

Apple이 Intel 칩을 버리면 성능이 저하되나요?

이 질문에 답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다음으로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저의 이해와 생각을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성능 저하가 있을 것입니다

Apple의 Mac 시리즈는 향후 ARM 아키텍처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프로세서를 사용할 예정이며, Intel 프로세서는 모두 X86 아키텍처 기반으로 개발됩니다. . 성능 면에서는 Intel 프로세서가 Apple이 자체 개발한 프로세서보다 더 강력합니다. 아키텍처가 다르고 비교 대상이 없기 때문입니다.

성능 저하가 사용자 경험 저하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새로 구입한 플래그십 안드로이드 폰의 사용자 경험은 애플 폰 2~3개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몇 년 전, 이유는 무엇입니까? 성능적인 측면에서 보면, 새로 구입한 플래그십 안드로이드폰의 성능은 확실히 애플폰보다 좋은데 왜 경험이 애플폰보다 좋지 않은 걸까요? 이는 주로 Apple 휴대폰이 iOS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Android 시스템에 비해 iOS 시스템의 전반적인 작동 메커니즘과 시스템 생태는 매우 우수합니다. 따라서 사용자 경험은 성능이 강력한지 여부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Apple의 Mac 시리즈는 Intel 프로세서를 포기합니다. 어느 정도 성능 저하가 있을 수는 있지만 사용자 경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Mac OS 자체는 Windows 시스템보다 사용자 경험 측면에서 약간 더 우수하며 Apple이 이후 자체 개발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것은 잘 고려되었을 것입니다. 특히, Apple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결합하는 데 매우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Apple Mac 시리즈가 성능 이점을 상실한 후에도 매우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강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애플은 왜 자체 칩을 개발하고 인텔을 포기하는가?

물론 이유는 더 복잡하지만 최종 분석에서는 크게 두 가지 측면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Apple의 시스템이 항상 매우 초월적인 존재였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하드웨어의 호환성이나 다양한 복잡한 버전의 지원을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MacOS의 경우 Intel을 사용하는 것보다 자체 칩 생태계를 가질 수 있는 것이 더 좋습니다. Apple의 향후 개발과 일치합니다. iPhone과 IOS의 경우, Apple은 이미 그 달콤함을 맛보고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모바일 프로세서를 만들었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연히 인텔 자체 때문이다. 인텔은 최근 몇 년간 혁신이 약해 PC 시장의 거의 전부를 점유하고 있지만, 칩 제조 공정의 발전도 느리고, AMD조차 출하가 지연되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텔보다 더 열심히 일합니다. Apple은 Qualcomm과 탈락한 후 Intel을 사용하여 베이스밴드 칩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Intel에 투자했습니다. 그러나 인텔의 베이스밴드 칩은 계속해서 다양한 문제를 안고 있었고 결국 5G라는 핵심 노드에서 지연이 발생했다. 그 결과 지난해 아이폰은 5G의 위엄을 직접적으로 잃었다. 애플이 여전히 인텔과 번들을 맺는다면 몇 번이나 속일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당연히 x86 생태계를 최대한 빨리 없애는 것이 최선이다.

Apple의 최신 PC 데스크톱 칩인 Apple Silicon은 어떻습니까?

ARM 아키텍처에 대해 많은 경험을 쌓아온 애플이라면, 이 PC 칩 역시 모든 분들께 완벽한 답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Apple이 새로운 칩 출시를 발표했기 때문에 당연히 준비되지 않은 전투를 벌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인텔의 칩은 성능과 에너지 소비 측면에서 항상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휴대폰 칩이 지속적으로 개발되면서 아이폰의 성능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100배 향상되었고, GPU도 1,000배 향상되었습니다. PC는 어떻습니까? 인텔이 애플을 가로막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현재 맥 시리즈는 애플 자체 칩을 사용하지 않는 유일한 제품이다.

이번에 Apple의 새로운 프로세서는 Mac 시리즈 모델에 더 나은 성능과 더 낮은 에너지 소비를 제공하여 게임, AI, 그래픽 등 모든 측면에서 Mac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더욱이 새로운 칩은 칩 아키텍처의 호환성을 고려하지 않고도 Apple에 더 나은 통합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Intel Windows가 가장 강력한 조합이기 때문에 Apple은 Intel의 완전한 관리를 받은 적이 없습니다).

Apple은 새로운 Mac 칩 플랫폼에서 Microsoft가 채택한 세 가지 Office 생산성 도구인 Word, Excel, PPT, Adobe의 Lightroom, Photoshop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은 물론 자체 Final Cut Pro X 및 로직 프로 X.

Apple은 개발자를 위해 현재 x86 프로그램을 Apple Silicon 플랫폼으로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는 Xcode 및 Rosetta 2와 같은 마이그레이션 도구도 제공하며 개발자에게 2년의 전환 시간도 제공합니다.

따라서 호환성 문제는 일시적인 문제일 뿐입니다. 새 플랫폼이 출시된 후 대부분의 개발자는 적시에 애플리케이션을 마이그레이션할 것이며 Apple은 개발자에게 가능한 한 빨리 마이그레이션을 완료할 것을 촉구할 것입니다. 프로세스. 새로운 플랫폼에서는 버그가 전혀 없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개발자가 앱을 마이그레이션하는 한 Apple은 호환성을 보장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진통은 불가피하지만 오래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칩 아래에서는 Mac이 사용자를 빛나게 할 디자인을 더 많이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iPad와 Mac 시리즈도 더 많은 통합성을 가질 수 있지만 성능은 전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Apple의 핵심 제작 능력을 과소평가할 수는 없습니다.

인텔은 4K 동영상을 원활하게 재생할 수 있는 휴대폰이 많고, 4K 동영상을 열면 컴퓨터가 멈추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휴대폰의 CPU 성능이 더 좋아야 한다고 말할 수 있나요? 이 컴퓨터들보다?

기본적으로 줄어들지는 않습니다.

먼저, ARM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칩인 애플의 스페어 타이어인 A 시리즈는 급격한 발전을 이루며 그 진화가 안정적으로 이루어졌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통합은 더 높고 긴밀한 협업을 가능하게 하며, 하드웨어 자원 낭비를 줄이며, IOS 반복 속도가 더 빠르고 편리해집니다. 타사 앱의 경우 Cook은 기자 회견에서 개발자 패치를 제공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둘째, 인텔은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WINTEL 아키텍처의 배당금을 먹은 후 경로 의존성이 강하고 ARM 아키텍처와의 생태적 경쟁에 소극적입니다. ARM 자체가 휴대폰을 통해 노트북과 데스크톱에 대한 Intel의 영향력을 잠식하고 있습니다. 인텔이 훔친 마이크로 아키텍처의 아버지 짐 켈러(Jim Keller)가 다시 떠났고, 이는 한동안 개발 변화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