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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황하는 지구에 대한 에세이 작성 방법
1. 영화 '유랑지구'에 대한 작문 쓰기
춘절 기간에 제가 언급해야 할 신년 영화 중 하나는 '유랑지구'입니다. 주요 극장에서 히트를 쳤고 친구들 사이에서도 히트를 쳤습니다. 자신을 구하기 위해 태양으로부터 지구를 훔쳐간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영화 전체를 보고 가장 크게 감탄한 점은 영화의 모든 장면이 정말 잘 만들어졌다는 점입니다. 우리 중국인이 이렇게 잘할 수 있다는 게 믿어지지 않습니다.
이야기는 '집에 가라'는 두 단어를 중심으로 전개되며, 더 큰 자아를 달성하기 위해 개인을 희생하는 정신을 강조하고 인간의 생존을 위한 인내를 강조합니다. 우주 정거장의 '로봇' 모스가 남긴 마지막 말은 "인간이 영원히 제정신을 유지하기란 너무 어려운 것 같다"였다.
그렇다면 가장 감동받은 점은 두 가지다.
1. 영화 속 과학자 라오허는 마지막 대사를 연구하기 전 작은 담배 케이스를 열다가 마지막 담배를 꺼냈을 때 어머니가 자신에게 남긴 메모를 보았다. 추우면 긴 내복을 입는 것을 잊지 마세요." ". (이 장면을 보고 소름이 돋았는데, 이런 작은 디테일이 대단하다)
2. 그러다가 중국 구조대가 아직 혼자 싸우고 있을 때, 한둬둬가 말을 마치고, 다른 나라에서 도망가는 차량들이 모두 급히 돌아서서 다들 도와주러 왔는데 이게 감동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순간 눈시울이 젖어 있었다. (많은 분들이 듀오듀오 대사가 실패작이라고 욕하시는데, 중학생으로서 그런 말을 할 수 있다는 게 정말 대단해요)
영화의 경우 그 자체 말하자면, 나는 개인적으로 다음과 같은 돌파구를 얻었다고 느낀다:
1. 용기의 돌파구. 중국에서는 지금까지 제대로 된 공상과학 영화가 없었고 시장도 비관적이었습니다. 용기를 갖고 촬영을 시작하고 개봉하려면 제작진 전체의 많은 용기와 믿음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 스토리의 돌파구. 말할 필요도 없이 류 감독의 원작 세계관은 얼마나 멋진가.국내 공상과학영화는 어떻게 중국적 요소, 특히 중국어 체계와 사고방식을 자연스럽게 접목시키는가? 공상 과학 영화에서는 조건 반사가 오랫동안 형성되었습니다. Wandering Earth는 이번에 꽤 잘 해냈고, 적어도 많은 세부 사항이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3. 스턴트의 돌파구. 사실 중국이 이런 특수효과를 할 수 있다는 게 놀랍지 않다. 놀라운 것은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특수효과를 얼마나 잘 사용하느냐는 것이다. 실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지만 과시하는 것은 아니다. 방황하는 지구도 그랬습니다.
4. 획기적인 발전. 이 영화의 성공을 위한 가장 큰 돌파구는 앞으로 국내 SF영화가 확실히 더 많아지겠지만(물론 자본이 주도하는 나쁜 영화들도 분명히 있을 것이다) 최소한 관객들이 자신감을 갖기 시작할 것이라는 점일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할 것입니다.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게를 먼저 먹는 사람은 언제나 사랑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2. 방황을 바탕으로 한 수필 800
오늘 길을 가다가 한 여자를 봤습니다. 사실 그녀는 "여자"라고 불릴 나이가 지났습니다. 그녀는 검은 얼굴, 약간 헝클어진 긴 머리, 윤기가 없는 회색과 노란색, 먼지가 많은 옷을 입고 있습니다.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농약봉지에는 다양한 색깔의 병과 항아리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네, 그녀는 청소부입니다.
남들이 버릴지도 모르는 생수 한 병을 마시고 있던 그녀는 고개를 들고 병을 흔들더니 마침내 마지막 물 한 방울이 떨어졌다.
그녀와 나는 서둘러 지나가는 수많은 사람들에 의해 헤어졌다. 거리, 나는 여기에 있고 그녀는 거기에 있다. 너무 가깝고도 멀다.
그리고 마침내 그녀의 오른쪽 아래에서 그녀와 평행하게 움직였을 때 나는 갑자기 더 이상 그녀를 쳐다볼 엄두도 내지 못하고 손가락이 뻣뻣해진 채 동반자의 팔을 꽉 잡았습니다.
그녀의 눈에서 희망이 보이지 않을까봐 너무 두렵습니다. 3. Luotuo Xiangzi와 The Wandering Earth를 바탕으로 중학생을위한 연설문 작성 방법
》 리뷰 오늘 아버지는 저를 데리고 "The Wandering Earth"라는 영화를 보러 가셨습니다.
이 영화는 태양이 급속히 늙어가고 팽창하며, 지구가 삼켜지는 재앙에 직면하는 멀지 않은 미래의 이야기를 그린다. 지구를 구하기 위해 인간은 태양계를 탈출하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지구 표면에 수만 개의 행성 엔진을 건설했고, 지구와 인간은 예상되는 우주 유랑 여행에 나섰다. 지난 2,500년.
이 원대한 계획이 완성되는 과정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나서서 칭찬하고 칭찬할 수 있는 전설적인 이야기를 무대에 올렸다. 이 영화를 보고 깊은 생각에 빠졌습니다. 우리 시대에는 모든 사람이 돈과 물질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환경이나 미래에는 관심을 두는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인간이 이처럼 자신의 탐욕을 대지에게 끝없이 요구한다면 영화 속 줄거리는 머지않아 우리 주변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 기후는 급격하게 변했고, 동물도 사라졌으며, 강도 사라졌습니다. 4. 나타상자와 유랑지구를 바탕으로 중학생을 위한 연설문 쓰는 법
》리뷰
오늘 아버지께서 저를 데리고 '유랑지구'라는 영화를 봤습니다. " . 이 영화는 태양이 급속히 늙어가고 팽창하며, 지구가 삼켜지는 재앙에 직면하게 되는 머지않은 미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구를 구하기 위해 인간은 태양계를 탈출하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지구 표면에 수만 개의 행성 엔진을 건설했고, 지구와 인간은 예상되는 우주 유랑 여행에 나섰다. 지난 2,500년. 이 장대한 계획을 완성하는 과정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나서서 서사적이고 전설적인 이야기를 무대에 올렸다.
이 영화를 보고 깊은 생각에 빠졌습니다. 우리 시대에는 모든 사람이 돈과 물질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환경이나 미래에는 관심을 두는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인간이 이처럼 자신의 탐욕을 대지에게 끝없이 요구한다면, 영화 속 줄거리는 머지않아 우리 주변에서 일어날 수도 있다. 기후가 급격히 변하고, 동물이 사라지고, 강이 5. 소설 '유랑지구'의 집필 배경
저자는 류츠신이다.
이 책은 태양계를 탈출해 새로운 보금자리로 향하는 거대한 지구 탈출 계획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태양은 곧 멸망될 것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인류의 영적 기둥이었던 태양은 죽음과 공포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인간은 가만히 앉아서 죽음을 기다리기보다 끝까지 투쟁하는 것을 선택한다. 지구 탈출을 위한 거대한 계획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인간이 만들어낼 수 있는 보통 크기의 인공 환경은 기나긴 탈출 여정을 견디지 못한다. 그러므로 인간은 태양계를 탈출하여 새로운 터전으로 가기 위해 지구 한쪽에 거대한 지구 엔진을 설치해 거대한 지구 환경 전체를 이민 방주로 만들 수밖에 없다.
그 대가는 비싸다. 예술, 윤리, 상식 등 친숙한 특징이 인간의 본성에서 차례로 사라지고, 목숨을 잃은 사람들도 별처럼 많다. 남은 것은 살아남고자 하는 불타는 열망뿐이다.
한때 의심과 의혹은 인간들 사이에 반란의 불씨를 촉발시켰지만, 태양의 최후의 죽음으로 모든 것이 진정되었고, 인간은 마침내 희망을 안고 기나긴 방황의 길을 떠났습니다. 6. 방황하는 지구 리뷰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세요
영화는 2500년 후 미래의 대탈주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아주 오래된 이미지와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예를 들어, 지상에서 솟아오르는 지구의 수만 개의 행성 엔진을 내려다보는 롱샷은 "하늘과 땅에 하루살이가 놓여 있고, 광활한 바다에 떨어지는 물방울" 같은 느낌을 준다. 우공이 산을 옮기고, 징위가 바다를 간척하고, 지렁이가 흔들리는 것과 같으며, 할 수 없음을 알면서도 무엇인가를 하는 비극, 진승과 오광의 '죽으면'의 열정과 영웅적 행위와 같다. 이제 당신은 죽을 것이고, 큰 계획을 세우면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남편이 죽으면 어떻게 나라를 위해 죽을 수 있습니까?”… 공상 과학 소설을 가장하여 전통 고전 문화의 문화적 핵심에 싸여 있습니다. .
이 영화에서 정말 감동적이었던 것은 다정함과 희생의 장면이 아니라, 마치 무거운 짐덩어리들에 둘러싸여 있는 것처럼 작품 속에 수천년 문명의 영혼이 어렴풋이 엿보이는 점이었습니다. 산업 기계.. 갑옷의 껍질이 다시 살아났다...
나는 농업 문화의 속성과 표준적인 의미를 지닌 중국의 전통 문명이 실제로 야산 전투 이후에 멸종되었다는 견해에 항상 동의해 왔다. 남송시대에는 좀비처럼 맴돌고 있는 존재이다. 문명의 함의는 반드시 물질문명의 성취 규모와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본질적으로 단지 역사적 유물 더미를 주워서 수천 년의 문명을 지닌 고대 문명의 자기 쾌락에 탐닉하는 작품은 진정한 문화적 산출물을 형성할 수 없습니다.
영화에서 보듯 연약한 인간들은 단단한 메카와 외골격에 싸여 위험하고 극한의 환경 속에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렇다면 중공업 철강 인프라라는 거대한 껍질 속에서 고향에 애착을 갖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농업 문명은 고대 문명의 부활인가, 아니면 새로운 문명의 탄생인가?
아마도 둘 다일 것입니다. 서로 다른 문명 간의 만남이 반드시 삶과 죽음으로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역사상 중국 문명은 오랑캐의 정복으로 점차 쇠퇴했지만, 고대 바빌로니아 문명은 바다에서 고대 이집트 문명과 만나 고대 그리스 문명을 낳고, 이는 고대 로마 문명으로 이어져 고대 문명이 되었다. 르네상스는 현대 서구 문명의 기원이다.
<유랑지구>는 전통문명과 현대산업의 모종의 융합을 통해 고대적이면서도 새로운 생명력을 발산하는 점이 이 영화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이다.
"이타주의 없이는 진정한 문명이 없습니다." 소위 "무익, 타인에게 배타적 이익"이라는 것은 분명히 인간 본성에 어긋납니다. 서정적인 낭독형 대사와 대사가 인식에 영향을 주기는 하지만, 이 영화에 등장하는 많은 '이타적' 행위들은 사실 사리사욕의 근간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구조대장 왕레이는 항저우에 있는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부싯돌을 항저우로 옮기는 데 끈질기게 매달린다(영화는 삭제로 인해 이를 명확하게 설명하지 않는다). , 그는 지구를 위해 그것을 선택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AI 계산 성공률이 0 임에도 불구하고) 생존에 대한 희망이 희미한 시점에 우주 정거장을 버리고 마침내 합동 정부가이 행동을 승인 한 것은 단지 기반이었습니다. 지구상의 인간 본능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AI만큼 절대적으로 합리적일 수는 없습니다.
원작의 정신과 가장 부합하는 영화 속 대사는 “인간을 제정신으로 유지하는 것은 참으로 사치다”라는 AI의 대사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다른 대사가 더 좋다. "인간이 없는 문명은 진정한 문명이라고 할 수 없다." 지구상에 생명체가 존재한다는 것은 원래 기적에 가깝습니다. 영화의 마지막에서 인류가 희망을 믿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다면, 수정란과 씨앗을 저장하는 작은 우주정거장은 식량과 연료가 부족한 광활한 우주에서 살아남을 수 없게 될 것이다. 문명의 함의가 살아있는 모든 개인의 정신과 정신 속에 구현되지 않는다면, 비록 역사적 유물을 보존한다 하더라도 문명은 사실상 단절된 셈이다.
국내 영화산업 수준과 헐리우드 수준에는 객관적인 차이가 있지만, <유랑지구>의 창작진은 그들이 얻을 수 있는 자본, 인력, 물적 자원을 활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업계의 법률과 기준을 존중하는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생산을 수행하기 위해 콘텐츠 제품에 보편적인 인류애에 부합하는 정신적 의미와 가치를 투자하고 주입합니다. 그러므로 영화의 시장 성공은 우연도 행운도 아니다.
원래 SF소설은 국내 대중문학에서 상대적으로 생소한 장르였고, 낙후된 영화산업 체제에서 상업영화와 예술영화는 뚜렷하게 차별화된 제작과 마케팅 과정이 부족했다. 예술작품으로서 영화의 탄생은 재능 있는 영화인들에게 더 많이 달려있을 수도 있다. 상업영화의 제작은 항상 번쩍이는 영감, 번뜩이는 감동, 인기 스타에 의존한다면 지속 불가능할 수밖에 없습니다. '유랑지구'는 상업영화로서는 자격을 갖춘 작품이고 획기적인 의미를 갖고 있지만, 엄밀히 말하면 품질이 좋은 작품은 아니다. 그러나 수년간 시장에 범람해 온 조악한 영적 쓰레기에 비하면, 이미 "희귀한 것은 많은 가치가 있다" "네.
영화 '유랑지구'의 성공을 통해 국내 공상과학 소재를 무명에서 대중성으로 변모시킬 뿐만 아니라, 영화 산업 시스템이 점차 더욱 완전하고 성숙해지며, 문화적 가치 창출의 의미가 있는 영화를 안정적으로 대량 생산하려면 우수한 제품이 있어야만 고품질의 고전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이 커집니다. 7. 유랑지구를 본 후의 생각
원작 출판사: Fangfang
유랑지구를 본 후의 생각 유랑지구 1을 본 후의 생각 춘절 기간 동안 공상과학 영화 "The Wandering Earth 1"을 본 후의 생각 Wandering Earth 》는 새로운 개념으로 밝혀져 '중국 스타일'을 다시 이해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재난 앞에서 지구를 방황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국식 로맨스이고, 삶과 죽음 속에서 여전히 희망을 믿는 것이 중국식 낙관주의이며, '포화 구조'로 위기의 명령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국식 영웅주의입니다.
영화 속 죽어가는 지구는 여전히 우리 마음 속에 생생하지만, 현실의 잠재적 위기는 이미 모습을 드러냈다. 환경 보호 문제에 직면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이 중국 스타일입니다! 20XX의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상하이에서는 매일 평균 20,000톤 이상의 생활 쓰레기가 발생하며, 상하이가 쓰레기로 인해 "압도"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5일 동안 쌓인 쓰레기를 진마오 타워에 쌓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좋은 생활 환경을 유지하려면 상하이 사람들의 생활 환경을 "구하라", 쓰레기 분류가 시급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법적 엔진을 구축하고 모든 사람을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유랑지구』는 모두를 구하는 최선의 방법은 모두가 스스로를 구하는 일에 참여하는 '포화구조'임을 보여준다. 이는 중국 인민이 고난을 겪은 후 생각해 낸 가장 강력한 방법이자 환경을 보호하는 가장 좋은 중국 방법이기도 합니다. 올해 7월 시행되는 '상하이 가정폐기물 관리조례'는 '폐기물 분류'가 상하이의 법적 범위에 공식적으로 포함되었음을 명시한다. TV 방송, 신문, 지역사회 포스터, 쓰레기 분류의 중요성은 남녀노소 모두가 마음속에 기억할 때까지 더 많은 채널을 통해 널리 홍보될 것입니다. '불태우기 금지'나 '교통정리'처럼 모두가 의식적으로 준수하는 습관이 되었고, 전 국민이 자발적으로 카테고리별로 관리하는 습관이 됐다. 두 번째 단계는 모든 측면을 시작하고 소스에서 양을 줄이는 것입니다. 쓰레기 분리수거는 결코 ***의 1인전이 아니라 전 국민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환경 보호는 폐기물 분류 및 최적화된 처리에 의존할 뿐만 아니라 불필요한 폐기물 생성을 방지하기 위해 소스로부터의 배출을 줄여야 합니다. 테이크아웃 상자, 일회용 종이컵, 호텔 일회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