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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nnie Yen의 상위 10대 클래식 액션 영화

도니 옌 감독의 고전 액션 영화 톱10은 '무술', '엽문3', '원맨의 무술',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더 철마', '엽문4', '10월 공성전'', '옛날 중국에서 남자는 강해야 한다', '늑대를 죽인다', '엽문', '퓨즈' 등이 있다.

1. '무술'

수년이 지나 이 영화를 다시 보니 도니 옌의 문학적이고 연극적인 연기는 부드럽고 우아하다. 퍼포먼스도 깨끗하고 깔끔하며, 늘 그렇듯 장인 같은 모습이다. 코난의 탐정 요소와 한의학 요소의 통합은 하이라이트이지만 일부는 피상적일 뿐이고 미주 신경, 미주 신경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Donnie Yen이 Prajna의 본질을 탐구하는 장면을 선호하지만 결국 Dou Wei의 실험은 더욱 시끄러워지고 더욱 문학적이 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영화는 국내의 우스꽝스러운 쿵푸영화에 비하면 꽤 괜찮다.

2. '엽문3'

도니옌과 타이슨도, 장진도 아닌 태국 남자와의 대결이 최고의 격투씬일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엘리베이터. 액션 디자인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폭력과 리듬이 약하게 강조되고 게임 자체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간결하고 일관된 기계적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생각이 일관되고 각 액션이 훌륭합니다. 서로의 플레이 스타일에 반응하고 현재 상태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의 세부 사항을 실시간으로 미세 조정하는 캐릭터도 있습니다.

3. '한 남자의 무술'

오정에 이어 액션 부분도 훌륭하고 양도 많고 퀄리티도 높다. Zhaolong, 그리고 미래의 Nicholas Tse, Donnie Yen 액션 감독으로서 그는 영화 역사상 가장 컬트적이고 유능한 Wang Baoqiang과 함께 고전적인 악당과 액션 안무를 남겼습니다. "그것은 우월함과 열등함을 구별할 뿐만 아니라 삶과 죽음을 결정하기도 한다." Bao Qiang은 무술 광신자의 광기, 잔인함, 냉혈함을 생생하게 보여주었습니다. 격투씬도 너무 박수칠 정도로 흥미진진하다. 확실히 과소평가된 액션 영화입니다.

4. '원스 어폰 어 타임: 철마'

영화 전체의 서사는 매끄럽고 자연스러우며, 몇몇 대목은 매혹적이고 여전히 흥미롭다. 예를 들어 티에 말류(Tie Maliu)는 황실 사절인 척하며 치안 판사 역할을 합니다. 캐릭터가 잘 그려지고 이미지가 가득 차 있으며, 여러 하위 플롯이 교묘하게 연결되어 Tie Maliu와 Huang Qiying의 가족과 나라의 감정을 보여줍니다. 이야기를 시작하기에 짧고 강력합니다.

5. '엽문4'

이소룡과 엽문의 차이는 전설의 스승과 위대한 스승의 차이이다. 도니엔이 만들어낸 엽문의 이미지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에 충분할 정도로 매우 성공적이다. 황인과 싸우고, 흑인과 싸우고, 백인과 싸우고, 홍콩과 싸우고, 태극권과 싸우고, 무에타이와 싸우고, 킥복싱과 싸우고, 가라데와 싸우고, 영춘권과 싸우고 있습니다. 영화세계에서는 오직 시간과 병만이 엽문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이 두렵다.

6. '10월 공성전'

최근 몇 년간 메인테마에 푹 빠져 있었는데 어제 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님께서 이 영화를 추천해주셔서 바로 봤습니다. 라인업 폭발, 모두의 연기력이 다 온라인이네요. 2023년에 봐도 아직도 감동적이고 열정이 넘치는 그 시대 사람들 중 누가 끝까지 살아남았는지! 무협 장면도 멋지고, 호준의 연기는 마치 공포영화 같은 느낌인데, "눈을 감으면 다 중국의 미래다"라는 대사는 배틀 캐릭터를 제외한 모든 배우들의 연기력이 매우 감동적이다. 좀 이상한데 나머지는 모두 표준에 따릅니다.

7. "원스 어폰 어 타임, 남자는 강해야 한다"

원스 어폰 어 타임 시리즈를 본 후, 이연걸과 추이하크를 사랑하지 않을 사람. 이연걸은 심오한 무술 실력과 부드럽고 절제된 움직임뿐만 아니라 훌륭한 연기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가 연기하는 황비홍은 위대한 스승의 기질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족과 가족에 대한 감정도 매우 활발합니다. 그의 나라와 그의 아이들에 대한 사랑은 모두 매우 현실적입니다. Jet Li가 Wong Fei Hung의 외모와 기질을 형성했다면 Tsui Hark는 Wong Fei Hung의 영혼을 형성했습니다.

8. '늑대를 죽인다'

초창기 영화에는 지금 남용되는 폭발적인 총격전 특수효과가 없었고, 펀치를 날리는 장면도 정말 아름답고 잔혹했다. 피를 보는 살과 칼은 정말 폭력적인 미학이었습니다. 격투장면도 훌륭하고, 결투장면도 정말 쿵푸를 치는 장면이 보기 좋습니다. 여러 배우들의 연기력도 좋고, 표정 하나하나, 눈빛까지 모두 좋습니다. 매우 흥미롭고 아름답습니다.

9. '엽문'

매끄러운 격투 장면도, 도니옌이 연기하는 차분하고 솔직한 엽문도 의외로 잘생겼다! 주제는 열정적이고 민족적 감정은 적절하게 선동되며 이전 장면은 유머러스하고 일본인은 맹목적으로 바보가 아니며 액션 디자인은 결단력 있고 폭력적이며 현실적이며 잔인합니다. 더욱 가치 있는 것은 도니옌이 실제로 엽문의 우아함과 안정감을 마음껏 해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런 상업영화가 돈을 벌지 않는 것은 어렵다.

10. '더 퓨즈'

10여 년이 지난 지금, 소위 '슬럼프'였던 당시 홍콩풍 쿵푸영화를 되돌아보면 나는 오늘이 진정한 쇠퇴임을 깨닫습니다. 헛소리를 하지 않고 폭력을 이용해 폭력에 맞서 싸우는 이런 호르몬 상쾌한 영화는 요즘 정말 드물다. Donnie Yen과 Chou Zhaolong의 직접적인 결투는 킥복싱, 브라질 주짓수, MMA, 수면 잠금 장치, 근접 얽힘 및 지상 싸움을 통합하여 매우 흥미롭고 현실적이며 잔인합니다. 액션 디자인이 매우 강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폭력이 현실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