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여자는 여자를 낳았고, 강은 도시와 마을을 번성하게 했습니다.
여자는 여자를 낳았고, 강은 도시와 마을을 번성하게 했습니다.
1989년, 가오춘의 아버지는 이빈을 거쳐 안루를 처음 만났다. 그 당시 안루는 젊고 아름다웠으며, 강물에서 나타난 얼굴은 아버지에게 결코 잊지 못할 미소를 선사했습니다. 그는 그녀를 위해 첫 번째 시를 썼는데, 이 시집은 "양쯔강 그림" 시집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후 그의 아버지는 몇 년 동안 강을 따라 항해했고, 안루는 강을 따라 가는 곳마다 아버지와 함께 시를 썼습니다.
안루는 시를 읽고 벽을 칠하면서 감정적으로 얽히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결혼했지만 여전히 아버지를 사랑하며, 남편은 절에 삶에 대해 질문하지만 답을 얻지 못합니다.
안루는 평생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고, 많은 사람들을 사랑했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아름다움을 잃은 그녀는 상하이에서 잠시 가오춘을 만났다. 당시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처음 만난 지 20년이 됐다.
2009년 가오춘의 아버지가 세상을 떠났다.
가는 길에 아버지가 들른 여러 항구를 거닐며 아버지가 쓴 시를 읽으며 안루의 모든 단계를 노년부터 청년까지 경험했다. 마침내 우리는 안루와 그의 아버지가 처음 만난 이빈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은 그의 아버지의 배 여행의 출발점이었습니다. 거기에는 양쯔강이 있었고, 배도 있었고, 부두도 두 개 있었고, 젊은 여성들이 있었습니다.
가오춘은 안루가 어머니를 위해 세운 묘비가 있는 양쯔강 끝자락을 찾아갔다.
장강의 발원지에서는 여자가 여자를 낳았고, 강은 도시와 마을을 번성하게 했다.
부처의 탄생과 여인의 삶.
영화의 영어 이름은 'Crosscurrent'로, 흐름을 거스른다는 뜻이다.
과거를 되돌아보는 이야기입니다. 젊은이들은 양쯔강을 건너 배를 타고 아버지의 이야기를 목격했습니다.
여기에는 2세대가 없지만 중년의 Gao Chun이 상류로 올라가 과거에 Anlu와 함께 했던 모든 건널목을 걷는다는 것이 댓글 영역에 언급되어 있는데, 이는 또한 매우 좋은 관점.
주제 외:
영화 전체에서 가장 감동적인 장면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삼협댐을 건너는 장면, 밸브가 층층이 열리고 닫히는 장면, 사람들이 갇혀 있는 장면입니다. 오랫동안 닫힌 공간에 갇혀 있고 형광등이 아프다. 하얀 물은 천천히 물이 솟아오르기를 기다리며 다음 층의 밸브로 옮겨진다. 이때 사람들은 완전히 통제되는 상실감을 느낀다. 기계 댐은 철관과 같습니다. 마침내 마지막 문이 열렸을 때 우리는 하늘과 잔잔한 강물을 보았습니다. 안도의 한숨을 쉬는 듯 둑 양쪽에 있던 유인원들은 울음을 그치지 않았고, 배는 만산을 넘어섰다. 인간은 여전히 자연과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진호의 눈물은 좀 과했고, 풍경의 변화만으로도 사람들의 마음을 충격에 빠뜨리기에 충분했다
두 번째는 가오춘이 칼에 찔린 후 물속의 물을 보고 미소를 지었다. 그녀의 손과 하얀 비단 조각이 물 위에 떠올랐다. 그 위에 배의 항로가 그려져 있었다. 이상하게도 왕샤오보의 '초록머리 물괴물'이 생각난다. 물 속에서 손을 흔들고 있는 소녀가 있는데, 그녀를 향해 걸어가면 자유로워질 수 있다.
'장강지도' 속 장강에는 흐르는 물도 없고, 웅장함도 없고, 오직 침묵만이 있을 뿐이다. 렌즈는 신비롭고 시간을 초월하며 고요하고 끊임없이 지나가는 "시간 감각"을 부여합니다. 마치 양쯔강이 보는 사람이 없을 때 그 본색을 드러내는 것과 같습니다. 영화에는 강 전체를 천천히 휩쓸고 지나가는 패닝샷이 많이 나오는데, 흩어진 배들은 멈춰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항상 움직이고 있는데, 이는 마치 사람과 시간 사이의 영원한 끌어당김과도 같다. 아니면 녹슨 도끼가 강물 표면을 뭉툭하게 쪼개듯 범선의 뱃머리를 사진으로 찍어 세상에 양면과 불꽃놀이를 만들어 보세요.
이가오춘: 어디서 오셨나요?
배에 탄 남자의 이름은 가오춘이다. 그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광더"의 대장이 된 낙천적인 문학 중년 남성입니다.
이 고대 '광더'는 현대 중국을 반영합니다.
아버지와 시앙 삼촌은 세상사에 더 이상 관여하지 않거나 세상사에 관여하지 않고 침묵의 세대가 된 기성세대를 대표하고, 뱃사공 우셩은 부양받는 세대인 청년들을 대표한다. 물질적인 일로 하루 종일 여자를 꼬시며 불안한 삶을 살고 있는 반면, 가오춘은 한때 자랑스러웠지만 이제는 시를 쓰고 싶은 충동이 사라진 세대를 대표합니다. 현실에 무너졌지만 나이가 들어서 그들은 사회의 중추가 되어 이 황폐한 "광더"를 지원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는 Zhou Yunpeng이 "빈 물컵"에서 노래한 내용을 생각나게 합니다. 아이들은 놀다가 돌아오지 않고, 노인들은 잠에서 깨어나지 않습니다. 문 앞에는 중년의 사람들만이 멍하니 앉아 있었다.
어리둥절한 이 중년 남성은 "우리가 어떻게 여기까지 왔지?"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상하이에서 이빈까지 항해하는 데 32일이 걸렸습니다. 자신의 뿌리를 찾아 떠나는 여행입니다.
항해 중에 Gao Chun은 여러 부두에서 "Anlu"라는 여성을 계속 만났습니다. 그들은 말하고, 사랑하고, 찾고, 그리워합니다... 처음으로 보면 이 두 사람의 관계와 그들이 왜 항상 만나는지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양차오 감독은 줄거리에 여백을 많이 남겨두고 미묘한 단서들만 남겨두었는데, 이를 주의 깊게 이해해야 비밀을 발견할 수 있다. 알고 보니 '고춘이 강을 항해하던 때'와 '안루가 해안을 걸었던 때'는 다르다. Gao Chun이 30일 이상 조류를 거슬러 항해한 결과 실제로 Anlu의 20년 이상의 삶이 역순으로 재현되었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르고 완전히 반대되는 밀도"를 지닌 두 개의 시간선에서 그들 자신의 추구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각 선착장에서 가오춘은 안루를 찾았고, 자신의 삶의 좌표를 따라 한걸음 한걸음 양쯔강 수원지에 다가갔다. 점차적으로 당신은 안루(Anlu)라는 이 신비한 여인이 양쯔강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를 갖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녀의 인생 행로를 되돌아보는 것은 중국 문명 전체의 흥망성쇠를 되돌아보는 것과 같습니다. 그 결과, 자신의 뿌리를 찾고자 하는 가오춘의 오랜 염원은 이 여성에게서 추상적으로 실현되었다.
장애령은 “여자의 마음으로 가는 길은 질을 통해서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사진 속에는 양쯔강을 여자의 몸으로 그린 포스터가 있다. , "광더"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여자의 발은 머리를 향해 항해합니다. '여성-어머니-양쯔강 문명'이라는 은유적 사슬은 이미 매우 명백하다. 그러나 뿌리를 찾는 이 길은 막힐 수밖에 없다. 한계점은 "삼협댐"입니다. 노력을 아끼지 않는 '건설'이 문명의 길에 '균열'이 될 때, 엄청난 부조리에 싸인 상실의 설렘이 솟아오른다. 우리는 푸른 밤 아래 광덕이 삼협댐에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영화에서 가장 충격적인 장면이었습니다.
기계 괴물이 차가운 입을 벌리듯 우뚝 솟은 대문이 천천히 열리는 것을 보았다. 심지어 이 거대 괴물 앞에선 카메라가 온순해진다는 느낌도 든다. 카메라의 부드러운 시선 아래에서 이 "인공물"은 즉시 자연스러운 속성을 획득합니다. 비록 무지한 사람들에게서 나온 것이지만 나무나 산처럼 자연적으로 자라나는 영적인 것들에 가깝습니다. 이는 반드시 만들어질 것이라는 일종의 역사적 필연성을 말하는 것일 수도 있다. 그리고 이곳은 공교롭게도 안루가 사라진 곳이었고, 고춘은 그녀를 찾을 수 없었다. 이는 이곳의 문명이 무너졌음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 현실의 배인 광더호도 운명의 종말을 맞이했습니다.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사라진 샹 삼촌은 영원히 침묵할 것이고, 미끄러져 물에 빠지고 엔진에 목이 졸린 우생은 세상에 목이 졸린 젊은이들을 상징한다. 가오춘은 자신이 운반하던 물건을 잃어버렸다는 이유로 생선 장수에게 고용된 살인자에게 살해당했다. 살인자는 “어디서 책임을 지기로 합의했느냐”고 물었다. 책임이 없는 이 중년, 현실에 갇혀 뿌리를 찾지 못하는 이 남자는 결국 대가를 치르게 된다. 이때 그는 아직 양쯔강 수원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길의 마지막 구간은 오직 "영혼"만이 걸을 수 있습니다.
얼안루: 어디로 가야 할까요? 해안을 걷는 여자의 이름은 "안루"입니다. '그가 어디서 왔는지'를 걱정하는 가오춘과 달리, 안루는 '그가 어디로 가는지'에 더 관심을 갖는다. '안록'이라는 말이 '갈 길이 어디냐'는 뜻처럼, 양초는 '남자는 시를 쓰고 여자는 시처럼 산다'고 말했다. . 그녀는 양쯔강의 발원지인 추마르강에서 출발해 양쯔강의 종점인 상하이까지 걸어갔다. 이 출발 이후 20년 이상이 지났습니다. 안루의 영적인 길을 정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영화는 가오춘의 시점에서 촬영되었기 때문에 안루의 타임라인은 관람순서가 반대이다. 그녀는 역성장의 시기를 경험한 것 같았고, 더 젊어지고 더 혼란스러워졌습니다.
그래서 이 영화를 볼 때 시간과 공간의 전위감은 매우 매력적이다.
현실과 환상이 모호하게 얽혀 있는 모습은 마치 수천 년 전 다른 세계를 엿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대만 해협 양쪽의 도시들은 그들의 믿음을 배반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수천 개의 빛에 합류하기 위해 해변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안루가 수행을 결심하고 쓴 시입니다. 이 "배신"이라는 문장은 그녀의 진정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Gao Chun이 현실에 의해 소멸된 세대를 대표한다면, Anlu는 여전히 현실과 타협하지 않는 이상을 대표합니다. 그녀는 종말의 카니발에 참여하기를 거부하고 독립적인 삶을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언젠가 더러운 세상에 다시 불이 붙기를 기다리는 문명의 남은 불꽃입니다.
믿음이 깨어진 시대에 우리는 새로운 믿음을 재건해야 합니다.
이 새로운 믿음은 허공에서 날조된 것이 아니라 우리 문명의 근원에서 나와야 합니다. 그리고 안루(Anlu)는 이 믿음의 구체화입니다. 그녀는 양쯔강의 근원으로부터 한걸음 한걸음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녀는 무엇입니까? Gao Chun과의 대화에서 우리는 Anlu의 아버지도 수련생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수행을 위해 아내와 딸을 버리고 홀로 떠났다. 안로는 “왜 자비로운 수련인이 먼저 사랑을 버리겠는가?”라고 의아해했다. 그녀는 아버지처럼 수련하는 사람이 되고 싶지 않았다.
디강까지 걸어가 만불탑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탑에 있는 스님들과 논쟁을 벌였다. 그녀는 "죄가 무엇입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죄 많은 사람이 순수한 믿음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그 순간 나는 안루의 생각을 이해한 것 같았다. '죄'는 기독교 개념인데, 그녀는 이 개념을 불교에 의문을 제기하는 데 사용했기 때문에 스님은 말문이 막혔습니다. 그 이면에는 실제로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즉, 어느 종교를 믿든지 간에 그것은 단지 부분적인 믿음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이 안루의 종교관이다. 그녀는 믿음을 믿었지만 군중을 의심했습니다.
그러므로 그녀는 어떤 종교에도 안주하지 않고, 자신의 행보를 통해 순수한 신앙을 실천하기로 결정했다.
소위 궁극적 진리는 종교를 떠나 개인이 직접 이해해야 한다.
연습 과정에서 안루도 자신을 잃었다. 세속적인 사랑은 “한 사람만을 사랑”해야 하지만, 종교적 사랑은 “많은 사람을 사랑”해야 합니다. 그녀는 다른 남자와 성관계를 가졌으나 남편에게 발각되어 자살했다. 그 후 안루는 속죄의 마음을 품고 육신의 보살로 화하여 몸으로 사람을 제도한다. 그녀는 매춘부가 아닙니다. 그녀는 단지 편애 없이 세상 모든 사람에게 동등한 사랑을 주고 싶어할 뿐입니다. 그러므로 그녀는 남자를 선택하지 않으며, 성적인 쾌락에 탐닉하지도 않으며, 세속적인 사람들이 느낄 수 있는 일종의 기쁨으로 자비를 실천합니다.
가오춘이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다. 그는 이 여자를 사랑하면서 지난 20년 동안 안루가 겪은 고통을 목격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의빈에 도착했을 때 처음에 어린 안로에게 "내가 경험한 모든 것을 당신이 경험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그 후 그는 '양쯔강 지도'를 찢어 버렸다. 안루의 삶의 궤적을 그림으로 기록한 '양쯔강 지도'. 그러나 그는 20년 후 강음에 있을 때 안록이 그에게 한 말을 잊어버렸다. 고천은 안루에게 "당신은 너무 아름다워요.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많을 거에요"라고 물었고, 안루는 "나도 많은 사람을 사랑한다"고 답했다. 결국 이 남자의 안루에 대한 사랑과 안루의 남자에 대한 사랑은 멀어졌다. .사랑이 아닙니다. 그래서 상하이 선착장에서 가오춘이 안루를 처음 봤을 때 우리는 안루의 눈빛이 또렷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것을 보았다. 거기에는 사람은 없고 오직 지각 있는 존재들만 있을 뿐입니다.
추악하거나 약하거나 위선적이거나
어떤 신도 사람들을 설득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여자를 기대하세요
San Yangjiang: 나는 누구일까요?
마침내 가오춘의 영혼은 양쯔강의 수원지인 추마르강에 이르렀다.
하지만 강물은 사라진 지 오래고 마른 땅이 되어버렸다.
가오춘은 이곳에서 안루의 아버지를 만났다. 이 남자는 삶의 굴곡이 가득한 얼굴로 아내의 무덤을 지키고 먼 곳을 바라보고 있었다.
묘비에 '안시의 무덤'이라는 글자를 봤습니다.
그 옆에는 "안루는 항상 당신 곁에 있을 것입니다."라는 짧은 문구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원래 양쯔강이라면 안루는 황폐해진 땅 위로, 다시 태어난 양쯔강. 무너진 문명 이후 어떻게 계속 살아남을 수 있을지는 안루와 가오춘 모두 고민하고 있는 문제입니다. 방향은 달라도 목적지는 같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가오춘은 길을 떠났습니다. 그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안루도 길을 떠났습니다. 결국 그들의 영혼은 양쯔강 수원지에서 재회했습니다. 이것이 중국 문명의 뿌리이다. 비록 엉망이지만 쉽게 버릴 수는 없다.
불교에는 '원인과 결과'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모든 것은 원인과 결과의 산물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결과가 있으면 원인이 있고, 원인이 있으면 결과가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장강은 “수천 마일에 걸쳐, 수만 년에 걸쳐” 이어지는 인과관계와 같다. 또한 완전히 선형적이지는 않습니다. 상류의 싱싱함은 하류의 찬란한 문명을 낳고, 하류의 쇠퇴는 상류의 쇠퇴를 가져올 수도 있다. 이것이 바로 '스스로 생성되고 스스로 죽고, 스스로 번영하고, 스스로 고통받는' 동질적인 존재이다. 우리는 모두 그 안에 있고, 날마다 그것을 형성하고 있으며, 모두가 그 좋은 결과를 즐기고 있으며, 우리 모두는 그 나쁜 결과를 겪고 있습니다.
불교에는 "원인과 결과에 대해 무지하지 않다"는 또 다른 개념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묻기를, "부처가 된 사람도 인과에서 벗어날 수 있고 더 이상 인과법에 얽매이지 않을 수 있습니까?" 대답은 "그렇습니다. 그래도 인과보를 감수해야 하지만 차이가 있습니다." 원인과 결과를 모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원인과 결과를 모르지 않는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원인과 결과를 아는 지혜'를 갖고, 오늘 심은 '원인'이 어떤 '결과'를 거두게 될지 분명히 알고, 더 이상 어리석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는다는 뜻이다.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서는 안루가 부처님들 사이에 서서 모든 생명체를 내려다보는 모습이 나온다. 그녀의 눈앞에는 양쯔강의 굽이굽이가 있었고, 사람들이 세차게 흐르는 강물 속에서 일어나고 쓰러지며, 대대로 살아 숨 쉬는 모습이 보였다. 강에서 분투하는 사람들은 모두 '원인과 결과'이다. 이 순간, 안루는 평생의 수행과 환생을 경험한 후 다시 한 번 양쯔강의 수원지에 서 있습니다. 그녀는 마침내 깨달았습니다. 일어난 모든 일은 불가피하며 앞으로 일어날 모든 일도 불가피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누구인지 알아야 하고, 이 순간 우리가 내리는 선택을 존중해야 하며, 있는 그대로 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1989년 겨울
너의 미소를 처음 본 순간
?——이빈
어느 날
우리가 만나는 다리, 우리가 건너는 나룻배는 새로워질 것이다
? —— 푸링
추악하거나 약하거나 위선적이거나
설득할 신은 없다 사람들
그래서 여자를 기대한다
- 펑두
대만 해협 양쪽 도시가 신앙을 배반하고 있다
나는 해변에 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수천 개의 빛에 합류
- Ezhou
나는 단단하고 우뚝 솟은 믿음을 싫어한다
아름다운 산과 맑은 물 양쯔강
의심할 여지 없는 사랑
? - Digang
새 배는 물 위에 7천 킬로미터를 떠 있습니다
엔진이 멈추지 않는다
목소리를 낮추고 따뜻한 시골 마을을 걸었다
사람들이 내 억울함을 들을까 봐
——Jiangyin
이야기는 가오춘의 아버지가 어떻게든 죽기 시작했다.
그러나 죽음은 등불이 꺼지는 것과 같습니다.
나머지는 살아있는 사람의 일이다.
강변의 풍습은 효자가 강에서 독어를 잡아 자연적으로 바쳐야 하지만, 먹이를 주지 못하고, 독어가 저절로 죽으면 망자의 영혼이 그 안에 안식한다는 것입니다. 평화.
그래서 카메라는 향로 속 검은 물고기의 꼬리를 따라가다가 꼬리를 흔들자마자 작은 수면에서 광활한 양쯔강 수면으로 겹쳐지는 장면을 연출했다.
그림은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바뀌고, 시간은 뒤에서 앞으로 흐른다.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됩니다.
1. 상하이 우송커우
Gao Chun은 글을 쓸 영감이 없습니다.
지루함은 창문을 통해 보았고 멀리서 배가 흔들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선박 지진?)
나중에 나는 Anlu를 보았습니다.
수색에 나서려던 중 우성에게 제지당했다.
문예예술 청년이 불륜에 실패하고 그 일을 결코 잊지 못한다.
다음날 아침 일찍 출발할 준비를 하세요.
정비를 마친 지 얼마 안 됐는데, 배에 뭔가 이상이 생겼습니다.
가오춘은 배를 수리하던 중 시집을 발견했다.
2. Jiangyin Huangtian Port
Gao Chun은 Anlu를 다시 만났습니다.
버려진 타이어가 마구 쌓여 있는 무너진 집에서 두 사람은 섹스를 했다.
그는 “상하이에서 만났다.
그녀는 물었다: 나는 어떻게 생겼나요?
그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안루는 설명할 수 없는 대답을 했다. 나도 많은 사람을 사랑했다.
(안루의 대사는 다른 해석으로 확장될 수 있지만 꼭 준비된 것은 아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3. 난징 샤오저우
안루: 말해 나 미래는 어떨지? 그러면 다시는 살 필요가 없습니다.
고춘은 저녁에 목욕을 한 후 시집을 넘기며 지명을 통해 시집의 비밀을 알아냈다.
4. Diggang Wanshou Tower
Anlu는 그의 주인과 논쟁을 벌였습니다. 세 가지 질문.
a. 죄란 무엇입니까?
사는 것이 죄입니다.
살기 위해서는 남들과 생활 공간을 놓고 경쟁해야 한다.
부처님께서는 갠지스 강의 모래의 수를 말씀하셨습니다.
공간은 무한합니다.
b. 죄인이 고귀한 믿음을 갖는 것이 가능합니까?
c. 기적을 행할 수 있나요?
당신은 탑에 눈을 내리게 합니다.
저는 불교를 믿습니다.
그러나 기적은 원인과 결과를 바꿀 수 없고, 바뀔 수도 없습니다...
죄는 무관심입니다.
죄는 믿음의 부족입니다.
5. Tongling? Heyuezhou
한 가지 세부 사항에 주목하세요.
샹 삼촌이 중얼거렸다: 왜 통링에 정차해야 합니까...
원래 항해에서는 배가 통링에 정차할 예정이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시집에 통링이라는 지명이 나오자 고춘은 배를 멈추었다.
통링에서는 세 개의 짧은 문단으로 설명됩니다.
첫 번째와 세 번째 하위 섹션은 동일한 시간과 공간에 있습니다.
두 번째 섹션은 독립된 시공간이다.
첫 번째 문단과 세 번째 문단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는지.
안루의 아버지는 수행을 위해 안루 모자를 버렸다고 설명한다.
두 사람이 함께한 후 안루는 가오춘을 강가로 데려갔다.
밤에는 안루의 바람으로 남편이 자살했다.
두 번째 문단에는 고춘이 배를 멈추고 해안으로 돌아가는 장면이 나온다.
이번에는 안루를 보지 못했다.
대신 그는 기이한 이야기를 했다.
민국 초기, 허웨저우의 사업은 번영했다. 오고가는 여객선이 많아 리틀상하이(Little Shanghai)라고 불린다.
사천 사업가가 이곳에 밤을 보내며 1번가 다락방에서 현지 여성과 정사를 벌였다.
아침에 일어나 보니 사업가는 자신이 여자로 변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미 남자의 몸은 여자가 차지했다.
여성은 작별 인사를 하고 상선을 타고 상하이로 향했다.
사업가는 억지로 머물 수가 없어 다락방에서 다음 손님을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6. Pengze Xiaogushan
Gao Chun, 나는 당신을 기다리기 위해 연습을 포기했습니다
감히 나를 볼 수도 없습니다
당신에게는 미래가 없습니다.
가자.
어디로 갈 수 있나요?
이것이 나의 장강이다(아아아아)
7. 강변에는 신들에게 기도하는 사람들이 많다. 안루는 유휴 선체에 서서 그것을 기대하고 있다. , 아무 소용이 없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8. 안루가 연습 중이다.
안루는 불상 앞에 무릎을 꿇고 수행에 전념했다.
레드 가드라는 죽은 자가 다시 나타났다.
그녀는 마음씨가 착해서 선생님께 겨울용 면코트를 보냈습니다.
아마도 선생님이 할 일이 너무 많아서, 엇갈려서는 안 될 두 사람이 뭉쳤던 것 같다.
9. 우셩과 가오춘이 충돌했다.
우셩은 갑자기 작동하는 기계에 목을 매달았다.
(이 영화의 마법 텍스트에 대한 또 다른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계가 의인화되었습니다. Jiangyin에서 배를 수리할 때 Xiang 삼촌은 기계를 언니와 여동생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 여기 Gao Chun과 There가 있습니다. Wu Sheng은 물에 빠졌다가 갑자기 기계가 작동하여 목이 졸려 죽었습니다. 더 마술적으로 말하면 소녀는 Xiang 삼촌이 직접 음식을 먹었습니다. 밤에 흰지느러미 돌고래의 소리를 듣고 비밀 화물이 무엇인지 알아냈습니다.
10. 어저우? 관음각
안루와 가오춘은 교차로가 없습니다.
11. 징저우.
영화 속 가오춘은 시집에 주석을 달고 사진을 검색하던 중 시집을 클로즈업해 보게 됐다. 예를 들어 안루(Anlu)는 징저우(Jingzhou)에서 표시되었지만 스토리 수준에서는 영화에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감독님이 정보를 너무 부족하게 주셨는데, 촬영이 어려웠기 때문인 것 같아요.
12. 댐 뒤에는 부두가 많지만 Gao Chun은 Anlu를 본 적이 없습니다.
지구이.
바동.
우산.
윤양.
샹삼촌은 "이 물고기가 있으면 강이 산다"는 이유로 운양에 물고기를 풀어주었다
13. 풍두유령마을.
두 사람
이때 안루는 뚜렷한 학생 특성을 가지고 있다
14. 푸링 포인트 이동
안루가 절벽 사이에서 그녀의 이름을 외쳤다. .
그녀는 멈춰서 뒤를 돌아보며 더욱 단호하게 나아갔다.
배는 빠르게 항해했고, 그녀는 유명한 것에 기대어 있었다. 조용하고 움직이지 않는다
15. 가오춘은 부두에 도착하기 전에 처음으로 배를 멈췄다.
그는 뒤를 돌아볼 수 있었지만 안루는 다시 사라졌다. p>
그 뒤를 이어 긴 투쟁이 이어졌고, 닻이 걸린 것 같았습니다.
그날 밤, 안루는 산에 오르며 가방을 들고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p>
배경음 :
시를 읽는 중
큰 물고기가 배를 쳤고, 배는 항해할 수 있었습니다. .같은 시간과 공간에 있지 않은 두 배가 만났다.
슛이 확실했다. 거리가 3~4미터 정도였다.
가오춘이 찍었다. Anlu의 손에 있는 시
조각조각
그는 Anlu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경험한 것을 경험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안루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이야기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989년 겨울, 가오춘과 안루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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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오춘은 시 쓰기를 좋아했지만, 몇 십 년이 지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문학과 예술을 겸비한 중년 남성이 됐다. , 그는 가업을 물려 받기 위해 돌아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실제로 사업 관리자가 아니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Jiangyin의 가격을 인상하여 협력에 문제를 일으켰고 나중에 물건을 잃었습니다.
천영가오는 아버지를 거부할 수 없어 그렇게 하기로 결심했다. 아버지는 항해를 하던 중 꿈을 꾸었다.
나중에 안루는 연습 중에 남편 홍웨이를 만났지만, 이때도 안루는 여전히 가오춘을 그리워했다. p>
열심히 기다리다
홍웨이와 결혼하다
가오춘이 나타나 바람을 피우고 가오춘은 어렸을 때 발견되어 자살했다. /p>
도덕적 제약과 깊은 자책감에 사로잡힌 그녀는 탑에서 세 가지 질문을 던진 뒤 마침내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무관심은 죄입니다. ”
그래서 그녀는 매춘에 빠져 매춘부가 되어 모두를 껴안고 따뜻하게 해주었다.
마지막에 가오춘은 추마르강에서 양쯔강을 돌아보았고, 안루는 여러 불상 사이에 서 있다. 매춘부의 정체는 다른 말로 설명할 수 있다. '육신의 부처'
안루가 그녀를 지키고 있다. 장강은 많은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이 텍스트는 정말 완성되었습니다.
Gao Chun이 시집을 찢었을 때 안루의 삶은 또 다른 궤도를 밟았습니다
>가오춘은 자신의 구원을 완성함과 동시에 자신의 좌절된 삶과 양쯔강의 인물과 사물의 변화에도 기꺼이 직면하고 있다. 강 그림'은 분명 고민과 망설임이 가득하지만 이것이 매력이기도 하다. 칭찬받고 기억될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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