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유치원 교사를 위한 실용 영어 말하기 롤플레잉 게임 수업 롤플레잉 게임
유치원 교사를 위한 실용 영어 말하기 롤플레잉 게임 수업 롤플레잉 게임
아, 그런데 며칠 전 저를 가르쳐주신 ABC 천변 구미식 영어 튜터님이 영어를 쉽게 배우려면 제대로 된 학습 상황이 있어야 하고, 말하기 연습을 할 선생님은 레벨이 관건입니다. 동남아 억양이 강하다면, 순수한 발음을 가진 유럽인이나 미국인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학습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수업 후에는 복습 과정의 오디오 녹음을 재생하여 배운 지식을 통합해야 합니다. 실제로 연습할 환경이 없다면 VOA 또는 Big Ear에서 과외 학습 자료를 받아 연습하세요. 더 많이 들어보세요. 효과가 정말 빠르고 중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어린이용 게임 모음집: Jiang Qi? 이름: 괜찮습니다.? 게임 목적: 문장 패턴 검토 :Iseea---.? 재료 준비: 동물 머리 장식과 나무 및 꽃 머리 장식을 배웠습니다. ?게임 방법: 1. 아이들은 자신이 원하는 역할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모자를 착용합니다. ?, 선생님은 “괜찮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물 놀이를 하는 아이들은 정원에서 놀고 다양한 행동을 하고 있는 반면, 나무와 꽃 놀이를 하는 아이들은 가만히 서 있었습니다. ?. 선생님이 "비가 온다"라고 말하자 "작은 동물"은 재빨리 "나무"나 "꽃"을 찾아 "이세아트리(꽃)"라고 말하고 쪼그려 앉았습니다. ?. 선생님이 "괜찮아"라고 말하는 것을 들으면 "작은 동물"이 "나무"나 "꽃"을 떠나 "고마워요!"라고 말합니다. 이 게임은 반복해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아이들은 각각 역할을 바꿉니다. 다른. ?게임? 디자이너: Jiang Qi? 게임 이름: Whoareyou 테마: 동물? 게임 목적: 배운 동물 단어를 복습하세요. ?재료 준비 : 다양한 동물 그림, 호랑이 머리 장식? 놀이 방법 : 1. 선생님이나 아이가 호랑이 역할을 하고, 호랑이 역할을 하는 아이가 잠든 동작을 하며 아이가 문을 두드리며 말합니다. : "호랑이" "호랑이, 동동동." "호랑이는 누구세요?"라고 물으며 동물 사진을 보여줬습니다. ?. 아이는 그림을 보고 "이아마(오리)"라는 문장을 말했습니다. ?. "호랑이"가 "아니요"라고 말하자 아이는 "호랑이"가 "라고 말하면서 계속해서 문을 두드렸습니다. 내가 가겠습니다.” 호랑이는 작은 동물을 쫓아갔고, 작은 동물은 빨리 자리로 돌아가세요. ?, 아이들은 반복적으로 게임을 합니다. ?게임? 디자이너: Zhu Xiaoling? 적용 테마: My Little Garden? 어린이에게 적합: 소규모? ?재료 준비: 모자: 봄바람, 봄 소녀, 나무, 풀, 꽃, 새. ?게임 진행: 교사 내레이션: 봄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바람이 온다) '봄바람'이 말하다: 바람이 난다. (뒤를 돌아보며 손을 흔든다.) 튀어나온다. (봄의 소녀가 온다) '봄바람이 난다.) 나무가 움트기 시작했고, 풀이 돋아났다. 땅이 생기고 꽃이 돋아났습니다. "나무"가 말했습니다. "나는 나무입니다. 나는 녹색입니다." "풀"은 "나는 풀입니다. 나는 녹색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선생님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꽃도 아름다운 옷을 입습니다. "한 꽃"이 말했습니다: "나는 빨간 꽃입니다." 또 다른 꽃은 "나는 mwte꽃입니다." 교사 해설: 작은 새가 둥지에 있다고 하면 들어보세요. 풀, 꽃, 나무, 대화도 온다.
(작은 새가 무대 위로 올라온다) "작은 새"는 "나는 새다. (작은 새는 봄 풍경을 보기 위해 날아다닌다) 나는 봄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작은 풀", "작은 꽃", "나무" 모두 소리쳤다: "새야, 묶어라"." (새가 그들 앞으로 날아갔다) "나무"는 "놀자"라고 말했다. "풀", "꽃", "새"는 모두 "놀자"라고 말했다. " 게임 디자이너: Zhu Xiaoling ? 게임 이름: Fruit Squat? 적용 테마: 과일? 어린이에게 적합: 소형? 게임 유형: 음악 게임? 재료 준비: 경쾌한 음악, 과일 모자? 게임 과정:? 모자를 쓰고 들어보세요. 음악에 맞춰 조심스럽게 동작을 자유롭게 하세요. 음악이 멈추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마술사가 사과라고 말하면 사과 머리 장식을 한 아이들은 모두 쪼그려 앉고, 다른 아이들은 누가 귀가 강한지 보려고 쪼그리고 앉을 수 없습니다. ?게임? 디자이너: Zhou Weihong? 게임 이름: What'sbendthenumber?(교실 교육에 적합)? 적용 연령: ~세? 게임 목적: 아이들의 숫자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배운 가족 구성원의 이름을 복습합니다. ?재료 준비 : 숫자(1~)가 적힌 사랑 모양의 그림 4장, 아빠, 엄마, 할머니, 할아버지. 게임 방법: 하트 모양 조각 4개를 사용하여 아빠, 엄마, 할머니, 할아버지를 덮으세요. 카드 중 하나를 무작위로 가리키며 다음과 같이 질문합니다. 어린이가 카드에 적힌 숫자를 말한 후, 숫자XX가 무엇인지 추측하게 합니다. 사랑 카드를 연 후 올바르게 추측했는지 확인합니다. 그는 격려를 표시하기 위해 작은 빨간색 별을 받게 됩니다. 게임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규칙: 다른 주제의 검토로 전환 가능. ?게임? 디자이너: Zhou Weihong? 적용 테마: 여름? 적용 연령: ~세? 생활 상황에서 Ilike...라는 문장 패턴을 연습하세요. ?재료 준비: 주스, 콜라, 우유? 게임 플레이: ?아이가 판매원 역할을 하며 음료 가게를 엽니다. 아이들은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원은 무엇을 좋아합니까? 아이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해당 음료를 선택하고 다음과 같이 영어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대답이 맞으면 판매원이 우유를 부어줄 것입니다. 컵에 담아 맛보게 해주세요. ?규칙: 처음에는 선생님이 영업사원이 됩니다. 아이들이 익숙해지면 능력이 강한 아이들에게 영업사원이 되어달라고 부탁하고, Thankyou.Hereyouare와 같은 대화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디자이너: Tang Wenjun?게임 이름: Goodfriends?적합 연령: 4세?주제: 봄?제공 자료:조각(-시트)?게임 목적: 1. 게임 활동을 통해 동물 단어를 검토하고 통합합니다. ?. 추측 활동에서 어린이의 협동 능력을 키우고 영어 학습에 대한 어린이의 관심을 자극합니다. ?게임 방법: 아이에게 선생님을 등지고 앉게 합니다. 교사는 태블릿을 들고 영화 내용에 따라 다른 아이들도 그에 상응하는 행동을 합니다. 의자에 앉아 있는 파트너는 파트너의 행동을 바탕으로 단어를 추측합니다. 올바르게 추측한 후 모든 단어 조각을 올바르게 추측하면 다섯개 별을 받게 됩니다. ?규칙: 이 게임은 한 그룹의 어린이가 앞에 앉아 추측하고 집단적으로 행동을 수행하도록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디자이너: Tang Wenjun?게임 이름: Tsismy?적합 연령: 4세?테마:?제공되는 재료: 집에서 만든 유아용 침대(골판지 상자로 만든) 종이 인형, 5개의 해와 달 그림? 게임 목적: 1. 패스 조작 종이 인형은 아이들이 내용을 이해하고 동요를 배우고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아이들의 학습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고 과감하게 표현하고 수행합니다. ?게임 방법: 1. 선생님이 종이인형을 하나씩 보여주며 아이들에게 인사합니다. ?, 달 그림 보여줘, 더문업, 업, 뭐해, 선생님은 종이인형을 침대 위에 하나씩 올려놓고 문장 패턴 Dadygotosleep.?, 태양 그림 보여줘 더쑨업, 업, 업, 뭐하는 걸까요? 선생님이 종이인형을 하나씩 집어 침대 옆에 있는 종이난간에 다디겟업을 연습해 보세요. 조작을 통해 학습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규칙: 이 게임은 어린 아이들이 동요의 내용을 플레이하고 통합할 수 있는 코너 자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디자이너: Xu Hong?내용: 스포츠 질문과 답변 통합(Intheplayground)?목적: 1. 두 사람이 게임에서 협력하여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나는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라는 문장 패턴을 연습합니다. ?, 영어 표현과 수행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향상시킵니다. ?재료 : 스포츠용품(축구\농구\탁구\테니스 등). ?게임 방법: 1. 두세 명의 어린이가 협력하여 질문하고 대답하는 게임입니다. ? , 한 어린이는 스포츠 용품을 들고 "무엇을 할 수 있나요?"라고 물었고, 다른 두 어린이는 손을 들고 "아이칸플레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승자와 질문자가 질문을 하면서 연습을 했습니다. ? Game10 ? 디자이너: Xu Hong ? 내용: 날씨(Weather)에 대한 질문과 답변 통합 ? 목적: 1. 게임 진행 중 "How'stheweather? It's..."라는 문장 패턴을 연습합니다. 질문에 답하십시오. ?재료 : 투명한 파란색 바닥판, 기상 필름\상 꽃 등 ?게임 방법: 1. 아이들이 두 명씩 짝을 지어 놀면서 날씨 필름을 조작하고 "날씨는 어때요?"라고 질문합니다. 다른 아이는 영화에 따라 "번개예요"라고 대답합니다. , 역할을 바꾸고 누가 더 많은 꽃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꽃을 더 많이 가진 사람이 승리합니다. ?Game11?디자이너: Chen Lihua? 게임 이름: Redlight, Greenlight? ?활동 방법: 한 아이는 경찰관 역할을 하고, 다른 아이들은 운전사 역할을 합니다. 운전대를 잡고, 경찰의 지시를 보면서 동요를 읽고, 해당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으로 걸어갑니다. 허파. 한 번 읽으면 역할을 바꿀 수 있습니다. ?Game1? 디자이너: Chen Lihua? 게임 이름: 오체 던지기(개인 게임)? 활동 준비: 학습된 영어 영화(알파벳 영화)? 활동 방법: 교사가 보여줍니다. 그림을 바닥에 내려놓으세요. 한 아이가 다가와 선생님의 발음을 듣습니다. 첫 번째 단어는 해당 부분에 엉덩이를 대고 앉으세요.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단어가 들리면 손으로 해당 글자를 잡으세요. 글자라면 선생님의 글자 발음을 들어야 해요. 이 게임을 통해 어린 아이들도 단어를 발음할 수 있습니다. ?Game1? 디자이너: Li Hong? 적용 연령: 중년 어린이? 테마: 건물? 활동 목표: 기차 운전 게임을 하면서 문장 질문과 답변을 연습해 보세요. mgoingtothe* *". ?게임 자료: 그림, 리드미컬한 음악. ?게임 방법 : 교사가 기관차 그림을 들고 아이에게 운전해주며 "어디 가세요?"라고 묻습니다. 문제의 아이는 내용에 따라 "나는 **에 갑니다"라고 대답합니다. 사진을 찍고 나서 교사가 말합니다. "Ok.geton, 제발!" 아이는 교사의 기차에 올라 차례대로 운전하다가 점차 기차에 탄 아이에게 "어디로 가시나요?"라고 묻습니다. ?Game1?디자이너:Li Hong?적용 연령:중년 어린이?주제:Intheplayground?활동 목표:동료를 모방하는 액션 게임에서 "놀이**"라는 단어를 검토하고 통합합니다. ?활동 자료: 그림? 게임 방법: 어린이들에게 등을 뒷줄로 향하게 하여 일렬로 세우도록 합니다. 교사는 첫 번째 어린이에게 "테니스"와 같은 단어를 알려줍니다. 배드민턴을 치는 동작을 보고 첫째 아이에게 전달합니다. 세 번째 아이가 자신의 행동을 보고 어떤 단어인지 추측했어요. 모두에게 말하고 무엇이 잘못되고 무엇이 옳은지 집단적으로 판단하십시오. ?Game1? 디자이너: Zhai Lin? 테마: 책가방 속 비밀? 게임 목적: 단어 검토: 펜자연필-상자고무연필-연필책? 추측 추측 , 책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나요? 답이 맞으면 아이가 질문자가 됩니다. , 어린이(질문자)는 질문답변 게임에 참여할 자신의 동반자를 선택합니다. , 아이들은 서로 역할을 교환하고 게임이 반복됩니다.
?Game1? 디자이너: Zhai Lin? 테마: 능력? 게임 이름: 드럼 연주 및 꽃 전달? 게임 목적: 노래 "I'mLily"의 연습을 통합합니다. ?재료 준비: 작은 북, 꽃? 연주 방법: 1.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등을 대고 북을 치고, 아이들은 북이 멈추면 꽃을 손에 든 사람이 일어나서 꽃을 건네줍니다. 자기소개는 "나는...\나'magirl(boy)\I'msix(seven)\Ilike... 정답을 말하는 아이들은 북을 치고, 틀린 답을 하는 아이들은 ?Game1? 디자이너: Xie Haiying? 게임 목적: 1시~12시를 검토하세요. 게임 방법: 2학기. 먼저, 작은 동물을 잡으러 나가야 할 시간을 모두에게 알려주세요. 게임이 시작되고 늙은 늑대가 들어옵니다. 앞에 있는 작은 동물이 뒤를 따라 걸어가며 묻습니다. ?" 늙은 늑대가 대답했습니다. "소네오시계입니다."... 늙은 늑대가 처음으로 시간을 알려줬을 때, 늙은 늑대는 작은 동물을 잡으러 갔다가 붙잡혔습니다. ? 규칙: 1. 언제 늙은 늑대가 처음으로 시간을 말하면 작은 동물들은 도망갈 수 있고 늙은 늑대는 그것을 잡을 수 있다. 늙은 늑대가 마음을 열면 모두가 함께 멈추고 늙은 늑대가 끝내고 앞으로 나아갈 때까지 기다린다. ?Game1? 디자이너: Xie Haiying? 게임 이름: Myfavouritefood? 게임 목적: 피자, 핫도그, 샌드위치, 프렌치프라이, 비스킷...? 게임 준비: 먼저 칠판에 있는 모든 그림을 보여주세요. 같은 시간에 어린이들이 하나씩 읽게 합니다. 그런 다음 그림을 모두 뒤로 넘겨 순서를 섞습니다. 그런 다음 그림을 하나씩 펴고 질문합니다. 아이들은 '사피자'라고 대답합니다. 마지막 그림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어린이들에게 초기 기억을 바탕으로 마지막 그림의 내용을 추측하게 하세요. 제안: 어린이에게 그림을 전시하고, 어린이들에게 붙여주고, 뒤집어서 바꾸게 하세요. 그런 다음 게임에 들어가 게임의 재미를 높입니다. ?Game1? 테마: 능력? 게임 이름: Solitaire 게임? 게임 목적: 문장 패턴 검토: Whoareyou?Ican… ?재료 준비: 그림? 놀이 방법: 1. 교사가 먼저 질문을 합니다. 첫 번째 어린이가 대답한 후 어린이(질문자)가 질문자가 됩니다. 질문과 답변 게임의 파트너, 아이들은 서로 역할을 교환할 수 있습니까? Game0? 디자이너: Gu Huihua? 게임 이름: Askthetime? 준비: 장난감 시계 게임 방법: 1. 아이들은 팔을 사용하여 각각 시침과 분침을 만듭니다. 교사가 정한 시간에 따라 아이들이 시계를 사용하는 시간은 언제입니까?라고 묻습니다. 아이들을 2명씩 나누어서 시간을 보여주고, 한 사람은 "지금은 몇 시야?"라고 묻습니다. ...시." 몇 번 후에 역할이 바뀌었습니다. ?Game1?디자이너: 구비홍? 게임 작은 의자 옆에서 교사는 "의자 근처"와 같은 위치 단어와 함께 짧은 문장을 말합니다. 아이는 지시에 따라 "의자 앞"과 같이 의자 옆에 섭니다. 아이는 지시에 따라 의자 앞에 섰다. 게임은 계속해서 진행됩니다. ?게임? 디자이너: 구비홍? 게임 이름: 학교에는 무엇이 있나요? ?적용 연령: 나이가 많은 어린이?주제: 다음 학기 동안 학교에서?게임 목적: 학습 도구 사용에 대한 어휘를 통합합니다. ?추천 게임 플레이: 다양한 학습 도구를 책가방에 넣고 아이들에게 추측하게 하세요. 교사는 "책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나요?"라고 물었습니다. 아이는 추측하여 "Abook"이라고 말했습니다. 추측이 맞으면 교사는 책가방에서 책을 꺼내 아이에게주었습니다.
- 관련 기사
- 창사의 중심지는 어느 지역에 위치해 있나요?
- 장난꾸러기 Tianzun 블로그
- 청두 채널 2에서 'Hearsay'를 시청할 수 있나요? 예전엔 보는 걸 좋아했는데 방송 시간이 언제예요? 금으로 변하는 것도 돌인가요?
- Shenzhen Formas Pharmaceutical Technology Co., Ltd.는 어떻습니까?
- Xia Qing과 Chen Huai는 어떤 소설인가요?
- 진산 음악제는 언제 시작되나요? 어떤 별들이 있나요?
- 어떤 포드 자동차가 수입되나요?
- 죄송하지만 민생 서약서 105813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일부 전환사채에는 질권이 있지만 일부 품종에는 질권 코드가 없습니다.
- 분노의 질주 사망 후 배우를 대체할 인물은 누구인가요?
- 추저우시는 어느 성 및 시에 속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