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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후 소리가 왜 그렇게 슬프게 들리나요?

민속음악에서 얼후의 위상은 기본적으로 서양음악에서 바이올린의 위상과 같다. 둘 다 음색이 인간의 목소리에 가깝고 둘 다 치는 악기입니다. 그러나 피아노 케이스의 크기가 다르고 사운드 컬럼의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둘의 음색이 다릅니다. 얼후의 슬픈 소리도 이유 중 하나이고, 피아노 관의 소리도 이유이고, 안현과 바깥 현의 조율도 이유이고, 거리에서 연주하는 거지들의 소리도 이유입니다. 얼후는 당나라 중원에 소개된 이후 오늘날까지 계속해서 발전해 왔으며 얼후에 역사적 중요성을 부여했습니다. 거리의 거지들도 사람들에게 얼후에 대한 슬픈 느낌을 줍니다. 또한 얼취안잉웨(Erquan Yingyue), 강물(River Water) 등 전통 얼후 레퍼토리는 모두 암울한 삶을 묘사하거나 역사적 비극적 이야기를 바탕으로 공연할 때 삶의 굴곡을 더해줍니다. 또한 강물과 같이 이러한 감정을 구체적으로 악화시키는 몇 가지 기술이 있으며, 현을 누르고 문질러 피아노 소리를 질식 효과처럼 들리게 만드는 기술이 있습니다. 사실 Erhu는 많은 새로운 이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얼후뿐만 아니라 국내 전통사상에 얽매이지 않는 중국 민속음악에 대한 일부 외국인들의 이해와 창작 과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 얼후(erhu) 연주자 Jia Pengfang의 일련의 작품이 있습니다. 이소무라 유키코와 사코시타 마사오의 피아노와 얼후 앙상블 '바람이 사는 거리'도 있습니다. 이 노래는 듣기 좋고 아이디어도 좋습니다. 가장 좋아하고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