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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벽 위'가 5월 개봉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장예모 감독의 명작 '벼랑 위'의 흥행이 역전됐다. 현재 흥행 총액은 6억 6,800만개로, '가이딩 라이트 스탠다드 에디션'의 각 플랫폼이 예측한 흥행 데이터를 훨씬 뛰어넘었다. . 정보. 마오얀 데이터의 예측 분석도 초기 3억에서 거의 10억으로 조정되었습니다. '절벽 위'가 5월 영화시장에서 좋은 출발을 보인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주제는 장이머우 감독이 한 번도 다룬 적이 없는 첩보전 주제이지만, 디자인 스타일과 주제 스타일은 그의 많은 영화와 일치하며 극단에 초점을 맞추고 궁극을 추구합니다. 특히 촬영에 있어서는 글쓰기에 있어 색의 관성력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포즈를 취하는 장면에서도 새로운 돌파구를 찾는다. '절벽 위'는 실제로 영하 30도에서 촬영됐다.

'절벽 위'에서는 모두가 얼어붙은 환경에 놓여 있으며, 캐릭터의 본질적인 성격이 얼마나 많이 포착됐는지 거의 균일한 검은색 의상을 입고 있다. 가장 깊은 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러나 하얀 눈에 붉은색이 가미된 것은 국민적 영웅의 홍보 부족과 버림과 관련이 있다. 단편 속에 숨겨진 심각한 상황은 화면 밖의 촬영에서도 그대로 드러난다. '절벽 위'는 대부분 영하 30도의 영하의 환경에서 촬영됐다. 촬영 첫 달 동안 모든 배우들은 장이머우 감독의 지시에 따라 매일 숲과 설원에서 연기를 촬영해야 했다. 장이머우 감독의 지휘 아래 실제 눈꽃, 설원, 눈더미에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인공눈이 겹겹이 쌓여 있다. ?배우의 얼굴에 쌓인 눈은 물로 변하고, 또 서리로 변한다. 이런 작은 디테일들은 큰 화면에서만 생생하게 비출 수 있다. 촬영감독 자오샤오딩

현실은 <절벽 위>의 주요 주제이자 내용의 해석이기도 하다. 이번 영화를 계기로 촬영감독 조샤오딩(Zhao Xiaoding)과도 인터뷰할 기회가 생겼다. 그는 '영웅'을 시작으로 "장 감독만이 말할 수 있다"고 말하듯, 장이머우와 탄탄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내 스케줄은 그에게 항상 자유로울 것입니다." 고전 "붉은 수수밭"의 스토리와 환경의 상호 작용 이후, 독특한 컬러 촬영 미학 시스템은 장이머우 감독 작품의 중요한 상징이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대담함과 아름다움에 대해 칭찬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블록 색상의 저렴함을 "비웃습니다". 창작자마다 자신만의 아이디어가 있지만, "Shadow"를 시작으로 "One Second", "Above the Cliff"에 이르기까지 장이머우 작품의 색상이 점점 더 다채로워지고 있다는 점도 확인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그림자'의 수묵화는 여전히 '더해진 드라마'라고 말한다면, '1초'와 '절벽 위'는 거의 자연으로의 복귀에 가깝고 기본적으로 자연 환경 자체의 색조를 활용하여 관객을 끌어당긴다. 그들의 사고방식은 단편 소설의 색깔을 숨깁니다. Zhao Xiaoding은 또한 "Above the Cliff"에서 흰색이 더 독특한 색상이며 줄거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이를 시도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장예모는 영화 촬영 전 이미 집필진과 함께 전체 영상 시스템에 추운 외부 환경을 포함해야 한다고 결정한 바 있다. "절벽 위"의 눈 내리는 날씨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해 Zhao Xiaoding은 "Sister Ida"와 북유럽 스타일 감독의 일부 작품 등 촬영 전에 참고할 영화를 많이 찾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절벽 위' 장편영화는 거의 항상 눈이 내린다. ?자오샤오딩은 자연 환경 체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런 흰색을 사용했지만 단일하다. 유백색은 눈이 내리지 않는다. 영화 속 감정적 인물.

“모든 캐릭터는 형제애, 연인 간의 사랑, 애국심 등 마음 속에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따뜻한 것이므로 우리가 빛을 다룰 때 많은 경우 이것은 뜨겁고 차가운 상호 작용입니다. 색상의 부드러움과 낮은 LED 색 온도, 종종 동일한 인터페이스에서 차가운 빛과 빛의 혼합을 사용합니다.

"자오샤오딩의 관점에서 볼 때 '벼랑 위'의 집필 컨셉은 '그림자'의 집필에 다소 가깝습니다. 후자는 비오는 날의 장면을 기반으로 캐릭터의 걱정스러운 감정을 표면으로 끌어올리고 극단적인 면모를 보여줍니다. 외부 세계에서는 환경, 즉 제시된 물리적 환경이 이야기의 줄거리와 등장인물의 감정에 영향을 미치며, 이러한 친밀한 글쓰기 설정이 자오샤오딩을 글을 쓸 때 가장 기분이 좋게 만드는 것입니다.

특히 관객들이 IMAX나 돌비 시네마에서 볼 때 마치 얼음과 눈의 왕국에 있는 듯한 느낌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배우들이 그냥 앉아서 고전적인 대사를 하게 하는 것이 영화의 특징 중 하나가 아니라, 적절한 광원, 촬영 각도, 색상이 모든 것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야기 속에서 관객의 심리적 감정을 자극하기 위해서다." 자오샤오딩은 이후 '스나이퍼'에서도 여전히 고급스러운 회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고, 환경을 활용해 플롯에 반응한다고 미리 밝혔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그것을 사용하여 청중에게 큰 놀라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게임감과 현실감이 만났을 때

'벼랑위'에서 가장 '장이모우'답지 않은 면모는 단연 액션 장면이다. 전작 '섀도우', '영웅'의 우아하고 시적인 게임플레이에 비하면 이번 액션신은 '빠르고, 정확하고, 잔인하다'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제대로 포착했다고 할 수 있다. 큰 이유는 펑샤오강이 이번에는 과거 알고 있던 무술 사범을 선택하지 않고 '홍화전장2', '베를린' 등 영화에 출연했던 무술 사범 정두홍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정 감독 역시 장 감독의 이전 경험을 연구한 작품에서 무술 무대를 액션 디자인에 접목시킨 흔적이 보이지만, 보아하니 장 감독이 이러한 내용을 생략한 것으로 보인다. 좀 더 현실적인 사실성을 보존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런 지원은 카메라 렌즈 아래에서 더욱 뚜렷해진다.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준 것은 장이가 연기한 장셴첸과 영화 속 스파이들을 쫓는 모습이었다. 조샤오딩은 " 게임적인 느낌' 이 섹션을 설명하기 위해 '우리는 골목의 구불구불한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여 관객에게 조감도에서 미로의 효과를 보여줍니다. "촬영 과정에서 Zhao Xiaoding과 그의 촬영팀은 움직이는 렌즈를 사용하여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추적하고 촬영했으며 전체 추격의 리듬이 높아졌습니다. "그 당시 전체 첫 번째 컷은보다 길었습니다. 지금이고 결국 모든 것은 장 감독이 편집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관객이 액션 부분에 너무 집착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는 것 같아요. 이번 액션은 드라마틱한 연기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이죠." Zheng 감독의 원래 디자인에서 Zhang Xianchen은 12명이 넘는 스파이를 상대해야 했고, 결국 그 중 5~6명이 제거되었기 때문에 이야기가 매우 현실적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나 관객들이 안전하다고 생각한 순간, 자동차가 달려와 그를 쓰러뜨렸다. 이러한 사고는 서로 연결되어 이야기를 매우 간결하게 만든다. 줄거리는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타는 네 사람으로 시작된다

이러한 액션은 실제와 자연 조건을 바탕으로 일부 스포츠의 리듬을 만들어내며 관객은 이야기를 따라가며 주인공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자연 환경. 스카이다이빙 장면은 이뿐만이 아니다. 마치 '치킨 게임'이나 사격 게임을 하는 듯한 모습이다. 이는 단지 자오샤오딩과 영화의 재미일 뿐이다. 사실 영화 초반의 대본은 이렇지 않았다고도 밝혔는데, 대본은 거대한 공항에서 시작해서 4명이 기관실로 갔다. 공항에서 충돌사고가 발생하고 비상착륙이 발생했을 때, 장이머우 감독은 숲 속에서 이러한 측면을 적절하게 단순화하기를 원했고, 작가팀은 관객이 직접적으로 주관적인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했다. 이야기.

환경 활용이든, 액션 장면에 대한 요구 사항이든, 장예모는 <1초> 이후 점차 큰 변화를 겪은 것으로 보이며, 이 상황도 오랜 시간 그의 협력에 맡겼다. 파트너 자오샤오딩. 사실 미적 스타일과 취향은 안정적이지만 표현 방식에 있어 그의 추구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최근 영화들의 주제 역시 그가 늘 사랑과 포용의 마음을 유지해 온 것 같다. 다양한 도전의. 그가 여전히 최전선에서 글을 쓰고 있는 한, 그는 이전에 하지 않았던 일들을 계속할 것이다. 특히 당신은 장 감독과 다시 일하면서 흥미로운 집필을 하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팬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놀라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생각하거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