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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루먼 카포티의 삶
카포티는 어린 시절의 이상한 경험 때문에 예민하고 반항적이며 조숙했습니다. 그는 대학에 가기를 꺼리고 평범한 사람들의 길을 따르기 위해 대신 유명한 문학 출판물인 "The The"에 입사했습니다. 뉴요커' 잡지. 서서히 그는 잡지에 작품을 출판하기 시작했고, 단편 소설 "미리암"은 O. Henry Short Story Award를 수상했으며, 이후 출판사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공개적으로 게이 남성인 그의 글쓰기 외에 또 다른 큰 취미는 사교 활동입니다. 뉴욕 유명인사 집단에서의 삶의 세부 사항은 중편 소설 "티파니에서 아침을"에 기록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Capote는 자신의 소설적 기법과 저널리즘의 적시성을 결합한 스타일을 만들기를 희망하면서 항상 새로운 글쓰기 기법을 실험할 기회를 찾고 있었습니다. 1959년 기회가 찾아왔다. 중미 캔자스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은 카포티의 강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소꿉친구이자 여성작가인 하퍼 리(이후 유명 소설 『앵무새 죽이기』 출간)를 초대해 인터뷰와 조사에 많은 시간을 쏟았고 6000페이지가 넘는 메모를 작성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유죄 판결을 받고 교수형에 처한 살인자 중 한 명인 페리 스미스(Perry Smith)와 깊은 대화를 나눴으며, 이를 통해 Capote는 페리의 슬픈 생활 환경, 특히 부모에게 버림받은 비슷한 어린 시절에 대해 깊은 이해를 얻었습니다. 우정을 뛰어넘는 동정심과 사랑의 감정. Capote는 페리가 항소심에서 교수형을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훌륭한 변호사를 고용할 수 있었지만 결국 글쓰기에 대한 그의 "이기심"이 지배적이었고 그의 책에 등장하려면 더 "비극적인" 이미지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는 페리를 위해 좋은 변호사를 고용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페리의 교수형을 목격했고 살인자는 실제로 그의 책에서 가장 개인적인 인물이 되었습니다. 6년 만에 '인 콜드 블러드(In Cold Blood)'가 발매돼 미국 전역에 돌풍을 일으켰다. 시의적절하고 가독성이 높은 새로운 다큐멘터리 스타일을 창조하는 동시에 문학적 가치도 높으며, 미국 중서부 중심부의 범죄 심리학과 민속 관습 등 다양한 측면을 다루는 고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In Cold Blood"의 성공으로 인해 Capote는 명성과 오락에 더욱 집착하게 되었습니다. 성대한 가장 무도회 파티를 열고, TV에 자주 출연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다음 집필 계획을 공개했지만 아무것도 공개적으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술과 마약을 좋아하는 것으로 인정되었습니다. Capote는 그의 또 다른 걸작을 상류층의 방탕한 삶의 초상화로 상상했지만 유명인의 사생활을 노출한 단편소설은 비평가들을 실망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를 뉴욕 유명 인사계에서 제외시키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더 이상 수준 높은 작품을 쓸 수 없었고, 그의 삶은 급격히 쇠퇴하기 시작했다. 1940년대
카포티의 초기 주요 작품으로는 첫 소설 "다른 목소리, 다른 방"과 5개의 단편 소설 "밤의 나무", "미리암", "머리 없는 독수리", "마지막 문을 닫아라" 등이 있습니다. , "슬픈 마스터". 이 작품들은 '밤무드의 이야기'라고 불리며 현대인의 고독과 두려움을 표현하는 것이 작품의 공통된 주제이다. 작품은 환상과 현실의 모순으로 가득 차 있으며, 줄거리는 기괴하고 신비로우며 섬뜩하다. 저자는 사람들의 심리적 변화와 어린 시절의 두려운 경험의 원인을 주의 깊게 탐구합니다. 1950년대
이 10년 동안 Capote의 작품은 다양한 주제를 반영했으며 그의 작품은 풍부했습니다. 이 단계의 작품은 흔히 '낮의 기분 이야기'로 알려져 있다. 그는 "A Christmas Memory"와 같은 자전적 이야기를 썼고 나중에 연극으로 각색된 소설 "The Flower House"(공동 집필)를 썼으며 나중에 여행 노트 선집으로 각색되었습니다. "Local Color" 및 "Collection of Observations"(다른 사람들과 공동 집필) 등의 영화 대본 "Down with the Devil" 및 "The Innocents"는 코미디와 여행 노트를 결합한 논픽션 소설 "Muse for People"입니다. 『우리가 들었던 것』은 미국 문학예술단체가 구소련을 방문하여 공연을 펼친 즐거운 장면을 담고 있다. 마지막 책의 제목은 "티파니에서 아침을"입니다. 이 작품은 카포티의 비남부 문학 창작 단계의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카포티의 "낮의 로맨스 이야기"의 정점이기도 합니다. "티파니에서 아침을"은 캐릭터화와 서사적 기법 모두에서 극적인 효과를 달성합니다.
카포티의 남부 문학 작품과는 달리 그는 소설 속 인물과 사건을 공개적이고 공적인 사회적 배경에 배치하여 주인공의 만남을 미국의 전반적인 사회적 요인과 연결시켜 충격적인 사회적 효과를 만들어낸다.
이 기간 동안 카포티는 자신의 문학 창작물에서 자신의 꿈과 소망을 현실 세계에서 일어난 사실로 묘사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그러나 꿈은 결국 현실이 아니다. 낙관적이고 밝은 기분을 고조시키려는 의도지만, 그 이면에는 더 깊은 우울과 혼란이 숨어 있다. 그 결과 작품은 이전 작품에 비해 환상적이고 흐릿한 느낌을 주며, 감성이 덜한 느낌을 준다.
이 기간 동안 카포티의 작품은 아름답고 신선하며 시적인 문체로 쓰여졌으며, 그의 글은 더욱 능숙하고 세련되어 폭넓은 평가를 받았다. 예를 들어, 노먼 메일러(Norman Mailer)는 카포티가 "세련되고 세련된 가장 아름다운 문장을 쓴다"고 칭찬했고, "티파니에서 아침을"은 불멸의 걸작이 될 것이라고 단언했습니다. 1960년대
1960년대에 카포티의 문학 경력은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1960년대 중반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논픽션 소설 '인 콜드 블러드(In Cold Blood)'를 완성해 출판했다. 이 밖에도 단편 『추수감사절 손님』, 『삼부작』(공동 집필), 『에덴으로 가는 길』 등 뛰어난 작품도 출간했다.
이때 카포티는 개인적인 감정의 세계에서 벗어나 사회 전체를 바라보며 사람들의 정신적 고통과 그 사회적 뿌리를 관찰하고 탐구했다. 10년 간의 탐구와 실천 끝에 Capote는 새로운 창의적인 주제를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문학 스타일을 창조하여 새로운 문학 학교 창설의 모범이 되었습니다. 1970년대
이 단계에서는 그가 만든 것이 거의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은 빈번한 사회 활동에 사용됩니다. 1973년에 출간된 『개 짖는 소리』는 그의 초기 작품 중에서 선별한 17, 8편의 글을 모아 놓은 것이다. 1970년대 초에 그는 또한 실제 인물과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으며 한때 책을 "기도의 응답자"라고 부르기로 결정하고 잡지에 "Mojiawei", "Bacchus 산의 만찬"이라는 4개의 장을 출판했습니다. ", "The Unspoiled", "Katie Macleod"는 주제로 인해 일부 사람들의 큰 분노를 불러 일으켰고 소란을 일으켰으며 Capote는 법정에 고소까지했습니다.
1980년에 Capote는 "Music for the Chameleon"이라는 제목의 마지막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그는 원래 책 이름을 "Strange Teeth"로 지정할 계획이었지만 나중에 현재의 책 제목으로 변경했습니다. 이 컬렉션에는 일정한 깊이를 지닌 중편 소설 "Pocket Coffi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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