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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에르'를 읽고 난 후의 내 생각
요즘 세상에는 재능 있는 소설가가 많지 않다. 사람을 속이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Feng Tang은 성장 주제에 대한 3부작을 마쳤습니다. 나는 그가 경험의 세계에 대한 글을 마쳤고 지속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뜻밖에도 그는 "Fu Er"을 썼고, 이로 인해 저는 매일 소설을 읽게 되었고 30년 동안 소설을 읽게 되었습니다. 사람들도 충격을 받았습니다. 어쨌든 나는 더 이상 소설을 쓰고 싶지 않습니다.
'푸어'는 눈부시면서도 충격적인 소설이 될 운명이다. 이 소설은 부처를 보면 죽이고 사람을 죽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열쇠는 당신이 누구인지에 달려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눈에서 자신을 읽을 것입니다. 당연히 도교인들은 배신을 보게 될 것이고 성 중독자들도 그것을 잃을 것입니다. 감각과 상상력의 거대한 자극, 육체 바깥으로 굴러가는 영적 구름의 바다도 소설의 모든 라인에 스며든다. 그래서 저는 『푸에르』는 정말 훌륭한 책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Feng Tang 자신은 이미 소설의 주요 목적을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소설은 순전히 허구이며 이상한 짐승을 포함하고 영혼을 감동시킵니다. 사람들을 육체적으로 행복하게 만드는 책임은 없습니다. 정신적으로 일반적인 미적 습관을 충족시켜서 현대를 찬양하는 책임이 없다." 올바른 견해를 가지고 도덕적 기초를 유지하는 책임이 없으며, 주류를 따르고 사람들을 더 높은 곳으로 인도하는 책임이 없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를 죽이고, 부처님 앞에서 고백하는 것 외에도 역사 속의 기묘한 힘과 신을 통해 나를 가장 매료시키는 것들과 '공간의 범위 안에 있는 거짓과 진실'에 대해 글을 쓰기로 결심했다.”
그리하여 거짓과 진실 사이, 육중한 육체와 영묘한 정신 사이에서 '푸두'가 탄생한 것이다. 이 소설은 물리적인 것과 형이상학적인 것, 물리적인 것과 영적인 것을 독특하게 결합합니다.
"Zi Buyu는 이상한 힘을 가지고 있고 신들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이제 Feng Tang은 세 가지 소설을 사용하여 Zi Buyu에 대한 이러한 것들을 설명해야 합니다. 이상한 힘과 혼란스러운 신들은 누구도 감히 직면하거나 직면하려고 하지 않는 매우 무서운 일입니다. 소설은 우리의 신경, 신체, 정신의 경계는 물론 미학적 고정관념은 물론 우리 자신의 왜소함, 어두움, 비좁음, 취약성에 대해 진지하게 도전합니다. 그러므로 "푸에르"는 악마를 들여다보는 거울이기도 하다. 악마는 괴물을 보고, 사람은 사람을 본다.
Feng Tang은 "이 책이 유통되면서 나에게 영적인 죽음과 세속적인 죽음의 길을 준 것 같습니다. 이해력이 없는 불교도들에게 맞아 죽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는 언제든지 ,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 불교도는 훨씬 적습니다. 불교가 아니라 이슬람이나 기독교에 대해 글을 쓴다면 이런 죽음의 가능성은 거의 100 %입니다.”
실제로 "푸에르". 》현재 상황과 상황에서는 출판에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붉은 저택의 꿈』과 『금병 속의 매화』 중 출판하는 데 많은 수고를 하지 않은 것은 어느 것입니까? 수년 동안 회람된 원고가 없었던 것은 무엇입니까?
Feng Tang이 Salman Rushdie를 지나치게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좋은 삶을 살지 못하고 있는데 최근에 새 소설을 출판했습니다. 그래도 효과가 없다면 Feng Tang이 여전히 동화를 다시 쓸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건 정말 큰 일이겠죠. 그는 '노란 책'을 쓸 때 세상에서 가장 포르노이고, 동화를 쓸 때는 가장 순수하고 아름답습니다.
우리의 육신은 그런 시대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천재와 위대한 재능을 두려워합니다. 진부함과 금기는 그들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느끼기 때문에, 공격성과 대담함은 그들을 겁주고 당황하게 만듭니다. 인류에게 천재의 자기계발을 위한 유일한 기회와 통로를 제공하는 것은 바로 이런 종류의 두려움과 당혹감입니다.
최근에는 출판이나 수용 등 다른 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중국 작가들이 쓴 소설을 여러 편 보았는데 매우 기쁩니다. 실제로 중국에 좋은 소설이 점점 많아지고 있고, 중국 문학이 정말 기대됩니다. .
중국의 경제 규모는 세계 2위다. 풍당의 『푸이』는 이 시대의 천재이자 재능 있는 작가가 이미 등장한 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