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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의 Jianfu Palace Garden을 구성하는 건축 패턴은 무엇인가요?
건복궁의 정원 배치는 웅장한 염춘각과 넓은 징의각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주변에는 옥호빙, 영회당, 묘련실, 빌린각, 경성자이, 지운탑, 회요 등이 둘러싸여 있습니다. 타워, Jicui Pavilion 및 기타 건물.
여기의 건축 레이아웃은 흩어져 있고 정교하게 고안되었습니다. 베란다의 독특한 디자인은 공간을 분리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물을 교묘하게 연결하여 궁전 정원의 평면적인 스타일과 상반되는 가상 현실의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건륭은 이곳에서 쉬고 노는 것을 좋아했으며, 이곳에서 자주 시를 낭송하기도 했으며, 기쁠 때는 글과 시에 능한 신하들을 불러 함께 노래하고 노래하기도 했습니다.
건복궁 정원은 황제와 황후가 휴식과 오락을 즐기던 곳이었습니다. Jianfu Palace Garden은 북쪽과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Yanchun Pavilion을 중심으로 Jingshengzhai, Bilin Pavilion, Ninghui Hall 및 기타 건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건물들은 높이가 분산되어 있고 내부에는 베란다로 연결되어 있으며 바위와 나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왕실 정원의 예술적 특성과 강남 개인 정원.
그리고 그 배치는 좌우 균형과 대칭을 추구하는 황실 정원, 치닝 정원 및 기타 자금성 정원과 달리 매우 독특하여 고대 중국 궁전 정원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건시오궁은 내궁 제6궁 북쪽에 있는 5개의 안뜰을 통칭하는 말이다. 건시오대는 동로에 있는 건동오대와 대칭을 이룬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각각 토우좌(Touzuo), 제2학원, 제4학원, 제5학원이라고 부른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원래는 왕자의 거주지였습니다.
건륭제가 즉위한 후 제2궁은 중화궁으로 업그레이드되었고, 제1궁은 서방재로 바뀌고 무대가 세워졌으며, 제3궁은 중화궁의 부엌으로 바뀌었고, 네 번째와 다섯 번째 궁전은 철거되고 재건되었으며 건복궁과 정원은 원래 첸시오학원의 일반적인 패턴을 완전히 바꾸었습니다.
건복궁 정원은 건물군으로 동1로가 축으로 통제되며 배치는 왕실 건축의 엄격한 분위기를 잃지 않습니다. Xiyi Road는 Yanchun Pavilion을 중심으로 구심적으로 배치되었으며 건축 형태도 건륭 시대의 유연하고 다채로운 특성을 반영합니다.
정원은 징이루(Jingyi Pavilion), 회요루(Hiyao Building) 등의 건물군이 본체를 이루고 있는 안뜰로, 매우 폐쇄적이고 조용합니다. 서쪽에는 염춘각(延春亭)이 본채이고, 궁궐 벽을 배경으로 지운루(智雲樓), 경성자이(景聖密), 빌린루(壁臨亭), 묘연화실(妙連hua室), 영혜당(寧惠堂)이 세워져 있다. 그들은 풍성하고 아름다운 건물 정면으로 곧은 궁전 벽을 덮을 뿐만 아니라 건물과 꽃의 복도가 있는 공간에서 옌춘각의 우뚝 솟은 웅장함을 돋보이게 합니다. 옌춘루의 남쪽에는 겹겹이 쌓은 바위가 산을 이루고 있고, 동굴과 계단, 깊고 구불구불한 길, 그 사이로 고목들이 있어 숲의 아름다움이 가득하다.
Ninghui Hall은 동쪽에 세 개의 방이 있고 남쪽 방은 "Sanyouxua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747년 건륭제는 조즈백의 18공, 원인의 군자임, 원인의 현중 매화 등의 오래된 컬렉션을 소장했습니다. 수한의 세 친구는 건륭제의 깊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그들을 "산유쉬안(Sanyouxuan)"이라고 명명하고 산유쉬안(Sanyouxuan)에 관한 장문의 시를 지어 정자에 거대한 형식으로 걸었습니다.
산요우안의 창 밖에는 산유의 보물 외에도 소나무, 대나무, 매화나무가 심어져 있어 안팎을 울린다. 홀에는 2행이 있습니다: 12개의 영적 텍스트가 보물의 횃불을 켜고;
삼천 개의 정토가 사랑스러운 구름을 그늘지게 합니다.
대련을 읽는 것은 마치 불교의 장소에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이곳은 한때 부처님을 숭배하는 장소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원묘연화실에는 '녹연법계는 본래 청정하고 백발빛은 항상 원만하다'는 속담이 있다.
화의 진리 그것은 말 밖에 있고 진리를 깨닫는 데 있다.
비린정은 산 위에 지어진 작고 아름다운 건물로, 정자 앞에는 돌을 쌓고 대나무와 편백나무를 심어 '천상의 푹신한 화분이 가까운 거리에 있다'는 예술적 이념을 만들어낸다. 떨어져 있는".
옌춘각은 정사각형 모양으로 양쪽에 5개의 방이 있고 복도로 둘러싸여 있으며 2층에는 평평한 좌석이 있고 양쪽에는 3개의 방이 있습니다. "황궁의 역사" 기록 : 누각의 남쪽 명판, 동쪽 방 문의 명판, 서쪽 문 명판, 동쪽 방 문 명판, 동쪽 및 서쪽 방 명판, 오른쪽 방의 명판, 서쪽 명판, 왼쪽 명판, 오른쪽 방의 명판, 2층의 명판, 최상층의 명판.
기록에 따르면 옌춘루는 외부가 2층이지만 실제로는 내부가 3층이고 개방형 2층, 어두운 바닥 2층, 중이층 3층으로 구성된 파빌리온 스타일이다. 옌춘루(延春亭)를 본따 지은 것으로, 1층의 분포가 복잡하고 변화무쌍하여 현장에 몰입하면 동서남북을 구분하기 어렵다고 해서 신비한 탑이라고도 불린다. Yanchun Pavilion의 레이아웃이 얼마나 복잡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정원에 있는 독특한 건물
Jingshengzhai는 외부에 9개의 방이 있으며 동쪽과 서쪽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5개의 동쪽 방은 Yanchun Pavilion 바로 맞은편에 있으며 양쪽의 베란다로 정자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측면. 방의 캐비닛에는 "7일간의 음식과 잠옷"이라고 적힌 명판이 있습니다. 황제가 잠과 음식을 잊어버린 것과 정무에 부지런한 것에 대한 칭찬이다. 4개의 서쪽 방은 정원의 북서쪽 모퉁이에 위치하며 서쪽 벽이 서쪽으로 옮겨진 후 1743년에 추가되었습니다.
회요탑은 1757년에 지어진 불교탑이다.
이 건물은 1742년 건부궁과 정원이 건설된 이후 마지막으로 지어진 건물입니다.
회요탑은 깊이가 1칸, 너비가 7칸이고, 2층으로 되어 있으며, 건물에는 오르락 내리락할 수 있는 계단이 여러 개 있고, 깨진 돌 부처 자리는 모든 방에 산다. 집의 면적이 좁고 깊이가 작기 때문에 뒷처마 기둥을 북쪽 궁궐 벽을 감싸서 깊이를 높이고 실내 공간을 확장했습니다.
건복문은 청나라 건륭제 때 건복궁과 함께 건립된 건복궁 남쪽의 정문이다. 두 개의 열린 문이 있는 유리문이 있고, 동쪽과 서쪽에 모퉁이 문이 있고, 문 안쪽에는 부진당이 있습니다. 부진전은 3개의 방이 있고, 산 꼭대기에 굴러다니는 창고가 있고, 푸른 유약 타일 지붕과 가장자리가 잘린 녹색 유약 타일이 있으며, 앞뒤에 복도가 있고, 뒷 복도는 건부궁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에 손으로 복도가 있어 닫힌 안뜰을 형성합니다.
회봉정은 건부궁 뒷마당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사각형 모양으로 각각 3개의 방이 있고 이중 처마와 뾰족한 지붕이 있으며 보라색 유약 타일, 공작 파란색 유약으로 덮여 있습니다. 가장자리를 다듬은 타일, 백석 Xumizuo 플랫폼 및 주변의 백석 난간과 구름 무늬 기둥은 아름답고 엄숙합니다.
징이쉬안(Jingyixuan)은 폭이 5개이고 깊이가 3개이며, 지붕은 3개의 고리형 지붕을 갖고 있으며, 앞쪽 처마는 3개의 방으로 뻗어 있고, 왼쪽에는 베란다가 있습니다. 전면 낮은 벽에 바로 연결되어 독립형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서쪽 베란다는 징이쉬안 안뜰의 서쪽 안뜰 벽 역할을 하며 건푸궁의 침실로서 징이쉬안은 축을 벗어날 수 없으며 정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궁전과 정원을 교대로 배치하는 이러한 배치 기술은 매우 적절하게 사용됩니다.
징이쉬안(Jingyixuan)은 동이로(Dongyi Road)에 있는 건물들 중 더 큰 건물이다. 3권의 갈고리 모양 지붕을 사용하기 때문에 베란다 꼭대기나 꼭대기처럼 높은 주용마루가 없다. , 그래서 넓은 면적을 차지하지만 고층 건물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반대로 3권의 갈고리형 지붕은 우아한 곡선과 완만한 경사를 갖고 있어 정원의 수면 공간으로서 건축 형태가 정원 건축과 조화를 이룬다. 또한 궁궐 영역과 정원 영역을 구별하는 과도한 형태이기도 하다. Jingyixuan은 Jianfu Palace의 침실로 간주되며 Qianlong 황제가 왕실 거주지로 건설했습니다.
그러나 “그때의 구조는 너무 외로워서 생각조차 할 수가 없었다”고 건륭은 황후였을 때 이곳에서 살 수 없었고, 그럴 수 없어서 서운했다. 원래의 개조를 수행하십시오. 그는 슬픔 속에서도 "도시는 늘 혼잡하고 고요함만이 시원하다"고 한탄했으며, 여름 더위를 피하기 위해 이곳에서 2년을 보냈고, 예술적 개념을 경험하기 위해 한 번도 시를 쓰지 않았습니다. "마음이 고요하고 몸이 즐겁다"는 것입니다.
건륭은 골동품과 문화 유물을 좋아해서 구경한 뒤 가장 좋은 것을 골라 이곳에 보관했다. 건륭제는 60년 동안 황제를 지냈고 그가 이곳에 얼마나 많은 보물을 모았는지 아무도 몰랐습니다. 그러나 그와 가까운 모든 사람들은 당시 건복궁 정원이 마땅한 보물창고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건륭제가 죽은 후 가경제는 이곳에 수집된 모든 보물과 장난감을 원래의 궁궐에 잠그고 봉인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 후 도광(道光), 선봉(廣峰), 동치(同治), 광서(廣書) 시대를 거쳐 국고를 확인하는 것은커녕 인장을 열어보는 사람도 없었다.
청나라 마지막 황제 푸이(Pu Yi)는 정부가 제공하는 생활용품을 받아 후궁에서 계속해서 살 수 있도록 허락받았다. 푸이는 푸궁 정원을 짓는 것을 좋아해서 그곳을 살짝 꾸미고 살았습니다. 그는 몇 개의 창고를 열었고 거기에 많은 보물이 보관되어 있는 것을 보았고 또한 궁전의 풍경을 보기 위해 지붕 홈통에 올라갔습니다.
푸이에게 이곳은 신비로운 곳이기도 하다. 어느 날 밤, 건복궁 정원에 있는 징성자이에서 갑자기 의문의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정원 건물 전체가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한때 화려했던 건부궁 서원은 폐허의 모습을 하고 지금은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채 궁궐 성벽 깊숙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후 고궁박물원에서 5년에 걸쳐 설계하고 건축한 끝에 이 궁전 정원 건물은 폐허 위에 재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