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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서의 경력

또한 그는 1998년부터 다양한 스타일로 밴드 활동을 시작해, 이후 소규모 밴드로도 활동해 왔다. 큰 행보를 보이지는 않았지만 가끔씩 유명해지기도 했지만, 바쁜 업무로 인해 잠시 접어두기도 했다.

2005년 초 미디어에 입문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에디터가 됐다. 그때부터 인생의 방향을 찾았다고 생각하며 일을 끝없이 즐겼다. 의외로 언론이 철밥통도 아니고 금고도 아닌데, 회사 자체의 변화에 ​​더해 언론계에서 물러나는 것도 그 자체의 필요 때문이다.

드라마와 인연을 맺은 건 2008년 초. 처음에는 베이징의 유명 무대 드라마 '해피 트위스트'의 마케팅 기획자에 불과했지만, 표현에 대한 강한 의지로 인해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시나리오 작가의. 첫 작품 '해피트위스트 2009·단짠단짠'이 탄생했다. 비록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스스로 새로운 길을 찾았다.

2008년 말 '해피트위스트'를 그만둔 뒤 자영업을 하게 된 그는 처음에는 극본 작업 등 몇 가지 작은 일만 맡았다. 벌써 서른 살이 된 그는 불안하고 혼란스러웠고, 나는 한때 정직하게 출근하는 길로 돌아가고 싶었다. 이후 연극 '10시간 연애의 길잡이'에서 베이징의 유명 비전문 극단 '5i party'와의 협력으로 감독, 각본가로서 험난한 경력을 시작했다. 그러나 그가 자신의 이상을 강화하고 자신에게 기한을 정한 것은 바로 이 실패한 시도 때문이었습니다. 2년 안에 이 도로가 개선되지 않으면 그는 농사를 짓고 불태우고 일하기 위해 자동차를 짜내야 할 것이며, 음식 날씨에 앉아서 돈을 갚으세요.

우연히 일이 일어나기도 한다. 관서는 서슴지 않고 이런 결정을 내린 뒤 다양한 직업을 접했고, 이후 소극장에서 대형극장으로 이적했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 화려한 회전이었지만 적어도 그것은 빠른 진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