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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 '격투'는 다른 소설과 다른 점이 있나요?

'Fighting Frenzy'는 일련의 애니메이션 각색을 거쳐 중국 문학 그룹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규모 SF 애니메이션입니다. 작가들은 완전히 업계 체인의 요구에 맞춰 제작했으며 애니메이션 각색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크다. 시장 개척과 양조를 마친 전작과 달리 이번에는 중국문학그룹과 작가 해골요정이 함께 관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작품이다.

업계를 선도하는 진정한 디지털 독서 플랫폼이자 문학 IP 육성 플랫폼인 중국문학 플랫폼은 앞서 'Step by Step', 'To Youth', '등불을 끄는 귀신', '도굴꾼' 등을 창작한 바 있다. Notes', 'A Thousand Flowers' 'Bone', 'Nirvana in Fire' 등 금메달 IP입니다. 이번 'Fighting Frenzy'의 의의는 책, 영화, 게임, 만화, 음악의 다라인 연계 모델, 즉 버전 2.0의 IP 생태계를 동시에 채택했다는 점이다. 버전 1.0의 일회성 판매 IP 모델입니다. "The Legend of Chosen"에 비해 "Fighting Frenzy"는 전체 운영 프로세스와 콘텐츠에 대한 통제력이 더 강력하고 수명도 더 깁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IP에 대한 국내 접근 방식은 한꺼번에 구입하여 광범위하게 개발하는 등 단순하고 조잡한 경우가 많습니다. 한동안 인기를 끌다가 IP 잠재력이 완전히 개발되기 전에 좌초된 고전 작품도 많이 있습니다. 관객을 가장 무력하게 만드는 것은 일부 영화와 TV 작품이 계속해서 리메이크되어 관객의 문제점을 건드리지 못할 뿐만 아니라 핵팬의 열정을 소모한다는 것입니다. 표현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좋은 작품은 다양한 분야의 관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만능스타와 같아야 합니다.

물론 온라인 문학을 애니메이션, 영화, TV, 게임과 결합하는 과정에서 수천억 달러 규모의 거대한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엄청난 생산 능력이 창출될 것입니다.

중국문학의 궁극적인 목표는 '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폐쇄 고리를 열어 완전한 IP 생태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2차원의 다양한 분야의 장벽을 허물고, 고품질 IP가 다양한 플랫폼으로 흘러갈 수 있도록 하며, 고품질 사용자가 다양한 형태의 IP를 즐길 수 있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