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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관중의 유화

오관중의 유화에는 '장강삼협', '북경', '조류의 낙원', '황산소나무', '루쉰의 고향' 등이 있다.

1. '장강삼협': 1975년 우관중은 삼협의 풍경을 모아 그의 걸작 '장강삼협'을 완성했다. 작품에서 우리는 거장의 남다른 창의성뿐만 아니라 유화의 국유화와 형식미에 대한 작가의 탐구와 끊임없는 추구를 볼 수 있다.

2. "북경": 1973년에 제작된 "북경"은 현재 개인 소장품이 부족하여 개혁 개방 이전에 제작된 유화 중 가장 큰 작품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대규모 작업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3. "새들의 천국": 화면 속 질주하는 굵은 선과 매끄럽고 부드러운 빛의 선은 깜짝 놀란 백조가 불사조를 쫓는 것처럼, 혹은 뛰어오르며 춤추는 사자처럼 이중의 변주를 이룬다. 용, 모이고 흩어지는 것. 갑자기 강하고 때로는 약하게 날아가는 선은 흩날리는 꽃과 날아다니는 눈처럼, 때로는 떨어지는 바위와 흩날리는 파도처럼 때로는 희박하고 때로는 촘촘하고 때로는 숨겨져 있고 때로는 눈에 보이는 점의 반향을 일으킨다. 검은색과 회색의 먹구슬은 선과 점 사이에 있어 우울하면서도 엄숙해야 할 묵직한 색채는 사람들에게 무한한 몽환을 선사한다. 그것은 나뭇가지 위의 나뭇잎, 나뭇가지 위에 서 있는 새, 그리고 얽힌 점과 선의 음악이다. .

4. "황산 소나무": Wu Guanzhong의 그림은 과거의 전통적인 소나무와 다릅니다. Wu Guanzhong의 그림은 사실적인 스타일로 전통적인 소나무와는 분명히 다릅니다.

5. "루쉰의 고향": "루쉰의 고향"의 구성은 기본적으로 전체 그림의 레이아웃, 볼륨 및 깊이를 구성하는 크고 작은 기하학적 색상 블록으로 구성됩니다. 리듬감이 있는 그림은 콘크리트 풍경에 추상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장강 남쪽의 아름다운 봄 풍경은 작가와 루쉰의 고향을 연결할 뿐만 아니라 중국과 중국을 연결하는 예술적 용광로가 된다. 서양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