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빌리 린의 롱 하프타임 워크'에는 120프레임 외에 또 어떤 볼거리가 있나요?

'빌리 린의 롱 하프타임 워크'에는 120프레임 외에 또 어떤 볼거리가 있나요?

이안 감독의 이 신작의 제작과 홍보 과정에서 혁신적인 120프레임/4K/3D 촬영 포맷이 가장 큰 기믹이었다. 카메라 신은 이 최초의 촬영 모드를 '뉴 플래티넘 스탠다드'라 부르며 '완벽하다! 이보다 더 나은 것은 없고, 이보다 더 높은 수준은 무의미하다'고 칭찬했다고 한다. "

? 하지만 중국에서 영화가 개봉되면 120프레임 버전은 모든 지역에서 볼 수 없다. 심지어 60프레임 버전도 '한정'이다. 도시에서는 기대하지 말고 자체 24프레임 버전을 시청하면 됩니다. 그렇다면 혁신적인 촬영 포맷으로 화제를 모은 이 영화의 120프레임을 볼 수 없다면 또 무엇을 볼 수 있겠는가?

? '빌리 린의 긴 하프타임 워크'는 동명의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전쟁터에서 귀국한 19세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드디어 전장에 복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영화는 인물의 심리 상태를 부각시키고 그들의 감정을 보여주기 위해 수많은 플래시백 장면을 사용한다. 아마도 이안은 전쟁과 영웅에 대한 사람들의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그러한 작업을 사용하고 싶었을 것이다.

? 영화 속 전장의 배경은 미군이 이라크에 진입하던 때이다. 19세의 빌리는 전쟁터에서 자신의 상사를 구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전쟁 기자들의 영상에 기록되었기 때문에 영웅이 되었습니다. 그와 그의 B반은 일시적으로 중국으로 돌아가 미군 대표로 순회 공연을 했습니다. 그러나 겉보기에 영광스러워 보이는 이 과정은 결국 그의 인생에 또 다른 전쟁이 되었고, 비록 총격이나 총격은 없었지만 그의 인생을 뒤바꾸고 결정짓기에 충분했다. 전장의 디테일을 보여주고 묘사하는 면에서 이안은 이번에 영화 속 배우들이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제4의 벽' 연기 스타일을 선보여 관객들에게 '흥'을 선사하는 편이다. 몰입감' 첫눈에. , 마치 자신의 눈이 사진을 찍는 카메라인 듯. 내면에서는 내 앞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이 '현실'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실제로 약간 위험합니다. 왜냐하면 청중은 스토리에서 "멀리 떨어져" 화면의 스토리에 자신을 추가하는 데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영화 속 전장과 국내 사람들의 생활환경은 거의 두 개의 세계와 같다. Billy와 그의 동료들은 군중 속에서 거의 특이점이 될 뻔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을 다양한 눈으로 바라보았습니다. 가족들은 그들을 영광스럽고 자랑스러운 존재로 여겼고, 어린 소녀들은 그들을 영웅으로 숭배했으며, 무익한 사업가들은 그들의 명성을 이용하고 싶었고, 현장의 노동자들은 그들을 단지 이익을 얻는 '소품'에 불과하다고 여겼습니다. 그런데.

이 사람들은 빌리와 다른 '영웅'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Billy와 다른 사람들이 영예를 얻은 전쟁조차도 사람들 사이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이 전쟁이 공직자들의 이기적인 이익을 위한 전쟁이라고 생각합니까? 아니면 국민을 지키기 위한 싸움인가? 그것은 그들이 빌리와 그의 동료들을 어떻게 바라볼 것인지를 결정했습니다.

? 빌리와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흔히 보는 '골판지 남자'와 같은 이미지입니다. 이 '골판지 남자'는 그냥 웃으면서 쿨하게 행동하세요. 당신의 진정한 생각에 주의를 기울이고 당신은 그것을 표현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 어색한 기자회견에서 청중이 듣고 싶어하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말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단지 그들이 원하는 대답을 원하는 것뿐이었습니다.

영화에서 빌리가 자신의 '감정'에 대해 묻는 것을 보면 슬프고 화가 나나요? 그가 말했듯이 그의 가장 비참한 날은 칭찬되고 칭찬되었습니다. 이 느낌은 상처를 꽃다발로 장식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직 피가 나고 있는지, 아픈지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그리고 빌리가 갖고 있다고 생각했던 사랑. 그는 자신을 이해해 주는 사람을 만났다고 생각했지만, 그 소녀가 그가 전장으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원했을 때 그는 모든 것이 단지 "자기 인식"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항상 그가 머물기를 바랐던 자매는 확실히 가족의 진심 어린 걱정이지만, 이 걱정 중 얼마나 많은 부분이 그녀 마음속의 죄책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까?

그리고 자신의 이야기를 영화로 만들고 싶은 사업가.

전장에서의 피비린내 나는 전투와 희생으로 응축된 '스토리'는 싸게 구매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스토리 테마일 뿐이다.

화면 속 고혹적이고 섹시한 '미스터 라이트' 뒤에는 빌리 일행이 소품처럼 퍼포먼스팀을 걷고 있었는데, 동료 중 한 명이 요구되는 불꽃놀이 때문에 거의 통제 불능에 빠졌다. 무대 효과로 인해 그들은 그 자리에 머물면서 그를 무시하고, 현장 직원들에게 소리를 지르고, 일반 관객들에게 도발과 굴욕을 당하게 되는데... 그런 '전쟁' 속에서 빌리는 마침내 자신의 내면에 숨겨진 방향을 찾아냈다. 마음. 어쩔 수 없이 전장에 나간 것부터 마침내 전장을 선택하는 것까지, 그는 자신이 가고 싶은 길을 찾았다.

영화에서 감독은 나라의 번영을 이용해 전쟁터의 위험과 어려움에 대응하고, 등장인물의 말을 통해 “이 사람들이 우리의 보호를 받을 가치가 있는가? 대사가 없는 특별한 인물, 총격으로 귀머거리가 된 대령이 있다. 그는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없었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눈앞의 광경에 당황하거나 고민한 적이 없었다. 늘 예측할 수 없이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난전을 막기 위해 하늘로 총을 쏘는가 하면, 복수의 현장에서 갑자기 나타난 일꾼들에 의해 허를 찔린 동료들을 구출한 것도 바로 그였다.

? 하지만 영화 자체에 관한 한 줄거리는 사소하고 밋밋하며, 줄거리의 클라이맥스도 거의 없습니다. 선이 건조하고 인상력이 부족하여 캐릭터의 입체감이 약해집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이런 소재를 너무 좋아해서 영화의 주제에 있어서도 감동을 준 부분이 많아요. 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하지만 저는 <머쉬룸>과 <츤데레 모니터>를 더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