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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삼국무쌍5의 인터페이스 분석
머신이 좋아 보이네요. 40프레임이 좋습니다. 인터페이스를 설명드리자면, 진삼국무쌍5는 전작과 완전히 달라서 필살기가 없습니다. 주로 약공격, 강공격, 무술공격 등으로 나누어집니다. 초찬의 아바타 왼쪽에 표시되는 댄스 그루브, 다른 사람을 공격하면 연속 댄스 횟수에 도달하면 아바타 왼쪽 상단에 연속 박동 숫자가 나타납니다. 일정 숫자 이상 연속되는 댄스 그루브는 천천히 2레벨, 3레벨, 그다음 일반 레벨로 올라갑니다. 이때 캐릭터의 움직임은 점점 더 강력해지고 범위도 가장 커집니다. Wushuang 5에서 중요한 것은 연속 댄스를 무한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물론 처음에는 캐릭터가 연속 댄스 2로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레벨을 통과한 후 스킬 트리가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녹색 슬롯은 HP가 비어 있으면 캐릭터가 죽습니다. 아래쪽 슬롯이 가득 차면 Musou Flurr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특수 스킬이 다르며 상황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Diao Chan과 Zhao Yun의 속도, Sun Shangxiang, Huang Zhong, Yuan Shao의 무작위 사격, Zhu Ge의 화재 계획 및 Xiao Qiang의 경우입니다. 공격은 모두 상대적으로 강력합니다.
캐릭터 옆에 있는 5개의 다이아몬드는 전투 시 추가된 효과를 나타냅니다. 도끼, 갑옷 등을 획득하면 공격 2배, 방어력 2배 등의 특수 효과를 나타내는 슬롯이 켜집니다. 등.
글을 너무 많이 썼지만 아직 핵심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다른 실질적인 질문이 있으면 Baidu에 문의해 주세요. 그래서 의사소통이 더 쉽습니다. QQ도 사용 가능합니다 648657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