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연예계의 폭로: 연예인과 에이전트는 계정을 어떻게 나누나요?

연예계의 폭로: 연예인과 에이전트는 계정을 어떻게 나누나요?

브로커의 종류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개인의 친족이나 친구가 브로커 역할을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단체 중개회사입니다. 두 사람은 아티스트에게 서로 다른 영향을 미칩니다.

본토 중개사와 아티스트 간의 수익 배분은 일반적으로 '30~70'이며 일부 인기 스타가 계약 만료 후 재계약을 할 경우 중개사가 주도적으로 이를 '28'로 축소한다. -20" 또는 심지어 "19-open" 상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Wang Xiaojing

Jian Chengxu는 한때 에이전트를 "뱀파이어"라고 비난했습니다.

여러 형태의 유명 에이전트

"부가 외부인에게 흘러가지 않습니다", 많은 예술가들이 '가정부'를 선택할 때, 자신의 일을 돌볼 가족을 찾는 것을 먼저 고려하게 된다. Zhao Wei의 처제 Chen Rong, Li Yapeng의 형제 Li Yawei, Na Ying의 자매 Na Xin, Zhang Ziyi의 형제 Zhang Zinan, Fan Bingbing의 아버지 Fan Tao, Li Xiaolu의 아버지 Li Danning, Sun Yue의 형제 Sun Hongbo, Li Bingbing의 자매 Li Xue... 다 이것 때문에 그리고 브로커가 됐어요. 대만의 '모자여왕' 펑페이페이(Feng Feifei), 판샤오쉬안(Fan Xiaoxuan), 리민(Li Min) 등도 모든 대외 사업을 어머니에게 맡겼다.

그러나 '친족주의' 원칙에 따른 대리인은 일반적으로 전문성과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조웨이가 부정적인 소식을 접할 때마다 그녀의 처제이자 매니저인 천롱은 항상 '타조 정책'을 채택하여 대중을 대면하는데, 이는 조웨이의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리야펑의 동생 리야웨이 역시 '펑쉰의 이별', '펑페이의 관계' 등을 다루는 데 경험이 부족한 듯했다. 당시 성룡과 장쯔이의 스캔들로 인해 장쯔이의 형인 장쯔난은 언론에 "성룡은 아직도 우리 가족 쯔이에게 기대고 있다"고까지 말했다.

업계 관계자 연예인에 비해 매니저의 유형은 배려심이 깊지만, 사안 처리에 있어서는 상대방을 수용하는 경향이 있고, 문제를 고려하는 데 있어 객관적이고 합리적이지 않으며 장기적이지 않아 사업에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예술가의 발전. 이제 국제 노선을 택한 장쯔이는 오빠를 버리고 새로운 사랑을 찾고 있다.그녀의 해외 에이전트는 미국 영화와 TV 업계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싱가포르인 지링링이다.

위의 '가족 워크숍 스타일'과는 달리 Liu Ye, Sun Li, Huang Shengyi, F4 등 많은 신인들은 처음 데뷔했을 때 모두 중개 회사에 의해 패키지되었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대형 중개사가 아티스트 육성 기획, 공연예술 업무 처리, 대응 속도를 높일 수 있는 탄탄한 팀과 재원을 갖추고 있다고 분석한다. 그러나 계약은 일반적으로 투자를 담당하는 중개회사에 이익이 되기 때문에, 아티스트가 유명해지면 명성과 수입이 정비례하지 않고 갈등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Feng Xiaogang과 Xu Fan, Chen Kaige와 Chen Hong, Zhang Guoli, Guo Feng 등 '자영업'형태를 선택한 예술가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회사를 설립하고 독립적으로 운영하기에는 너무 게으른 반면, 자신의 업무를 관리합니다. 물론 Zhang Ziyi, Jiang Wenli, Tian Zhen, Zhang Jingchu, Xia Yu 등과 같이 관계가 느슨하거나 더 자유로운 매니지먼트 계약을 선택하는 아티스트도 있습니다. 그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매니지먼트 회사의 전문적인 운영과 직업 전망에 대한 합리적인 계획.

해외 노선을 택한 장쯔이도 '해외' 매니저와 계약했다

황성이와 '싱휘'의 분쟁은 아티스트와 매니저 간의 이해관계 분배가 상충되는 것을 반영한다. "혼란된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