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Allegro 게임 방법(자세한 내용!)

Allegro 게임 방법(자세한 내용!)

1. 기본 포인트:

문장을 기술할 때 사용하는 형식이자 전체 문단의 기초가 되기도 합니다. 사용시에는 매듭을 옆면이 바깥쪽을 향하도록 세워서 손목을 좌우로 비틀어 밑판을 이용하여 처음 4개의 판을 위로 밀어올린 후 "삑" 소리를 내고 돌아올 때 밑판을 두드리면 됩니다. 두 번째로 밀어 올리면 엄지손가락이 노치의 허리에 닿으면서 '찰칵'하는 소리가 나고, 다시 엄지손가락이 바닥판에 닿으면서 '찰칵'하는 소리가 반복됩니다. .속도는 균일하고 느려야 합니다.

2가지 기본 알레그로 연주 방법

틱 × 틱 × 틱 × 틱 ×

2 단일 지점:

엄지손가락 길게 누르기 매듭의 "상단"을 손목으로 들어올릴 때 엄지손가락으로 누르고 하단 머신을 치면 "찰칵"하는 단일 포인트 머신 소리가 나는 리듬이 "스태킹 보드"에 적합합니다. "의 1/4박자, 더 빠릅니다.

클릭×허리가 뒤로 막혀 베이스머신이 매듭에 부딪혀 위로 밀면 '삑' 소리가 나고, 뒤로 막히면 '딸깍' 소리가 난다. , 이는 시계 소리와 유사하며 이중점 리듬을 생성하며 "Qiaokou"에 적합합니다. 문장 패턴:

Tick-tick-tick-tick-tick

4. 점:

문장 끝에 사용됩니다. 노래를 부를 때 매듭의 볼륨이 노래하는 목소리를 압도할까봐 걱정되므로, 문장이 끝날 때 매듭의 볼륨을 높여야 합니다. 제작되지만 속도와 노래시간도 마찬가지로 '틱'의 음방향도 크게 3가지로 나누어진다.

(1) 문장 끝에 약간의 여백을 추가합니다:

○산에는 울창한 숲속의 집들이 가득하며 ○틱 ○

(2) 패딩 없음 점:

말하는 것처럼 문장을 박자 없이 부르며, 패딩을 사용할 때 리듬이 추가됩니다. "산동회수"의 문형과 유사하다. 문장을 부른 뒤 막간으로 "동판"을 붙인다.

송얼우는 불소리를 듣고 위로 쳤다. ○틱틱틱○ (3) 다화 패드:

문장 끝에 점을 추가해 '삐'하는 긴 소리를 내거나, 문장 중간에 점을 추가하세요.

○동쪽에서 붉은 해가 뜨고,

일출을 감상하고, (삐...타○) 동월로 달려가 태산에 오른다.

5. 범프:

매듭의 평평한 끝 부분을 허리에 놓고 엄지손가락으로 매듭의 '상단'을 누른 다음 손목을 위아래로 움직여 매듭을 만듭니다. "타"의 단일 지점 사운드 방향, 리듬은 1/4 비트, 한 단어는 보드, 보드는 집에서 시작하고 단어 중지는 보드의 보드 패턴입니다.

Ta××××××

6. 열차 포인트:

움직이는 기차의 리듬과 비슷합니다. 속도는 균일해야 하기 때문에 리듬이 뚜렷하고 한 박자로 칠 수 있기 때문에 2인용 Allegro나 Shulaibao가 이 기계에 적합합니다.

Ta × × Ta × × Ta × × Ta × 빠르게 흔들리며 '와우' 소리를 내는 긴장감 넘치는 장면에 적합하다.

8. Nianhua:

매듭의 평평한 끝 부분을 놓고 손목으로 들어 올려 '삐' 소리를 낸 다음 엄지손가락을 매듭의 허리에 대고 들어올리면 밀어내십시오. 엄지손가락에서 "딸깍" 소리가 나더니 베이스 머신의 충격이 차단되었습니다. 엄지손가락은 꽃을 쥐는 것과 비슷합니다. 팔은 뻗거나 움츠리거나 앞으로, 뒤로, 길게, 짧게, 위로 또는 아래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리듬은 다양한 캐릭터의 움직임에 맞춰 행복을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틱틱톡 왼쪽 팔이 일직선이 될 때까지 손목을 날카롭게 내리면서 '틱' 소리를 내며 팔꿈치와 손목, 팔을 들어올린다. 주먹을 쥐고 "다" 소리를 내는 것은 매듭이 닭을 쪼는 것처럼 위아래로 춤추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도트 기계는 "관구" 또는 "불사조 끄덕임"이라고 불립니다. "끝".

틱 틱 틱 틱

10. 섞어보세요:

위에 언급된 다양한 플레이트 유형의 조합입니다.

"단일 지점", "이중 지점", "흔들기 판" 등은 Dahuan에서 적용할 수 있으며 플롯 변경에 따라 서로 다른 시작 지점과 결합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문장의 전반부는 "기차 지점"일 것입니다. 문장의 후반부가 "바람이 고개를 끄덕인다"로 바뀌었습니다. 즉, 잦은 변경은 일부 어려운 플롯 및 캐릭터 처리에 적합합니다. 믹싱 포인트를 생성하면 캐릭터 변경 및 플롯 재채색을 처리하는 데 있어 많은 어려움이 해결됩니다. 알레그로 스크립트에서 노래하고 연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