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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욕과 주의를 읽은 후
장아이링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장아이링이 황량한 분위기를 이용해 남녀 주인공의 사랑 얽힘을 설정하는 데 특히 능숙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색욕, 주의>는 몇 안 되는 소설 중 하나입니다. 여성 심리학과 에로티시즘을 탐구하기 위해 아방가르드 기법을 사용하는 Zhang Ailing의 작품입니다. 다음은 독자들을 위해 모은 『색욕, 주의』에 대한 리뷰입니다.
<색계>를 읽은 후의 반성(1)
영화 <색계>의 인기로 인해 장애링의 원작은 낡은 종이더미에서 벗어나, 금세 대중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물론 저를 포함해 사람은 늘 피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며칠 전 드디어 시간이 나서 서점에 들렀다가 눈에 띄는 광고를 따라 <색욕, 주의>를 발견했습니다. 이 책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밤에 단번에 읽고 나면 약간 감동이 느껴지고 할 말이 생겼습니다.
오랜만에 상하이 사투리를 듣고 상하이 음식을 먹는 것처럼 상하이 스타일의 작품을 정말 칭찬할 수가 없어요. 어쩌면 10마일 대외 무역의 풍화 때문일 수도 있고, 천성적으로 인색하고 내성적이며 속물적인 성격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상하이 스타일의 작가들의 글은 언제나 이렇게 암울하고, 강압적이며, 우회적입니다. 내 취향에 맞았다. 그에 비해 나는 북방의 작품을 더 좋아한다. 그 작품은 너무도 광활하고, 영혼을 감동시키고, 즐겁고 만족스러운 작품이다. 고통을 표현하더라도 명확하고 단호하며, 결코 흐트러지지 않는다. 그리고 상하이식 작품은 행복에 대한 글을 써도 지루하거나 우울하다.
장애링의 소설은 전형적인 상하이풍의 특징을 갖고 있다. 『빨간 장미와 흰 장미』를 읽고 『얼마나 증오가 많은지』를 보세요. 주인공들의 심리는 너무나 연약하고, 예민하고, 속물적이며, 모두 병적인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물론 장애링의 실력은 감탄해야 한다. 그래서 여자가 거울 앞에서 시간을 보내면 패션 매장에서 더 많은 돈을 써야 한다. 시간이 지나면 빨간 장미가 된다. 벽에 걸린 것은 모기 피, 하얀 것은 침대 앞의 밝은 달빛, 흰 장미는 옷에 묻은 쌀알, 붉은 것은 진사 두더지이다. 마음에?, 이 유명한 말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결국 장애링의 스타일을 분명히 반영합니다.
장애령은 사람의 심리, 특히 여성의 심리를 잘 표현한다고 다들 하는데, 사실이에요. 1930년대와 1940년대 상하이 여성들을 이해하기 위해, 혹은 당시의 풍습을 이해하기 위해 장애령은 우리에게 최고의 T자형 무대를 제공한다. 그 속에서 보여지는 것은 사랑, 증오, 이별, 상호의존, 슬픔, 미련이다. , 종종 깊은 밤에 눈물을 흘리게 만듭니다.
저는 장애링의 소설을 마음속으로 좋아하지 않지만 흡연자처럼 이런 일을 만나면 멈출 수가 없고 좋아하는지 아닌지 알 수가 없습니다.
읽은 후 코멘트 (2)
장애령의 작품에는 나쁜 사람은 없지만, 멋진 사람들의 운명은 늘 고민에 빠진다. 이것을 미인의 운명이라고 할까요? >
왕가지는 왜 이순신과 가까워지려고 합니까? 그의 정부가 되어 주십시오. 그 시대 중국인들은 무엇보다 순결을 중요하게 여겼는데, 어쩌면 오늘날의 중국인들도 왜 이렇게 과시하는 걸까요?
라오이는 늙고 못생기고 키가 작은 배신자지만, 왕가지는 여전히 그를 사랑했다. 이안 감독의 영화에서 양조위 역은 처음으로 양조위가 너무 못생겼다는 느낌을 받았고, 영화를 본 후에도 양조위가 너무 못생겼다는 느낌이 들었다. 비참한.
라오이는 중년에 이런 절친한 친구를 만날 수 있어서 정말 행운이다.
왕가지는 안타깝지만 잘 생각해보면 이안 감독은 왜 그렇게 노골적인 사랑 영화를 만드는 걸까? 요즘 젊은이들은 의욕이 넘치지만 국사에 관해서라면 가장 먼저 물러서는 사람입니다. 이를 위해 목숨을 걸고 동정을 잃겠습니까? ? 주변 여성들은 기꺼이!
color "색욕"(3)을 읽은 후
몇 년 전 이안 감독, 토니 주연의 영화 "색욕" 렁과 탕웨이는 제64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황금사자상'을 수상했다.
영화는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고, 우리는 장애링의 소설 "색욕, 주의"를 추적하여 그녀의 감정 세계로 들어가 그녀의 사랑 독백을 듣게 되었습니다.
'색계'의 원작은 1만 단어가 넘는데, 장애링은 거의 30년에 걸쳐 개정했다. Zhang Ailing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한때 나에게 충격을 주었기 때문에 수년 동안 계속해서 수정하고 싶었습니다. 30년이 지났고 사랑이 가치가 없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색욕'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는 걸까?
소설 '색욕'은 1950년에 쓰였다. 반일파 간첩 지도자 이씨를 암살하기 위해 열정적인 청년이 젊고 아름다운 여인 왕가지를 '꿀의 함정'을 통해 암살하도록 보낸다. 암살이 성공하려던 순간, 음모는 극적으로 반전됐다. 왕가지는 이씨가 그녀를 위해 다이아몬드 반지를 사주고 원래 의도를 바꾸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이 씨는 탈출했고 암살은 실패했으며 왕가지와 공범들은 모두 살해됐다.
장애령 소설에 등장하는 인물 중 상당수는 현실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소설 "황금 자물쇠 이야기"에는 "세 어머니"의 그림자가 있고 "창세기"는 이모의 복제품이며 "재스민 사진"은 남동생의 흔적을 남겼으며 "음보 염이 꽃을 보낸다" 집'이 동급생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미지. 마찬가지로 "색욕"에서도 여주인공은 상하이의 사교계 명사인 정평록을 바탕으로 한 반면, 남자 주인공은 배신자 딩모촌을 중심으로 한 삶의 모습을 담고 있다. Zhang Ailing은 연인 Hu Lancheng으로부터 Zheng Pingru의 암살 세부 정보를 입수하여 결국 소설에 썼습니다.
장아이링의 감정 세계를 통찰하려면 후란청 없이는 할 수 없다. 꼭두각시 국민정부 주석 왕징웨이(Wang Jingwei) 다음으로 인기 있는 인물인 후란청(Hu Lancheng)은 강력하고 로맨틱하며 재능이 있습니다. Zhang Ailing과 Hu Lancheng 사이에는 사랑과 증오가 얽혀 있으며 외부인을 어렵게 생각하게 만드는 세상의 사랑을 해석합니다. Zhang Ailing이 말했듯이 Hu Lancheng은 그녀가 깊이 사랑하는 남자입니다. Hu Lancheng도 같은 말을했습니다. 아마도 두 사람은 서로를 깊이 사랑했을 것입니다. 누구의 사랑이 다른 누구보다 오래 지속되었고, 누구의 사랑이 시간의 시험을 더 잘 견딜 수 있었을지 모릅니다.
장아링의 사랑의 세계에서 사랑은 순수하다. 그녀가 원하는 것은 돈의 액수나 권력의 수준, 지위에 구애받지 않고 다른 어떤 객관적인 요소도 없는 헌신과 사랑의 순수함이다. . 그녀의 사랑은 지속적이고, 시간이 지나도 줄어들지 않으며, 환경이 바뀌어도 변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주저하지 않고 불길을 향해 달려가서 무자비하게 자신의 삶을 삼키게 합니다. 그녀의 사랑은 강인합니다. 그녀는 앞길이 가시밭길임을 알면서도 맨발로 그곳으로 가며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마음 속에는 그녀의 사랑이 외롭습니다. Hu Lancheng의 배신에 직면했을 때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을 떠나야한다면 근시안을 추구하지 않을 것이며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 그녀의 사랑은 동시에 슬프고, 사랑이 시작되기 전에 결말이 정해져 있는 것 같습니다. 그녀와 Hu Lancheng의 관계는 어떤 알 수 없는 방식으로 파멸되었을 수도 있지만 이미 그것은 파멸에 이르렀습니다. 당시 손실.
실제로 장애령은 사랑에 있어서 성실함과 진실함, 친절함, 애정, 섹스가 넘치는 '작은 여자'이다. 그녀는 1944년 8월 후란청(Hu Lancheng)이 38세, 그녀가 23세였을 때 결혼했습니다. 결혼식은 없었고 결혼 편지만 썼습니다. 그때부터 두 사람은 같은 운명을 공유하고 함께 살고 함께 실천하며 삶과 죽음의 유대는 예측할 수 없습니다. 오직 이 순간에만 세월의 평화와 평온, 이 세상의 안정을 믿을 수 있습니다. 에. 그녀의 사랑의 세계에서는 사랑을 제외한 모든 것이 환상이다. 사랑은 진짜이고, 사랑이며, 어떤 거짓도 용납할 수 없습니다. 사랑은 신성하며 세상의 어떤 저속한 것에도 오염될 수 없습니다.
소설에서는 이씨와 왕가지 사이에 나이와 경험의 격차가 너무 커서 이야기가 없을 정도다. 하지만 모든 일은 실수로 벌어졌다. 이야기의 시작은 너무 허무했고, 과정은 고통스럽고 행복했고, 결말은 너무 슬펐다. 결국, 왕가지는 작은 여자이고, 암살과 같은 큰 사건은 그녀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녀는 자신만의 완벽한 사랑을 가져야 합니다.
영화 <색계>를 보든, 소설 <색계>를 읽든, 우리는 색안경을 벗고 세상의 잡념을 모두 버리고 따뜻한 마음으로 해석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무관심한 마음으로 마음 속의 잡초를 다듬고 그녀의 사랑과 상처를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색욕』(4)을 읽은 후
지난 토요일 광저우 서점 산련서점에 가서 저작권이 있는 『색욕』을 읽었다. 대만 크라운. 이 소설은 단편소설로 분류되어야 한다. 5페이지 정도 밖에 안 돼요. 서점에 서서 한 시간 동안 책을 읽고 있는데, 표지만 보고 책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여러 명 보였습니다. 정말 낭비입니다. 출판사가 이 글을 책의 마지막에 넣기 위해 아주 교묘하게 『색욕』을 표지로 사용했기 때문에, 진실을 모르는 사람들은 정말로 두꺼운 책이 『색욕』에 관한 전부라고 생각합니다. 기절!
과거 장의 스타일과 똑같으니 크게 놀랄 일은 아니다. 소설을 읽고 가장 감동적인 점은 이 글이 이안의 영화만큼 좋지 않다는 것이다. 이씨 집에서 상하이 카드 게임을 하는 몇몇 부인들의 이야기로 시작되는데, 전체 이야기는 여러 여성들이 질투하고 질투하던 카드 코트에서 일어난 일과 그들이 카드 테이블을 떠난 후의 이야기입니다. 내부 설명도 많지 않고 외모 설명도 많지 않으며 기껏해야 왕란지의 의상과 높은 가슴에 대한 설명일 뿐입니다. 이씨의 외모도 별로 할 말이 없다. 결국 왕란지가 어떻게 살해되었는지에 대해서도 간략하게만 언급됐는데, 그 이유는 이 씨와 왕란지가 다이아몬드 반지를 사러 거리로 나갔다가 도망쳐 인근 거리를 즉각 봉쇄하다 암살당할 뻔했기 때문이다. 그럼 이씨의 마음에 대해서만 글을 쓰겠습니다. Kuang Yumin과 Liang Runsheng에 대해서는 몇 문장에서만 언급되었습니다.
이안의 영화는 그의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한다. 영화와 소설의 차이는 아마도 미래 세대가 재창조한 작품이고, 선배들이 쓴 청사진이라는 점일 것이다. 아마도 미래 세대의 재창조는 전임자들의 청사진을 파괴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낭만적인 일이 별로 없는 단지 사랑 이야기이기 때문입니다. 나쁜 점은 그것을 재창조할 때 낭만적인 일이 너무 세련되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세상을 섹스의 함정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소설에 대한 이안의 열정이 마침내 결실을 맺었고 청사진을 작성하는 장의 노고가 헛되지 않았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색욕"(5)을 읽은 후
장애링 원작, 이안 감독의 영화 "색욕"은 홍콩에서 폭넓은 논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홍콩문화계. 논의의 범위는 더 이상 영화에만 국한되지 않고 문화적 차원으로 확대되어 장애링 소설의 특징과 문체, 의의까지 확장되었다.
저명한 학자 Li SF는 Zhang Ailing의 텍스트, 즉 "색계"영화 대본과 원작의 차이점을 연구하기 위해 "색계"를 세 번 시청했습니다. Li OF는 "색욕, 주의"의 텍스트에서 이 감정을 떠올릴 수 있다고 읽었지만 그 당시에는 이미 황폐했습니다.
LZF는 장아이링의 대표 소설을 평론한 기사에서 장아이링 작품에 나타난 황량함의 근원을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LZF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Zhang Ailing은 세상에 대해 비관적이며 문명에 대해 비관적이며 삶에 대해 비관적입니다. 현실 속의 모든 현실, 성공과 실패, 영광과 굴욕은 결국 무와 죽음으로 변할 것이다. 오직 죽음과 무만이 현실이다. 내 앞의 옛사람도 보이지 않고, 내 뒤의 신인도 보이지 않아, 하늘과 땅의 긴 여정을 생각하니 서글픈 마음에 눈물이 흘렀습니다. 장애링의 작품은 황폐함이 강한데, 그 황폐함이 내포하는 의미는 문명과 인간 본성에 대한 비관주의라는 독특한 의미를 지닌다.
이런 비관주의의 이유는 인간이 황폐함을 없애기 위해 문명을 창조하지만 문명이 자극하는 욕망이 인간을 황야로 이끄는 인간의 비극적 순환을 실제로 발견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자유를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지만 결코 자유를 얻지 못합니다. 그들은 세상의 인질일 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의 욕망의 인질이기도 하다. 결국 그들은 '화면 속의 새'이고 '십자가에 못 박힌 나비'일 뿐이다. 투옥과 죽음은 현실이다.
'색욕'에서는 왕가지와 그의 동료들이 집단 총살을 당했는데, 이는 비극적인 결과이자 결말이었다.
죽음 앞의 모든 노력과 투쟁, 성공이든 실패든, 명예든 불명예든, 삶의 의미를 잃어버린 '화면 속의 새'나 '십자가에 못 박힌 나비' 샘플처럼 스쳐가는 구름이 되어 제시되는 것은
XZQ는 "현대 중국 소설사"에서 장 아이링 소설의 역사적 의미를 강조하고 장 아이링이 독특한 특성을 지닌 "충실하고 심오한 역사가"라고 믿었습니다. ?강력한 역사의식?. 이 성명에 대해 LZF는 장아이링의 대표 소설 '황금 자물쇠 이야기'와 '몰락한 도시의 사랑'의 정신적 특성이 그들의 '역사적 감각'이 아니라 '철학적 감각'이라고 믿습니다.
LZF는 장아이링의 소설을 철학적 수준까지 언급한 최초의 인물이다. 그는 “금세기에 장아이링은 철학에 가깝고, 형이상학적으로 생각하는 능력." 보기 드문 작가. 그녀의 작품에는 세계와 삶에 대한 비관적인 철학적 분위기가 강렬하게 스며들어 있다. 장애링은 작가의 두 번째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첫눈에 '문명'을 볼 때 그녀는 '황무지'를 봅니다. 사람들이 감정의 가능성을 볼 때 그녀는 불가능을 봅니다. 『몰락한 도시의 사랑』은 세상이 '진보'하는 것이 아니라, 한걸음 한걸음 죽은 황무지로 들어가고 있음을 사람들에게 전한다. 세상의 주체인 인간은 이기적이기 때문에 끝없는 욕망에 지배되어 인간의 본성이 붕괴되고 사랑이 상실됩니다. 세상이 끝나고 세상이 끝나야만 욕망은 세상과 함께 소멸되고, 인간은 자연의 진정성을 재발견하고 부활시킬 수 있다.
'색계'에서 왕지아지와 적, 꼭두각시 간첩 지도자 사이의 미묘한 관계는 보통 사람들의 눈에는 불가능하다. 그가 없으면 신분상 한 사람은 애국적이고 열정적인 청년이고, 다른 한 사람은 국익을 배반하는 '반역자의 하수인'이다. 결과적으로 소설(영화)의 줄거리 하에서는 이 관계는 자연스럽고 불가능하게 일어났다. LZF는 이것이 바로 작가의 '두 번째 시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사랑의 가능성을 볼 때 그녀는 불가능을 본다는 것입니다. Wang Jiazhi는 원래 애국적인 젊은 지도자 Kuang Yumin과 사랑에 빠졌습니다. 왕가지는 세 사람의 신원을 제쳐두었고, 사람들은 왕가지가 적군이자 꼭두각시인 이씨와 관계를 맺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보았으나 그녀는 이를 허락했다.
확장 읽기: 정욕, 감상 후 주의
정욕, 감상 후 주의 (1)
저는 Zhang Ailing을 좋아하고 그녀의 작품은 모두 고전입니다. 문학 작품을 각색한 영화를 감상하려면 작가의 의도를 이해하기 위한 신중하고 특별한 헌신이 필요합니다.
제목부터 시작해서 극 전체와 결합해보자. '색욕, 주의'라는 제목에는 '욕망'과 '주의'가 있는데, 실제로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이해하는 바는 두 가지입니다. 첫째, "색상"은 "환각"과 다양한 외부 "색상"을 의미합니다. ' 환각을 일으키는 뷰티 트랩에 제시된 '색깔'은 실제적인 준거다. 다이아몬드 반지는 사람들의 마음의 소외를 거짓으로 지칭한다. 두 번째 이해는 "정욕"은 왕가지가 진정한 사랑에 대한 열망이라는 것입니다. '경고'는 사랑과 정치는 조화될 수 없지만 거침없이 사랑한다는 뜻이다.
'색욕'과 '주의'라는 두 단어가 눈에 띄지만, 두 단어는 상반되는 의미를 지닌다. 저자. 의도적으로 스페이서와 연결되어 의미가 분명합니다.
"섹스"라는 단어는 영화 속 모든 섹스 장면을 포괄하며, 장애링의 몇 가지 성적인 묘사는 이안에 의해 과장되어 이안의 상업적인 과장을 위한 속임수나 저속한 표현이 되었습니다. 참을성 없는 사람들의 대화는 문학 작품에 대한 일종의 모독이다. 장애링의 소설은 마음이 매우 섬세한 사람들이 읽어야 합니다.
감동적인 줄거리는 다음과 같은 텍스트 설명에서 최고조에 이른다.
드디어 두 사람은 보석상에 도착했다. 그 과정에서 왕가지는 이씨가 정말로 자신을 사랑했는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녀가 생각한 것은 조국과 가족 사이의 증오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득실에 대한 작은 여자의 걱정뿐이었습니다. 보석상 밖에서는 암살자가 보이지 않습니다. Wang Jiazhi는 매우 불안했습니다.
이씨가 반지를 고르려고 고개를 숙인 순간, 왕가지는 갑자기 그의 얼굴에 떠오른 미소에서 자신을 향한 남자의 '사랑'을 느꼈고, 중요한 순간에 이씨에게 빨리 떠나라고 신호를 보냈다. . . 그의 삶은 그녀의 죽음을 의미했습니다. .
이씨가 집에 돌아왔을 때 아줌마들은 여전히 마작을 하며 그에게 저녁을 대접해 달라고 아우성치고 있었다. Yi는 마음 속으로 Wang Jiazhi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녀를 죽여야했습니다. 처형종이 울리자 이씨는 가슴 아픈 눈물을 흘리며 조용히 방을 나갔다. 세상에서 가장 슬픈 사랑은 더 이상 사랑할 수 없을 만큼 사랑하는 것이다
색욕주의(2)를 보고나서
요즘 영화를 못 봤는데 하나 시간이 부족해서이고, 또 하나는 지난번에 봤던 <색,주의>가 리뷰를 안썼거든요.. 또 보면 리뷰 2개 빚지게 되더라구요~ ~~ 여름방학 동안 나름의 규칙을 세웠어요. 내용이 많은 영화를 보고 나서 감상을 적어야지, 영화 보는 시간이 낭비되지 않도록,
오늘은 <색계>를 보고 느낀 점을 적어본다. 가장 큰 이유는 영화를 봤기 때문이고, 이 영화의 첫 주연을 맡은 사람은 바로 우리 앨런이었다. 글을 쓰고 나면 새 영화를 볼 수 있게 된다.
먼저 배우들 얘기부터 해보자. <색계>가 처음 나왔을 때, 토니 렁 때문에 보고 싶었던 게 별로 없었다. 하지만 나는 그가 깊고 사려 깊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때 제가 아직 고등학생이었는데,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이두에 검색해 봤는데 안나와서 잊어버렸어요. 내가 대학교 2학년이었을 때, 한 친한 친구가 나에게 이 영화를 다운로드했다고 말하면서 나에게 그것을 원하느냐고 물었습니다. 물론 나는 거절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탕웨이가 더 관심이 가네요. 스틸컷을 보니 고운 피부와 붉은 입술이 너무 예뻐요.
처음 봤는데 아직도 보기 힘들더라구요. 영화를 주의깊게 보지 않아서 빨리 감아서 한 번 보고 내려놓았어요. 이번 학기 초에 다시 꼼꼼히 읽었습니다. 처음 봤을 때 기억에 남는 구절이 있는데, 왕가지가 '당신이 내가 당신의 창녀가 되기를 바라는 걸 알아요. 내가 당신을 위해 노래를 부르겠습니다. 이씨는 이 말을 듣고 눈물을 흘렸을 것입니다. 갑자기 아름답고 흥미로운 여성이 그에게 헌신했고 그 당시에는 정말 감동 받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공허한 마음을 채워주었고 그도 그의 진심을 느끼길 바랐다. 그는 그녀에게 누군가를 만나서 그 사람에게 봉투를 건네달라고 부탁했다.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고 먼저 상사에게 가져갔다. 그 남자를 발견한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비둘기 알"을 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처음에 비해 이씨는 다이아몬드를 사고 싶었지만, 이씨는 왕가지에게 정말 관대했고, 아내보다 아내에게 더 관대했습니다. 그녀는 다이아몬드를 보고 깜짝 놀랐을 것입니다.
왕가지는 처음 이씨에게 다가갔을 때 그저 열정을 갖고 뭔가를 하고 싶었고 그들의 계획을 완수하고 싶었지만 두 번째에는 포기하지 않고 처음에는 자신을 희생했다. 그러나 그녀는 아무것도 할 시간이 없었고, 이 씨가 홍콩을 떠나고, 그들이 계획을 실행할 조건도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쓰러져 탈출을 원했습니다. 두 번째로, 그녀는 첫 번째 노력이 헛되고 결과가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고 계속하기를 원했던 것 같습니다. 장애령은 "하체는 여자의 마음으로 통하는 통로이다"라고 말했다. 이 이야기를 위해 그런 말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녀는 그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고, 그를 불쌍히 여기고 감동받았다. 그 계획에서 그녀는 성공할 때까지 그에게 "빨리 가세요"라고 요청했습니다. 결국, 그 날 밤, 이씨는 왕가지가 잤던 침대에 혼자 앉아 있었다.
처음 봤을 때는 자세히 살펴보지 않았다. 왕가지는 그를 너무나 사랑했지만 결코 그녀를 놓아주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로 보니까 이씨와 왕지아지의 최고의 엔딩이 아닐까 싶습니다. 나는 이씨도 왕가지를 사랑한다고 믿는다. 그러나 그가 왕가지를 놓아준다 해도 두 사람의 관계에는 이미 균열이 생겨 더 이상 신뢰를 가질 수 없다. 이제 왕가지는 누구에게도 죄책감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Jiazhi의 좋은 점은 이것이 최고입니다.
나도 왕가지라면 놔주지 않겠다고 생각했다. 죽는 걸 지켜보겠지만, 총에 맞아 쓰러지면 도망갈 것이다. 그에게 가서 마음을 깨닫고 그와 함께 죽어라. 그러면 내가 누구도 실망시키지 않고 계속 함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