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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저택의 꿈 47~49화 소개

47화: 갑자기 원앙이 와서 자무 아래에 앉았습니다. 원앙 자매는 펑 자매였습니다. 레드카펫이 깔리고 카드를 섞은 뒤 다섯 명이 카드놀이를 시작했다. 한동안 싸운 후 Yuanyang은 Jia Mu의 카드가 매우 엄격한 것을 확인하고 케이크 두 개 중 한 조각만 기다렸으므로 Feng 자매에게 비밀 코드를 넘겼습니다. 펑 자매님은 카드를 나눠주려고 하다가 일부러 한참을 머뭇거리다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이모님이 꼭 이 카드를 손에 쥐고 계실 거예요. 제가 이 카드를 나눠주지 않으면 저는 못 할 거예요. 다시 가져오라고." 쉬에 이모가 말했다: "내 손에 카드가 없습니다." 펑 자매는 "확인하러 돌아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쉬에 이모는 "그냥 확인해 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을 아래로 보내면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그런 다음 Feng 자매는 아들을 Xue 이모에게 보냈습니다. Xue 이모는 그것이 투케이크인 것을 보고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나는 그 사람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노부인이 배불러서 걱정이에요. 이 말을 들은 펑 자매는 재빨리 웃으며 “내가 발음을 잘못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Jia Mu는 너무 웃어서 카드를 던지며 "감히 그것을 되돌려 놓을 수 없습니까? 누가 당신이 틀렸다고 말했습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인민 문학 출판사 1982 년판에서 인용)

여기에는 가무가 설이모, 왕부인, 펑자매와 함께 카드놀이를 하고, 원양은 가무의 상담사 역할을 한다고 적혀 있다. Xue 이모와 Feng 자매와의 Jia Mu의 카드 게임입니다. 몇 번 방문한 후 그는 이미 Yuanyang에게 Feng 자매에게 비밀 신호를 보내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Feng 자매는 Jia Mu를 "가득"하게 만들기 위해 케이크 두 개를 나눠주었습니다. Wang Xifeng은 고의로 "오래 망설이고"Xue 아줌마가 몇 마디 놀린 다음 케이크 두 개를 플레이하여 Jia Mu가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카드는 장쑤성 북부 일부 지역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으며 도박에도 사용되었습니다. 한 덱에는 주로 3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색상: 스트립, 만, 케이크. 스트립 1개, 스트립 2개, 스트립 3개, 스트립 4개, 스트립 5개, 스트립 6개, 스트립 7개, 스트립 8개, 스트립 9개, 각각 4개의 카드로 총 36개의 카드가 있습니다. 만, 이만, 삼만, 사만, 오만, 육만, 칠만, 팔만, 구만 4개의 ​​카드로 총 36개의 카드가 있습니다. 케이크 5개, 케이크 6개, 케이크 7개, 케이크 8개, 케이크 9개, 각각 4개씩 총 36개이고 나머지 12개는 베테랑 카드입니다.

보통 4명이 카드 놀이를 합니다. 제한된 수의 카드로 인해 각 게임은 3명만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 중 한 명이 교대로 휴식을 취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플레이 방식은 첫 번째 사람이 23장의 카드를 뽑고 두 번째 사람이 23장의 카드를 뽑는 것입니다. 세 사람은 각각 22장의 카드를 뽑습니다.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에 따라 추가 카드를 사용합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사람은 차례로 한 장의 카드를 가져갈 수 있으며, 아무도 이기지 못하면 다른 카드를 사용합니다. 다음 플레이어는 다른 카드를 뽑고 누군가가 가득 찰 때까지 카드를 계속해서 사용하고 승패가 계산됩니다.

소위 전체는 일반적으로 숫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에 있는 카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3개의 2개의 케이크와 같은 동일한 모양의 3개 카드이고, 다른 하나는 1개, 2개, 3개와 같은 동일한 유형의 연속 카드 3개입니다. 종류, 40,000, 50,000, 60,000, 빵 일곱 개, 빵 여덟 개, 빵 아홉 개 등등.

카드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스물두 장의 카드는 일곱 더하기 하나, 즉 여섯 개를 더하면 형성됩니다. 쌍을 이루려면 적합한 카드가 채워질 때까지 기다리면 되는데, 이를 "듣기"라고 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는 1인 이후에 "10엄"이라고 합니다. 카드가 가득 차면 세 장의 카드를 사용하게 됩니다. 각자 손에 있는 카드의 수를 계산합니다. "Hu"는 카드 상황을 계산하는 수량자이므로 일반적으로 "Lai Hu"로 알려져 있습니다. 카드 수가 적으면 플레이어가 100 Hu, B, C가 각각 100 Hu, 80 Hu, 30 Hu를 획득하면 A가 B 20 Hu, C 70 Hu를 획득하여 총 90을 얻습니다. Hu, B는 A에게 20 Hu를 잃고 C에게 50 Hu를 이기고 실제로 30 Hu를 얻습니다. C는 A에게 70 Hu를 잃고 총 손실은 120 Hu입니다. 아시다시피 이러한 형태의 도박은 고대 양저우(楊州)에 속해 있던 장쑤(江蘇) 북부의 난퉁(南桐) 서쪽에서만 인기가 있으며, 양저우(楊州) 동쪽 지역은 모두 난퉁(南桂) 지역에 속합니다. 난퉁에서는 이런 형태의 도박이 드물다. 난징 등 양저우 서쪽 지역에서는 성도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형태의 도박을 볼 수 없다. 『붉은 저택의 꿈』에는 '라이후'가 언급되어 있는데, 이는 이러한 형태의 도박이 청나라 초기에 장쑤성 북부 지역에서 활발했음을 보여줍니다. 한편, 『홍루몽』의 저자는 청나라 초기 장쑤성 북부 지역의 카드싸움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었음을 보여준다. 중국 고전소설에서 이러한 형태의 도박은 극히 드물다. 청나라 이전의 소설가들은 아마도 이런 현상을 보지 못했을 것이고, 청나라 이후의 소설가들은 대부분 양저우 지역에 가본 적이 없을 것이다. 『붉은 저택의 꿈』은 그야말로 봉건사회의 백과사전이다. 소설 속의 이러한 문화적 현상으로 볼 때 저자는 장쑤성 북부 양저우(楊州) 지역에 살았음을 확신할 수 있다.

학계에서는 '붉은 저택의 꿈' 작가 논란이 불거졌다. 나는 장쑤성 북부 양저우 지역의 카드싸움에 대한 친숙함이 소설 속 작가의 경험을 고찰하기 위한 필요조건이라고 믿는다. 강희 51년 7월, 조은(曹寧)이 양주(楊州)로 가서 배문윤 저택(梵文雲室)의 조각을 처리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강희제(康熙帝)가 직접 말라리아에 걸려 금수탉과 새끼를 양주(陽州)로 보냈다. 9일 이내. 당시 강녕(江寧)에서 직조를 하고 있던 조윤(曹寧)은 양주(楊州)와 긴밀한 관계를 갖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조설금은 양주에서 낯설지 않기 때문에 양주에서 유행하는 카드싸움을 소설에 쓰는 것이 타당하다. 따라서 파이팅 카드에 대한 설명은 분명히 조설금의 저작권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설은 주로 캐릭터 조형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이런 '카드싸움'에 대한 묘사도 캐릭터를 다채롭게 만든다. 이 단편은 Jia Mu, Xue 이모, Feng 자매, Yuanyang의 네 인물을 설명합니다. 그중 Feng 자매가 가장 성공적으로 묘사됩니다. 가의 어머니는 가 저택 봉건 가문의 최고 ​​통치자이며 손자의 며느리로서 왕희봉은 자연스럽게 노부인을 기쁘게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 가부장적 아이돌의 허영심을 포착했다. 그녀는 자무의 카드 게임이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단지 '행운'을 얻기 위한 것임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아무렇지도 않게 역할에 참여해 좋은 쇼를 펼쳤다. 우선 노부인의 심리를 파악하고 원양이 자신의 눈과 귀가 되어주길 바랐기 때문에 원양을 합류시키자는 설 이모의 제안에 동의하며 "한 명 더 추가하면 더 활기차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다"고 주장했다. " 둘째, 그녀는 Yuanyang이 제공한 코드를 이해했습니다. Jia Mu는 두 개의 케이크 조각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원앙은 먼저 두 개의 손가락을 쭉 뻗은 다음 두 개의 케이크 카드에 있는 모양인 "원"을 만들어야 합니다. 또 다른 사람을 속이기 위해 “고의적으로 오랫동안 머뭇거렸다”는 것은 그녀가 낸 카드 하나하나가 신중한 고민의 결과였으며 경솔한 행위가 아니었음을 암시한다. 또 한 번은 쉬에 이모가 의심할까 봐 일부러 농담을 하며 웃으며 말했다. "이모가 꼭 이 카드를 손에 쥐고 있을 거예요. 내가 이 카드를 건네지 않으면 다시는 참을 수 없어요." 그녀도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그는 Xue 이모에게 구타할 케이크 두 개를 보내고 선제적으로 접근하여 입을 막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케이크 두 개를 만들던 중 "내가 잘못 만들었어요"라는 기믹을 내세워 지아무를 폭소케 했다. 이처럼 왕희봉은 카드싸움을 통해 영리하고 품행이 바르며 사랑스럽고 섬세한 성격을 충분히 발휘했다.

자무의 캐릭터도 잘 표현됐다. 중명정시씨(Zhongming Dingshi family)의 조상은 이미 2선으로 후퇴할 나이에 이르렀지만, 여전히 가씨(嘉氏)의 권위 있는 인물이다. 그녀는 응석받이가 많고 여가 시간이 많습니다. 그녀는 항상 근육을 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기회를 찾습니다. 카드싸움과 도박은 정신적으로나 직접적으로나 즐겁고 재미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그녀가 시간을 보내는 첫 번째 선택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펑 자매와 자주 카드 놀이를 하여 돈을 따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Feng 자매가 Jia Mu가 평소에 돈을 보관해 두었던 나무 상자를 가리키며 "내가 그 상자에서 얼마나 놀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상자를 불러오기만 하면 아무 필요도 없습니다"라고 말한 것도 당연합니다. 카드 싸움을 하면 조상들이 화를 낼 것입니다." 다 해결됐으니 다시 해야 할 일이 심각해졌습니다." 이는 Jia Mu가 돈을 따는 것을 좋아한다는 메시지를 드러냅니다. 물론, 그녀가 카드 게임에서 돈을 버는 주된 이유는 그녀가 예전처럼 똑똑하고, 날카롭고, 활력이 넘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이다. 한마디로 그녀의 검이 낡지 않았다는 것은 그녀의 절대적인 권위를 유지하는 데 있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자의식을 갖고 있으며, 그녀의 정신과 손은 천성적으로 펑 자매만큼 날카롭지 않습니다. 그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녀는 Yuanyang을 불러 옆에 앉아 스스로 카드를 읽고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그녀가 케이크 두 조각을 기다리고 있다는 정보는 Yuanyang에 의해 Feng 자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Feng 자매는 기꺼이 조상을 모시려고 노력하므로 자연스럽게 Jia Mu가 항상 승리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파이팅 카드 설명의 대사에서 여전히 화난 어머니

봉건 부모의 폭정을 볼 수 있습니다. Wang Xifeng은 카드를 사용하면서 "내가 카드를 잘못 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ia Mu는 어떻게 행동했습니까? "Jia Mu는 너무 웃어서 카드를 던지며 말했습니다. '감히 다시 가져가세요! 누가 그랬어요?' 분명히 여기에는 그런 것이 없습니다.. 민주적 분위기에서 조상의 말과 행동은 확실히 다소 위압적입니다.자무는 친절한 얼굴과 친절한 눈을 가지고 있지만 일단 그녀의 힘을 과시하면 꽤 무섭습니다. 지아는 첩이 되고 싶어 많은 일을 했고, 말하자마자 불을 껐다. 물론 이런 패권은 오랜 시간에 걸쳐 점차 형성되어 표현된다. 그녀는 Jia Zheng이 Baoyu를 때리는 것을 막기 위해 강력한 힘을 행사했으며 Jia She는 원앙과 결혼하도록 강요당했을 때 설득력 있고 부드러웠습니다. -부인에게 성품: 설판은 라이 가문의 연회에서 노래를 잘하고 대담한 유향련을 놀렸고, 성 북쪽 다리 밖에서 유상련에게 구타를 당했다. 유향은 복수를 두려워하여 다른 곳으로 도망갔다. Xue Pan은 뻔뻔스럽게 동료들과 사업을 하러 나갔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 제48장: 무야 여인들이 시를 낭송하는 예능에 대한 무분별한 사랑과 오해

연회가 끝난 후 설판이 류샹련에게 굴욕을 당하는 내용이다 그리고 뻔뻔함을 느끼며 누군가를 보면 가족과 함께 장사하러 나갔습니다. Xue Pan이 떠난 후 Baochai는 Xiangling을 Grand View Garden으로 데려가 회사를 유지했습니다. Daiyu는 그날 Xiangling을 보고 매우 기뻐하며 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Daiyu는 Xiangling을 제자로 삼아 진지하게 가르쳤습니다. 다이유는 먼저 시의 운율에 대해 이야기한 뒤 시의 의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Xiangling은 또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Daiyu는 Xiangling이 똑똑하다는 것을보고 Xiangling에게 먼저 Wang Wei, Du Fu, Li Bai의시를 읽은 다음 다른 시인의시를 읽어 1 년 안에 시인이되지 않을까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Xiangling은 Wang Wei의시를 읽고 "시 속의 그림, 그림 속의시"의 특성을 더 깊이 이해했으며 Daiyu의지도로 더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Baoyu와 Tanchun도 와서 토론에 참여했습니다. Xiangling은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다이유가 숙제를 내줬어요. 한동안 고민한 끝에 Xiangling은 첫 번째 시를 완성했습니다. 그러나 다이유는 그 표현이 "음란하다"고 논평했다. Xiangling은 무아지경에 빠졌고 모두가 놀랐습니다. Baochai가 Baoyu와 같은 노력을 기울였다면 그는 무엇을 배우든 성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Xiangling의 두 번째시는 Daiyu에 의해 "너무 철저하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Xiangling은 낙담하지 않고 밤낮으로 생각하고 새벽 직전에 잠이 들었고 실제로 꿈에서 8 문장을 얻었습니다. 드디어 세 번째 곡이 "좋을 뿐만 아니라 새롭고 흥미롭다"는 호평을 받았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이 과거와 미래를 잇는 연결고리라고 느꼈다. 대관원에 소개되어 정원의 많은 여성들과 재회하는 동시에 Xiangling의 재능이 충분히 발휘되어 그녀가 실제로 부유한 종자 가문 출신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설판의 가출은 유삼지에의 비극의 토대를 마련하기도 했다. 나중에 설반은 우연히 유상련을 만나 뜻밖에 형제가 되었다. 원래는 그를 위해 유삼지에와 좋은 관계를 맺으려고 했으나 뜻밖에도 비극으로 끝났다.

48장의 내용은 표면적으로는 바오다이의 사랑의 본선과 무관하다고 볼 수 있지만, 다른 측면에서는 4대 가문의 몰락과 미래의 비극적인 결말을 암시합니다. 제49화 설바오친(薩寶秦), 리웬(Li Wen), 리치(Li Qi), 싱옌옌(Xing Yanyan) 등 친척들이 가의 집에 왔고 모두 제대로 정착했다. 모두가 시를 짓고 대련을 의논했습니다. 마침 눈이 많이 내려서 모두 모여서 Baoyu Xiangyun은 더욱 장난스럽게 사슴 고기를 가지고 놀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