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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무술 영화丨 장이머우 감독의 "비행의 집"

'비검의 집'은 단순한 이야기를 화려하고 복잡한 형태로 포장한 장이머우 예능영화의 특징을 가장 잘 구현한 작품이다. 대부분의 할리우드 엔터테인먼트 영화가 그렇지 않나요? 이 영화는 동양적인 미감이 강하다. 공간 디자인, 변신, 무술, 음악이 남다른데, 러브라인이 얇아 보인다는 점이다.

모란 광장은 절묘한 문양과 우아한 핑크색과 녹색 색상을 자랑하며, 선녀가 안내하는 웅장한 장면은 그야말로 당나라의 분위기를 되살리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다른 감독의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수준의 디자인이다.

캐릭터들의 의상은 더 이상 '히어로즈'처럼 순수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아니라 복잡하고 정교해 색상의 순수성이 떨어진다. 모란광장에 있는 소녀의 옷 두 벌은 모두 무늬가 있고, 눈썹의 붉은 꽃잎 메이크업이 눈에 띈다. 비칼문으로 돌아온 후에도 단색 풀그린 색상이지만 속옷은 여전히 ​​짙은 녹색 무늬로 짜여져 있다. 전통과 단순함의 조합이 눈을 즐겁게 합니다. 멜빵 바지를 제외하면 김도가 입은 두 벌의 의상은 영웅적인 느낌을 주며 멋진 카네시로 타케시를 돋보이게 한다. 다른 조연 캐릭터의 행동도 모호하지 않습니다.

'House of Flying Daggers'에는 5개의 전투 장면이 있습니다. 무단팡에서 류의 시선을 사로잡는 동작은 무술 고수답게 기믹이 가득하고, 발리슛도 다소 성급하다. 구슬 커튼이 싸우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숲속의 전투는 기병대의 공격으로 시작해 4명의 적과 4개의 연못 사이의 난전으로 시작되며, 화살로 전투가 마무리되며 전투는 더욱 풍성해진다. 국화 가득한 야전의 날아다니는 칼날이 등장하기 시작했고, 흉포한 방패병들의 활약이 압도적이었고, 탈출과 추격, 공격 진형, 방어를 보조하는 숨겨진 무기 등 전투 스타일이 한층 더 강화됐다. 대나무숲에서의 전투는 영화의 백미로, 대나무를 무기로 활용하는 다양한 가능성을 모색했으며, 대나무는 막대기, 투창, 날카로운 칼날, 범죄자를 쫓는 함정 등으로 활용될 수 있다. 동색계에서는 전례 없는 흥미진진함을 선사합니다. 마지막 무술싸움은 진 선장과 류 선장의 애칼싸움으로 바뀌었고, 평야에서의 싸움은 화창한 날씨에서 폭설로 바뀌었다. 한 영화에는 검전, 기병전, 보병전, 날아다니는 칼전, 활과 화살전, 칼전이 합쳐져 있으며, 2대1 전투도 있고 소수의 적과의 전투도 있고, 숲속의 전투, 대나무 숲의 전투, 평원의 전투 장면, 실내 전투 장면, 무술 장면 등이 화려하며, 감독이 이를 다르게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자세히 살펴보면 무단방의 전투 장면에는 여전히 우아하고 우아한 '영웅'의 그림자가 남아 있습니다. 이어지는 전투 장면은 실제 전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궁술과 칼던지기 기술만이 훌륭하다. 두 명의 경찰이 머리를 자르는 모습은 마치 어린 소년들과 위험한 소년들 사이의 거리 싸움처럼 보였는데, 이는 초반의 싸움 장면과는 다소 어긋나지만 다행스럽게도 날아다니는 칼은 영화 전체의 전설적인 성격을 하나로 묶어주었다. 행동.

동생이 죽고, 헤드헌터는 진을 구하려고 했다. 여동생과 함께 죽기 위해 류 선장은 플라잉 나이프를 사용하지 않았다. 이것이 감독의 강렬함의 포인트인데, 만족스럽지 못한 결말은 관객들로 하여금 한숨을 쉬게 만들 것이다.

구소련에는 소설 '41'이 있고 할리우드 영화에도 비슷한 이야기가 있는데, 반대편에 있는 남자와 여자가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워나가는 이야기다. 특히 사랑을 핵심으로 하는 영화인 만큼, 감정의 신뢰성과 풍부함을 어떻게 유지하느냐가 관건이다. 영화는 상대방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사랑을 이야기한다. 강렬함은 충분하지만, 사랑이건 아니건, 이번에는 한 사람을 위한 대사가 너무 치명적이다. 스파이 게임에서 그런 유치한 말을 하세요. 사랑에 빠진 남자와 여자는 늘 상대방의 가치관과 세계관을 확인하기 위해 다른 사람과 사회의 뜨거운 화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되는데, 이는 관계를 원활하게 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 배경을 드러내는 일이기도 하다. 소설, 그리고 『비검의 집』에서는 아무리 말해도 진실과 허위를 벗어날 수 없는 단 한 문장만이 등장인물을 나약하고 감정적으로 공허하게 만든다. 진갑두는 모란광장에서 맛도 없고 맛도 없는 천한 창녀다. '북에도 미인이 있다'를 부를 때 숨이 차서 마치 방탕한 아들처럼 보인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서로 만나러 가는 길에 샤워하는 어린 소녀를 엿보다가, 이제 막 남자 옷을 입은 어린 소녀를 황급히 밀어내며 너무 시시콜콜하게 이야기를 나누던 것이 어떻게 인생으로 변했는지-. 그리고 죽음의 사랑? 그 어린 소녀는 어떡해요? 진 선장이 잘생겨서 사랑에 빠졌나요? 게다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까? 감정창에서? 오히려 류 선장과 그의 여동생의 관계는 매우 좋았다. 그들은 모란 광장에서 선녀 안내 게임을 했다. 심문실에서 류 선장은 어린 소녀의 손을 잡고 고문 도구를 만졌다. 광야에서 그를 구하기 위해 나무 다트를 쏘고 칼을 던졌고, 종파 본부의 대나무 숲에서 두 사람은 결국 사랑과 증오로 여동생을 죽였다. 그런 다음 그들의 사랑을 위해 죽기를 간청했습니다. 류 대위의 무자비한 끈기가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영화를 더 아프게 하는 대본의 문제입니다.

시청각적 즐거움 측면에서 이 영화는 9.8점을 받을 수 있으며, 디테일에 대한 배려도 매우 엄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