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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춘여성이 중국 여성의 사회적 지위 변화에 미치는 영향
매춘부는 하층 여성의 신분 변화를 가능하게 했다. 왕순우의 『중국 매춘부사』에 따르면 전통사회의 매춘부 대부분은 여노비와 같은 계급, 즉 하인 계급 출신이었다. 전통 사회에서 하인은 매춘부보다 더 높은 사회적 지위를 갖지 못했습니다. 추생은 『중국 하인사』에서 하인, 특히 여자노예가 주인과 하인의 관계를 배제하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다. 『한서』에는 “십만원을 갚아야 한다”는 말이 있는데, 이 막대한 지출은 여노예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여종의 구원은 어려웠고, 주인집에서의 지위도 매우 낮았습니다. 일반 여성들이 매춘부가 된다는 것은 당연히 매우 비극적인 경험이지만, 당시 하인들의 생활환경을 생각하면 받아들이기 어렵지 않은 것 같다. 『선거현기』의 기록에 따르면 여자노예는 결혼할 권리가 없었다. “저는 서른 살, 마흔 살인데 아직 배우자 관계를 잘 모르겠어요.” 결혼할 수 있다고 해도 결혼할 사람은 '주인이 정한다'는 것이다. 현실은 이보다 더 잔인할 때가 많다. 청나라에서도 여성노예의 제거는 매우 흔한 일이었다. 이 현상은 『청백뇌초』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다. 비록 매춘부들 사이에서 많은 비참한 경험이 있기는 하지만, 상대적으로 말하면, 교방 소녀의 삶은 사회 밑바닥 하인의 삶보다 낫습니다. 적어도 신학교에 다니는 여성들은 그들의 정체성을 바꿀 수 있습니다. "Pipa Xing"년에 Bai Juyi는 교회에서 1 위를 차지한 여성과 사장이 사업가의 아내와 결혼하는 이야기를 기록했습니다. 백거이는 동정적인 어조로 이 이야기를 썼지만, 동시에 백거이는 자신의 가족을 위해 노예를 키우고, 친한 친구의 집 창녀에게 그녀를 위해 자살해 달라고 부탁했다. 분명히 Bai Juyi의 관점에서 볼 때 "Pipa Xing"에 묘사된 이러한 국내 매춘부 및 유명 매춘부는 자신의 삶을 바꿀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역사상 가장 유명한 8대 강회 미인인 남편을 선택하는 것이 그들의 지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당나라 사회사》의 기록에 따르면, 매춘부들은 교육 기관에서 지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이를 통해 지위가 향상되었습니다. 당나라 때부터 뛰어난 매춘부를 궁중 관리로 선발하는 소규모 풍습이 있었습니다. 꽃 파운데이션을 얻으면 의사를 만날 수 있다는 뜻이었는데, 이는 당시 일반 여성들에게는 매우 어려운 일이었다. 젊은 여성의 수는 극히 제한되어 있지만 여전히 사슬에 묶여 있는 여성들에게 신분 변경의 가능성을 제공한다. 전통사회에서는 하인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여성들이 자신의 운을 바꿀 기회가 없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그들은 "상품처럼 팔린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매춘부들은 적어도 자신의 운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있지만, 이 기회는 안타깝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남성의 힘에 의존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중국 역사상 유명한 매춘부 그룹인 리(Li), 두신앙(Du Shiniang), 푸(Fu)를 상기시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을 해방시키려고 노력한 1세대 여성의 롤 모델이 되었습니다. 매춘부는 중국 여성들이 부를 가질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전통 중국 사회에서 여성은 남성의 액세서리로 여겨지며, 부의 부족은 이러한 현상을 초래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바이 카이 여사는 "중국의 여성과 부"라는 책에서 "대부분의 중국 여성은 상속권이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1979년 초기 페미니스트 메리 울스턴크래프트는 "여성 권리 옹호"에서 여성의 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권리는 남성과 동일해야 합니다. 나중에 페미니스트들은 부의 권리가 없으면 여성은 절대적으로 약한 위치에 있어야 하며 남성에게 의존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여성은 남성에게 의존해야 하는데, 이는 중국에서 더욱 심각합니다. 중국 여성들은 상속권이 거의 없으며, 여성은 "사회를 장식하고 결혼과 직업에서 부를 주는 존재로 여겨진다". 대부분의 경우 중국에서 여성은 단지 상품일 뿐이며 기본적으로 인간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호란강전설'에서 샤오홍이 묘사한 재회한 아내는 이런 행운을 맞이했다. 유럽의 여성들은 부를 상속받을 권리가 있기 때문에 그들의 지위는 다른 곳보다 훨씬 높습니다. 『중세 유럽 여성사』의 저자 수라미스 사하(Suramis Saha)는 유럽 여성의 지위가 동양 여성보다 높다고 보고 있는데, 이것이 페미니스트 운동이 동양이 아닌 유럽에서 일어난 중요한 이유이다. 중국에서는 매춘부를 포함해 소수의 여성만이 부를 소유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 매춘여성의 부의 권리는 매우 제한적이지만, 전통 사회의 여성에게는 이러한 부의 권리가 매우 소중해졌습니다. 부에 대한 부분적인 권리를 가지면 여성이 남성에게 의존하지 않아도 됩니다. 로크는 『권위에 관하여』에서 “부가 자립해야만 개인의 자립이 가능하다”고 분명히 밝혔는데, 변우정은 그 대표자 중 한 사람이다. 그녀가 Jiao Fang을 떠나 독립적인 도교 승려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그녀가 경력 동안 축적한 재산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보물상자를 향한 두시앙의 분노 역시 그녀가 경력을 통해 너무 많은 재산을 축적했다는 사실에 기인한다. 매춘부가 되는 것은 비참한 삶이지만, 운을 바꿀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왕순누는 『중국 매춘부사』에서 많은 매춘부가 직업을 통해 은퇴와 미래 생활을 위해 재산을 축적했다고 설명했다. 매춘부가 획득한 부의 권리는 다른 여성들의 부의 권리도 촉진시켰다. 백개는 『중국의 여성과 부』에서 “과부는 점차 부를 상속받을 권리를 얻게 된다”고 말했다. 사회에서 혼자 살아가는 여성들로부터 인정을 받아야 합니다. 매춘부는 중국 전통 여성의 사회화를 시작했습니다. 전통사회에서 중국 여성들은 늘 가족 안에 갇혀 있었고, 점점 더 내면화되고 가족에 예속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내재화 과정은 지속적으로 실현됩니다. 예를 들어 결혼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나라 이전에는 중국 여성들이 약혼자와 연락할 수 있었지만 나중에는 그러한 기회가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그리스-로마식 저녁 식사도, 후기 유럽에서 자주 열리던 무도회도 없었던 사회에서 여성은 점차 소외되어 액세서리나 집안 장식으로 활용되는 일이 점점 더 많아졌습니다. 전통적인 결혼 및 가족 제도를 설명하면서 보부아르는 "이 제도의 유일한 목표는 여성을 사회에서 배제하는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제한은 사회에서 남성의 절대적인 지배력을 촉진합니다. 여성은 사회의 악순환에 갇혀있습니다. 사회화가 어려워질수록 여성들은 강제로 가족 쪽으로 이동하고 가족의 일원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더 많은 여성이 집에 들어오면서 여성의 사회화 과정이 더욱 자극됩니다. 이는 사회가 여성의 사회화를 받아들이는 것을 점점 더 어렵게 만들고, 결국 여성의 사회화에 어려움을 초래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일부 여성들은 사회에 더 잘 참여하고 심지어 사회 관습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높은 수준의 사회화를 유지하고 사회적 요구에 따라 지속적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역사적으로 춘추시대 제나라 여인이 노나라를 좋아하여 공자가 노나라를 떠나게 만들었다. 당송시대에 양홍우는 군대에 입대했는데, 이는 국경을 넘는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다른 범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느끼게 하기 충분하다. 명청 시대에는 매춘부들이 나라를 구했다는 이야기가 늘 있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의 매춘부들은 외국인과 외국 문화를 먼저 접할 기회가 있었기 때문에 일반 사람들보다 외국에 대한 노출이 훨씬 높았습니다. 매춘부들이 동원한 이러한 여성의 사회화는 민국 초기 여성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여성이 사회에서 살아가는 방식은 이전 세대 여성의 행동을 토대로 이루어져야 한다. 민국 초기 기생들은 남성과 교류할 때 서구의 예절을 받아들여야 했고, 더 중요하게는 전통사회 여성의 행동습관을 배워야 했다. 명청대 미인에 대한 소설의 미에 대한 전제, 특히 미와 재능의 설정은 전통사회의 여성에 대한 요구에 부합하지 않고 이들 매춘부가 구현하는 특성에 더 가깝다. 이것이 소위 '여성 사회화의 이중 영향'이다. 한편으로 사회는 여성이 남성으로부터 배우도록 영향을 미치는 반면, 남성은 사회화된 여성을 기반으로 다른 여성에게 요구하여 여성의 전반적인 사회화를 촉진합니다. 전통 사회에서는 여성에 대한 제약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으며, 매춘 여성의 사회화는 의심할 여지 없이 대안으로 여겨지며, 이는 여성이 전혀 사회화할 수 없는 당혹감을 피하고 독특한 중국 전통을 많이 형성해 왔습니다. 매춘부는 전통적인 중국 사회 도덕의 재건을 촉진했습니다. 전통 사회는 여성의 도덕성을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예서』의 『삼순사덕』을 바탕으로 중국 사회 전체는 『도덕』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도덕적 구조는 우리에게 복잡한 행동 강령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유교의 지배 하에서 창녀 제도가 번창했고, 문인들은 언제나 매춘부의 후원자였습니다. 이후 당국에서는 관리들이 매춘부를 방문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고 반복적으로 강조했지만 별 효과가 없었습니다. 명나라 때 관료들이 매춘부와 결혼하는 것을 여러 번 엄격히 금지했지만, 치안(Qian), 마오비장(Mao Bijiang)과 같은 관료들은 친화이강(Qinhuai River)을 자주 방문했으며 유명한 매춘부와 결혼하기도 했습니다. 이 외계 세력의 존재는 사회적 도덕성을 저하시키는 것이 아니라 도덕적 통제와 본능에 대한 반작용으로, “지극히 높은 도덕적 요구 자체가 무시될 것”이기 때문이다. “아무도 이를 달성할 수 없기 때문에 평균 도덕 수준은 매우 낮은 수준으로 저하될 것입니다. 이는 매춘부가 있든 없든 중국 사회 자체의 사회적 배치가 이러한 종류의 도덕적 붕괴를 결정한다는 것을 분명히 합니다. 반드시 일어날 일이다. 도덕적 붕괴의 모든 현상 중에서 매춘 문화는 분명히 가장 문명화된 문화입니다. 중국의 매춘문화는 기술과 재능을 강조하고 성도덕을 비교적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지만 결코 밑바닥이 없는 것은 아니다. 사회 저층의 대규모 강간범죄도 매춘문화로 완화된다. 러셀이 『결혼과 도덕』에서 말했듯이 “매춘부 제도는 여성을 좋은 가정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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