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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포스트맨' 주요 내용
우체부
감독: 허젠쥔
주연: 풍원정/푸춘신/량다니
줄거리 요약:
베이징, 어느 겨울. 조용하고 내성적인 미혼 청년 Xiaodou(Feng Yuanzheng)는 우편배달부로 일하고 있으며, Xingfu 지역 주민들로부터 편지를 주고받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여동생(Liang Danni)과 함께 소박한 지하철 건물에 살고 있습니다.
언니의 남자친구(푸춘신)의 등장은 샤오도에게 설명할 수 없는 고민을 안겨주었고, 이미 민망한 사생활은 그 작고 비좁은 공간에서 더욱 당황스러웠다. 심심해서 샤오도우는 몰래 편지를 집에 가져가서 열어보고 읽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단지 다른 사람의 삶을 엿보고 싶었지만 점차 다른 사람의 삶에 간섭하고 싶어졌고 익명의 편지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 가명으로 된 가짜 편지, 심지어는 다른 사람의 집에 침입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는 자신이 바꿀 수 있는 사람은 자기 자신뿐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구조적 창의성 by zaraz
영화 '포스트맨'은 사람들에게 '에밀리'를 떠올리게 하지만 사실 두 작품 사이의 차이점은 유사점보다 훨씬 더 큽니다.
풍원정이 연기한 우체부는 내성적인 성격의 적당한 나이의 미혼 청년이다. 그는 몰래 편지를 열어보기도 하고 때로는 위조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행동을 통해 우리는 그의 눈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삶을 보았습니다. 그 내용에는 혼외정사, 매춘, 동성애, 약물 남용, 자살 등이 있습니다. 이 내용들은 1995년(개봉 당시), 영화처럼 어두운 도시(아마도 배경 설정일지도)의 아주 작은 지역에 모여 있습니다. 영화의 내용은 좀 더 이르다)는 2004년에 개봉한 '크래시'의 아이디어와 다소 유사하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시도이다.
어떤 사람들은 <크래쉬>의 작가가 너무 의도적이고, 너무 촘촘하게 연결되어 있어 줄거리의 신뢰성을 떨어뜨린다고 비판합니다. 하지만 꼭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Crash의 작가들은 실화를 말하려고 노력하고 있나요?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 그는 단지 그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고 가능성을 통해 요점을 지적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이러한 가능성을 활용하지 않는다면 이번 충돌이 사람들의 마음에 주는 충격은 많은 영화를 통해 구현되어야 할 것이고(키슬로프스키의 <십계명>처럼) 또 다른 효과가 나타나거나, 그 힘이 완전히 약화될 것이기 때문이다. '크래쉬'의 창의성은 모든 관객이 그 구조의 정교함에 감탄하고 이것이 허구의 작품이라는 사실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성공한다. 또한 감독은 가능성과 경향을 보여줌으로써 자신의 비전을 성공적으로 전달했다. .
하지만 <포스트맨>으로 돌아가면 등장인물들 간의 연결이 약하고, 심지어 포스트맨이 그것을 해체한다는 이유로 고립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이 작품의 촬영 방식은 기본적으로 현실적이라는 느낌을 갖게 하는데, 이러한 비현실적인 줄거리와 현실적 방식의 모순이 이 영화를 만든다. 부자연스럽고 약간 뻣뻣해 보입니다.
출처: /blog/?p=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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