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탱고 댄스의 기본 단계 교육

탱고 댄스의 기본 단계 교육

탱고는 원래 라틴 댄스 종목이었으며, 이후 현대 무용의 5대 댄스 종목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 현재 탱고는 국제 표준 댄스 대회의 공식 종목 중 하나입니다. 그럼 탱고댄스의 기본댄스스텝은 어떻게 연습하는지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탱고댄스 스텝실력

힐힐

탱고에는 있기 때문이죠! 댄스 스텝에서는 들어올리거나 흔드는 동작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탱고 앞쪽 스텝의 발판은 발뒤꿈치에 있습니다. 실제로 탱고 댄스 스텝은 발뒤꿈치를 평평하게 위치시키며, 탱고에서는 발가락이 압축되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발가락은 더 이상 언급되지 않습니다. 탱고 발판을 논할 때 발바닥이 주요 초점이 될 것입니다.

앞서 회전이나 상승이 있으면 발 타격 지점이 발가락에 떨어진다고 언급했습니다. 탱고에는 올라가는 동작이 없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지만, 탱고가 회전하는 동작을 한다면 발판이 발뒤꿈치와 발바닥에 있을 것인가? 논리적으로 말하면 이렇게 되어야 하지만 실제로는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그 이유는 회전의 진폭과 방법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힐 볼(HB)

탱고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고 회전할 때 발의 착지점은 대개 발뒤꿈치에 있습니다. 실제로 이 동작은 발뒤꿈치를 평평하게 두는 것이며(이하 "평평하다"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발바닥에 압력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바위 회전이나 개방형 역회전에서 소년이 앞으로 나아가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탱고 스텝을 마치 새로 포장된 아스팔트 도로를 걷는 것처럼 발이 막히는 느낌이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탱고는 왈츠와는 달리 탱고의 일반적인 회전 동작에서는 항상 피루엣을 피합니다.

그러나 소녀가 아웃사이드 스위블 댄스 스텝을 하는 것처럼 회전할 때 피루엣을 해야 한다면 발판은 실제로 발뒤꿈치에서 발바닥까지가 됩니다. 그녀는 또한 빠르게 오른쪽으로 회전했습니다. 바깥쪽에 있는 파트너는 다섯 번째 단계에서 오른쪽으로 비틀 때 뒤꿈치에서 발까지(HB) 발놀림을 사용합니다. 이는 기술서에 설명된 내용과 일치합니다. 기술 매뉴얼은 훌륭한 댄서들로 구성된 위원회(ISTD 및 IDTA)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모두가 틀릴 수는 없습니다.

발바닥부터 뒤꿈치까지 볼힐(BH)

당연하게도 일명 BH는 남자든 여자든 뒤로 물러날 때 하는 동작이다. 하지만 탱고 그립과 탱고 댄스 스타일 때문에 오른발이 반사자세(CBMP)에서 몸 뒤에 위치하므로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때 발은 발바닥 바깥쪽 가장자리부터 뒤꿈치가 평평해질 때까지 굴러가는 것 같은데, 왼발이 다시 열린 자세로 돌아오면 발은 발바닥 안쪽에서 발뒤꿈치 쪽으로 굴러가는 것 같아요. .

볼 힐 안쪽 가장자리(IE of BH): 남자 아이들이 왼발로 뒤로 물러날 때 왼쪽 어깨를 사용하여 가이드해야 하며(왼발로 뒤로 물러나는 것과 마찬가지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발 볼의 안쪽 가장자리를 발뒤꿈치까지 사용할 때까지 동시에 닫힌 걷기에서 소녀가 옆걸음(3단계)에서 오른쪽 발로 내딛을 때 그녀는 약 1/4 정도 회전합니다. 발바닥의 안쪽 가장자리를 사용하고 왼쪽 발을 오른쪽 발 쪽으로 돌리고 발 전체를 앞으로 약간 움직입니다.

발 안쪽 가장자리(IE of F)

왼발을 옆으로 내딛고 오른발을 왼발과 합치면 왼발이 안쪽으로 이동합니다. 발의 가장자리가 주요 지지대 역할을하고 오른쪽 발이 부드럽게 뒤로 젖혀지며 발 타격이 발 전체에 얹혀집니다.

발 전체

좋은 예는 이전 단락에서 언급한 것입니다. 발 착지점은 발 전체에 해당하며, 여자 댄스 스텝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이 발판은 좌회전(왼쪽 발)의 두 번째 단계가 옆으로 나아갈 때 사용됩니다.

풋볼(B)

드문 예가 있지만 강의 계획서의 댄스 스텝으로 자연스러운 트위스트 턴에서는 남자 파트너의 오른발이 딛고 있는 모습이다. 왼발 뒤로 패스할 때 그는 발의 볼을 사용하여 오른발의 볼과 왼발의 뒤꿈치에 발을 치는 오른쪽 트위스트(아마도 역 트위스트)를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