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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에서 다시 태어나는 시
1. '불사조 열반, 불에서 다시 태어나다'의 장면을 묘사하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1. 열반은 환생입니다!
너바나가 고치에서 깨어나 나비가 되어가고 있어요!
열반은 죽음이 아니라 영원한 삶입니다.
열반은 잠재력, 충격적인 아름다움의 궁극적 실현입니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인간의 본능이고, 생명을 빛나게 하는 것은 인간의 추구입니다!
피닉스 너바나, 잿더미 속에서 다시 태어나다! 다시 태어나고 싶다면 불에 목욕하는 고통을 거쳐야 하고, 죽음에서 환생의 과정을 거쳐야 삶의 가치를 경험하게 된다! 불의 시험에서 살아남지 못하면 운 좋게 환생한 것도 결국 잿더미가 될 뿐입니다!
예측할 수 없는 미래와 긴급상황에 직면하여 우리는 당황하고 혼란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받아들이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우리! 바꾸고 싶은데 그럴 수가 없어요! 그러므로 우리는 오직 우리 자신만을 바꿀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변하지 않고, 깨어나지 않고, 계속 가라앉고, 탐닉한다면, 우리는 결코 "열반"에 들어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2. 봉황은 불의 고통과 고통스러운 시험을 겪고 다시 태어나 환생에서 승화에 이르렀는데, 이를 "봉황 열반"이라고 합니다. 이 비유는 두려움 없는 고통, 망설임 없음, 끊임없는 추구를 의미합니다. , 자신을 향상시키려는 끈기.
3. 구천(九天)을 나는 용상구주(龍祖九州). 봉황은 세 가지 세계에서 춤을 추며 세 가지 불의 맛으로 다시 태어난다.
4. 불사조가 열반에 도달하고 잿더미에서 다시 태어나는 데는 500년이 걸립니다! 그리고 내 감정을 묻어두고 피로 다시 태어나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5. 전설에 따르면 불사조는 세상의 행복을 전하는 사자로 500년마다 견뎌야 합니다. 세상의 축적된 부의 짐. 모든 고통, 원망, 증오를, 그는 맹렬한 불 속에 몸을 던져 불태웠고, 삶의 끝과 아름다움을 세상의 평화와 행복으로 바꾸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육체가 엄청난 고통과 환생을 겪은 후에야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죽어가던 불사조는 불 속에 던져져 불 속에서 다시 태어났고, 깃털은 더욱 풍성해졌고, 목소리는 더욱 맑아졌으며, 영혼은 더욱 골수가 되어 아름답고 영광스럽고 영원한 불사조가 되었습니다. 이 비유는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주저하지 않고, 끊임없는 추구와 자기 개선을 추구하는 인내의 정신을 의미합니다.
참고: 열반은 불교의 가르침으로 소멸, 소멸, 평온, 행복, 무위, 불생, 해방, 죽음을 음역하고 자유롭게 번역한 것입니다. 거칠게 말하면 모든 걱정을 없애고 불멸, 영원한 안전, 평화, 행복, 평온의 상태를 얻는 것입니다.
원작 : 『무명의 열반론』에 기록된 내용은 다음과 같다. “무명이 말씀하셨다: 스승님, 인간은 공허하고 형상이 없으며, 만물은 다름 아닌 나의 창조물입니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은 성자일 뿐입니다. 그러므로 하늘의 황제가 말씀하셨습니다: 연기를 보는 것은 보는 것입니다. 법을 보는 것이 곧 부처님을 보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물과 나는 하나라는 사실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가장 좋은 사람은 표징이 없을 때 신비를 숨길 수 있고, 숨은 운명을 순간적으로 숨길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거울 마음을 사용하여 여섯 가지 요소를 요약합니다. 과거와 현재는 항상 연결되어 있으며 원본과 끝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경전에서는 모든 법이 무한하다고 말합니다. 보리(菩薩)는 무량(無爲)하니, 도(道)는 묘한 합일에 있느니라. 그러나 만물은 나와 다르지 아니하고, 나도 사물과 다르지 아니하니라. 그리고 그들은 무한으로 돌아갑니다. 전진할 방법도 없고 후퇴할 방법도 없습니다. 어떻게 끝날 수 있습니까? 여신이 말했습니다: 옛날에는 해방되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번역: 알 수 없는 사람은 어떤 상태에 도달한 사람은 반드시 공허함과 영적 무지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세상의 모든 것에 관심을 갖고 모든 것이 내 마음에서 흘러 나옵니다. , 그리고 모든 것이 나와 하나라고 주장하십시오. 오직 성인만이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왜 이런 말을 하는가? 이 진리를 통달하지 않고는 성자가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성자가 아니어도 이 진리를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자와 진리는 바로 이 진리를 통달하였기 때문입니다. 분리될 수 없으며 어떤 성도도 이 진리를 떠날 수 없습니다! 이는 반야관에서 언급한 색과 마음의 불이원리, 즉 위상은 분리이고, 공은 색이고, 색은 공이라는 것과 같습니다. 연기의 관점에서 보면 모든 법은 공이고 공은 모든 법입니다. 부처님을 보면 법이 보입니다.
그러므로 천상에 통하는 성자는 항상 징조에서 신비를 찾고, 변화로부터 미래를 숨기며, 동서남북과 과거와 미래를 한 몸으로 통일하는 것입니다. 어느 시대나 마찬가지였으니 가난하면 끝이 없나니 별 차이가 없느니라. 광대한 사물을 마음과 하나로 합치는 것이 열반이다. 이것이 바로 불경에서 '모든 법을 떠나지 않고 열반을 얻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법은 끝이 없기 때문에 해탈의 추구도 끝이 없습니다. 이로부터 열반에 이르는 길은 놀라운 원리를 이해하는 "놀라운 일치"를 유지하는 데 있다는 것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모든 법은 하나이며 같다는 진리를 알라. 만물과 나 사이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없습니다. 만물과 나는 본질적으로 동일하며 신비롭게 연결되어 있으며 Wuji는 그들의 최종 목적지입니다. 열반이란 앞으로 나아가지 않고 나아가고, 뒤로 물러나지 않고, 시작도 없고 끝도 없고, 시작과 끝이 중간에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신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노인의 해방(샤리푸트라 - 저자의 메모)에는 끝도 시작도 없습니다. 2. "불사조가 잿더미에서 솟아오른다"를 표현하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1. 자갈은 파도에 갈려 더욱 아름답고 매끄러워집니다.
2. 노력과 추구를 포기하지 않는 한 잔디도 봄을 장식하는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산에 오르고 싶다면 무지개를 사다리로 사용하지 마세요.
4. 발 밑에 돌이 있어도 망치와 드릴만 들면 불꽃이 튀게 됩니다.
5. 언젠가 강해질 수밖에 없는 날이 오기 전까지는 자신이 얼마나 강한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6. 아픈 기억은 눈물로도 지울 수 없고 땀만이 지울 수 있다.
7. 무사의 의지는 바위처럼 굳건해야 하고, 무사의 인품은 바람처럼 온화해야 한다.
8. 콘크리트 위만 걷는 사람은 결코 깊은 발자국을 남기지 않습니다.
9. 꿀벌이 열심히 일하는 한, 그들은 광활한 생명의 황야 어디에서나 꿀 공급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10. 아름다운 추억의 씨앗을 심고 싶은 한, 마음속에 처녀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되찾으세요, 지금 시작하세요.
11. 재능을 칼에 비유한다면 근면은 숫돌이다.
12. 힘든 밤을 보낸 후, 가로등은 부끄러움 없이 첫 번째 아침 햇살의 편안함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13. 새로운 도로는 처음에는 좁은 경우가 많지만 확장과 확장의 전주곡입니다.
14. 어리석은 사람은 항상 어제를 후회하고 내일을 위해 기도하지만 불행하게도 오늘의 노력이 부족합니다.
15. 불행하더라도 눈살을 찌푸리지 마세요. 당신의 미소에 누가 사랑에 빠질지 모르니까요.
16. 우리는 아직 옷도 없고, 먹을 것도 없고, 친척도 없는 지경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17. 피곤할 땐 대머리강을 생각하고, 배고플 땐 큰늑대와 청춘의 여정을 생각하세요. 3. "재에서 다시 태어났다"라는 시의 앞줄은 무엇입니까?
잿더미에서 다시 태어난 피닉스 너바나(Phoenix Nirvana).
불경 『무명열반론』: “무명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스승님, 모든 인간은 공허하고 형상이 없으며, 만물은 다름 아닌 나의 창조물입니다. 만물을 깨달아 자기 자신이 되는 사람 이것이 바로 불합리하고 불성실한 일입니다.
그러므로 천황은 반야를 어디서 구해야 합니까? 말씀하시기를, 반야는 형상으로 구하지 못하고 구함과 분리될 수 없음이니라 또 말씀하시기를 연기를 보는 것이 법을 보는 것이요, 법을 보는 것이 곧 부처님을 보는 것이니라.
그러므로 주인은 흔적이 없는 곳에도 신비를 숨길 수 있고, 숨겨진 운명도 숨길 수 있다. .그리고 열반을 이루라.
그는 또한 말했다: 모든 법은 끝이 없으므로 보리도 끝이 없으며, 열반을 아는 길은 놀라운 일치에 있습니다. 사람, 그리고 나는 무한으로 돌아갔다. 내가 전진하면 나는 첫 번째가 되지 않을 것이고, 내가 후퇴하면 나는 중간에 머물 수 없을 것이다!
” 4. 불사조의 열반과 그 재로부터의 재탄생에 관한 시는 궈모루오(Guo Moruo)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봉황의 열반”이라는 문구는 궈모루오(Guo Moruo) 씨의 동명 작품에서 유래한 것이 아닙니다. 고대 중국의 신화와 전설에는 불사조가 없습니다. 궈머루(Guo Moruo) 씨가 쓴 시 "봉황열반(Phoenix Nirvana)"에 나오는 봉황은 실제로 서양의 전설적인 봉황을 의미합니다. 천방국(Tianfang Kingdom)의 고대 신조는 "봉황(Phoenix)"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그는 500세가 된 후 향기로운 나무로 몸을 태웠습니다. 재에서 다시 태어나서 매우 맛이 좋으며 더 이상 죽지 않았습니다.) 소재를 소재로 삼아 봉황의 열반과 잿더미에서 다시 태어나는 이야기를 통해 낡은 사회를 완전히 묻어버리고 조국의 자유와 해방을 위해 투쟁한 사상과 시인의 새로운 자유사회를 향한 무한한 염원을 표현하고 있다. , 평등과 조화
"Phoenix Nirvana"
Guo Moruo
Phoenix Harmony
우리는 다시 태어났습니다. > 우리는 다시 태어났습니다.
모두 다시 태어났습니다.
우리는 바로 나입니다. /p>
당신은 내 안에 있고 나는 당신 안에 있습니다.
당신은 나입니다.
불은 불사조입니다. .
불사조는 불이다! 날기!
노래해요! 노래하다!
우리는 밝다, 우리는 상큼하다,
우리는 화려하다, 우리는 향기롭다,
모두 하나, 향기롭다
모두. 하나, 향기.
향기는 너, 향기는 나
향기는 '그', 향기는 불이다.
>
불은 나다.
불은 '그'이다.
솟아오르라! 날기!
노래해요! 노래하다!
우리는 진실하고 사랑합니다.
우리는 행복하고 조화롭습니다.
모두 하나, 조화롭습니다. , 조화.
조화는 너, 조화는 나
조화는 불이다.
불은 나다
불은 '그'이다.
불은 불이다. 날기!
노래해요! 노래하다!
우리는 생생하고 자유롭습니다.
우리는 활기차고 오래 지속됩니다.
모두 하나입니다.
모두 하나, 영원함
영원함은 너, 영원함은 나
영원함은 '그', 영원함은 불이다. .
불은 나다.
불은 불이다.
솟아오른다. 날기!
노래해요! 노래하다!
우리는 노래하고, 솟아오릅니다.
모든 것의 하나됨은 항상 노래합니다.
노래하고 있나요? 내가 노래하고 있는 걸까?
'그'가 노래하는 걸까요? 불이 노래하고 있나요?
노래하고 노래해요!
노래하고 노래해요!
노래만!
노래만!
행복하게 노래하세요
행복하게 노래하세요
행복하게 노래하세요 5. "Rebirth from the Fire"에 대한 마지막시는 무엇입니까
Phoenix Nirvana 판, 잿더미에서 다시 태어났다.
불교 경전 '열반 무상 이론': '무명이 말했다: 스승은 공이고 형상이 없으며 모든 것은 나에 의해 창조되었다. 모든 것을 이해하여 자신이 되는 유일한 사람은 성인이다! 이것은 불합리하고 불성실한 일입니다.
그러므로 천황은 반야를 어디에서 찾아야 합니까? 형체를 보는 것은 형체를 보는 것이요, 법을 보는 것이 곧 부처님을 보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그러므로 스승은 흔적이 없는 곳에 신비를 숨기고, 숨겨진 운명을 숨길 수 있으며, 거울심에 기초하여 과거와 현재가 연결되어 열반을 이룬다. /p>
그는 또한 말했다: 모든 법은 무한하므로 보리도 무한하며 열반을 아는 길은 놀라운 합의에 있습니다. 나는 이물질이 아니며 신비한 사람이며 돌아 왔습니다. 무한으로 나아가고 뒤로 물러설 수 없느니라. 여신이 이르되, 늙어서 해방되려면 얼마나 걸릴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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