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경극의 4대 배우는 누구인가요?

경극의 4대 배우는 누구인가요?

경극계의 어린 학생들 네 명: 강묘향, 우진페이, 예성란, 진종런, 네 명의 소년들은 모두 노래, 독서, 웃음, 연기에 높은 소질을 갖고 있으며, 그 또는 그녀 자신의 장점 예술적인 측면에서 이들 네 사람은 북경 오페라의 틈새 시장에 어느 정도 기여했으며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1. 장먀오샹(Jiang Miaoxiang, 1890년 2월 22일 ~ 1972년 7월 21일? [1]?), Zhili Province(현재 허베이(河베이)의 일부) 사람. 경극배우 공샤오솅. Jiang Miaoxiang은 어렸을 때 Tian Baolin에게서 Tsing Yi를 배웠으며, 졸업 후 Wang Fengqing 및 Jia Honglin과 함께 같은 무대에서 자주 공연했습니다. 나중에 병으로 인해 목소리가 어두워졌기 때문에 풍회림, 육흥림의 제자가 되어 학문을 틈새시장으로 바꾸었다. 연기는 진지하고 세심한 편이다. Yang Zongbao는 "Silang Visit His Mother"에서 캠프를 순회하는 동안 보통 두 줄의 흔들판만 불렀습니다. Jiang은 규칙을 준수하고 "Baby Tune" 전체를 부르도록 주장했습니다.

2. Yu Zhenfei

Yu Zhenfei(1902년 7월 15일 - 1993년 7월 17일), 이전에는 Yuanwei로 알려졌으며 Zhenfei라는 별명, 원래는 Songjiang Lou County 출신입니다. 소주에서. 북경 오페라, 곤 오페라 배우, 공 Xiaosheng. 1907년 우진페이는 아버지로부터 곤극을 부르는 법을 배웠습니다. 1915년에 그는 Shen Yuequan과 함께 오페라를 공부했습니다. 1922년에 그는 Jiang Yanxiang으로부터 북경 오페라를 배우는 법을 배웠습니다. 1923년 그는 Kunqu 오페라 "정원의 꿈"에서 Cheng Yanqiu와 공동 주연을 맡았습니다. 1927년에 그는 신월부군 오페라단(New Yuefu Kun Opera Troupe)을 창설했습니다.

3. 예성란(Ye Shenglan, 1914년 12월 10일 - 1978년 6월 15일), 이전에는 Duanzhang으로 알려졌으며 Zhiru라고도 불리며 원래 안후이성 태호현 출신입니다. 베이징에서 태어나 북경 사범대학교 민간 소학교를 졸업하고 복련성 전공을 졸업했으며 중국의 유명한 북경 오페라 공연 예술가, 북경 오페라 배우, 공샤오성, 북경 오페라 예학교 샤오성 예술의 창립자입니다.

4. 진종런(Jin Zhongren)(1886-1950), 유명한 경극 공연 예술가, 유명한 경극 틈새시장, 유명한 경극 배우. 청나라 왕실의 일원으로 원래 이름은 애신각뤄춘위안(Aixinjueluo Chunyuan)이었습니다. Feng En이라는 세습 장군은 한때 귀족 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는 Cuifeng Nuan Box Office와 Su Wangfu Box Office의 팬이었습니다. 바다에 간 후 De Junru의 제자가되었습니다. 그는 Wang Yaoqing과 친밀한 우정을 갖고 있으며 일년 내내 Gou Huisheng을 도우며 Zhang Chunyan, Furongcao 및 Ma Fulu와 함께 "4 대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진페이의 예술적 특성

1. 퍼포먼스

조총, 유멍메이, 주유 등 유진페이가 연기하는 캐릭터들은 뚜렷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과거 Kunqu 오페라 틈새 연주자들과는 완전히 다른 이 라인의 파우더리한 분위기는 캐릭터에게 우아하고 시크하며 상냥하고 독특한 기질을 부여하며 시적이고 책 같은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동시에 그는 베이징과 쿤 오페라의 공연 예술을 모두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쿤 오페라의 노래와 춤의 특별한 연주 방식과 경극의 밝고 강렬하며 친근한 스타일을 결합하여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취합니다. 통일은 오페라의 스타일을 파괴하여 우파소성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2. 노래

유진페이는 목소리가 좋다. 크고 작은 목소리를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으며, 멜로디가 풍부하고 장식적인 소리도 많다. 그는 음운론 원리와 쿤곡 오페라의 예술을 결합하는 데 능숙하며, 음과 양의 4가지 성조는 물론 문자의 발음, 무게, 수축, 억양 및 운율에도 주의를 기울입니다. 캐릭터의 정확하고 완벽한 톤을 얻기 위해. 딕션은 유연하고 생동감 있고, 음조는 측정되고 상황은 측정되며, 데드 곡은 생생하고, 구창은 마음에 반응하며, 목소리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