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누화 세계의 세 가지 주요 가족은 누구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누화 세계의 세 가지 주요 가족은 누구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크로스 토크 세계에는 마 가문, 허우 가문, 창 가문의 세 가지 주요 가문이 있습니다.

장씨네는 자기들끼리 막말을 하는 것만으로도 막말 동호회를 결성할 수 있어서 번성하고 있고, 장바오팅과 장바오화 둘 다 바로 선택받은 사람이 많다. ""버섯"은 한국 전쟁터에서 어려서 죽었고, 그에게 깃발을 들 수 있는 주인이 없었습니다.

마자성(Ma Jiasheng)의 예술적 성취도는 충분히 높다. “마산리의 팬이 아닌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다. 무협소설의 신비한 맛. 기본적으로 잡담은 혼잣말이고, 그의 혼잣말은 "To Make You Fun"처럼 오랫동안 듣고 나면 짐일 뿐이다. '비밀레시피'도 있는데, 전체적인 이야기가 예고되고, 마지막에는 스크래치라는 부담을 털어낸다. 청중은 모두 농담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그것을 듣고 싶어하며 짐이 나올 때까지 기다린 다음 큰 소리로 웃습니다. 그래서 마씨는 그 시대의 대표적인 누화 인물이었습니다. 그러나 첫째, 마 자신은 명예와 부에 무관심했고, 둘째, 그의 성격으로 인해 당시 최고의 예술적 성취를 이루었을지 모르지만 업계의 선두주자는 아니었습니다.

허우 가족은 책임감을 더 잘 갖고 중요한 순간에는 항상 나서는 편이다. 허우바오린 선생은 시대를 빛내고 산업을 이끌어가는 진정한 시대의 주인이었습니다. 업계에 큰 공헌을 하지 않은 사람은 주인으로 존경받을 수 없습니다. 크로스토크 무적이라고 해도 크로스토크 마스터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마스터는 크로스토크 아티스트의 가장 높은 예술적 평가에 더 가깝고, 마스터는 전체에 대한 기여에 대한 명예로운 칭호이다. 산업.

그 이유는 업계 전체에 대한 책임에 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모든 문학과 예술은 신중국에 봉사해야 한다. 누화에는 구시대의 찌꺼기가 많이 포함되어 있어 수정이 필요하다. 그 시대에 끝나야지. 그 당시에는 이것을 바꾸려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구사회에서 온 예술가들은 대부분 학교를 졸업하고 단어도 모르는 어린 아이들이었습니다. 게다가, 다들 말하곤 했던 오래된 일이었는데, 너무 성급하게 바뀌어서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도 많았고, 당시에도 꽤 많은 의견이 있었습니다. 하나는 변하지 않겠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변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당시에는 유명한 크로스토커들이 많았지만 누구도 감히 나서서 앞장서서 바로잡는다면 큰 성과겠지만, 엉망이 되면 죄인이 될 터였다. 당신은 뒤에서 꾸짖을 것입니다.

노허우 선생이 앞장서서 누화 개혁에 앞장섰고, 노사 선생, 노사 선생 등 당시 문단의 유명 인사들과 접촉한 것도 이러한 배경에서였다. 다른 사람들은 전통적인 누화의 개혁을 공동으로 수행합니다. 나중에 누화 개혁 그룹이 설립되어 변경해야 할 오래된 농담을 변경하고 변경할 수 없는 농담을 직접 금지했습니다.

말은 쉽지만 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농담이 있었는데, 당시 홍보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한 농담도 있었지만, 이 농담은 일부 크로스토크 예술가들의 유명한 작품이었고, 관객들에게도 그랬다. 거의 모든 공연을 여기로 오게 하세요. 이것이 그의 생명선입니다. 이제 그를 금지시켰으니 그는 어떻게 할까요?

그래서 허 씨는 엄청난 압박 속에서 이 일을 하고 있었고, 그러지 않을 방법이 없었고, 누화계의 누군가는 압박 속에서도 책임을 져야 했고, 허 씨는 단호하게 일어섰습니다. 위로.

전통적인 잡담을 개혁한 후 라오 허우 씨와 잡담 배우 그룹은 새로운 사회 시대에 새로운 잡담을 썼고 우아한 홀에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잡담을 말하는 모든 사람들이 민속 예술단에 가입하고, 민족 음식을 먹고, 인민 예술가가 되도록 허용합니다. 그들은 더 이상 매춘부와 같은 수준의 낮은 예술가가 아닙니다.

그래서 옛 후작을 언급할 때마다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는 사부라는 단어는 함부로 줄 수도 없고 배울 수도 없는 것입니다. 3~5년 간의 대화 끝에 언론은 감히 이 사람을 대가로 추대했습니다.

후 가문의 책임은 후세대들에게 계속해서 반영되고 있다. 옛 허우 가문의 직계 제자인 마지 선생은 그뿐만 아니라 1960년대에도 혼잣말을 노래하는 기치를 높였다. 시대는 물론 지금도 마지씨는 여전히 내외부로부터 꾸중을 받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누화를 풍자술이라고 하는데, 수레를 말보다 앞세우는 아첨의 예술로 변질시킨 것은 누화업계의 부끄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마지 씨는 오늘날의 혼잣말 세계에서 현수막을 들고 있는 사람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가 현수막을 잘못 들고 모두를 잘못된 길로 이끌었다며 그를 꾸짖고 있습니다.

비판이 많다. 누화를 부르는 것이 누화의 본질인지 여부를 떠나, 이런 누화는 가장 어려운 시기에 누화를 살아남게 만들었습니다. 그 격동의 시대에 모든 예술가들은 박해를 받았고, 민속 예술과 오페라는 더 이상 공연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예술가들은 탈중앙화되고 재활되었으며, 그들은 도망치거나 부상당했습니다. 마지 선생이 크로스토크의 기치를 들고 가장 어려운 시기에 노래하는 크로스토크를 할 수 있도록 하여 크로스토크가 연주의 기본을 무너뜨리지 않도록 한 것도 바로 그 시대였다.

물론 업계 안이든 밖이든, 심지어 개인 관객이든 그가 일어서면 어떻게 될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그를 질책했을 것이다. 그 시대에는 그렇게 하세요. 그러나 그는 온갖 압박에도 불구하고 말다툼을 위해 일어섰습니다.

그런 사람을 아직도 스승이라고 부를 수는 없는 걸까? 따라서 Guo Degang은 주류 누화 업계와 거의 접촉하지 않았지만 Ma Ji 씨에게 나쁜 말을 한 적이 없습니다.

계 내에서 혼잣말을 하는 배우인 허우씨가 또 있는데, 민속예인협회 부회장이자 철도예술단 부단장이다. -1990년대에 그는 Crosstalk를 예술로 되살리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매년 봄 축제 갈라에서는 모두가 새로운 사람들을 쇼에 데려오기 위한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업계가 더 좋습니다. 나중에 나는 Guo Degang의 민속 접근 방식이 매우 유망하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그는 결정적인 순간에 Guo 선생님을 제자로 받아들이고 Guo에게 가장 부족한 가족 배경과 잠시 동안 피난처를 제공했습니다.

그래서 허우가 삼대장 중 가장 뛰어난 이유는 바로 책임감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