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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사가 감히 밟지 못하는 곳의 작품 감상

'천사가 가기를 두려워하는 곳'의 주제: 구원.

필립의 구원

필립의 내면적 자질은 그를 전통에서 영적인 연결로 구원의 여정으로 이끌었습니다. 영국 도시 Thorston에 대한 Philip의 반응은 이탈리아에서 돌아올 때마다 달랐습니다. 처음으로 이탈리아에서 돌아온 후 그는 "Thorston을 완전히 바꾸거나 버릴 준비가 된 선지자의 태도를 취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이상은 실현되지 않았으며 그도 Thorston도 전혀 변하지 않았습니다. 필립의 이탈리아 여행은 완벽한 인격을 추구하는 과정이라 할 수 있다.

이탈리아는 필립의 마음 속에 늘 성스러운 인상을 간직하고 있다. 르네상스의 매력을 간직한 관습과 습관, 따뜻하고 친절한 사람들, 꿈을 키우는 예술의 궁전이 있다. 그의 마음은 두 번째 이탈리아 여행에서 "탐욕, 야만, 무지, 심지어 저속함"으로 대체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Philip은 Gino가 인생에서 자신의 이상을 "파괴"했기 때문에 Gino를 싫어합니다. 필립에게 이탈리아는 특별한 예술적 매력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필립의 이상과 도덕이 깃들어 있는 곳입니다. 그러나 지노는 필립에게 아름다운 이탈리아 땅이 "그 품에 안긴 사람과 사물을 바꿀 수 없다"는 사실을 분명히 깨닫게 했습니다. 이 사실은 필립의 마음에 극심한 고통을 안겨주었지만, 그 고통은 동정심 때문이 아니라 '환상의 최종 붕괴' 때문이었다. 환상이 깨지면 진정한 현실이 드러납니다. 이탈리아는 더 이상 필립이 환상과 상상에 빠지는 곳이 아니다. 이 현실은 잔인하고 무자비하지만 필립을 진정으로 성숙하게 만든다.

어머니 헤리튼 부인의 권유로 필립은 릴리아의 결혼을 막기 위해 두 번째로 이탈리아로 떠났다. 필립은 이탈리아를 존경했지만 "이탈리아인과 친해지고 싶지 않았습니다." 필립이 열정을 품은 이탈리아는 겉모습일 뿐, 멀리서 보는 것과 가까이서 보는 느낌은 사뭇 다르다.

필립이 이탈리아에 도착했을 때 캐롤라인은 그를 역으로 데리러 갔다. 차 안에서 필립은 캐롤라인으로부터 지노의 상황을 알게 됐다. 지노의 아버지가 단지 치과의사라는 사실을 알게 된 필립은 역겹고 괴로워한다. 필립의 폭력적인 반응은 그의 내면의 갈등과 충격을 드러냈다. 필립의 이전 이탈리아와 삶에 대한 이해는 미학과 같은 학문 분야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러한 잔혹한 현실은 필립을 고통스럽게 현실 세계로 복귀하게 만들었습니다. 필립은 이탈리아의 과거 영광과 눈부신 업적만을 보았고 삶의 고통과 잔인함을 보지 못했습니다. 지노의 존재는 필립이 소스턴과 그의 어머니로부터 탈출할 수 있는 이미지가 아닌 실제 이탈리아와 마주하게 만든다. 분명히 이것은 필립의 도덕 교육의 첫 번째 교훈입니다. 여행 안내서 속 이탈리아가 아닌 '진짜' 이탈리아를 처음으로 마주한 것은 환각에서 깨어나 잔혹한 현실을 마주하는 고통스러운 과정이었지만 이상을 추구하는 데 꼭 필요한 단계이기도 했다. 성격.

이상적인 성격 형성은 일반적으로 성찰, 평가, 승화, 통합의 4단계를 거친다.

처음 두 번의 이탈리아 여행을 통해 필립은 환각에서 깨어나 진짜 이탈리아를 마주하고 받아들이며 자신을 다시 인식하게 됐다. 필립은 아이들을 구하는 사명을 안고 세 번째로 이탈리아에 왔습니다. 처음과 두 번째로 이탈리아에 갔을 때와 비교하면 그의 감정은 달라졌습니다.

필립과 캐롤라인은 지노와 아이를 만난 뒤 샌디에고 대성당에서 대화를 나눴다. 캐롤라인은 필립이 아이의 미래를 위해 도덕적인 선택을 하길 바라지만, 필립은 즉각 명확한 대답을 할 수 없다. Caroline은 Philip의 수동성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우리 모두의 장점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항상 죽은 사람, 죽은 사람, 죽은 사람입니다!" 필립의 성격 약점을 드러냈다. 그리고 필립의 대답은 어느 정도 그의 통찰력과 전례 없는 냉정한 자기 평가를 보여주었습니다. Caroline의 끈기와 관련하여 Philip은 자신이 "이 세상에서 지나가는 사람"이 될 운명이며 인생은 그에게 단지 "볼만한 광경"일 뿐이라고 믿었습니다.

필립이 말한 것은 사실이었습니다. Thorston에서 그는 감정적으로 황폐하고 도덕적으로 혼란스럽고 행동적으로 주저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이탈리아에서 그와 캐롤라인은 그런 마음을 나누는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 이탈리아의 혼란과 배신의 암울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 사이의 관계는 따뜻하고 정직합니다.

필립은 도덕적 선택을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마침내 캐롤라인과 ​​비슷한 도덕적 입장을 선택하고 아이를 이탈리아에 남겨 두었습니다. 필립의 경우 구조는 실패로 끝났지만 필립은 이를 “품위 있는 실패”라고 불렀다. 그는 아이를 위해 더 나은 선택을 했고, 사람들이 사랑해주는 곳에 아이를 남겨 두었습니다. 필립은 마침내 Thorston과 원래의 지루한 삶으로 돌아갔지만 여전히 도덕적, 이념적 혼란을 겪고 있었지만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 선택을 할 수 있었고 삶이 그에게 부여한 책임에 감히 직면했습니다. 이탈리아를 여행한 후, 필립은 자신의 인생관을 바꿔준 여성 캐롤라인과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Thorston은 여전히 ​​따분하고 지루하며 보수적이지만 Philip의 마음에는 더 이상 삶에서 벗어나지 않는 강한 힘이 있습니다.

캐롤라인의 구원

캐롤라인은 필립의 구원 여정에서 안내자 역할을 합니다. 우선 캐롤라인 자신도 이념적 변혁과 도덕적 구원의 과정을 경험했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Herriton 가족은 Caroline이 Lilia를 "잘 돌볼"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Lilia가 이탈리아로 가도록 허용했습니다. Herriton 부인은 "3개월 동안 Caroline Abbott와 함께 사는 사람은 누구나 더 나아질 것입니다." 사실 Lilia와 Gino가 결혼하도록 촉발한 것은 Caroline이었습니다.

Caroline은 Lilia에게 Herriton 가족이 "부도덕"하고 "자기 비하"라고 생각하는 결정을 내리도록 격려했습니다. Thorston에서 Caroline은 이웃의 아버지와 함께 살았습니다. 마을 사람들의 눈에 Caroline은 "충분히 활기가 없지만" "친절하고 조용하며 상냥하고" 신중하게 "Thorston의 기본 규칙과 완고한 도덕적 가치를 준수"하는 모범 시민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또한 이 변하지 않는 삶을 깨뜨리고, Thorston을 떠나 이탈리아로 가서 새로운 삶을 경험하고, 생각을 자유롭게 숨 쉬게 하고, 미래를 위해 "기억할 만한", "말할 만한" 것을 남길 수 있기를 열망합니다. 삶. .

작가는 소설에서 캐롤라인이 대답해야 할 질문도 많고, 짊어져야 할 책임도 많은 '여성 탐험가' 같다고 지적한다. 처음에 Caroline은 이탈리아에서도 감히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지 못했습니다. Thorston의 통제에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그녀와 Lilia는 모두 Gino와 사랑에 빠졌지 만 Thorston의 "모범 시민"으로서 감히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Lilia에게 희망을 걸고 Lilia와 Gino의 결혼을 촉진했습니다.

릴리아의 이탈리아 생활은 짧았다. 그녀는 1년 뒤 아이를 낳고 사망했다. Caroline은 Lilia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자신이 책임을 져야 한다고 믿었고 아이를 입양하기로 결정하고 이탈리아로 돌아왔습니다. 그녀가 다시 몬테리아노에 왔을 때 그녀의 생각은 조용히 바뀌고 있었습니다. Gino와 협상하기 전에 Caroline은 이탈리아 문화 생활의 쇼케이스인 Philip과 함께 이탈리아 오페라를 관람했습니다. 오페라 공연 중에 청중은 큰 소리로 외쳤고 청중 중 Caroline은 "이상하게 흔들렸다"는 Caroline의 공연은 이탈리아 문화에 대한 그녀의 수용, 선호 및 사랑을 충분히 입증했습니다.

캐롤라인은 소설의 각 장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녀는 Lilia의 동반자입니다. 그녀는 역에서 Philip을 기다리며 그가 마음을 비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녀는 Philip이 세 번째 이탈리아 여행을 하도록 자극을 제공하고 그곳에서 그를 구원으로 인도합니다. 그러나 Caroline은 올바르고 이성적인 완전히 독립적인 캐릭터로 남아 있습니다.

캐롤라인의 이탈리아에 대한 이해는 여성의 감성과 직관에 바탕을 두고 있다. 이번 이탈리아 여행을 통해 Caroline은 자신의 감정에 맞서는 용기를 통해 자신이 오랫동안 마음속에 숨겨두었던 것을 솔직하게 말할 수 있었습니다. Thorston으로 돌아가는 기차에서 Caroline은 Philip에게 자신이 항상 Gino를 사랑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가 원했다면 나는 그에게 내 몸과 영혼을 주었을 것입니다." 지노에 대한 캐롤라인의 사랑은 지위나 돈에 끌리지 않습니다. 지노는 신사도 아니고 기독교인도 아니며 다른 장점이 없습니다. 그는 결코 Caroline을 칭찬하거나 그녀에게 어떤 명예도 주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잘 생기고 아름답습니다.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아이의 구원

아이를 구원하는 과정에서 필립과 캐롤라인은 자기 성장과 자기 변혁을 완성했다. 아이들의 중요한 이미지는 7장의 작품에서 실제로 나타난다.

캐롤라인은 7장에서 비록 자신이 이 아기에 대해, 그의 행복과 영혼과 성격과 그가 가질 수 있는 약점에 대해 많이 생각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미혼 사람들이 그렇듯이, 건강한 사람들이 죽음 자체가 아니라 죽음이라는 단어만 생각하는 것처럼 그녀도 '아이'라는 단어만 생각했습니다.

작품에서 아이는 유대감으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의 등장은 소설 속 주인공들 사이의 오해와 장벽을 해소해 준다. 필립과 캐롤라인은 아이들을 구하는 임무를 짊어지고 다시 한 번 이탈리아로 갔다. 이번 이탈리아 여행은 필립과 캐롤라인의 생각에 큰 변화를 가져왔고, 필립과 캐롤라인은 토스톤의 족쇄에서 벗어나 이탈리아에 정착하여 도덕적 성장을 완성했다. . 필립과 캐롤라인, 지노의 관계도 더욱 미묘하고 복잡해졌고, 아이들을 구하기 위한 여정은 그들의 구원의 여정이 됐다.

릴리아와 지노의 결혼을 막기 위한 필립의 두 번째 이탈리아 여행은 실패로 끝났다. 지노에게 밀려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은 필립을 늘 불행하게 만들었다. 필립이 아이를 구하기 위해 세 번째로 이탈리아로 갔을 때부터 캐롤라인은 지노가 진정으로 놓아줄 수 있었다는 사과를 그에게 말했습니다. 필립의 여동생이 몰래 아이를 훔쳤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마차 두 대가 충돌해 아이가 교통사고로 숨졌다. 필립은 혼자 가서 지노에게 나쁜 소식을 전했고 지노는 그를 목졸라 죽일 뻔했지만 결국 캐롤라인의 중재를 통해 화해하고 내년에 만나기로 합의했다. 아이의 죽음으로 필립과 지노 사이에 사활이 걸린 싸움이 벌어졌다. 필립은 거의 죽음의 문턱에 이르렀으나 마침내 시험을 통과했다.

릴리아가 죽은 후 캐롤라인은 아이를 돌려달라고 고집했다. 당시 몬테리아노는 그녀의 눈에 '죄악의 도시'로 보였고, 그녀는 결코 영국계 아이를 그녀 안에 머물게 할 수 없었다. '자녀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은 '자존심이나 감정의 문제'가 아니라 '신성한 의무'라는 견해였다. 그러나 진짜 아이를 보고 "이 아기를 나쁜 영향으로부터 구하는 것이 그녀의 책임이다. 그녀는 여전히 이 책임을 다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녀는 캐롤라인이 된 이후로 그 만족감과 덕성은 완전히 사라졌다"고 생각이 바뀌었다. 아이는 더 이상 말이 아닌 실제 존재라는 것을 진정으로 깨달았고, 그녀는 또한 제약에서 벗어나 새롭고 업데이트된 삶의 관점을 얻었습니다. 이 순간 Caroline은 아이를 영국으로 다시 데려오는 것이 현명한 결정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토르스톤이라는 작은 마을에서 이 아이는 신사로 키워질지 모르지만, 아무도 그를 사랑하지 않으면 항상 사랑이 부족할 것이고, 건강하더라도 그의 마음은 결코 완전히 발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 예의 바르지만 마음은 차갑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아이가 "좋은 양육"을받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Caroline의 영향으로 사랑을 받았으며 Philip의 견해도 바뀌었고 그와 Caroline은 마침내 아이가 이탈리아에 머물러야한다는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Philip과 Caroline의 동의는 두 사람 모두 비슷한 도덕적 입장을 취했음을 보여줍니다. Thorston에서 아이를 "어리석은 마음"으로 키우는 것보다 이탈리아에서 "완전히 성장한 마음"으로 아이를 키우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필립, 캐롤라인, 지노의 마지막 화해는 이 아이에게 귀속되어야 합니다. 아이를 "구하기" 위해 Philip과 Caroline은 다시 이탈리아로 왔습니다. 필립이 자신의 도덕적 이상을 발견하고 자녀를 위해 합리적인 도덕적 선택을 한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은 뒤 지노에게 사고 사실을 알리고 책임과 결과를 홀로 짊어졌다. 올곧고 이성적인 캐롤라인이 미래의 삶에 대한 추억을 남기고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마주하기 시작한 곳이 바로 이곳이다.

릴리아의 비극

소설 속 주인공 중 한 명인 릴리아의 비극은 주로 결혼과 사랑의 비극이다. 그것은 그녀의 개인적인 운명의 비극일 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비극이기도 하다. 위선적인 종교적 도덕관념과 윤리는 사람의 마음을 가두어 온몸에 멍이 든 여성을 파멸시킵니다.

릴리아는 영국이든 이탈리아든 가부장적 사상이 만연한 나라에서 평생을 보냈다. 릴리아의 남편이 죽었을 때, 그녀는 여전히 그 남자의 유령에 묶여 있으며, 여전히 그 무의미한 좀비에 대한 여자로서의 의무를 지켜야 합니다. 결국 릴리아는 용감하게 자립의 발걸음을 내디뎠고, 가부장적 사상이 뿌리 깊은 영국을 떠나 이탈리아와 결혼했지만 다시는 마초 사회에 들어갈 줄은 꿈에도 몰랐다.

릴리아의 삶은 늘 남성 중심 사회에서 살아왔기 때문에 특히나 험난하다.

자신의 개인적 힘이 너무 약해서, 아니 정확히 말하면 가부장제의 힘이 너무 강해서 릴리아는 마음이 물처럼 죽은 무기력한 삶을 살게 됩니다. 그녀는 열심히 일하고 노력했지만 결국 실패로 끝났습니다. 릴리아의 비극은 사회적 요인과 개인적 요인을 모두 갖고 있으며, 남성 우월주의가 만연한 사회에서 그녀의 파멸은 피할 수 없는 일이다. 소설 '천사가 가기를 두려워하는 곳'의 제목에는 아이러니가 담겨 있다. "Angel"은 Thorston과 관련된 "영국인"입니다. Thorston과 관련된 "영어"는 "죄가 없다"는 의미에서 "천사적"이 아니라 다른 의미에서 천사적입니다. 즉 현실의 본질적인 본질에 대한 자만스러운 무지입니다. 그래서 Thorston과 관련된 "영국인"은 기회와 감정의 이탈리아 세계로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불행하게도 Thorston과 관련된 "영국인"에게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방어하기 위해 현실로 뛰어들어야 했습니다. Forster는 이러한 개념이 영국의 초석이라고 제안합니다. 이어지는 극적인 사건은 소설의 논리적 중심을 형성합니다. Thorston에 살았던 인물들은 이 전투에서 이탈리아에게 패했고, 이는 몬테리아노를 둘러싼 이탈리아 논쟁에서 예고되었으며, 여기서 무계획 가능성이 영국 패배의 지배적인 요인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Lilia Herriton은 출산 중 사망했고 그녀의 아들은 교통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이러한 우연한 사건은 이야기의 주요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영국의 자신감을 약화시키고 영국의 결점을 드러냈습니다.

'천사가 가기를 두려워하는 곳'은 사회 관습을 풍자한 희비극이다. 작가는 조금은 아이러니한 눈으로 세상과 인간현상을 관찰한다. 작가는 도덕적 기준에 초점을 맞춰 두 문화를 병치하여 각각의 강점과 약점을 찾아낸다. 영국 문화 전통의 보수적이고 안일하며 가족적인 개념은 이탈리아 문화의 열정적이고 제한되지 않는 특성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이러한 비교를 통해 의식 있는 영국인은 자신의 단점을 더욱 발견하고 적극적으로 변화하고 올바른 발전 경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1. 판 신에 대한 암시

그리스 신화에서 '판'은 숲의 신으로 헤르메스와 사랑스러운 요정 페넬로페의 아들이다. 판(Pan)은 상체는 인간이고 몸과 팔다리는 염소의 차갑고 덥수룩한 시골 짐승이다. 그의 어머니는 그의 모습에 너무 겁이 나서 그를 버리고 숲으로 도망갔다. 그와 다른 숲의 신들과 요정들은 종종 숲을 돌아다니며 완전히 자유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자연과 시골 생활을 대표합니다. 나중에 그의 아버지 헤르메스는 그를 다시 올림피아로 데려왔고, 그곳에서 그는 곧 신들의 총애를 받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그에게 음악의 선물과 그의 가축 떼를 생산적으로 만드는 능력을 주었습니다. 그는 생산성을 유지하기 위해 사냥, 낚시, 산에서 가축 떼를 돌보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판'은 여성에 대한 욕망이 강하다. 한때 그는 매력적인 소녀 사이렉스(Cyrex)와 사랑에 빠졌지만 실망스럽게도 그의 사랑은 보답되지 않았습니다. 시릭스는 두려움에 떨며 판에게서 도망쳤고, 이는 '판'의 사랑을 더욱 강렬하게 만들 뿐이었다. "판"은 사이렉스를 쫓아갔고, 그가 그녀를 거의 따라잡을 뻔했을 때 대지의 어머니인 가이아는 사이렉스의 요청에 따라 그녀를 갈대 덩어리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 사건을 접한 판씨는 눈물을 흘렸다. 슬픔에 잠긴 그는 갈대 덩어리를 모아 백파이프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음악의 신 아폴론마저도 그 앞에서 부끄러워할 정도로 아름답게 연주했다. 따라서 이 악기는 팬파이프(panpipe)라고 불립니다.

마라톤 전쟁 중 '판'은 스파르타로 향하는 아테네 사신을 만났다. 그는 사자에게 아테네인들이 비록 그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기꺼이 그들을 우호적으로 대하고 그들의 어려움을 도와줄 용의가 있다고 말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아테네인들이 마라톤 근처에서 적과 싸우고 있을 때, 페르시아 군인들이 갑자기 설명할 수 없는 공포에 휩싸인 것을 보고 깜짝 놀랐고, 당황하여 현장을 떠났습니다. 판은 페르시아 군인들의 마음에 두려움을 심어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두려움은 이후 공황(Panic)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아테네인들은 감사의 마음으로 판에게 신전을 짓고 존경의 표시로 그에게 제물과 먹이를 바쳤습니다. 따라서 판은 나중에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는 친절하고 정직한 신으로 자주 묘사되었습니다.

2. 소설을 주제로 한 판의 등장

판의 이미지는 고대 그리스 신화와 전설에서 따왔다. 최고의 정신을 지닌 나라는 유럽 르네상스의 발상지이기도 합니다. 세계 문명사에서 고대 그리스인들은 뛰어난 창의성을 지닌 민족이었으며, 배우려는 열의, 민첩하고 개방적이며 활력이 넘치는 민족적 특성은 포스터가 살았던 영국 시대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포스터는 영국 국민, 특히 중산층이 영적으로 공허하고 열정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이탈리아를 여행한 후 그는 그리스 정신이 깃든 이탈리아 문화가 영국 중산층의 '미숙한 마음'을 치료하는 좋은 약이라고 믿었다. 포스터는 예술과 아름다움의 경험에 푹 빠져 자신의 개인적인 생각을 소설의 텍스트에 투영했다. 그는 필립의 말을 통해 이탈리아에 대한 찬사를 표현했다. "이탈리아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은 순수하고 고귀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탈리아 세계의 관광지이자 세계의 학교입니다.”

이탈리아는 자유로움과 자유로움이 넘치는 나라다. 그리스 문화와 정신이 이탈리아 땅에 깊이 뿌리박혀 있는 나라로, 이탈리아 출신인 지노가 가장 인기가 많다. 그는 그리스 정신을 잘 구현하고 있으며 열정이 넘치고 솔직하면서도 충동적이며 자신의 진정한 생각을 결코 숨기지 않습니다. 이에 반해 영국 중산층을 대표하는 필립은 공허하고 두려운 내면세계를 갖고 있으며 열정이 부족하고 감정 표현을 억제하고 자제하는 전형적인 영국 신사이다. Lilia는 이탈리아를 여행한 후 그리스 문화에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항상 전남편의 가족으로부터 훈련을 받고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탈리아에 온 후 그녀는 외부에 얽매이지 않고 영국 전통에 반항했습니다. 요인, 자유와 사랑을 추구합니다. 요컨대 포스터의 소설에서 이탈리아의 이미지는 긍정적이고 긍정적인 의미를 부여받은 것이다. 이탈리아로 대표되는 그리스 문화와 그리스 정신은 영국 중산층에게도 치료적 역할을 하며 큰 인본주의적 가치를 보여주었다.

포스터의 소설은 판을 내면의 정신을 지닌 인물의 원형으로 보고 판의 성격적 특성을 소설 속 등장인물에 담아내는 동시에 소설의 주제를 심화시킨다.

3. 소설 속 인물 속 판의 등장

'판'의 성격 중 일부는 소설 속 세 인물, 즉 지노의 천박함, 릴리아의 성격에 각각 반영되어 있다. 압도적인 열정과 필립의 두려움.

(1) 지노의 천박한 캐릭터

지노라는 캐릭터를 만들 때 작가 포스터는 자연스러운 프로토타입을 사용했다. 이 자연스러운 원형은 Pan입니다. 판의 거칠고 광기 어린 성격은 지노라는 캐릭터를 통해 드러난다. 지노는 고등교육을 받지 못했고, 그의 행동과 외모는 영국 신사의 기준에 완전히 어긋난다. 지노는 단순하고 천박하게 생각하고, 큰 소리로 말하며, 그의 잔혹한 무모함이 소설 전체를 관통한다.

(2) Lilia의 압도적인 열정

Lilia는 겸손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릴리아는 잘생겼지만 다소 무모한 성격의 남자 지노와 사랑에 빠지고 결혼한다. 팬이 요정 사이렉스를 쫓는 것처럼, 릴리아도 자신의 행복을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있다. 인생에서 Lilia는 온화하고 좋은 아내였습니다. "내 작은 바보를 가질 수 있는 한 내가 무슨 상관이겠는가?" Gino에 대한 Lilia의 사랑은 실제로 Gino의 잠재 의식에 기생합니다. 그녀가 꿈꾸는 결혼은 결혼 후에도 지노가 자신에게 감사하고 순종하기를 기대하는 것인데, 이는 제국주의 사상을 지닌 영국 중심의 의식이다. Forster가 소설에서 언급했듯이 "그는 그녀를 열정적으로 사랑했기 때문에 그녀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Lilia는 그의 지배적이고 소유욕적인 성격에서 Pan과 똑같았습니다.

릴리아는 지노를 만나기 전부터 "친구에게 킹크로프트 씨를 아주 좋아하지만 그와 약혼하고 싶지 않다고 털어놨다"고 밝혔다. 나중에 "약혼을 해야 하거나 깨끗해야 하거나 중간 상태는 없다"는 헬튼 부인의 교육을 받고 릴리아는 킨크로프트 씨를 떠났다. 그러나 나중에 그들은 Lilia가 여전히 Kincroft 씨가 그녀의 남자 친구 이름으로 그녀에게 편지를 쓰고 Emma에게 선물을 보내는 것을 허용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Lilia의 정서적 기질은 Pan의 기질과 매우 유사합니다: 열정적이고 소유욕이 높습니다.

(3) 필립의 극심한 패닉

필립의 반응은 이유는 달랐지만 이탈리아에서 영국으로 돌아올 때마다 패닉 상태였다. 처음으로 이탈리아에서 돌아온 후 그는 "선지자의 분위기를 가져왔고 Shaxton을 변화시키거나 포기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그의 이상은 "Shaxton도 그 자신도 변화와 관련이 없습니다." ". 이때 그는 약간 당황하기 시작했고 자신의 상태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탈리아는 필립의 마음 속에 항상 신성한 인상을 간직하고 있으며 꿈의 예술 궁전이지만 두 번째 이탈리아 여행에서 그의 삶의 이상은 지노로 인해 파괴되었습니다. 이번 이탈리아 여행은 그녀의 어머니가 Lilia의 결혼을 막으라고 촉구한 것이었습니다.

"필립에게 이탈리아는 특별한 예술적 매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하게는 필립의 이상과 도덕이 깃들어 있는 곳입니다. 필립은 이탈리아를 동경했지만, 이탈리아인과 친족이 될 생각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지노의 등장은 필립을 매우 고통스럽고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이탈리아는 더 이상 그의 이상적인 천국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필립은 지노의 아버지가 단지 치과의사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 역겹고 괴로웠으며 자신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필립의 이러한 반응은 그의 극심한 내면의 갈등과 극도의 공황을 드러냈다. "필립의 이전 이탈리아와 삶에 대한 이해는 미학과 같은 학문 분야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러한 잔혹한 현실은 필립을 고통스럽게 현실 세계로 돌아오게 만들었습니다.

토세톤의 평온한 삶은 필립을 갉아먹었습니다. 삶의 복잡한 본질에 대한 통찰력 두꺼운 학문적 작품과 웅장한 그림을 통해 그는 과거 이탈리아의 영광과 눈부신 업적만을 볼 뿐, 필립이 현실을 직시하게 만든 삶의 고통과 잔인함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는 Thorston과 그의 어머니로부터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 두 번의 이탈리아 여행에 비해 세 번째로 아이들을 구하러 가는 경험은 필립의 기분을 당황과 혼란으로부터 나아지게 했습니다. 영적 승화로 나는 올바른 선택 - 내 아이를 이탈리아에 남겨 두는 것입니다. 필립의 세 번의 이탈리아 여행을 보면 사실 “완벽한 인격을 추구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