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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오한 의미를 지닌 아름다운 불교 문장들

사랑과 욕망 속에서 사람은 혼자 살고 죽고, 혼자 가고 오고, 각자의 기쁨과 슬픔이 있는데, 그것을 대신할 수는 없다. 선과 악이 바뀌고 추구가 탄생합니다. 길은 다르고 우리는 무한정 다시 만날 것입니다.

다음 생에 보리를 성취하면 내 몸이 유리처럼 안팎이 맑고 깨끗하고 흠이 없기를 바랍니다.

태어나기 전에 나는 누구였는가? 오지도 않고, 기쁨도 슬픔도 없는 것이 낫지 않겠느냐?

지옥이 텅 빌 때까지 나는 결코 부처가 되지 않을 것을 맹세합니다. 모든 중생을 제도해야만 보리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세상을 산다는 것은 가시덤불 속에 있는 것과 같다. 마음이 움직이지 않으면 사람은 함부로 움직이지 않고, 마음이 움직이면 사람은 움직이게 된다. 성급하게 몸과 뼈를 다치게 하여 세상의 온갖 고통을 겪게 됩니다.

보리수에는 나무도 없고, 거울도 받침도 없는데 애초에 아무것도 없는데 어떻게 먼지가 날 수 있겠습니까.

자성이 본래 순수할 때, 자성이 태어나지도 않고 소멸되지 않을 때, 자성이 본래 자족할 때 자성은 본래 흔들리지 않는가, 자성은 언제 태어날 수 있는가?

정욕을 사랑하는 사람은 횃불을 들고 바람을 거슬러 걷는 것과 같아서 반드시 손을 데게 될 것입니다.

모든 중생은 여래의 지혜와 덕을 갖고 있으나 망상과 고집으로 인해 이를 이루지 못한다.

사랑에서 슬픔이 생기고, 사랑에서 두려움이 생기고,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면 슬픔도 두려움도 없습니다.

구름은 달을 담고 배는 해안을 따라 움직인다. 나의 운명은 당신이 짊어지고, 나는 당신의 빚을 갚을 것이다. 이러한 원인과 인연으로 말미암아 백천겁 동안 지속되며 생사에 머뭅니다.

당신은 내 마음을 사랑하고 나는 당신의 색깔을 불쌍히 생각합니다. 이러한 원인과 조건으로 인해 그들은 항상 백천 겁 동안 얽혀 있을 것이다. 사랑으로 묶인 모든 매듭과 걱정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나는 주님께 피하여 모든 족쇄에서 벗어나기를 원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먼지와 노동으로 인해 갇혀 있던 빛나는 진주가 있습니다. 먼지가 다 걷힌 오늘, 산과 강에 핀 수천 송이의 꽃 사이로 빛이 비친다.

날이 지나가고 물이 부족한 물고기처럼 생명도 줄어들 었는데 무슨 기쁨이 있겠습니까?

모든 사랑의 만남은 영원하지 않고 지속하기 어렵습니다. 이생에는 두려움이 많고 생명이 위험합니다.

대지처럼 인내하고 움직이지 않고, 비밀처럼 깊이 명상하세요. 모든 행위의 무상함은 탄생과 죽음의 법칙이다. 태어남과 소멸이 그쳤고, 그 소멸은 행복입니다.

색은 공과 다르지 않고 공은 색과 다르지 않으며 공은 색이며 감정, 생각, 의식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구품연꽃을 부모로 하고 꽃이 피어 부처님이 무생을 깨달으시는 것을 뵙고 무적보살을 모시고 서구정토에 태어나고 싶다. 내 파트너.

외모는 모두 거짓입니다. 마음과 성품을 수양하는 것에 관한 불교 경전에는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1. 참을 수 없는 일이 있으면 지혜롭지 못하다는 뜻이고, 무시하는 사람이 있으면 지혜롭지 못하다는 뜻입니다. 당신의 동정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자비로운 사람은 업신여기는 사람이 없고 지혜 있는 사람은 업신여기는 사람이 없습니다. 문제는 다 독선에서 오고, 혼란은 자기를 아는 데서 온다. 사실 모든 것은 원인과 조건이 합쳐진 결과일 뿐입니다. 단지 원인과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모습이 나타날 뿐입니다. 우리가 참을 수 없고, 알 수 없다면, 우리 마음 속에 아직 장애물이 있다는 뜻입니다.

2. 남을 버리지 못하면 자비가 없고, 자기를 버리지 못하면 지혜가 없는 것이다. 우리는 매일 많은 사람, 사물과 접촉하며, 외부의 것들이 우리의 정신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마음을 열고 정상적인 마음을 유지합시다. 어떤 상황에 처해 있더라도 차분하고 안정적이며 자율적이고 편안한 마음의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지혜와 자비로 문제를 다룰 줄 알면 마음이 항상 얽매이지 않고 맑아지고 편안해질 것입니다.

3. 행복해 보이는 사람도 마음 속에 말할 수 없는 고통이 있고, 자주 웃는 사람도 마음 속에 말없는 눈물이 있다. 사람의 행복은 자기 자신만이 이해할 수 있다. 그러므로 자책하지 말고, 남의 말에 연연하지 말고, 자기 마음대로 살아라. 행복은 물을 마시는 것과 같아서 그것이 뜨거운지 차가운지를 아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의 행복은 다른 사람의 눈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에 있습니다.

4. 인생의 길에는 언제나 당신 곁에서 함께 늙어가는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고,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길을 걷거나 일부러 장난을 쳐도 우리 모두는 그들에게 감사합니다. 덕분에 우리의 인생 여정은 지루하지 않고 힘차게 앞으로 나아갈 용기가 있습니다.

5. 혼란스러운 삶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내 뒤에서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별로 알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나쁘기 때문이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등 뒤에서 당신의 결점을 확대할 것입니다.

이상적인 것은 우리가 만날 때 모두 웃으며 서로 아무 관계도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신과 다른 사람을 속이고 중요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결코 변하지 않습니다.

6. 가장 큰 평온함은 인간의 세계를 꿰뚫어 보는 것이 아니라, 삶을 꿰뚫어 본 뒤에도 여전히 삶을 사랑하는 것이다. 당신이 태어나기 전에 세상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불완전한 세상을 마주하면서 어떻게 실망과 후회, 고통이 없는 삶을 살 수 있겠습니까? 진정한 고요함은 도망가지 않고 침착하게 받아들이는 것이다. 가장 존경할 만한 삶은 순조롭게 항해하는 삶이 아니라, 고난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삶에 미소를 짓는 삶이다.

7. 마음에 여유를 두고 원망으로 가득 차지 마십시오. 불평이 가득하면 마음이 아프고 마음이 아프고, 분노가 가득하면 마음이 아프고 간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분노는 다른 사람의 실수로 자신을 벌하는 것이고, 관용은 다른 사람이 자신을 해방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입니다. 관용은 일종의 지혜이자 미덕이고, 관용은 일종의 수련이고 상태입니다. 관대한 사람은 남의 잘못을 탓하지 않고, 남의 결점을 드러내지 않으며, 남의 악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8. 그것이 무엇이든 집착할수록 괴로움은 커진다. 초연해지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이 무엇인지 인식하는 것입니다. 오직 이런 방법으로만 이 게임이 끝나고 당신은 더 이상 속거나 자신을 속이지 않을 것입니다. 불교에서는 이것을 해방이라고 합니다.

9. 좌절감을 느낄 때 인내심을 갖고 침착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면 좌절감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행복할 때, 평온함을 기억하고 평범한 마음으로 일시적인 성공과 아름다움을 바라보십시오. 기쁨이 당신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하고 그것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세상에는 떠들썩할 일이 없다 모든 것은 원인과 인연의 조화의 산물이니 이겨낼 수 없는 우여곡절도 없고 변함없는 아름다움도 없느니라 순간. 진짜 장수는 인간의 마음의 친절과 성실과 지혜입니다.

10. 연민은 원한을 풀고 고통을 덜어주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누군가가 나쁘다고 생각하고 그를 해치고 싶어한다면 그 사람은 그것을 모를 수도 있습니다. 좋은 "느낌"이 있으면 좋은 "반응"이 있을 것이고, 나쁜 "감각"이 있으면 나쁜 "반응"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비를 베풀고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자비로 대해야 합니다. 모든 재난과 모든 고통은 자비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예술관이 넓은 문장

예술관이 넓은 문장

1. 인생의 길은 구불구불하고 울퉁불퉁하지만, 굴곡과 굴곡이 있기 때문이다. 탁월함은 성공을 통해서만 창조되고 육성됩니다. 우리의 삶은 더욱 흥미롭고 의미 있을 수 있습니다.

2. 번영하는 삶, 가슴 아픈 순간. 세월이 꿈처럼 지나갑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인 것 같습니다. 많은 것들은 바꿀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위해 기회를 준비하실 수도 있지만, 우리는 종종 기회를 놓치곤 합니다.

3. 생활이 정말 힘들 수도 있고 무력감과 고통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고통과 기복. 외로움 속에서 도움을 찾고, 어려움 속에서 도움을 받고, 우울증 속에서 위로를 받고, 질병 속에서 희망을 찾으십시오.

4. 긍정적인 감정 상태는 사람들을 명랑하고, 편안하며, 안정적이고, 활기차게 하며, 삶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5. 낙관주의는 사람들이 사물의 더 유리한 면을 보고 더 유리한 결과를 기대하게 만드는 성격 경향입니다.

6. 사람은 더 행복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산다. 행복한 삶은 열심히 일해서 얻어야 한다.

7. 사람들은 바쁜 세월 속에서 자신만의 노란색과 녹색의 이야기를 쓰고, 바쁜 발걸음 속에서 자신만의 풍요로운 이야기를 연기한다.

8. 배는 다리에 닿으면 자연스럽게 직진한다고 하는데, 다리에 부딪혀 뜨지 못하거나 배수구에 빠져 전복되는 경우도 많다.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하지만 길은 결국 길이다. 평탄한 길도 있고 울퉁불퉁한 길도 있고, 철제 건물과 콘크리트 건물도 무너질 수 있을까?

9. 큰 길을 탐험하든, 삶을 추구하든, 진정으로 깨달음과 성숙을 얻으면 모든 것이 너무나 정상적이라고 느낄 것입니다. 군중이 그를 수천 번 찾았지만, 갑자기 뒤를 돌아보니, 그는 거기, 불빛이 어두운 곳에 있었다. 매우 화려하지만 궁극적으로는 평범합니다.

10. 먼 길을 여행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더 복잡한 일들을 경험해 보면, 이 삶에는 언제나 우여곡절이 너무 많다는 것을 무심코 알게 될 것입니다.

11. 인간은 모순의 조합일지도 모릅니다.

12. 모든 사람이 행복한 생각을 하면 사람들은 행복할 것이고, 모든 사람이 슬픈 생각을 하면 사람들은 슬퍼할 것입니다.

13. 침묵을 풀어주지 못하면 앞으로 나아갈 길이 막히고, 마음을 자유롭게 열지 못하면 외부 세계와의 소통에 무관심해진다.

14. 인생은 예측할 수 없는 여정이다. 우리는 늘 서두르느라 바쁘고, 길을 잃느라 바쁘고, 가끔은 실망 속에서도 만족을 추구하지만 인생의 길이를 바꿀 수는 없다.

15. 인생은 푸른 잎사귀 같아서, 푸르게 변하고, 노랗게 변하고, 번성하고, 시들어 버립니다. 과거는 노란색과 녹색 사이에 기록되고, 과거는 건조하고 번영하는 것들 사이에서 가장됩니다.

16. 우리는 완벽할 수 없습니다. 깨끗한 양심만 있으면 됩니다. 세상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삶을 선택할 수는 있지만 모든 것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17. 열린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정말 강하고, 낙관주의는 그들의 감정적 경험입니다.

18. 인생은 위대한 공연이다. 길을 따라가는 것은 언제나 혼란스럽기 마련이다. 존재의 고통에서 벗어나는 것은 언제나 꿈 속에 있다. 깨어 있으면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19. 인생을 즐기고 자신의 강한 자아를 사랑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길 깊은 곳을 바라보고 주변의 모든 끈질긴 과거를 지키십시오.

20. 정말 똑똑한 사람들은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삶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가지면 좀 더 차분해질 수 있습니다.

21. 삶에 대해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해야만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격언에 대하여

엄하고 가혹하고 가슴 아픈 말일수록 더 역겨워지고 역겨워지고 구역질이 나지만 그 속에는 심오한 의미가 있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지금 있는 곳의 방향과 그 순간의 구체적인 행동이 지혜이다

이토록 아름다운 밤, 멀리까지 짖는 소리는 누군가가 돌아와서 다른 곳으로 보내지길 부르고 있다 잘못은 없고 환생만 있거나 죽은 자의 비석에 새겨져 있거나 왕천강 물에 너무 깊이 젖어 있었습니다.

이 숲은 너무 사랑스럽고 깊고 광범위하지만 이행해야 할 끝나지 않은 약속이 있고 잠들기 전에 가야 할 마일이 있고 잠들기 전에 가야 할 마일이 있습니다. ---프로스트

골목길을 걷다 옛날에 당신은 나를 학교에 보낼 때 항상 내 손을 잡고 골목을 걷고, 사계절을 지나고, 이십사절기를 지나고, 세월을 보냈습니다. 해마다 피어나는 꽃들. 나는 봄을 여행하며 세상을 보고, 추억을 모아서 마음 속 깊이 간직했지만, 꿈에서 잊을 수 없는 것은 너의 모습, 너의 백발, 너의 키 큰 나. 내가 떠나기를 기다리고 있는지, 아니면 내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생에서 나를 가장 사랑해주시는 할아버지께

마음은 모든 것을 참을 수 있고 비전은 있어야 합니다. 사랑은 광범위하고 구체적일 수 있으며 삶은 감동적이고 따뜻해야 합니다.

부모가 된다는 것은 나에게 새롭고도 먼 일이다. 왜 과거인가? 나도 남의 아들이기 때문이다. 내 아들이 성장의 길에서 비틀거리는 모습을 볼 때마다 내 어린시절의 그림자가 보이는 것 같다... 나는 운이 좋다. 저는 한부모 가정에서 자랐지만 저를 향한 어머니의 사랑은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차샤오신 "너와 함께 마라톤을 달려라"

아마도 내 생각은 혼돈 속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지나간 세월을 지킬 힘이 더 이상 없을지도 모른다. 이 고요한 외로움의 느낌을 과장하십시오. 지나가는 세월 속에, 모든 과거와 내 마음 속에 영원히 남을 아름다움을 기록하는 잔잔한 그림이 그려집니다.

중국 현자들이 쓴 지실링의 대련은 예술적 개념에 있어서 유머러스하고 진지하다. 아이러니한 운율은 은유를 사용하여 사물을 묘사하고 심오한 예술적 개념이 지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1970년대에 '화이트 큐브'라는 용어가 처음 등장했을 때, 이는 방해 요소가 없는 넓고 깨끗하며 무색의 순수한 흰색 공간을 의미했습니다. 화이트 큐브에는 그 어떤 장애물도 없이 침묵 속에 당신과 예술 작품만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문제도 발생한다. 화이트 큐브 자체가 종말이 되어 미술관 소유주와 예술가들이 예술을 위한 예술을 할 구실을 제공하게 됐다. 그 결과 화이트 큐브의 주변 환경은 사람들에게 고립감을 주기 시작했고, 그 청결함은 마치 소독된 듯한 느낌을 주며, 미술관에 들어서는 것은 언제나 실험실에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주었다.

화이트 큐브는 더 이상 단순한 공간이 아닌 예술을 표현하는 방식을 대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오늘날까지 지속되는 박물관 방문객 경험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존 에디마, 『미술관 가는 법』

어제 나는 높고 푸른 하늘이 아득히 멀고, 푸른 하늘 깊숙이 우뚝 솟은 고가선 위에 얼룩말 한 마리가 숨어 있는 꿈을 꾸었다. 하늘. 내가 본 것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의심스러운 마음으로 계속해서 살펴보았을 때, 나는 내 상상이 날아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빅토리안 소설은 빅토리아 시대에 완벽하게 적합했지만 뉴에이지에는 전혀 부적절했습니다. 세기가 바뀌면서 인간 사고에 일어난 변화를 생각해 보십시오. 프로이트, 니체, 윌리엄 제임스, 베르그송, 마르크스, 아인슈타인, 플랑크는 모두 1910년 이전 미래의 영향을 제안했습니다. 심오하고 획기적인 이론입니다. 디킨스와 엘리엇은 이 글을 읽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소설은 말과 마차에 의존하는 사회에 적합합니다. 그런데 이때 헨리 포드가 모델 T를 양산하기 시작하면서 우리는 시속 30마일을 달리는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더 빠르게 움직입니다. 소설도 새로운 속도를 찾아야 했다. ----토마스 포스터, 『소설 읽는 법』

위와 같은 자질을 갖춘 사람은 천국에 갈 자격이 있고, 장래도 천국에 있을 것이다. 우리가 그런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사람들이 함께 있을 때, 행복, 행복, 자유, 행복은 계속 흐를 것입니다. 오직 똑똑한 사람만이 위의 자질을 갖는 것의 가치와 심오한 의미를 알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사람은 그것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설봉의 『순혼표』

춘추전국시대 백학파의 논쟁 ⒈백학파 논쟁의 이유 정치적 요인: 사회적 불안과 가신국가가 분쟁으로 가득 찬 사회 큰 변화의 시기였습니다. 투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다양한 가신 국가가 경쟁하여 인재를 모집하여 수백 가지 사상이 경쟁할 수 있는 편안한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경제적 요인: 당시 경제는 엄청나게 발전했고, 이로 인해 일부 사람들은 학문 활동에 참여할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과학기술적요인 : 춘추말기에는 과학기술이 큰 발전을 이루었으며 우리 나라 근로자들이 선철제련기술을 창안하였고 철목축업이 널리 추진되었습니다. 문화 : “황제가 관직을 잃고 오랑캐에게 학문을 행하였다.” 이는 관내의 학문적 상황을 무너뜨리고 원래 귀족들이 독점하던 문화와 교육을 사회의 하층계급에 전파하여 각계급의 대변인을 형성하였다. 계층, "시". 계층 요소: 다양한 계층 및 계층에 대해 모두가 깊은 영향을 미쳤으며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현합니다. 학문적 자유의 요소: 각 학문 그룹은 정치적 권력으로부터 상대적으로 독립적입니다. 그들은 둘 다 싸우고 서로에게서 배웁니다.

바다에서 사파리를 즐기고 파도 사이로 몰래 들어가 보세요. 그림자 속에 차가운 화살을 발사하고 심연에 공포를 퍼뜨립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 독일의 대규모 잠수함 작전은 전통적인 해전 모델을 전복시켰습니다. 궁극적으로 "제3제국"을 파괴로부터 구하는 데는 실패했지만, 사령관 되니츠가 실행한 "늑대 무리 전술"은 연합군에게 막대한 물적, 인적 손실을 가져왔고, 이후 해군 및 국가 전략에서 잠수함의 중요성에 대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세대의 지위가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군용 및 군용 잠수함"

만약 우리 과학자들이 우주를 더 깊이 보고자 하는 욕구가 없었다면 NASA의 최신 우주 망원경이 설계될 수 있었다고 생각하십니까? NASA의 놀라운 혁신은 오로지 의지에 의해서만 이루어집니다. 우리 직원들은 우주를 더 깊이 이해하고 싶어하며 별을 바라보고 거기에 무엇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묻는 몽상가들로 구성된 팀입니다. 이런 응시와 자기 질문 속에서 그들은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NASA의 혁신을 이끄는 힘은 열정과 호기심이지, 가능한 군사적 이점이 아닙니다. ----Dan Brown "Hoax"

시간은 빛과 어둠의 심오한 구성입니다.

한 방울의 물 속에서 바다를 보는 것처럼, 어떤 것에서도 온 세상을 찾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넓고 심오함을 보여주는 단순하고 섬세한 마음일 수도 있습니다. 구석에 존재하고 눈에 띄지 않는 그 사소한 것들은 삶의 의미 전체를 숨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는 곳은 어디든 중심입니다. ----Liu Liangcheng의 "바람의 안뜰 문"

세상의 모든 좋은 과일과 진미는 반복적으로 씹는 것을 견디지 못하고 씹고 나면 맛도 잃습니다. 같은 문장이라도 한 번 씹어보면 맛이 진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깨달음도 갖게 됩니다. 맛은 심오합니다. 좋은 식사는 세 끼를 견딜 수 없고, 좋은 옷걸이는 반달을 걸치지 못하지만, 좋은 책은 한 달을 걸어도 견딜 수 없습니다.

----Chen Zhongshi "White Deer Plain"

바다는 넓고 멀고 인생은 바다와 같습니다

무술 시스템은 크게 두 가지 시스템으로 나뉩니다. 외국 복싱은 항상 팔 힘, 체력, 순간 폭발력, 동작 및 기술 연마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호흡과 혈액순환을 조절하여 경락을 따라 기를 수련하는 내권법.. : 방법의 차이로 인해 두 집단은 누가 우월하고 누가 열등한지를 끝없이 논쟁해 왔지만 예로부터 추세는 이미 예측된 결론이었습니다. 결국 인간의 몸은 호랑이나 코끼리의 몸과 다릅니다. 아무리 운동을 해도 몸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내면의 힘의 세계는 무한히 넓습니다. 비록 그 한계를 단정하기는 어렵지만, 인간의 지혜를 뛰어넘는 놀라운 경지에 이를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외무술을 수행하는 사람은 많아졌지만 내무술의 내면의 비결을 터득한 사범과 비교할 수는 없다. 이는 무술계에서는 상식이 됐다. ---- Xuan Urobuchi의 "귀신이 우는 거리"

청춘의 사랑은 사소한 욕망에도 물들지 않을 정도로 맑고, 눈처럼 순수하고, 하늘만큼 심오합니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탐구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한때 다른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우리가 어떤 위치에 있었는지 결코 명확하게 알 수 없을 것입니다. 기억될 수 있는 것은 창 앞의 멍한 모습, 말없는 얼굴, 어쩌면 그 우스꽝스러운 파편들, 그리고 수천 번 반복되었던 미묘한 감정들뿐일지도 모른다.

별, 달, 짙은 구름과 부는 바람. 바람과 구름 앞에는 조용하고 멀리까지 천둥소리가 난다. 그리고 천둥과 번개의 바스락거리는 비. 개와 시끄럽게 떠드는 그 밤, 별과 달은 사람을 생각하고, 여유로운 창문과 뜰의 맑음을 바라는 사람들. 창가와 뜰로 오셔서 지금 이 순간을 영원히 견디십시오

모든 상황은 다르며 상황은 우리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당신의 선택은 광범위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한 상황에서는 잘 작동하는 행동 원칙이 다른 상황에서는 완전히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이에 대해서는 6장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므로 선택의 기로에 섰을 때, 이 책을 참고해 다양하고 독특한 상황에 대해 생각하고, 경험하고, 적응해 보는 것이 가장 좋다. ---- 매튜 윌콕스, '판매의 원리'

예슈는 자신에게 달라붙은 저우저카이의 시선을 피하지 못하고 좌우로 가며 길을 건넜다. 그는 볼 수 있었다 자세히 보면 기둥처럼 보이는 Zhou Zekai가 멀지 않은 곳에 보입니다. 이 시선에는 더 깊은 목적이 없고 결코 Zhou Zekai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이 유감입니다. ----Xiao Le Qingshuizi의 "Zhou Ye_Wish You Well"

진정한 의미는 뱀입니다. 진짜 의도는 분노에 대한 걱정입니다. 마음이 고요하면 생각이 넓어지고, 마음이 고요하면 신이 잘 되고, 생각이 깊으면 뜻이 이루어지고, 당황하지 말고 계획이 성공하면 성과는 막을 수 없을 것입니다. 마음이 결심하면 성공하고, 평안하면 잘 되고, 정신이 성취되면 응축된다. ---- Gui Guzi의 "Yin Fu의 일곱 가지 기술" by Gui Guzi

이제 나는 사람들에게 죽을 건강의 열쇠라고 생각하면서 매일 죽을 먹으라고 조언하면 웃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생명을 기르고 평화와 행복을 추구하는 내용이지만, 멀리 떨어져 있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조차도 자고 먹을 때만들을 수 있습니다. ----장레이의 "빙씨를 위한 죽 일기"

지난 3년 동안 상하이에서 달콤한 향이 나는 계수나무의 개화와 지는 일기입니다. 1년 동안의 자연 기록이 계절학 발전의 수평적 비교라면, 지난 3년 동안 동일한 현상의 다양한 전개 방식은 수직적 비교이며, 이는 기후 변화가 계절학에 미치는 중대한 영향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Ren Zhong의 "자연에 대한 노트"

우리는 분할 기능의 획기적인 발전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했으며, 제가 이 청년을 만났을 때 그의 지식의 한계 라마누잔의 작업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의견이 다를 수 있으며, 수학의 미래에 미칠 영향도 알 수 없지만 그것이 보여주는 가치는 광범위한 영향력에 있습니다, 리틀우드 씨. 한 번은 나에게 "모든 양의 정수 하나하나가 라마누잔의 개인적인 친구 중 하나입니다. 아마도 그가 옳을지도 모른다. 이것이 바로 순수 수학이 아닐까 ---- "경계를 모르는 자"

동그라미, 이것은 볼 수도 만질 수도 없지만 인간에게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사람이 특정 도로를 걸을 수 있는지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벽을 허물다 "암살자의 전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