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중국 최초의 만화는 무엇이었나요?

중국 최초의 만화는 무엇이었나요?

중국 애니메이션의 기원은 중국 애니메이션 역사의 시작을 알린 중국 최초의 만화 '서진동 중국어 타자기'가 촬영된 1920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1940년대까지 완 형제는 중국 최초의 장편 애니메이션 '철선공주'를 제작해 동남아시아와 일본에 배급해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중국 애니메이션이 국제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이르면 19세기부터 완 형제는 중국 고유의 애니메이션 제작에 전념하기 시작했습니다. 1922년 상하이 상업출판사에서 중국 최초의 애니메이션 '서진동의 타자기'를 성공적으로 제작했고, 이 작품은 허난로 종합출판사에서 처음으로 상영됐다. 비록 이 광고는 길이가 1분에 불과하고 화질이 거칠고 흑백만 있고 사운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야말로 중국 최초의 애니메이션이자 중국 애니메이션 발전의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회화, 만화, 영화, 디지털 미디어, 사진, 음악, 문학 및 기타 예술 형식을 통합하는 종합 예술입니다. 19세기 전반 영국에서 시작돼 미국에서 성행한 반면, 중국 애니메이션은 1920년대에 시작됐다.

1922년 완 형제는 중국 최초의 광고 애니메이션 단편영화 '서진동 중국어 타자기'를 제작했다. 이후 이들이 촬영한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 '철선공주'는 당시 최고조에 달했다. 이는 당시 미국의 '백설공주'를 제외하고는 중국 애니메이션이 초기 단계에 있었던 때였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유명 만화가 테웨이(Te Wei)가 상하이예술영화제작소의 설립을 지도했는데, 이는 1960년대와 1980년대 예술창작의 두 정점을 이뤘으며 수많은 우수한 만화가 잇따라 발표됐다. "Havoc in Heaven", "Nezha Nao"등.

그러나 1990년대까지 중국 애니메이션 창작은 세계 애니메이션의 발전에 비해 느린 추세를 보였다. 1993년 이후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이 개방되면서 국가는 더 이상 생산을 제한하지 않고 정부 인수도 취소했다. 이로 인해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은 외국 만화와의 경쟁에 직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만화의 생산량은 적고, 원작은 계획 경제 하에서 단편영화 제작에만 적응할 수 있어 시장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계획경제에서 시장경제로의 전환은 중국 애니메이션의 시장화로의 전환이기도 하다. 지난 10년 동안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많은 변화를 겪었으며, 생산량과 직원 수가 확대되었고, 제작 시간도 300분에서 40,000분으로 늘어났습니다. 2014년에 국가광전영화총국에 프로젝트 승인을 신청한 애니메이션 영화의 수만 780만 분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현재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에는 수백 명 규모의 제작사부터 십여 명 이상의 스튜디오 팀에 이르기까지 수백 개의 회사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0년에는 전국에 애니메이션 전공을 제공하는 대학이 200개가 넘었고, 재학생 수는 20,000명이 넘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도 애니메이션으로 대표되는 문화산업에 일정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여전히 ​​외국 만화와의 경쟁과 시장화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