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회사 연구 - 3D 모델링을 배우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3D 모델링을 배우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1 3D 모델링을 배우는데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너무 길면 플레이하지 않겠습니다.

학습할 수 없습니다. 온 힘을 다해 열심히 공부하면 5~6개월 안에 3D 모델링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마스터 수준에 도달하려면 실력에 따라 2~3년 정도 연습해야 합니다. 결국, 명인은 갑자기 명인이 되지 않습니다. 그는 한때 초보자였습니다. 한 걸음에 하늘에 도달하려고 하면 쉽게 과녁을 놓치고 허벅지와 발뒤꿈치를 당길 것입니다.

어떤 친구들은 3D 모델링이 너무 오래 걸리면 이 기술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요즘 뭐가 쉽나요? 뭐가 쉽나요? TV 드라마를 너무 많이 보셨나요? 스승을 만나서 무술 비법을 가르쳐 주고 하루 이틀 만에 배우면 세상에서 무적입니다. 이 TV 시리즈의 시작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이야기는 순전히 허구입니다. 인내와 인내만이 기술을 잘 배울 수 있습니다. 항상 성급한 마음을 갖고 있다면 아무것도 배울 수 없습니다. 2. 3D모델링을 혼자서 배우기가 어렵나요? 배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는 없잖아요, 친구? 3D 모델링 독학이 어려운지, 형님 다음과 같은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질문을 잘 들어주세요.

1. 시간이 많나요? 일하지 않아도 돼?

2. IQ가 높고 학습 능력이 뛰어나나요?

3. 자기관리 능력이 뛰어나고 학습 방법도 뛰어나나요?

4. 고품질 튜토리얼 학습 리소스가 있나요?

형제자매 여러분, 위의 네 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다고 느끼신다면 축하드립니다. 여러분은 스스로 배울 수 있는 충분한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또한 아주 잘 배울 수도 있습니다. 소위 위대한 신과 스승으로부터 3D 학습에 대한 모든 것을 매우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형제자매님들께서 위 네 가지 중 몇 가지가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그냥 운명을 받아들이고 열심히 전문 선생님을 찾아 배우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또한 매우 현명한 선택입니다. . 3. 우회하지 않는 것이 명인에게 배워야만 명인이 될 수 있는 지름길이다. 모든 사람이 3D 모델링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고, 우회를 피하고, 시간을 절약하고, 고품질의 튜토리얼 리소스를 실제로 배울 수 있도록 선생님이 매주 온라인으로 차세대 3D 모델링 과정을 방송하신다는 사실을 여러분께 소개하고 싶습니다. , 금전적 지출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그에게서 배웠습니다. 3D 모델링 비디오 튜토리얼 자료가 많이 있고 매우 체계적입니다. 그의 3D 모델링 차세대 튜토리얼 자료(스커트)를 볼 수 있습니다. , 앞에 있는 숫자 집합은 296, 가운데 숫자 집합은 676, 끝 숫자 집합은 289입니다. 위의 세 가지 숫자 집합을 순서대로 조합하면 됩니다. 다른 사람의 본질을 배우고 그것을 나만의 용도로 사용해야 만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넷째, 3D 모델링 학습 방법에 대한 로드맵입니다.

기초가 없고 완전한 3D 모델링 코스 D 디자인이 필요한 경우, 좋은 코스 디자인은 대략 다음 네 가지 측면을 포함해야 합니다.

1개월 기본 코스를 배워서 실력을 향상하세요. 당신의 예술 능력.

3D 모델링을 기초 없이 배울 수 있다고 해서 기본을 무시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우리 연구의 첫 번째 단계는 미술 기초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물론 미술 기초 없이도 배울 수 있지만 스스로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점차적으로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가장 빠른 연습 방법은 PS 손으로 그린 ​​태블릿에 직접 복사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한달에 어깨갑옷이나 도표 등 작은 물체를 40개 정도 복사하는데 그 양은 기준에 달할 수 있다. 품질적인 측면에서는 복사 과정에서 미술에 능숙한 학생이나 교사가 각 작품의 문제점을 찾아 수정하고 수정하고 다시 코멘트를 제공해야 합니다. 한 달 안에 크게 개선될 것입니다.

2. 핵심 기술을 익히기 위한 4개월 간의 전문 과정입니다.

첫 번째 단계: 처음부터 기초 기초까지: 아트 파운데이션, 소프트웨어 파운데이션(3Dmax, ZBrush, PS) 포함

주로 포함: 3Dmax 파운데이션, UV 분할 및 포징 풋, 텍스처 드로잉의 기본. 3개월 간의 집중 교육을 받은 후에는 이미 3D 모델링의 전체 제작 과정에 매우 익숙해졌습니다.

(1) 먼저 기본 모델 소프트웨어(3dmax 또는 Maya)를 배우십시오.

질문자는 게임 모델링 분야로 발전하고 싶다면 이 단계에서 기본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3Dmax 또는 Maya 중 하나에 능숙하도록 선택하십시오. 두 가지 모두를 배우지 마십시오. 이는 전문화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필드.

(2) 고정밀 모델 소프트웨어(ZBrush)를 다시 배우세요

3D Max 또는 Maya에서 모델 구성을 완료한 후 Zbrush를 추가해야 할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조각을 위한 소프트웨어.

위에서 언급한 소프트웨어는 게임 모델러가 마스터해야 할 핵심 기술이다. 동시에, 모델 재료 맵을 만드는 과정에서 후처리를 위해 Photoshop을 사용하고 3차원 텍스처를 생성하기 위해 Bodypain 3D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게임 특수 효과 Unity3D 소프트웨어는 회사 팀의 필요에 따라 다르며 필요에 따라 배울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베이스 몰드 구성과 미세 조각이라는 두 가지 소프트웨어에 집중하고 눈썹과 수염을 긁지 마십시오.

두 번째 단계: 차세대 3D 모델링 제작 프로세스를 완전히 학습하세요.?

주로 포함되는 내용: 3Dmax 중형 모델 구축, ZB 조각 상위 모델, Maya 토폴로지 하위 모델, MayaUV 분할, 툴백 또는 SP 구운 텍스처, SP 그려진 재료, Eight Monkeys 렌더링. 이 단계는 전체 학습의 핵심 단계이므로 기본적으로 이 단계에는 무료 강좌가 없습니다. 자기주도학습능력과 자기조절력이 좋다면 동영상 수업과 온라인 수업 모두 가능합니다. 체육 수업의 가격은 상대적으로 비쌉니다.

3. 완성도 높은 3D 모델링 차세대 작품 제작을 위한 3개월 간의 프로젝트 실습 교육입니다.

아트 기초, 소프트웨어 기초, UV, 텍스쳐 등 3D 모델링 전과정을 익힌 후 실제 프로젝트 교육을 진행하며 남성 인체 모델링, 여성 휴먼 등 다양한 유형의 3D 모델링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신체 모델링, 천, 가죽, 머리카락, 금속 및 기타 질감 그리기, Q 버전 및 기타 모델 및 색상 교육. 각 프로젝트의 실제 사례는 무작위로 선택되지 않습니다. 각 사례에는 특정 초점과 교육 방향이 있습니다. 각 자료에 대해 배우고 훈련한 후에만 실제 회사 프로젝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의 실제 프로젝트에 대한 한 달 간의 실무 교육

회사의 실제 프로젝트에 대한 실무 교육을 한 달 정도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프로젝트 강사님, 점차 프로젝트에 적응하게 될 것입니다. 리듬, 효율성, 업무 요구 사항 및 표준을 이해한다면 실제로 회사에 입사하는 데 그리 멀지 않습니다. . .

5. 한 달 간의 업무 발전, 업무 준비 및 채용 시험

작업을 개선하고 재료, 조명, 렌더링 등과 같은 고급 기술을 배워 작품이 더욱 멋지게 전시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교사가 각 학생의 문제를 바탕으로 부족한 점을 확인하고 채워줍니다. 취업추천, 취업시험, 선생님 지도 등 원하는 게임회사에 입사하시길 바랍니다. 다섯째, 3D 모델러의 경험 이야기, 다른 사람의 경험을 듣고 자신의 길을 따라가세요.

경험해본 사람으로서 초보분들께 조언을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은 사용하지 못하시겠지만, 오래오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후 개선 단계.

나는 도중에 승려가 된 모델러다. 나는 학생 시절 미술을 전공하고 조각과를 다니는 그런 사람이었다. 가끔 옆집 메이저. 당시 내 목표는 만화가가 되는 것이었지만, 중국의 상황이 다소 혼란스럽고 고집이 너무 세서 대중 만화를 그리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래서 과감히 포기했고, 그 후 3년 동안 혼란의 시기를 겪었습니다. 이 3년 동안 저는 소주 옥조각 공방에서 일했습니다.

일을 하면서 장래의 목표를 탐색하고, 그림을 그리고, 조각품을 만들고, 게임을 했습니다. 모델 일을 하기 위해 CG 업계로 전향한 것은 불과 6개월 정도였습니다.

당시 많은 동료들이 혼란스러워하며 객관적인 수입(당시 월 12,000불 가능)이 있는 직장을 그만두고 한번도 접해본 적 없는 모델 일로 직업을 바꿨습니다. 주변의 많은 동료들이 저를 설득했지만 결국 회사를 그만뒀습니다. 그 후 15일 동안 BOSS에 이력서를 제출하고 마침내 회사에 입사했습니다. 물론, 저는 빠르게 정규직이 되었고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글을 너무 많이 쓰고 나니 실제로 모델링을 배우는 것이 반드시 쉬운 것은 아니지만 불가능하다고는 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신입생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처음에 가장 어려운 점은 사실 소프트웨어의 여러 가지 고통스러운 조작입니다. 누군가가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지만 스스로 배우면 Baidu에 문제가 있지만 정말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말하기: 바이두, 보여주세요. 일부 질문은 Baidu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질문이 존재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설명이 검색 결과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정 단계를 학습한 후에야 답변을 찾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표적화되어 있습니다.

갈 길이 멀다. 한마디로 가장 중요한 초보 단계를 지나고 나면 아직 쌓인 게 꽤 많지만, 가장 중요한 건 미학이다. .

업계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소프트웨어에 대한 숙달에 의존한다면, 베테랑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미학입니다. 왜냐하면 업계에 진출한 후에는 학습 능력이 쌓이게 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이전에 MAYA, ZB, MAX를 마스터했다면 이제 BLENDER를 배우도록 요청받는 경우 속도는 확실히 처음 접했을 때보다 훨씬 빨라질 것입니다. 소프트웨어는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상호 운용성은 모두 컴퓨터의 구동 단말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 범주를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소프트웨어 같은 것이 미래에 결정적인 요인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물론 새로운 기술을 익히지 않겠다는 뜻은 아니지만,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는 없다. . , 걱정하지 마세요.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무협소설에서 소프트웨어를 동작으로 정의한다면 미학과 기량은 대가의 내공과 같다. 예를 들어 장무기는 광명정과의 결전에서 특별한 동작이 없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Nine Sun Magic Skills와 수십 년의 내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Zhang Sanfeng의 태극권 라이브 가르침은 Xuan Ming 두 장로를 직접적으로 무력화시킬 수 있습니다. (제가 제시한 예는 좀 진부한데 쓰다보니 다른 좋은 은유가 생각나지 않더군요.) 이것이 내면의 힘의 역할이기 때문에 미학이 승급 여부를 결정하는 주요 요소입니다. 결국, 소프트웨어를 배울 때, 그것은 여전히 ​​매우 빠르지만, 미학을 달성할 수 없다면 아무리 강력하더라도 그것은 단지 과시일 뿐이고 소프트웨어 기술의 낭비일 뿐입니다. (여기에 언급된 말은 다소 감독적이지만 실제로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연구하고 다양하고 효율적인 새로운 프로세스를 찾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큰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이 큰 사람들을 존경하기 위해 무릎을 꿇습니다) 여섯째, 3D 구성을 이해하십시오 세 가지 필수 소프트웨어 모델링용: 3dsmax Maya zbrush

(1) 3d max:

모든 종류의 크고 작은 모델링은 3dmax로 시작됩니다. 건축적인 장면을 만드는 것도 매우 유용합니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말고 나중에 차세대 게임 장면의 사진을 다운로드하여 모방할 수 있습니다. 3D를 마스터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기본 모델 제작 방법을 배우고, 기하학적 모델링 및 다각형 모델링 기술을 익히고, 단순하고 특별하지 않은 형태의 모델을 만듭니다. 몇 가지 사례를 더 수행하면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3D 모델링 소프트웨어는 매우 복잡하고 단편적입니다.

(2) Maya:

마스터 캐릭터 모델링, 단순 모델, 정밀 모델, 게임 소품, 분할 UV 및 텍스처 페인팅 기능은 매우 포괄적입니다. , 파티클 시스템, 헤어 생성, 식물 생성, 의복 시뮬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3) Zbrush:

하이모델링의 탄생 소프트웨어 이 신같은 소프트웨어에 있어서 ZBrush를 사용하여 캐릭터를 만드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 인체 해부학에 대해 더 많이 읽는데, 다양한 자세에서 인체 근육의 변화를 제어하려면 인체 해부학을 사용하거나 인체 사진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