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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터너티브 에픽-'부기 나이트'
다른 중국어 번역본과 마찬가지로 폴 토마스 앤더슨은 1997년 '부기 나이츠'로 유명세를 탔다. 감독의 데뷔작으로 앤더슨은 감독으로서 천재성을 발휘했다. 27세의 청년이 이렇게 복잡한 영화를 능숙하게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어쩌면 당시 영화 평론가들은 천재의 탄생을 외치면서도 그것이 단명할 수 있을까 걱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 3년 후, 앤더슨의 연기는 사람들의 의심을 불식시켰습니다. 그는 더 부드러운 리듬, 더 복잡한 내러티브, 더 풍부한 의미, 가득 찬 상상력을 갖춘 더욱 천재적인 "매그놀리아"를 선보였으며, 이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 2002년 폴은 영화 '러브'를 연출했다. 이 영화는 다소 평범했지만 가나 영화제에서 최우수 감독상을 받기도 했다. 따라서 작품 수는 한 자릿수에 불과하지만 앤더슨은 여전히 미국 신세대 감독 중 가장 재능 있는 감독이라 할 수 있다.
이 영화는 전체적으로 알트만 스콜세지 스타일의 영화로, 전형적인 알트만 앙상블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스콜세지의 카메라 움직임과 내용 등이 앤더슨의 헌사를 반영하고 있다. 때때로 두 명의 미국 영화 거장. 영화 시작 부분의 아름다운 렌즈 사용은 여러분에게 무언가를 생각나게 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Altman의 "Big Player"와 Scorsese의 "Goodfellas"입니다. 영화 말미 월버그가 거울을 바라보며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는 모습은 <성난 황소>의 드니로와 똑같다. 앤더슨은 형식적으로는 현지 거장들의 표현 방식을 계승하는 동시에 정신적인 측면에서도 미국 영화의 뛰어난 분위기를 계승하고 있는데, 내 생각에는 'Boogie Nights'가 스토리상의 'Raging Bull'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이다. 이른바 미국 사회의 화려한 환상에 대한 환멸을 라모타를 통해 표현한 반면, 앤더슨은 이를 표현하기 위해 포르노 영화 종사자들을 선택했다. 1970년대와 1980년대의 앤더슨은 독특한 관점에서 미국 현대사를 기술하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1970년대 미국에서는 개인의 억압이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치면서 정치적 자유주의가 유행했는데, 그 중에서도 자유주의는 개인의 권리를 최대한 확대했다. 관료주의 체제의 지나치게 합리적인 사회에서 사람들은 인본주의와 자기해방이라는 미명 하에 본능을 자유롭게 발산하게 되었다. 이 경우 신체와 성의 소비는 신체와 성의 소비의 새로운 형태로 등장하게 된다. 포르노 영화의 붐은 눈에 띕니다. 그래서 영화 속에서 엄청나게 긴 성기를 갖고 있는 마크 월버그는 그의 장기의 충격적인 효과로 당시 큰 유명인사가 됐다. 하지만 당시 포르노 영화는 감각자극을 제공하면서도 단순히 호르몬을 자극하는 것만은 아니었다. 미디어가 발달하지 못한 1970년대에는 이미지 기호의 폭발이 아직 구체화되지 않았고, 기호의 자기 복제가 아직 의미의 생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기 때문에 깊이가 평탄화되지 않았습니다. 모양을 잡았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포르노 영화는 여전히 매력이 넘친다. 포르노와 예술이라는 기치 아래 포르노 영화는 천국에 들어섰다. 그러나 이 풍요로운 시대에는 치명적인 걱정도 있습니다. 영화 속 조수 빌과 그의 아내의 관계는 이러한 숨겨진 고민의 발현이다. 자유주의는 성적 권리를 포함한 개인의 권리를 최대한 확장하지만, 개인의 사회적 본성을 부정할 수는 없으며, 이는 그 영향을 피할 수 없다. 개인은 사회적 도덕에 따라 도덕적 경계가 모호해집니다. 그러므로 개인의 해방욕구와 도덕적의식의 모순은 사회적 딜레마를 낳는다. 영화에서 1980년 새해의 종이 울리자 리틀 빌은 아내를 총으로 쏜 뒤 자살한다. 이는 이러한 딜레마에 대한 극단적인 해결책이자 1980년대 비극적 상황의 전조이다. 영화 후반부에는 이러한 선택의 딜레마가 늘 관통한다. 영화인들이 도덕적 타격을 받는 동안, 미디어의 급속한 발전은 이미지 상징의 폭발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의미가 밋밋해지면 신선함도 떨어집니다.
영화에서는 포르노 콘텐츠의 점진적인 저속화와 홈비디오의 발전으로 인해 영화의 미래는 잭 감독의 이상적인 모습과 점점 멀어지게 되었고, 예술을 과시하는 그는 결국 반성매매 스타일의 영화를 찍게 되었다. 따라서 직업의 존재와 운용성이 이중으로 타격을 입게 되면 이러한 사람들은 사회의 소외되게 되고 돈 치들처럼 다시 사회에 통합되기 어렵다. 다른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도 다른 사람으로부터 차별을 받을 것이고 어떤 우연이나 섭리에만 의지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제목 외국어)가 컴백할 수 있다. 영화의 끝에서 에디는 넓은 의미에서 행복한 가족이지만, 사람들의 소외로 인해 그들은 의사소통을 어렵게 되고, 그 결과 그들은 자신들이 만들어낸 성적, 도덕적 유토피아 속에서만 살아남을 수 있게 된다. /p>